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커뮤니티 겨울 휴가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연례 겨울 휴가 가 다가 왔습니다. 겨울 방학 동안 젊은이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xx 커뮤니티는 지역 사회 및 교육부에 따라 차세대 워킹 그룹의 커뮤니티 간부들과 함께 작업 할 것입니다. 청소년을위한 겨울 교육 :

첫째, 청소년 애국심,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활동을 더욱 심화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의 젊은이들에게 좋은 위생 습관을주기 위해 지역 사회 청년들을 조직하여 보안 순찰을 실시하고 가정을 아름답게하기 위해 흰 쓰레기를 가져 왔습니다.

둘째, 국가의 부름에 따라 차세대 지도력 단체와 함께 우리는 겨울 방학을 통해 젊은 사람들 조직하고 위대한 조국을 노래하고 노래하는 활동을 테마로 노래합니다.

셋째, 청년들을 조직하여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봄 축제 기간 동안 청년들을 교육시키고, 폭죽을 세우고,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열린 공간으로 나가 퇴출하도록하십시오.

넷째, 청년들이 지역 사회에서 노인, 장애인 및 화교를 방문하고 공감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이 활동을 통해 젊은이들은 사회의 불우한 집단이 우리 모두의 보살핌과 도움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상은 겨울 방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의 질적 향상,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