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대학원 겨울 휴가 검토 계획


영어는 기초를 평가하는 공개 주제이며 영어의 근본적인 견해는 어휘입니다. 영어를 잘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벽돌과 벽돌로 영어 타워를 건설하고 대학원 과정의 최종 영어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영어 어휘에 대한 확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겨울 방학은 2019 년 대학원 학생들이 검토의 첫 걸음을 내딛는 황금 시대로서,이 기간 동안 영어를 효과적으로 과학적으로 공격하는 요점을 파악하는 방법 - 어휘 Wan Xue Haiwen은 다섯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겨울 방학을위한 영어 어휘 검토에 체계적이고 상세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1, 타겟, 포커스

집중하여 일을하십시오. 눈썹과 턱수염은 종종 절반의 노력으로 함께 잡습니다. 검토 할 초점의 초점은 무엇입니까? 작년의 영어 개요를 선택하면 저급 목표로 사용하십시오. 하루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단어를 걸러 내고, 당신이 얕은 인상을 주거나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남겨 둡니다. 이 나머지 단어들은 당신의 다음 단계의 초점입니다. 약한 고리를 찾아 내고,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학습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2, 단기 계획, 다시 구현

극복해야 할 목표 어휘를 얻은 후에는 기억할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완료하려면 몇 가지 작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의 검토 계획을 오전, 오후 및 저녁 검토 계획으로 나누십시오. 아침에는 40 단어, 오후에는 30 단어, 저녁에는 20 단어로 돌아갑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일어나 첫날의 말을 기억하여 기억력을 강화하십시오. 아침의 셋째 날, 첫날과 둘째 날의 말은 가속됩니다. 당신의 말의 볼륨은 점점 더 스노우 볼링과 같아지고 점점 더 현실화 될 것입니다.

3, 큰 금액, 무거운 시간을 두려워하지

자신의 어휘 기억 과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재빨리 기억을 되풀이하고 반복하십시오. 한 라운드의 메모리를 여러 개의 작은 라운드로 나누고 메모리를 굴립니다. 이렇게하는 것의 이점은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메모리를 더 빨리 향상시킵니다. 기억이 긴 사람은 거의 없으므로 많은 양의 작업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과 IQ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각 사람의 기억의 강도와 결과는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실현됩니다. 기억을 되풀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억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면됩니다.

4, 외관상으로는 반응성, 효과적

영어 듣기 수준에 관계없이 영어를 들어야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것이 쓸모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MP3를 이용하십시오. 한편으로는 다운로드하고자하는 영어 독서 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반면에 MP3로 자신의 단어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의 장점은 걸을 때뿐만 아니라 듣고 연습 할 때도들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단어를 소화하는 동시에 언어 감각을 형성하도록 도와줍니다. 믿거 나 말거나, 잠시 후, 그렇게하기를 원한다면, 영어는 분명히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발전 될 것입니다.

5, 벙어리 영어 회피

많은 사람들이 수년 동안 영어를 배우지 만 여전히 영어 수준은 낮을뿐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 심리적 인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장 코우에게 맹세했습니다. 영어를 말할 때의 이점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을 언급해야합니다. 아마도 리뷰 시간의 스트레스 때문에 입을 벌려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기회가 없지만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듣게하십시오. 리피터 "앵무새"를보고 고칠 수 있으며 매일 읽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영어 회화와 레벨은 당신의 고집과 노력으로 정말 향상 될 것입니다. 한 달.

대학원 진학을위한 영어 실력의 급속한 향상은 방해받지 않고 계속할 것을 요구합니다. 검토 계획을 변경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특별한 이유가 있더라도 매일 검토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