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년의 선전과 이데올로기 및 문화 활동의 요점


2019 년은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과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철저히 이행하는 중요한 해이며, 창립 50 주년이되는 해이기도합니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발전의 과학적 개념에 의거 한 인도주의 및 문화 사업 선전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당의 17 대 중반 및 4 대 중학교를 포괄적으로 철저히 이행합니다. 본회의와 제 10 차 자치위원회, 제 8 차 시당위원회 제 7 차 회기 및 제 2 차 지구위원회 본회의의 정신은 "두 가지 주요 전략", "네 가지 주요 사업", "세 개의 지구"건설 및 완전한 힘 시의 창설 50 주년을 축으로 ** 루강 경제 구역의 목표를 수립하기 위해 시의회위원회는 "국민의 생계를 강조하고 국민을 환영한다", "깃발을 들고, 전반적인 상황을 둘러싼 채 국민, 개혁과 혁신에 봉사한다" 주요 테마를 부르고 이니셔티브를하고 "세 가지 친밀감"을 고집하며 적극적으로 나섭니다. "열심히 싸워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승리하고, 열심히 승리하십시오"라는 정신을 다듬고 선전과 이데올로기 및 문화 활동을 포괄적이고 심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이 지역에서 꾸준하고 빠른 경제 사회 발전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 대중의지지, 영적 동기 부여 및 문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올해의 사상 문화 활동 선전은 다음 6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1. 마르크스주의 학습 당사자 조직의 설립과 이론적 무력화에 대한 심화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주의 학습 파티 조직을 구축하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해야합니다. 마르크스주의 학습 지향적 인 조직 구성은 배우자 중심의 조직을 구성하고, 모든 당원을 주체로 삼고, 이론과 실천을 핵심으로하고, 실천과 승진을 시작점과 최종 결과로 안내하는 학습 지향적 인 지도력 팀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지구, 마을, 마을의 3 단계 공동 창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당위원회, 일반 지회 및 당원을위한 "3 단계 연계"시스템을 구축하고, 당위원회를 통합하여 가이드하고 조정하고, 풀뿌리 당 조직을 구체적으로 조직하고 실행하는 작업 패턴을 형성합니다. 둘째, 우리는 학습의 양식을 풍부하게해야합니다. 연구 및 교환 세미나, 독서 클럽, 특별 보고서 회의, 이론적 백본 훈련 과정, 상담 강좌 및 "반드시 배워야하는"및 "선택"과 같은 분기 별 권장 학습 과정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는 의식적이고 심층적이며 오래 지속되어야합니다. 중국 특성과 사회주의 이론의 핵심 가치 체계와 같은 마르크스 주의적 기본 이론을 배우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마을 차원의 당 조직, 농민 학교 등과 같은 이론적 수준의 선전 포지션의 역할을 "이론적 인 핫스팟 대면"과 "풀뿌리 수준의 이론"을 통해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이론적 근거가되는 60 가지 기본 풀뿌리 홍보 활동을 조직하고 이론적 인 무기를 홍보해야합니다. 일은 풀뿌리로 확장됩니다. 셋째, 우리는 학습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합니다.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향상시키고, 규율 검사, 조직 및 홍보 부서를위한 분기 별 공동 감독 시스템과 간부지도를위한 "학습 아카이브"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학습 감독, 학습 옹호 및 학습 경쟁 시스템을 형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좋은 학습 스타일. 모든 수준의 정당 조직의 정치 이론 연구에서 경제 사회 발전과 여론 및 여론 조사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키며 무게와 설득력이있는 이론적 기사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중앙 일, 주요 사건, 중요한 축제에 집중하고 사회 선전을 더욱 발전시킨다.

지구위원회, 지구 정부 센터, 시립 50 주년, 군 경제 및 중요한 축제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홍보 계획을 세 심하게 계획하고 지구의 모든 부서와 부서를 출범 시켰으며 최선을 다해 모멘텀을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지구가 "변화를 파악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강조하며, 사람들을 축하하기 위해"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 Lugang Economic Zone을 건설 할 역사적인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TV 방송국, ** 라디오 방송국 및 지방 정부 공공 네트워크와 같은 선전 포지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도시의 50 년 합병 이후 여러 지역의 경제 및 사회 발전에 대한 엄청난 변화, 특히 다양한 부서의 홍보 및 단위 철저하게 공부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새로운 산업 개발 플랫폼, 도시와 농촌 통합 개발 플랫폼, 물류 유통 및 가공 플랫폼, 살기 좋은 휴머니스트 생태 플랫폼을 구축하고 혁신적인 조치와 혁신적인 경험의 강력하고 빠른 경제 개발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정책 수단과 중요한 성과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구위원회의 강력한지도 아래이 지역의 모든 인종 그룹의 간부와 사람들은 개혁과 발전의 위대한 업적에 따라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지역의 경제와 사회의 꾸준하고 빠른 발전을 계속 추진하며 지역의 간부와 사람들 사이의 공동 노력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열정이 넘치고 열심히 일하고 열정을 발휘하며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여 새로운 개발 라운드 분위기를 가속화합니다.

셋째, 새로운 이미지와 인기를 향상시키고 여론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둡니다.

첫째, 우리는 선전 캠페인의 시행을 조직해야한다. 연대, 안정 및 긍정적 인 홍보의 원칙에 따라 지구위원회, 정부 센터 및 주요 행사의 활동에 중점을두고 캠페인 선전을 실시하며 지역 내 다 채널, 다중 방식 및 다중 형식 홍보를 통해 경제적 및 사회적 안정을 증진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이니셔티브, 새로운 성과, 새로운 경험 및 새로운 기능의 신속한 개발은 우리 지구의 가시성과 명성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대서양 개척 50 주년과 "11 차 5 개년 계획"과 서구 개발 10 개년의 개혁과 발전의 위대한 업적에 초점을 맞추고 경제 사회 발전 성취 선전 운동을 실시하는 6 가지 주요 선전 캠페인을 조직하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신 에너지 과학 기술 박람회 공원, 중소기업 창업 보육 센터 및 "Three Struggles and Double Entries"창설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산업 개발 플랫폼 구축을위한 선전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셋째, 도시화 건설과 농민 소득 증대에 중점을 두어 도시 개발과 농촌 개발을위한 선전 운동을 실시한다. 네 번째는 근대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지역 경제의 새로운 성장을 도모하며 ** 느강 경제권 선전 운동을 실행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는 도시 기능 향상과 도시 문화 브랜드 구축에 중점을 둔 살기 좋은 휴머니스트 생태 플랫폼 건설을위한 선전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의료 보험 및 연금 보험 시스템 구축과 기업가 고용에 중점을 두어 보호 수단의 시행과 국민 생활 촉진 선전 캠페인의 개선.

둘째, 뉴스와 홍보와 관련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제 17 기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정당위원회를위한 홍보와 대변인 체제 구축"을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뉴스와 연설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여론을지도하고 여론 선전을 장려하며 사회적 완전성을 증진 할 것입니다. 여론과 소통하고, 사회적 핫스팟을 안내하고, 대중의 정서를 안내합니다. 전 지구의 뉴스와 홍보를위한 분기 별 통보 시스템을 수립하고 자치 지역 언론 매체의 여러 부서와 부처의 뉴스와 선전 업무를 영적 문명 건설 평가에 통합하고 평가를 높이고 지역의 모든 측면에 대한 열정을 동원하며 각 분야의 열정을 동원해야한다 미디어 선전 포지션의 다양한 유형, 우리 지역의 홍보 범위를 확대합니다. 모든 부서와 부서는 혁신 활동과 부서 및 부서의 하이라이트를 적극 홍보하고 지자체 위의 언론 매체가 채택한 뉴스 기사를 지구 당위원회의 선전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넷째,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 구축 촉진,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과 문명화 된 단위 창설 강화

첫째, 우리는 "이데올로기와 도덕의 해"캠페인을 수행해야합니다. 모든 마을, 마을, 거리 및 부서는 뉴스 선전, 라이트 박스 광고, 모델 벽, 홍보 창, 선전 칼럼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활용하여 각자의 관할권, 부서의 모든 수준 및 다양한 도덕적 모델에 대한 감동적인 행동과 영혼을 홍보해야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교육과 영감은 사람들로 하여금 모델을 옹호하고 모델에 집중하며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로, 우리는 "문명 말하기와 새로운 바람 만들기"의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신문,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및 기타 매체를 사용하여 라이트 박스 광고, 지식 경연 대회 및 기타 형식을 사용하여 지역 문화 활동 지국, 시민 및 농민 학교 및 기타 일반 대중 홍보 및 교육 직무, 심층 홍보 및 에티켓 지식 대중화, 문명화, 예식 및 질서 정연한 분위기가 강합니다. 빨간 고전과 전통 고전을 주요 내용으로하고 4 월 23 일 "세계 책의 날"을 기회로하여 일반 대중의 참여를 유도하고 모든 사람들이 공부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폭 넓은 독서 활동이 광범위하게 실시됩니다. 부지런함과 저축이 점차 사람들의 행동 습관과 사회적 분위기가되도록 "1 도의 전기, 종이 한장, 물 한 방울, 곡물 1 개"와 저축 형 장기 및 보존 중심 학교 등의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셋째, 문명 단위 설립을 계속 강화해야합니다. 도시에 충실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도시와 농촌을 건설하여 간부와 노동자 문명 단위의 일생과 선량한 정신을 선전하고 설명하며 문명 단위의 설립을 촉진하고이 지역의 문명 단위 설립을 촉진합니다. 당 및 정부 기관, 공동체, 마을 및 대기업에서 다양한 영성 문명 설립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문명 단위, 문명 산업, 문명 사회 및 문명 마을 및 마을의 업적을 통합하고 향상시킵니다. 문명 단위의 평가 및 수용 기준을 개선하고 다양한 문명 단위에 대한 감독 및 분류 평가를 강화하며 문명 단위의 동적 관리 설정을 강화합니다.

넷째, 우리는 문명 도시와 보건 도시의 설립을 강화해야한다. "대도시 관리와 막대한 순찰"의 포괄적 인 법 집행과 "힘든 도시를 관리하는 도시 건설"의 모델에 따라 국가 문명 도시와 위생 도시 건설을 목표로 우리는 비 문명화 된 사람들의 행동을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변화시켜 철저히 정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거리, 시장, 광장 및 기타 환경 위생,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 사람들을 교정하고, 문 앞에 "3 가지 보장"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확립하며, 우리 지역의 문명 문화와 도시 문명을 촉진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향상 시키십시오.

다섯째,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를 촉진해야합니다. 인터넷 카페의 정류 및 감독을 강화하고 학교의 주변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중국 고전 독서"와 "도덕적 존재"라는 주제를 심화시킨다. 젊은이들의 정신적, 문화적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젊은이들을위한 정신 건강 교육을 잘 수행하고, "Western Aid Program"을 계속 시행하십시오.

5. 문화적 연약함을 개선하고 문화의 위대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첫째, 우리는 투자를 위해 노력해야하며 문화적 지위의 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주정부 및 자치구의 특별 기금을 마련하여 지역 문화 방송국, 지역 사회 봉사 시설, 새로운 공동체 및 농민을위한 새로운 주택의 문화 인프라를 개선 할 것입니다. "농가 서점", "교양 도서 배달", "문화 정보 자원 공유"사업을 실시하고 마을 문화 방송국 및 지역 사회 서비스 스테이션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정보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강화하며, 지구 마을 마을 3 개 실현 수준의 문화 자원 정보 공유. 계속해서 모바일 도서 사이트를 통합 및 확장하고 도서 서비스 사회의 대중 문화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타운십과 거리 문화 백본의 훈련, 훈련 및 교환을 강화하고 문화 건설에 투자 할 사적 자본을 유치하십시오. 공공 문화 활동 센터의 건설 및 관리는 해당 지구의 사람들의 문화 활동을위한 주요 전선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자원을 통합하고 문화 활동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지난 50 년 동안 문화 유산을 탐구하고 문화적 재능을 모으고 문화 공연 및 전시회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여 지구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화려한 업적을 알리는 도시 설립 50 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과학, 문화, 문화, 법률 및 보건 분야에서 "3 개의 농촌 지역"과 "4 개의 지역 사회"의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모든 단계에서 농촌 영화 상영 및 다양한 문화 예술 경연 대회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우리 지역의 다양한 문화 활동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건강하고 조화로운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육성하여 사람들의 영적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십시오. 기업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문화 건설을 통한 기업 발전을 촉진한다. 정부지도, 사회 참여 및 시장 의존도를 높이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셋째, 더 깊이 파고 문화 브랜드를 구축해야합니다. 자치구의 황하 황금 해안을 주축으로하여 우리 지구의 황하 강을 따라 문화 관광 자원을 통합하고, "황하 황금 해안"프로젝트에 의거하여 좋은 생태 관광 관광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북 농장 Zhiqing Pavilion과 Wanmu Hongliuyuan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의식과 귀향 고향 농가와 같은 관광 사업, 시즈 이치 고대 페리 건설에 ​​의지하여 시즈 이치 (Shizuizi) "물과 가뭄 부두"의 역사와 문화를 발굴하고 산업 경제 발상지를 재창조하며 루이지애 안의 자연 명소를 기반으로 인프라를 개선합니다 건설, 농가 음악, 산악 관광 및 문화적 사원을 통합하는 문화 관광 명승지를 건설하십시오. 석탄 침하 종합 관리 프로젝트에 의거하여 광산 문화, 대중 과학 교육, 레저 관광을 통합 한 지질 생태 공원에 침강 지역을 건설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광산 박물관 기획 및 건설, 수집 물 수집 및 대조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동시에, 홍보 및 홍보를 강화하고 문화 관광 자원의 사회적 인식 및 명성을 확대하십시오.

여섯째, 팀 구축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둡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의 연구를 강화시켜야합니다. 연구 성과 및 과학 발전 개념 실천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중앙 자치구 및 시정촌의 선전, 이데올로기 및 문화 업무의 아카이브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필요한 지식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선전 및 이데올로기 적 및 문화적 업무에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지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습득합니다. 둘째, 우리는 훈련을 강화해야합니다. 전 지구의 선전 이데올로기 및 문화 팀의 훈련을 강화하고, 재능, 백본 세미나 및 기타 다단계 및 다중 양식 교육 활동을위한 다양한 훈련 과정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이데올로기 이해, 연구 의사 결정, 조직 및 조정 및 업무 수행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준. 셋째, 개념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긴박감과 의식을 높이고, 사고 방식과 고정 관념을 깨고, 자기 만족을 극복하고,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감각을 높이고, 책임감을 느끼고, "열심히 싸워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라는 정신으로 일해야합니다. 이데올로기 및 문화 작업 내용, 작업 목표 및 작업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적 조화를 촉진하기위한 선전 및 이데올로기 적 및 문화적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영감을주는 삶의 경험 공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