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내 2012 겨울 방학 계획


아침에 학교는 겨울 방학 을 가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나는 휴가 중 첫 날에 항상 실용적인 계획을 세웠는데, 이는 휴일 동안 더 만족스럽고 행복하게 만들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캠퍼스 밖의 지식, 기쁨과 기쁨.

나는 관심과 취미를 키우고 싶은데, 나는 아버지와 서예를하고 싶다. 내가 자랄 때, 나는 좋은 말을 쓸 수있다. TV에서 뉴스를보고 사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나는 더 운동을하고 건강을 유지해야합니다.

나는 일기와 작문을 고집해야한다. 과거에 필자가 "건조한"일기는 주로 관찰 부족으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미래에는 매일 30 분의 과외 도서를 읽고 겨울 방학 동안 보았던 것과 들었던 것을 기록하고 의미있는 사람들이나 사물을 가질 계획입니다. 기사 작성. 훌륭한 작문을보고 타인의 작문 강점에서 배우십시오. 온라인으로 작성된 훌륭한 기사를 찾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십시오. 또한, "일기 일기 자료"라는 소책자를 갖고 싶습니다. 할 일이 조금있을 때주의해야합니다. 멋진 기사를 녹음합니다. 기사 작성을위한 좋은 자료입니다. 글을 써야 할 때 "쓸 일이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친구와 친척을 방문하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고, 장로를 존중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배움을 소개하고 동료들과 학습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이것은 겨울 방학 계획입니다. 공부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해 더 많은 것을해야합니다. 겨울 방학 계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