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2019 중기 겨울 방학 복습 계획


매년 현대 중국 독서 문제는 기분이 좋은 후보자의 일부이지만 실제 점수는 종종 불만족 스럽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이 다음과 같은 6 가지 방법을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교과서에있는 지식 요소의 혼합 및 요약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많은 학생들은 현대 중국의 독서에 사용 된 자료가 교실 밖에서 나왔다고 생각하므로 과외 활동을 많이해야합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교과서의 기사는 모두 좋은 예이며, 일반적으로 전문가에 의해 식별되고 상영됩니다. 형식과 내용은 모두 일반적인 의미를 지닙니다. 그들을 통해 우리는 불일치를 통해 독해의 방법과 법칙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교실에 들어가서 과외 활동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특히 교과서 강의의 최근 단계에서 선생님들은 종종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관련 정신을 자신의 가르침에 통합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진지하게 받아 들여 내부화를 제 시간에 정리해야합니다.

둘째, 기사를 읽은 다음 문제를 해결하는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 언어 교사는 훈련 문제를 정리하고, 일부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과외 독서 과제를 찾아 낼 것입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일부 학생들은 현대의 독해력 문제를 많이했으나 정확도가 높지 않고 독해력이 크게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각 독서 기사가 빠른 속도로만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기사를 실제로 읽고, 심지어 일부 학생들은 기사를 읽지 않고, 주제를보고 질문에 대답합니다. 이름은 "답변을 찾기 위해 텍스트에 질문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말 앞에 카트를 넣고 있습니다.

3 학년의 학습 단계에서 학생들은 많은 과목, 과중한 업무 및 긴박한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모두 사실입니다. 그러나 독해력 교육은 기사를 읽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거나 조용히 읽을 수 없으므로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노동자는 선한 일을하기를 원할 때 먼저 도구를 날카롭게해야합니다."심각한 독서는 "도구"이며 이해의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이해는 독서의 목적이며 표현은 이해의 외부화입니다. 한발 뒤로 물러나서 보통 중학교 학생들의 독서 기사를 조사하는데 사용됩니다. 단어의 수는 약 1000 단어입니다. 평온하고 집중된 방식으로 2 ~ 3 번 읽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칼을 날카롭게하는 것이 도마를 잘못 이해하지 않습니다."라고 학생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사를 읽는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어떻게 읽습니까? 현대의 텍스트 읽기를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작성자는 무엇을 작성 했습니까? 왜 쓰는가? 쓰는 방법?

어떤 방법으로 기사를 읽으십니까? 다양한 기사의 문체 특징을 결합하여 전반적인 이해가 물기와 씹기와 결합됩니다.

전반적인 이해는 기사를 읽는 것을 말하며, 여러 번 읽어야합니다. 거대한 관점의 관점에서, 기사에있는 사람, 사물, 사물 및 원칙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특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최근에는 스타일을 희석시키는 말들이 자주 등장하지만 객관적인 존재로서의 스타일은 여전히 ​​우리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특성을 파악하면 저자의 "무엇을 썼는지, 왜 쓰는지", "어떻게 쓰는지"및 기타 문제를보다 효과적으로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양한 기사의 문체 특징 또한 시험의 명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이야기 서사를 쓰는 것은 흔히 생생하고 생생함에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을 쓰는 특징과 완전한 모호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이 명제는 인물의 묘사와 실천의 서술 및 글쓰기의 특성과 언어 적 특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이야기의 내러티브는 종종 물건을 차용하고 물건을 재배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발의안은 물건의 특성과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상징, 협회, 상상력 및 기타 표현과 이미지는 생생하고 감정으로 가득합니다. 풍부한 언어 철학 언어. 논문은 주로 논증, 주장 및 논증 방법과 중요한 단어의 의미를 기반으로합니다. 설명 텍스트는 주로 대상의 설명과 특성, 설명 방법, 순서, 언어 등에서 검토합니다.

씹는 단어는 기사의 핵심 단어와 문장을 기사의 특정 맥락에서 이해하고 이해해야하며, 텍스트의 표현 효과가 실현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셋째, 사이드 서클 그림을 읽는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텍스트의 단서를 나타내는 단어, 작성자의 강한 감정적 인 성향을 반영하는 단어와 같이 읽는 동안 기사에 핵심 단어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사를보다 효율적으로 읽는 데 도움이되며 대답을위한 길을 열어 줄 수 있습니다.

넷째, 진지한 검사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조용히 기사를 읽은 후에는 테스트 질문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는지 여부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는 열쇠입니다.

이를 위해, 제목의 모든 단어는 잘 생각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단어와 같은 의미의 단어 작성"과 "텍스트와 같은 의미의 단어 작성"은 다릅니다. 종종 학생들이 시험에 응시할 때 선다형 문제의 일부에 답하고, 맞거나 틀린 옵션을 선택하고, 질문에 답하기 위해 서둘러야합니다. 결과는 유감입니다.

다섯째, 질문에 답할 때 언어 표현의 완전성과 정확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떤 학생들은 질문에 대답 할 때 "태그"를 사용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정 된 문장을 수식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은유가 보이면 생각없이 "활기찬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 떠있는 응답은 당신의 독해 및 표현 기술을 실제로 반영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기사의 특정 언어 환경을 결합하고 기사의 실제 내용을 따라 진행하며 구체적이고 유연한 답변을 개발하고 자신의 이해와 이해의 내용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

여섯째, 각 질문을 순서대로 완료하지 않아도됩니다.

시험 중 일부 학생들은 긴장 때문에 잠시 동안 특정 단어를 쓸 수 없거나 한동안 질문에 답할 수 없었습니다. 이때 긴장하지 마시고 당분간은 제쳐 놓고 다음 질문을 먼저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뒤의 일부 답변에서 영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냉증 치료 후에 다른 각도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질문에 대답 할 때, 우리는 모호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펜에 의지 할 수 없다는 말을 고수해서는 안됩니다. 중국의 표현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동의어 또는 동의어로 단어를 완전히 대체 할 수 있으며 다른 문장으로 해당 문장을 완전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시간에, 테스트 시간의 합리적인 배분에 도움이되지 않는 뿔을 숙고하는 주제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말라는 대답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