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고등학생 겨울 ​​학기 프로그램


마지막 시험은 끝났습니다. 너무 늦어서 행복하거나 슬퍼 할 때, 겨울 방학이 올 것입니다. 고교 준비 시험이 마라톤과 같은 경우, 해당 행사가 2/3에 수행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달릴 때 끝 점이 보이지 않을 때 기분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므로 현재의 불안, 당혹감, 불안은 매우 평범한 심리적 상태입니다. 하늘이 붕괴 된 것을 느끼지 마십시오. 겨울 방학이 끝나면 상세한 검토 계획을 빨리 작성하겠습니다.

A

고등학생을위한 8 가지 검토 조언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우리가 성취 할 수없는 많은 일들이 사람의 삶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바꿀 수는 없지만, 대학 입학 시험의 성공 또는 실패는 실제로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노력에 대한 보상이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18 세의 나이에 우리는 마침내 우리 자신의 주인이되어 우리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이 긴요 한 순간에 3 년 동안 동급생들과 함께, 우리는 교사와 부모의 보살핌뿐만 아니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느낌은 매우 행복하기 때문에 정말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3 학년 학생들이 행복한 기분으로 겨울 방학 도착을 환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검토를위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하고자합니다.

1. 매일 공부하는 시간은 최소 7-8 시간, 2. 공부 시간은 아침 8시 30 분부터 11시 30 분, 오후 14시 30 분에서 17시 30 분, 저녁에는 19시 30 분에서 21시 30 분으로 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늦게 자지 말고 야간 열차를 운전하지 마십시오.

3. 각자의 학습 계획을 세우지 만, 주로 각 과목의 학습 시간을 기본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수학은 2 시간으로 설정되지만 2 시간 후에는 과제가 완료되지 않았으므로 계획에 따라 신속하게 다른 검토 과목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가 변경 사항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지 마십시오.

4. 마지막 한시간 동안 공부할 때 낮에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 나 완료되지 않은 과제를 발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5. 매일 적어도 세 가지 주제를 검토하고, 예술과 과학을 분리하고, 좋고 / 좋아하고 싫은 주제를 교차시킵니다.

6. 숙제 전이나 후에 서두르지 마십시오. 숙제를 끝내는 것은 목적이 아니며, 직업에 따라 누락 된 간격을 확인하거나 책을 읽은 후 약한 링크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당신이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 있거나, 그들을 죽거나 무시하지 말고, 선생님이나 급우에게 전화하십시오!

매일 밤 저녁 식사 전후에 부모님과 함께 산책하십시오. 나는 몸을 움직이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의사 소통을 개선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검토 상태를 최고로 조정하고 고효율 및 고품질로 검토 계획을 완료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B

고등학교 지원자 준비 가이드의 세 가지 유형

분석 및 오리엔테이션

겨울 휴가 심사 계획을 수립하기 전에 평소 시험, 중기 시험 점수 및 최종 시험 점수를 포함하여 3 학년 1 학기의 학습 상태 및 상태를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분석하고 자체 분석해야합니다. 최종 시험 결과는 주로 기간 종료로 인한 것입니다. 시험의 신뢰성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자기 분석의 목표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하나는 위치를 지정하고 다른 하나는 방향입니다. 이른바 포지셔닝은 최종 시험 후에 각 학생이 총점의 위치를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힘을 반영하는 내 마음 속에 분명히해야합니다. 포지셔닝은 너무 얇을 필요는 없으며 일반적으로 위, 중간 및 아래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 "상위"는 우수한 성적을 가진 후보자를 의미하고 "중"은 평균 성적을 갖는 후보자를 의미하고 "아래"는 약한 기초를 가진 후보자를 지칭합니다. 소위 오리엔테이션은 당신의 지배적 인 분야입니까? 당신의 약한 분야는 무엇입니까? 약한 곳은 어디입니까? 지배적 인 분야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3 가지 유형의 후보자 추천 검토 권장 사항

★ 우수한 후보자

중간 및 저학년에 점수가 너무 많으면 후보자가 깨우쳐 야합니다. 이것은 대학생들에게 매우 좋은 금기입니다!

우리는 또한 신중하게 문제를 분석해야합니다. 높은 시험 문제의 문제는 우수한 후보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뿐만 아니라 그것을 올바르게해야합니다. 수행되지 않거나 잘못되었을 수있는 문제를 심각하게 분석하십시오.

우수한 후보자는 모든 과목에서 균형점을 가져야하며, 원칙적으로 약한 과목이 있어서는 안되며, 사고력을 약화시키는 이데올로기 적 경향이 없어야하며, 과학, 균형 개발에 중점을두고 강점을 강조해야합니다.

훌륭한 학생은 올바른 질문을하고, 문제 해결 방법을 반영하고, 법을 해결하고,하지 말고, 잘못된 질문을하고, 이유와 방법을 반영하는 법을 익혀야합니다.

중급 문제 교육은 프로세스, 방법, 법칙을 양적 기준으로 생각하면서 품질에 따라 우위를 차지하면서 매우 필요하고 "덜하라.

★ 일반 지원자

"모든 질문이 모든 후보에게 준비되는 것은 아닙니다! 후보자 간의 진정한 차이는 중급 및 저급 문제입니다!"이것은 법, 이것이 경험이며 일반적인 후보자는이 진실을 이해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분명하고 방향은 분명합니다. 중간 및 저급 질문을 잡으십시오. 대학 입시 요강은 주로 중급 및 저급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전체 볼륨의 80 %를 차지합니다. 즉, 중급 및 저급 질문이 750 점에 600 점이 있습니다. 일반 후보자는 중급 및 하위 수준의 질문을 통해 성공을 포착합니다. 열쇠.

일반적으로 응시자는 약한 과목을 신중하게 파악해야하며이 공간은 더 쉽게, 더 쉽고 빠르게 평가 될 것입니다. 포인트를 잃어버린 이유를 철저히 분석해야합니다. "원인". "원인"을 찾아내는 것만으로 "올바른 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약한 기초 후보자들

위의 일반 후보자의 리뷰 원칙은 약한 후보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약한 기초를 가진 후보자는 포기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약한 후보자는 기억해야합니다 : 약한 것이 기초에 있습니다! 기본 지식, 기본 기술, 기본 방법을 파악해야합니다. 비 지적인 요소, 즉 자신감, 목표, 의지, 인내, 방법 및 정신력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중급 및 저급 문제에서 더 연습하려면, 더 많이보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후보자에 대한 포괄적 인 권장 사항

"지식과 기술, 과정과 방법, 감정과 가치"- 새로운 커리큘럼 목표.

수집, 구성, 분석, 오류 수정 - 오류는 또한 리소스입니다.

성찰을 통해 승진과 감사를 반영하고 달성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명확하게 생각하는 것보다 명확하게 생각하는 편이 낫습니다. 명확하게 알고 싶으면 명확하게 연습해야합니다. 필기가 필요합니다. 생각의 시작입니다.

심리를 조정하면 후보자의 심리가 대학 입학 시험의 기초가됩니다.

C

다양한 징계 검토 전략

영어 높은 점수 10 제안

1. 문제 해결을 실천할 때, 질문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시험이 끝난 후에 자세하게 읽으십시오. 예를 들어, 키워드, 구문의 정확한 의미 등을 확인하십시오.

2. 문법과 문법 만 있으면됩니다.

3. 광범위한 독서를 할 때 읽지 마십시오.

4. 중국어 설명에 사로 잡히지 말고 중요한 것은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5. 눈을 가리지 마십시오. 전체 기사를 읽은 후 표현하고자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어휘의 양을 늘리는 데있어서의 지속성은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열쇠이지만 감동을 줄 수있는 말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7. 팬 enz충 (Fan Wenzhong)의 좋은 문장 패턴을 매일 발췌하고 낭독하여 기본적인 작문 기술을 축적하는 데 필요한 기초를 마련했다.

8. 일종의 책을 만들고, 실수를 정리하고, 자주 읽으며, 허점을 제거하고, 읽기, 몸짓, 심지어 듣기에서 고정 된 배열을 정리하고, 언어의 고정 된 배열 현상에 대해 자세히 배웁니다.

9. 매일 듣기 연습을 계속한다. 듣기의 주제는 광범위해야한다. 다양한 액센트의 듣기 자료를 연습하고 대학 입학 시험의 적응력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10.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갖게됩니다.

과학 학습 전략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올림픽, 우주 항공과 같은 현재의 사건과 밀접하게 결합 된 질문과 삶의 유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기본 개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과학은 더 많은 질문으로 채점 될 수있는 주제가 아니며, 기본 개념이 가장 중요합니다.

2, 품질 후 문제 해결

겨울 방학 후 많은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풀더라도 문제의 전체 개념을 이해하고 완전히 풀어야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각 질문은 높은 점수에 도달하려는 질문자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강의와 자습의 적절한 조합

개념 학습과 문제 해결의 효율성을 높이려면 유명한 교사들을 들어야합니다. 레벨 및 진행 상황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십시오. 강의가 끝나면 강의 내용을 소화 할 적절한시기에 협조해야합니다.

4. 겨울 방학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포괄적 인 방안.

D

다양한 능력을위한 훈련 방법

1. 전산 능력 : 계산 능력은 기본 개념과 공식을 통해 간단한 질문이므로 조심할 때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는 익숙하지 않은 수식 또는 계산 오류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보통 속도와 정확한 속도를 연습하고, 시험의이 부분으로부터 시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일반적인 시험에서 실수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계산 오류를 만들지 않으십시오.

2. 이해력 : 평시, 특히 교과서에서 배울 때 수식 유도 과정을 독립적으로 수행해야 할 때 개념과 공식에 대해 생각하는 법. 더 비슷한 질문을하고 문제 해결에 어떤 개념이 포함되어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지식 포인트를 검토하고자하는 질문 잘못된 질문을 분석 할 때 개념의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표시하십시오.

3. 추론 능력 : 알려진 조건 및 포함 된 파생 조건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필요한 결과와 알려진 결과 사이의 관계를 명확히합니다. 검색 결과 또는 원인의 원인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요약 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