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년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위한 연간 작업 계획


2019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연간 작업 계획 <br> 공안국 지점 업무 지점 2019 마을 정부 업무 요약 2019 건식 작업 계획 개발 및 개혁 국 당위원회 중장기 계획 수립 공사 하반기 계획 교육국 권한 정치 이론적 연구 계획 문명 단위 작업 계획을 수립 듀얼 문명 건설 작업 계획을 기관 단위 작업 계획 칼럼 더보기 >>
2019 년 사무국의지도 이데올로기는 과학적 발전 개념의지도하에 제 17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모든 수준의 정치 및 법률 회의, 국가 공안국, 지방 및시 공안 국의 심포지엄을 양심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공안 기관의 당 조직을 강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안정성 유지, 구조 조정 및 인플레이션 방지"라는 전반적인 목표에 중점을 둔 이사회 및 3 개 건설 촉진 회의의 정신은 "3 "기본"프로젝트와 "3 건의 건설"은 국가 안보와 사회 안정 향상의 핵심으로 국경일 60 주년을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공공 보안 업무와 팀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국민의 평화와 조화를 촉진하고 국민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사람들의 안전과 만족감은 "핑橋, 조화로운 다리"건설에 새로운 공헌을했습니다.

목표는 8 가지 새로운 개선 사항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첫째, 사회적 안정성 유지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둘째, 범죄 단속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셋째, 역동적 인 사회 관리 및 통제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넷째, 정보화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섯째, 법 집행 역량 및 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여섯째, 경찰과 국민의 조화가 개선되었습니다.

일곱째, 소방 감독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여덟 번째, 팀 관리 수준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첫째,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시 공안 국 이사회 및 공안 3 국 건설 진흥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행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바탕으로 공공 안전 사업을지도 및 장려하는 수준을 더욱 향상시킨다.

둘째, 국가 안보와 사회 정치적 안정을 유지하고 안정을 유지하기위한 조치를 종합적으로 이행한다.

셋째, "큰 예방 및 통제"메커니즘에 의해 주도되는 사회 보장 동적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평화 구축을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넷째, "세 가지 구조"를 심화시키고 풀뿌리 차원에서 기본 작업 수준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둡니다.

다섯째, 공공 보안 팀의 구성을 강화 및 개선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전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편집자는 "공안국 지부의 작업장"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합니다.

· 개혁 국 당위원회 건 축업 · 중장기 사업 계획, 상수도 하반기 사업 계획, 교육국 정치 이론 연구 계획, 문명 단위 수립을위한 사업 계획, 이중 문명 건설을위한 작업 계획, 정신 활동 계획 수립을위한 문명 ·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작업 계획
자세히보기 >> 사무실 단위 작업 계획

첫째, 전반적인 아이디어

2019 년 Chaohua Town의 전반적인 작업 아이디어는 "과학적 개발 개념을 철저히 구현하고"4 개의 파악, 4 개의 보장 및 4 개의 돌파구 "를 강조하고"세 개의 지구, 두 개의 경관 및 한 개의 강 "건설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초 의식에 대한 첫 번째 도전을보고, 아이디어를 더 해방하고, 앞을 향해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강한 경제 마을, 문화 마을, 생태 마을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름다운 산, 아름다운 마을, 바람과 공기의 새로운 수퍼 - 수정, 문명의 조화.

둘째로, 일의 초점

Chaohua New District의 건설 프로젝트를 파악하고 석탄 광산의 침하 지역에서 재 정착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석탄 광산의 침강 지역에서 정착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마을 정당위원회는 석탄 광산 침강 지역의 재 정착을 새로운 교토 건설과 밀접하게 결합하기로 결정했다. 황강 사원은 침강 지역이 많고 더 많은 사람들이 관련되어있다. Zhougang, Shenou 및 Lipo의 4 개 마을에서는 뛰어난 환경과 완벽한 기능을 갖춘 중앙 정착 지역, 즉 Chaohua New District가 건설 될 것입니다. Chaohua New District의 건설은 2019 년 제 1 프로젝트이며 당위원회 정부의 주요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개척지 계획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계획 면적은 2,700 무 이상이며 개방 통로의 구조는 수직 4 개, 수평 4 개이며 2,600 명 이상이 재 착륙 할 수 있으며 중국의 소규모 학교와 유치원과 같은 공공 시설이 추가 될 것입니다. 신 지구 전체의 건설은 도시 지역 사회의 기준을 높고 높은 출발점을 기준으로하며 1 년 후에 그 규모가 달성 될 것이며 그 결과는 2 년 후에 달성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Chaohua New District는 Chaohua의 서브 센터 타운에 건설 될 것입니다.

우리는 좋은 산업 경제를 건설하고 불충분 한 개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개발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계획을 수립하고, 시설을 개선하며, 방사 벨트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내화물을 운반대로 사용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업계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양손 잡이"에 충실해야합니다. 첫째, 전통 산업의 발전을 파악하고, 내화 집중 분야의 건설을 강조하고, 더 많은 기업들이 공원에 입성하도록 안내하고, 우수한 자원을 통합하고, 업그레이드 및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며,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육성, 과학 기술 혁신의 강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유명 브랜드 제품, 유명 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국가 내화물 전문 마을을 조성하십시오. 두 번째는 프로젝트에서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투자 규모를 늘리고 국내 수요를 확대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고 모든 종류의 유리한 조건을 사용하여 더 많은 자금과 프로젝트가 정착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모든 부서는 프로젝트 건설을 일류의 중요한 위치에두고, 프로젝트를 안내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고, 자금을 끌어 들이고, 다양한 형태와 방법을 채택하고, 대규모 투자와 대규모 비즈니스의 포괄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새로운 사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해야합니다. 경제 성장 포인트. 2019 년에이 프로젝트는 6 억 2 천만 위안의 투자를 끌어 들였고 5 천만 위안 이상의 프로젝트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했다. 세 번째는 핵심 프로젝트의 건설을 적극 지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도시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Antai 석탄 산업 기술 변형 프로젝트, Everbright 내화물 확장 프로젝트, Shunxing 내화물 기술 개혁 프로젝트 및 Oriental Tantalum 내화물 확장 프로젝트를 포함한 7 개 핵심 프로젝트의 건설에 집중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경제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우리는 기업과 정부와 마을이 물, 전기 및 가스를 보내는 도로를 수리하는 곳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환경 위생에 대한 종합적인 위생 시설을 더욱 강화하고 마을과 마을의 주변 환경이 편안하고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지역의 이익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연성 환경에서는 정부 기능을보다 혁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며 업무 절차, 근로자와 농민의 조정, 그리고 모든 과정에서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마을 및 마을 단체 및 부서는 외국인 투자 회사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기업 발전을 지원하고 우수한 환경 및 품질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마을과 마을의 건설과 개조를 개선하고 소도시 건설 지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현재 초 연마 된 마을의 두께는 분명히 불충분하고 방사선 집중 효과는 충분히 발휘되지 못했다. 올해는 성적을 향상시키고 성적을 향상시키는 원칙에 따라 건물을 개방하고 시설을 개선하여 마을이 전통적인 방식에서 차별적 인 방식으로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아키텍처를 여는 것입니다. 올해에, 당위원회위원회는 Yuhua 도로, Fudong 거리, Fuxi 거리, Jinghua 도로, Fanzhai 남쪽 도로 및 Fanzhai 북쪽 도로 6 개의 거리를 확장하고 확장하는 것을 계획한다. 두 번째는 메인 스트리트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초점은 동네 애비뉴 동쪽의 차선, 보도 및 하수도를 마을의 Fanzhai 구역으로 리노베이션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녹화 및 조명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Fanzhai 구역으로가는 마을 도로가 슈퍼 화학 철도 입을 다시 채우고 재건해야하며, 타운 지역의 6 개 거리와 농경지를 재건축하여 마을 중간 도로로 확장해야하며, 재건축과 동시에 고급 표준 녹화를 실시해야합니다. , 경치 좋은 길. 마을에 따라 5,000 평방 미터의 녹색 지대가 추가되고 25,000 평방 미터가 다시 채워지고 4 개의 녹지, 정원 및 경관이 추가되고 160 개의 가로등이 설치 될 것입니다. 넷째는 조화 절 경관 개발 및 건설을 가속화하는 것이며 전체 계획에 따라 철거 및 이전의 공사가 동시에 수행되고 녹화, 경화 및 조명과 같은 다양한 지원 사업이 잘 수행 될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쌍강 (Shuangyu River) 개혁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는 가정용 하수 처리장과 타운에있는 주배관 네트워크의 건설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타운십 구조의 확장과 공공 시설의 개선을 통해 우리는 참으로 국가적인 핵심 도시를 만들 것입니다.

편지와 방문의 안정과 안전한 생산에 중점을두고 보안 및 안정성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편지와 방문의 안정에서 첫 번째는 편지의 안정과 마을 방문에 대한 책임 체계를 수립함으로써 마을 지부 장관이 진정으로 "발전이 최우선이며 안정은 첫 번째 책임"이라는 철학을 세우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순과 수사의 강도를 높이고 마을의 중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개선하며 풀뿌리 수준과 새싹에서 다양한 모순과 문제를 해결하고 마을을 떠나지 않고 작은 일을 열심히하며 큰 일은 마을을 떠나지 않으며 새로운 비밀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세 번째는 주요 프로젝트, 주요 프로젝트 및 주요 마을의 주요 거래에 대한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책임 조사를 강화하고 편지와 방문에 대한 월간 통보 시스템을 구현하고 매달 24 개 마을을 분류하여 대기 행렬에 넣고 연말 목표로 종합 평가를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핵심 사례에 대한 리더십 패키지 사례, 리더십 인터뷰 및 공동 연구 시스템을 계속 구현합니다. 안전 생산 측면에서는 안전 생산 책임 제도를 엄격히 시행하고, "4 개 계좌"관리에 능숙하며, 숨겨진 위험을시기 적절하게 수정하는 것입니다. 허가되지 않은 생산 및 운영 단위는 정시에 금지되며, 불법적 인 작업은 정시에 시정됩니다. 둘째, 주요 산업 및 분야에서 정기적 인 안전 생산 검사를 수행하고, 광산에 주둔하고있는 바오 또우 바오 (Baotoubao) 기업 및 정부 간부의 작업 시스템을 계속 구현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불법적이고 불법적 인 사업 운영을 단속하고 불꽃 놀이, 위험한 화학 물질, 식품 가공 및 판매에 대한 불법 사업 운영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일년 내내 주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우리 연구소의 실제 작업과 결합 된 도시의 2019 명의 오래된 간부들의 작업 아이디어에 따르면, 우리는 2019 년에 주요 작업 지점을 공식화 할 것입니다 :

2019 년 도시의 레드 깃발 거리 작업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과학 발전 개념을 깊이 구현하고 주정부 간부 간부 회의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중앙 그룹 10 호, 산시 (Shaanxi) 및 통파 10 호 보관소의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하는 것입니다. "6 대"개발 아이디어, 서비스를 주류로 삼고, 혁신과 개발의 길, 조정의 변화 촉진, 변화 속에서의 개발 추구, 구 간부들의 서비스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의 오래된 간부들의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I. 은퇴 한 당 간부의 지부 건설을 촉진하고 베테랑 간부의 정치적 처우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첫째,시 간위원회 조직과시 당위원회의 오래된 간부 건설의 강화에 대한 정신의 정신에 따라 은퇴 한 당 간부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은퇴 한 당원을 흡수하여 은퇴 한 당부에 입소하여 삶을 조직한다. 은퇴 한 지점의 조직 구성 및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개선하고, 다양한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각 지점과 함께 목표 책임자에게 서명하고, 각 지점이 조직 활동을 한 달에 두 번 조직하도록 요구하며, 일반 지점은 6 개월마다 한 번보고합니다.

둘째, "다섯 가지 좋은 지회"건설을 위해 은퇴 한 각 지회에 일정 액수의 활동 자금을 제공하고 오래된 간부들을위한 골든 가을 매거진에 가입하고 열람실에있는 책의 수와 유형을 풍부하게하며 가능한 모든 것을 조직 건설을위한 다양한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하십시오. 우리는 지방과 도시의 요구 사항에 따라 "5 개의 좋은 지점"건설을 촉진하고 "훌륭한 지부 팀, 좋은 당원, 잘 조직 된 조직, 좋은 활동 및 좋은 반성"으로 5 개의 좋은 지점을 건설 할 것입니다.

둘째, 베테랑 간부들의 직면 한 핵심적이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연구소 내 인프라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한다.

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여러 간부들로부터 자금을 모아서 오래된 간부들의 생활에 필요한 물질적 조건을 조성 할 것입니다. 올해 내륙 개조 공사, 정원 유지 보수 및 8 번 노인 간부 주거용 건물의 3 개 프로젝트를 파악하여 시행해야합니다. 특히 오래된 간부 주거용 건물의 비가 새어 나오는 문제는 오래된 간부의 일상 생활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기존 간부의 생활 및 생활 환경의 질적 향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구리 Laoganfa의 제 9 파일의 요구 사항에 따라, "큰 게임"테마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

우리의 "큰 경쟁"이라는 주제는 우리의 연례 연구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열거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활동에 참여하고 모두가 교육 받고 모든 사람이 개선됩니다"라는 기본적인 요구 사항으로 간부와 근로자의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고 비즈니스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포괄적 인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구현 단계를 진지하게 비교하고, 학습 계획과 내용을 공식화하고,보다 뛰어난 선택 기술을 갖춘 4 명에서 5 명의 동지를 선택하여 참여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간부 노동자 에세이 작문 대회를 열심히 조직 한 것을 근거로 훌륭한 논문을 선정하여시 사무소에 제출하십시오. 연례 연구 내용과 함께 우리는 우수한 연구 보고서를 선택하고 광범위한 양식을 통해 연구 보고서, 탁월한 종이 교류 및 추천 작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연구 노트 전시회를 실시하고, 비즈니스 프리젠 테이션을 조직하며, 시험과 시험을 잘 수행 할 수있는 필기 시험을 실시하고, 베테랑 간부들의 참여를 조직 할 것입니다.

4. 베테랑 간부의 문화 생활을 적극적으로 풍부하게하고 신체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육체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오래된 간부 조직을 구성하십시오. 봄 여행 및 새로운 시골 방문의 형태로, 그리고 이전 간부의 신체 조건과 함께 선택적으로 주변 지역으로 여행하고 2 ~ 3 회의 외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활발한 베테랑 간부들은 후기에 살았고,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했으며, 일몰의 감각적 인 성가대 건설을 계속 촉진했습니다.

5. 통천의 도약 발전을 위해 베테랑 간부들의 긍정적 인 역할에 마음을 쏟고 온전한 역할을하십시오.

Shaanxi Laoganfa No. 11 파일의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자발적으로 자발적으로 원칙을 지키면서 간부회 심포지엄을 진행하고, 특별한 강점과 서비스 센터를 발휘하고, 모든 업무에 대한 베테랑 간부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오래된 간부 간부들에게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십시오. . 동시에, 우리는 독특한 장점을 지닌 "심도있는 간부 연설 수업"활동을 만들고 은퇴 간부들이 그들의 지식, 전문 지식 및 풍부한 경험을 사용하여 간부와 근로자를 교육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6. 학습 기관의 건설에 중점을두고 지속적으로 구 간부의 발전을 강화한다.

시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양 류화 학습과 오래된 간부의 돌보는 사람"이라는 활동을 수행하고 베테랑 간부 업무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베테랑 간부 업무에 유리한 보장을 제공하고 양심적으로 "연설 정신, 제품 라인 및 성과 속도" 결과, "사고의 장교, 장교 및 일을"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유기적 인 조합, 창조적 인 작업"목표 요구 사항의 관리 사무소 주변 부서의 직원의지도를 강화, 오래된 간부의 좋은 일을 할 노력. 동시에, 작업 방식에 대한 훈련과 훈련을 수행하고 건조실의 건조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시 정부의 작업위원회에 "좋은 책을 읽는 한 사람"활동을 직접 수행했습니다.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며 베테랑 간부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습니다. 동시에, 관련 금융 시스템을 개선하고 "세 교회 검토"의 투명한 재무 관리 접근 방식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그리고 "붉은 깃발 거리 드라이 브리핑 브리핑"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이번 겨울에 진료소 건설과 난방 작업을 강화하고, 점차 모든 업무를 합리화합니다.

편집인은 건식 작업을위한 2019 년 작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합니다.

하반기 상수도 사업 계획 | 교육국 정치 이론 연구 계획 | 문명 단위 사업 계획 수립 | 이중 문명 건설 사업 계획 | 영성 문명 수립 사업 활동 계획 | 문명 단위 수립을위한 사업 계획 | 시장 조사 업무 계획 | 교육국 기본 교육부 업무 계획 |
[ 기관 단위 작업 계획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당위원회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당원의 기질을 개선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며 당원, 간부, 간부의 청결하고 효율적이며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팀을 구성하여 당 조직의 선과 원칙, 정책 ​​및 배치를 상위 수준에 보장하십시오. 과제를보다 잘 수행하고 전체 시스템의 당사자 건설 업무를 강화하며 당위원회의 당 조직 건설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함으로써 당당한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당위 건설 업무를 조율하고 발전을 가속화한다 당위원회는 진보 된 단위 건설 사업 단위를 항공사로 설정하고 당의 리더십 책임 제도를 강화하고 학습 유형의 정당 조직을 하나의 항공사로 세우며 풀뿌리 단체 조직을 강력히 강화하고 당원의 기질을 더욱 강화하기위한 캐리어로서 "좋은 당원, 직원의 돌봄 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당원의 권리를 사업자로 수행하고 당 조직의 감독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당 사 건설 작업의 위의 네 가지 측면의 구현에 중점을두고, 중장기 계획의 수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고수하고 '3 대 표목'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지구위원회와 지구 정부 센터를 위해 노력하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물류는 상속과 혁신의 결합을 주장하고, 당원의 결속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당 조직의 효과와 호소력을 강화하고, 당원의 회원을 향상시키고, 개발 및 개혁의 원인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지역 전체에서보다 빠르고 경제적 인 사회 개발을 제공하는 주요 멜로디입니다. 강력한 사고력과 조직적 확신.

둘째, 직업 요구 사항

체계적인 파티 빌딩을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강화시키는, 캐리어로서의 향상된 파티 용 건물 단위의 수립

1. 리더십 책임을 정의하고 팀 구조를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당사자위원회의 통일 된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있는 책임자로서의 당위원회 위원장, 전임 당 간부는 노동에 초점을 맞추고, 간부를 이끌고있는 다른 당원들은 노동과 조정, 풀뿌리 당 조직에 의해 특별히 채택 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은 당의 중요한 의제에 당 조직을 통합 시켰습니다. 전임 당직자와 전임 당 간부에게는 전임 당직자와 행정 직원 간의 상시 교환을위한 계획과 조직화 된 준비가 있으며, 풀뿌리 당 조직의 선도 조직이 과학 발전 개념을 올바르게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정치적 성과를 교정하도록 안내합니다. 강력한 대중의 시각에서 볼 때 개발에 전념하는 기러기가되어 풀뿌리 당 조직의 팀 구조를 더욱 최적화했습니다.

2.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구성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고 당원 구성으로 간부 팀을 구성한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통해 진행되는 개발 주제를 깊이 이해하고, 개발 아이디어와 개발 아이디어를 당원과 간부에게 공개하고, 미래를 기다리지 않을 때 기회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당원과 간부의 광범위한 대중을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분개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풀뿌리 당 조직과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가 과학 이론의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모든 풀뿌리 조직의 당 조직의 지배력을 강화하고, 당원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부지런히 일하고, 직책을 수행하고, 열심히 일등급의 성과를 창출하고, 선봉대와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내부 역동적 메커니즘을 확립 할 것입니다.

3. 당의 당위원회 위원들이 당의 건물 건설을위한 접촉 시스템의 시스템을 주도적으로 도입했다. 파티원과 주요 간부가 부대에 연락 할 수 있도록 파티를 만드는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은 수사와 조사에 깊이 깊이 접촉하고, 일을 인도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레벨에서 조금씩하고, 레벨에서 포인트를 잡고, 서로를 촉진하고, 접촉점을 파티 빌딩 건설을위한 데모 포인트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데모 운전 효과에 연극을주고 시스템 전체에 걸쳐 파티 건물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상급 수준의 당 조직이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당 조직이 지정한 다양한 임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나는 의식적으로 이중 조직에서 좋은 삶을 살았으며, 6 개월에 한 번 이상 당 지회 조직 생활에 참여하고 적어도 일년에 한 번은 연회 수업을 가르치라고 주장했다. 선진 정당 조직과 후진 정당 조직은 당원 교육 강화 과정에서 상호 홍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원 교육과 직원 접촉, 직원을위한 실용적인 방법 등 중요한 방법으로 "쌍을 이루고 함께 건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 당사자 조직을 캐리어로 설립하고 Grassroots Party Organization의 건설 강화

1. 당 지부의 주요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학습 개념을 혁신하며, 설립 계획을 세웁니다. 풀뿌리 당 조직은 활동 설립의 주체이며 책임자 인 당 서기장은 의식, 경작, 영역 및 책임의 일종으로 학습하고 다양한 연구에 참여하고 새로운 방법 및 학습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활동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결과를 얻으십시오. 기존 학습 개념과 고유 모델을 변경하고, 혁신을 혁신하고, 혁신을 개발하고, 대다수의 당원의 열정을 완전히 배우고, 모든 구성원의 책임감과 의식을 고양시켜 활동을 확립하고, 학습 당사자 조직의 구성을 심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 유형 당 조직 설립의 약점을 분석하고 학습 과정에서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요약하고 명확하게 목표를 수립하고 진입 점을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결정하고 계획과 과제를 제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습 시스템, 학습 위치, 학습 기록, 학습 경험 및 학습 효과가있는 "5 가지"학습 지원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직장에서 공부하고, 학습하고,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개념을 수립하여 학습과 일을 서로 침투하고 통합하며 양성 할 수 있으므로 학습 당사자 조직의 건설을 촉진하고 풀뿌리 당 조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는 "탁월한 당 조직"의 목표를 실현하고 추진하도록 장려합니다. 국의 당위원회위원회는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표준을 수립하고, 학습 캐리어를 설계하고,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풀뿌리 당 조직의 활동을 엄격하게 감독하고 조정하며, 포괄적으로 구현해야합니다.

2. 운송 업체를 설정하십시오. 학습 지향적 인 지회 클럽을 결성하는 것은 당원과 간부의 참여를 진정한 매개체를 통해 이끌어 내고 인식을 높이고 폭을 넓히며 깊이를 키우는 학습을 통해 부단한 연구, 좋은 생각, 용감한 행동의 좋은 스타일을 점차적으로 키워야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합니다. . 이동 통신사는 다단계, 광역이어야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요구와 다양한 학습 수준에 적응해야합니다. 세미나, 온라인 블로그, 그룹 학습, 그룹 독서 및 주제 교육을 통해 우리는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학습 캐리어를 혁신하고, 학습 효과를 심화시키고, 풀 타임, 정규 및 제도화 된 시스템을 학습하게 할 것입니다. 평생의 행동.

3. 효과적인 작동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학습 당사자 조직이 활동을 수립 할 때 동적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필요가있다. 판촉 활동의 정규화, 표준화 및 제도화부터 서술 연구, 평가, 감독 및 시험의 메커니즘이 완성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인 학습 성과 평가 시스템과 효과적인 평가 시스템이 형성되어 학습과 응용의 결합이 이루어질 수있다. 각 풀뿌리 당 조직은 1 개월 집중 연구를 준비하고 매년 5 회 이상, 즉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생활을 조직하고 매 분기마다 조직 된 집단 학습 활동에 당원을 조직하도록 매년 한 가지 주제를 강조해야합니다. 품질 조직의 삶의 모임, 파티 구성원의 실제 조직과 결합하여 주제 실습 활동을 수행하며, 매년 다양한 유형의 고급 모델과 고급 개인을 선택하여 학습 유형의 정당 조직을 설립합니다.

1 2

편집자는 개발 개혁 국의 당위원회의 중장기 사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한다.

교육국 정치 이론 연구 계획 수립 문명 단위 작업 계획 이중 문명 건설 작업 계획 영성 문명 설립 활동 활동 계획 문명 단위 작업 계획 수립 공업 및 상업 연구소 연간 시장 검사 업무 계획 교육 국 기초 교육 부문 작업 계획 2019 년 교육국의 주요 요점
자세히보기 >> 사무실 단위 작업 계획

첫째, 관리를 강화하고 물 손실을 줄이며 급수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내 회사는 물을 사서 운영하는 회사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직 강화하고 관리 시스템을 개선, 물 소비를 줄이고 파이프 네트워크 및 물 손실의 관리를 회사의 생명으로, 효과적으로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업무의 3 가지 측면 :

1. 회사의 전반적인 물 공급 관리 및 전문 기술을 적극적으로 급수 협회에 의해 조직 된 다양한 급수 전문 기술 훈련에 응답, 교육 및 학습에 참여하는 직원을 보내 계속 물 공급 관리, 물 공급 신기술 및 기타 콘텐츠를 배울 수 있도록 우리 회사의 관리 및 개발은 새로운 상황을 따라 잡습니다.

2. 유량계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수도 미터기가 수시로 점검되고 각 수처리 미터의 설치 시간을 숙지하십시오. 수도 미터가 손상되거나 작동이 비정상이라면 즉시 교체하고 경제적 손실을 줄이고 급수 효율을 향상 시키십시오.

3. 안전한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급수 네트워크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누출 된 전화 또는 메시지를받은 후 수리 요원이 30 분 이내에 출동하며 사소한 수리는 하룻밤 사이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수리가 완료 될 때까지 수리가 계속되고 수리율은 100 %에 도달합니다. 수리 인력은 정시에 수리 작업을 완료하고 회사의 경제적 손실을 줄이며 사람들의 생산 및 생활 용수를 최소화합니다.

둘째, 우리시의 도시 건설과 일치하여, 노후화 된 급수 채널의 변화를 촉진시키고, 급수 네트워크를 개선합니다.

도시의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물 공급을 합리화하십시오. 2019 년에 우리 회사는 특정 급수 채널을 마련하고 도시의 급수 감독 네트워크를 점차적으로 개선하여 발전 할 때 그곳에 물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내년 계획 및 재건을위한 주요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객 수송 센터에있는 dn300 급수관을 Huoqiao 다리 구역과 섬 주변의 버스 정류장에 연결하여 도시 서쪽의 급수 압력과 사용자 물 보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30 미터 거리의 수도 관리자를 연결하십시오.

2. 도심에 dn600 급수관을 추가하여 청 베이 (Chengbei) 지역의 수도 공급 압력을 해결하십시오.

3. Guijiang Bridge 근처의 Dongbin District에 dn300 강관 급수관을 설치하십시오.

4. 도시의 노후화 된 급수 지점을 변화시켜 도시의 안전하고 정상적인 물 공급을 보장하기위한 노력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5. 관할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구시 가지의 계획, 건설 및 철거 작업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셋째, 긍정적 인 요인의 다양한 플레이, 판매 수익을 확대, 직원 치료를 개선

다양한 방법으로 자금을 모으고, 도시 급수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판매 수익을 늘리고, 10 % 이상 증가하고, 판매량을 900 만 톤에 도달하고, 점차적으로 근로자의 생활 조건을 개선합니다.

앞으로는시 당위원회, 정부 및 관할 부서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회사는 사람 중심으로 팀 구성에 계속 관심을 기울일 것이며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회에 공헌하는"목적을 염두에두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봉사 약속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과학 발전을 수립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상수도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 할 것이며, 급수 문명 산업 건설에 우리의 공헌을하고, 서비스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도시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수도 사업 '후반 작업 계획]'과 관련된 편집자의 기사 :

문명 단위 작업 계획 수립 두 문명 건설 작업 계획 문명 단위 설립 활동 계획 문명 단위 작업 계획 산업 및 상업 연구소 연간 시장 검사 작업 계획 교육 국 기초 교육 구역 작업 계획 교육 국 2019 작업 지점 2019의 설립에 관한 교육국 업무 계획의 요점 [ 기관단업무 계획으로 돌아 가기
시 당위원회 선전과, "2019 년 제 3 도시 당위원회 학습 센터 그룹 이론 학습 프로그램"에 따라 국장의 실제 작업과 함께 정부 공무원의 정치 이론에 관한 현재 작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17 대 중앙위원회 3 차 및 4 차 총회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구현하며 학습 지향적 인 당 조직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천진시 주요 간쑤 5 개년 계획 관리를위한 임시 조치 실시, 교육 집중 도시 건설 계획에 중점을두고 모든 기관의 간부 정치 이론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 지향 기관을 위해 노력하고 학습 형 당원이되기위한 활동을 단호하게 장려한다. 표준 및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소양, 효과적으로 책임, 임무 및 긴급의 감각을 강화하고, 더욱 집중하고, 활력을 고양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교육 발전을위한 영적 동기 부여, 이데올로기 적 보장 및 지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학습 내용

1.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및 과학 발전 개념을 계속 연구하고 실행하며 "학습 유형 정당 조성"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이론의 기본 내용을 습득한다.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은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심오하게 이해하고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에서 제안한 마르크스 주의적 학습 지향 정당을 구축하는 주요 전략적 과제를 이해하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당의 당위성을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요구 사항, 목표 및 과제, 주요 이니셔티브, 학습 유형 당 조직 구성, 학습 유형 당원 및 실제 작업, 학습 적합성 및 효과 성 향상,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 향상, 업무 스타일 개선 및 과학 이론의 승격으로의 변환 우리 도시에서 교육이 실용적으로 잘되고 빠르게 발전 할 수있는 능력. 동시에,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의 이론을 연구하고 실천하고 과학 발전 개념으로 연구를 인도해야합니다.

참고 문헌 :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가 새로운 상황에서 당 건설에 관한 몇 가지 주요 쟁점을 강화하고 개선하기로 한 결정",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보고, "제 7 차 당의 4 차 회기"

2. 심층적 인 연구와 국가의 "두 세션"의 정신. 제 11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3 차 회의와 중국 인민 정치 협의회 제 11 차 국가위원회 제 3 차 회의는 11 차 5 개년 계획과 경제 회복의 마지막 해에 열리는 중요한 회의이며, 모든 간부들은 진지한 학습을 ​​통해 배워야합니다. "두 세션"의 정신, 당과 국가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 정치적 인식과 책임감을 더욱 강화하고 일과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태도에 대한 완전한 열정으로 일을하기위한 전면적 노력.

3.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에 대한 심층 연구 및 진흥.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구축하는 것은 당의 제 17 차 전국 총회와 이데올로기 적 문화 건설에 관한 당사국의 이론적 혁신의 주요 전략 과제이다. 광범위한 대중의 간부들은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높이며 모든 종류의 그릇된 생각에 의식적으로 저항하고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가되는 당 17 번째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에서 제안한 "4 대 경계"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시스템 모델.

4. 모든 분야의 징계위원회 정신과 "지침"을 연구하고 구현하십시오.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 징계 검사위원회 및 징계 검사위원회의 작업 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중국 공산당 당원의 무결성에 관한 지침"을 연구하고 강력한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5. "처벌 및 부패 방지 제도의 확립 및 개선을위한 업무 계획"(2011-2019)을 연구한다. "근로 계획"은 "처벌 및 부패 방지 제도 시행 개요"를 수립 한 후 부패를 예방하고 예방하기위한 제도의 특별 기획 및 배치에 관한 중요한 자료로서, 향후 몇 년 내에 부패를 예방하고 예방하는 제도를 홍보하는 것이다. 안내 파일. 당원과 간부는 "작업 기획"의 주요 내용과 정신적 본질을 철저히 연구하고 심오하게 이해하고 작업에 반영해야합니다.

6. 당의 정치적 규율과 조직 규율을 조직하고 연구한다. "당의 헌법", "내각 감독 규정",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정", "네 가지 주요 분야, 여덟 가지 요구 사항"과 같은 당 분야 연구를 통해 당원과 간부는 깨끗한 정부에 관한 교육을 받고 당원의 인식을 향상시킨다.

7. 새로운 "규정"의 연구와 시행을 진지하게 파악한다. "중국 공산당과 국가 기관의 풀뿌리 조직에 관한 규율"을 조직하고 연구하며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8. 연구 및 교육 정책 및 규정, 그리고 법률에 따라 관리되는 관련 규정. 교육 정책 및 규정을 숙지하고 법에 따라 의식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9. 정부 공무원의 직업 윤리 건설에 ​​관한 특별 연구를 강화한다.

참고 문헌 : xx "교사 교육 중심", "전국 중장기 교육 개혁 및 발전 계획", 교육 정책 이론 학습,

10. 상급자의 요구 사항 및 배치에 따라 학습 내용을 추가하거나 조정해야합니다. 셋째, 학습 요구 사항

1. 시스템의 실행을 강화하고 학습 행동을 표준화하십시오. 이론을 실천과 연결시키는 학문적 스타일을 고수하십시오. 정치 연구는 일반적으로 금요일 아침에 열리 며, 각 단위는 이론 및 실용 스타일을 고수하고, 학습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강화하고, 실제 문제를 토론하고 해결하며, 이론 연구와 비즈니스 연구를 결합하고 이론을 연구해야합니다 지침 작업과 결합하여 문제 해결의 문제를 실용적 문제 해결과 결합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변형을 작업 스타일과 결합 시키며 파티의 당위성 건설의 지침과 당의 원칙 및 원칙을 새롭게하고 당의 개혁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우리 국의 2019 년 연례 성과 평가 목표의 완전한 이행을위한 강력한 사상 정치적 보증을 제공 할 것입니다.

2. 학습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육 기관 및 각 단위의 학습 스타일은 집중 학습과 자습의 조합입니다. 학습에 중점을 두는 것은 주로 토론, 특별 상담, 강의 개최, 방문 및 방문을 기본으로합니다. 토론은 주제를 강조하고 실제 구현과 함께 센터 대변인을 식별해야합니다. 학습 내용과 확인 방법을 명확히하기 위해 자율 학습을 준비하십시오.

3. 효과적으로 학습의 질을 보증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학습 내용을 완성하고, 기록을 배우고, 엄격하게 학문을 공부하고, 훌륭한 직장 출석을하도록하십시오. 학습 내용, 시간, 인력 구현을 보장하고 학습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무실은 정치 학습 상황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학습 과정에서 발견 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감독실에시기 적절하게보고하고 현장 검사 결과는 각 부서의 연간 작업 목표 평가에 포함됩니다.


다음의 내용은 참고 문헌으로 참고할 수있는 [교육국 정치 이론 학습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중 문명 건설 작업 계획 영적 문명 활동 활동 계획 수립 문명 단위 설립에 관하여 작업 계획 산업 및 상업 연구소 연간 시장 검사 작업 계획 교육국 2019 년 기초 교육과 교육국 업무 요점
2019 년 교육국 업무 계획의 요점
2019 교육국 업무 계획

[ 기관 단위 작업 계획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지속적으로 우리 회사의 문명 단위 설립을 소개하기 위해 우리는 인력의 포괄적 인 개선을 촉진하고 기업의 건강, 안정성 및 발전 속도를 증진하고 문명 단위의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장시 지부의 정신에 따르면 문명 건설에 대한 요구 사항과 회사의 실제 상황이 이제 2019 년 주요 요점을 설정하게되었습니다.

첫째, 진지하게 당 조직을 강화하고 모든 수준에서 정당 조직의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십시오.

1. 당의 집행력 강화. 풀뿌리 당 조직의 집행력은 당의 통치 능력의 중요한 부분이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은 당의 정책, 분야 및 시스템의 능력과 표준을 개선하고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며 상황을 통제하고 표준의 능력과 표준을 증진하며 학습과 혁신을 향상시키는 능력과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능력과 표준.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강력한 정치적 핵심이되어야하며, 높은 수준의 당 조직이 광범위한 노동자 대중에 의해 보장되고 만족되는 싸우는 그룹이되어야합니다.

2.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확립하는 것은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교육 활동의 효과를 테스트하는 중요한 기준이며, 기업이 핵심 경쟁력을 개혁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고유 한 요구 사항이다. . 동시에 당의 진보 된 성격이 더욱 향상 될 것이며 당의 승진은 더욱 건강 해지고 회사의 발전 속도가 가속화 될 것입니다. 진지하게이 메커니즘을 확립함으로써, "의식적으로 배우고, 확고한 신념을 갖고, 전반적인 상황을 염두에두고, 사람들에 집중하고, 진전과 혁신을 이루고, 땅에 서고, 헌신적 인 헌신"이라는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공산당 당원들의 진보 된 본성이 충분히 증명 될 수있다.

3. 파티 스타일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파티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는 것은 회사의 모든 업무를 완료하는 데 필수적인 전제 조건입니다. 올해 우리는 우리 작업의 초점으로 작업 스타일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 상황에 깊이 들어가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조사와 연구를 수행하고 사람들의 뜨거운, 어렵고 의심스러운 문제를 면밀히 조사하고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직원과 근로자의 불안정한 요소를 발견하고, 신속하게 아이디어를 전환하고, 모순을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당 조직의 자체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자신의 학습과 교육에 대한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자신의 능력과 역량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시간과 질적 인 양을 제때에 이행 할뿐만 아니라 내용, 방법 및 형식을 혁신하기 위해 "3 세션 1 레슨"시스템, 민주주의 생활 회의 시스템 등과 같은 당의 기본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이벤트의 매력을 높이십시오. 우리는 내당 민주주의 체제를 개선하고 양심적으로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구현해야합니다.

5. 당직자들의 자급 자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원은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학습 개인의 요구에 따라 정신 모델을 개선하고, 개인 경작을 향상시키고, 학습을 즐기고, 인생을 즐기고, 학습 모델이되고, 단결의 모델이되고, 직장에서 돌보는 사람이되고, 사람들의 돌보는 사람이되고, 신뢰를 믿는 사람이 정신 모델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당원은 자신의 취미를 연마해야하며 각 사람은 한 두 가지 기술을 가져야합니다. 당원은 두뇌에 능숙하고 혁신에 능숙하며 정치적 소양이 높고 말하고 쓰고 일할 수 있어야하며 자신의 위치에 상관없이 창조적으로 일하기 위해 감당할 수 있고 떠나고 배양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신의 임무를 잘 수행 할 수있는 우수한 사람들.

둘째, 선도 기관의 건설과 간부 건설을 계속 강화하고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한다.

1. 리더십 팀 구성을위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정치적 양질, 좋은 비즈니스 성과, 선의와 협동, 훌륭한 일터 스타일"입니다. 이 요구 사항에 따라 팀의 모든 수준은 팀 자체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기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해야하며, 각 팀은 "네 가지 좋은"표준을 준수하고 가능한 한 빨리 팀을 "네 명의 좋은 팀"으로 만들어야합니다.

2. 간부 팀이 "정치적 견고성, 전문성, 개발력, 우수한 업무 스타일"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간부 훈련을 강화하고 간부 훈련, 선발, 평가, 임명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여 간부가 위 아래로 일할 수 있도록하고 간병인을 양성하고 창출하도록 노력한다. 비서, 임원 회의, 지위가 강한 기회가 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공개 선택, 경쟁 및 간부 교환 같은 건강하고 역동적 인 간부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간부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완전히 동원합니다.

셋째, 기업 문화 구축 및 강화, 기업 혁신 및 다양한 유형의 설립 활동을 종합적으로 추진한다.

1. 기업 문화 건설은 안전 문화 및 서비스 문화 구축, 전 직원의 안전 문화 및 서비스 문화 건설 인식 강화, 안전 문화 및 서비스 문화 개념 육성, 안전 문화 및 서비스 문화의 함양 강화에 중점을 두어야 함 구현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안전 문화와 서비스 문화를 창조하는 만능, 고품질. 동시에 깨끗한 정부 문화, 제도적 문화, 이미지 문화, 마케팅 문화, 인간 문화, 팀 문화 등의 건설에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안전 문화와 서비스 문화를 중심으로하고 다른 문화 건설을 보완 한 포괄적 인 기업 문화 체제를 형성해야합니다. 기업 이미지 및 품질 서비스 표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2. 이론적 인 무장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좋은 상황 별 업무 교육을 수행하고, 기업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은 "현실에 가깝고, 사람들과 가까우며, 삶에 가깝다"는 요구와 "시간을 반영하고, 규칙을 파악하고 창조적 인"시대의 특성을 기반으로해야한다. 간부와 직원의 역 동성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직원들이주의를 기울이고 어려운 이슈를 파악하고, 사상 교육 활동을 생산적으로 수행하며,보다 유연하고 활기찬 방법과 작업 방법을 만들어서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에 활력과 활력이 넘치도록하십시오. .

3. 학습 조직을 설립하십시오. 학습자, 학습 팀 및 학습 부서 설립을 수립하십시오. 학습 기반 작업의 강도를 높이고 지식과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다양한 활동을 구성하고 직원의 정신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팀 학습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팀 연구를 향상 시키려면 게시물을 결합하고 배운 내용을 적용하며 "업무 학습, 학습 및 작업"을지지하고 직원의 생활 조건을 학습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습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직원 학습을 개선해야합니다. 관심과 효과. 학습 조직 설립을 통해 직원의 열정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한층 강화하고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4. 홍보 노력을 증진하고 기업 발전을위한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파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3 단계의 뉴스보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개선하며,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훈련 활동을 수행하고, 기자의 열의를 글쓰기에 완전히 동원하고, 책임 작업의 분해 및 평가와 같은 방법을 구현하여 초안의 품질과 양을 보장해야합니다.

넷째, 정당의 업무 스타일을 정비하고 청정한 정부를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을 개선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을 위해 노력한다.

1.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감 서한에 진지하게 서명하고 엄격하게 이행하고 모든 수준에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책임 평가와 책임 성을 고수하고, 주요 직책과 주요 부분에 대한 반부패 조치의 실행과 효과적인 감독을 강화하고, 부패를 철저히 제거하고 방지하며, 부패 사건이 회사에서 발생합니다.
문명화 된 단위 작업 계획의 수립에 관한 동일한 주제 기사 : 영적 문명을위한 작업 계획 수립, 문명 단위의 설립, 작업 계획, 산업 및 상업 연구소, 연간 시장 조사 작업 계획, 교육부, 기본 교육부, 작업 계획, 교육국, 2019 년, 2019 년 작업 지점 교육국의 사업 계획의 요점 2019 교육국의 사업 계획 2019
[ 기관 단위 작업 계획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중앙 정부의 정책 인 '양손과 단단한 손'을 확고하게 이행하기 위해 이상과 도덕, 문화 및 규율을 지닌 4 명의 사회주의 노동자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및 도덕적 인 질과 간부를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문화적 소양과 비즈니스 기술은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장시성 (Jiangxi) **** 회사의 이중 문명 건설 계획을 개발할 수있는 확실한 정치적 보증과 강력한 정신적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I. 이데올로기와 목표 안내

지침서 이데올로기 (Dear Xiaoping Theory) :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3 대변령'의 중요한 생각에 입각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기본 노선과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운송업자로서의 활동을 수립하고, 주도권을 주도하여 우수성을 창출하도록 노력합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적 인 건설, 비즈니스 기술 건설, 간부와 근로자의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상, 도덕, 문화 및 규율을 지닌 4 명의 사회주의 노동자 팀을 구성하고 다양한 문명을 보장하는 문명적이고 효율적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업 작업 완료.

투쟁의 목표 :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당의 기본 노선이 확고하고 확고한 신념을 확립하며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이며 과학적인 문화와 비즈니스 기술을 가진 인력의 명백한 개선을 주요 내용으로 실현하십시오. 작업 품질과 서비스 품질로 명백한 개선이 이루어짐에 따라 우리는 문명 산업을 확립하고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주요 작업과 구체적인 조치

새로운 상황에서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를 강화하고 개선하며 간부들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구성은 사회주의 문명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며, 그것은 영혼이며 모든 일의 기초이며, 새로운 상황 하에서의 사상 정치적 활동은 전체 당의 주요 사건이며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위한 주요 임무임을 완전히 인식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혁을 심화시키고 개방을 확대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사상 정치 활동과 영적 문명을 강화해야합니다.

1. Deng Xiaoping의 이론, 즉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노동자 발상을 종식시키는 과학 발전 개념을 꾸준히 사용하라.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구현하여 직원의 학습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습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습 이론을 기업 업무와 긴밀하게 결합시키고 정신을 해방시키고 진실을 진실로 모색하는 스타일을 강력히지지하며 17 세 위대한 정신으로 권력은 기업 센터의 업무로 응축되어 시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수한 인력을 창출하려고 노력합니다.

2. 대다수의 당원, 특히 당원과 간부가 영혼과 올바른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기위한 영원한 주제 인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학습과 개선을 기본으로하고 학습 이론과 무장을 마음과 결합하여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모든 업무에서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의식을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촉진해야합니다.

3. 과학 정신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표설주의와 무신론 교육의 유물론을 강화하고, 맑스주의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의 기본 원리와 기본 견해를 널리 알리고, 유물론과 이상주의를 제거하고 무신론과 유신론, 과학 및 미신, 문명 및 무지의 경계는 이상주의와 봉건 미신을 식별하고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며 회사에서 과학 및 과학에 대한 사랑을 형성하고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4. 견실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애국심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개혁과 개방, 근대화의 현실, 근로자의 실제와 기업의 실제 업무와 밀접하게 연결되고, 기본 국가 조건, 중국 특성, 민족 정신, 국가 전통의 4 가지 측면의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국민 봉사와 사회 공헌, 애국심 나라 여행으로 바뀌 었습니다.

5. 상황, 민주주의 및 법 체계의 교육을 강화하고 사회적 안정을 유지한다. 간부와 노동자는 국제 및 국내 상황을 마스터하고, 객관적으로 개혁과 개방에 존재하는 문제를 다루어야하며, 맹목적으로 낙관적이지 않고 낙담하지 않고 실망하지 않는 끊임없는 도전과 기회에 직면해야하며, 기업 발전이 통합되고 안정된 사회 환경, 모든 것이 억압되며, 민주주의와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법률 지식을 대중화하고, 법률 제도의 개념을 강화하고, 사회적 안정성과 법 위반에 위배되는 행동에 단호하게 대항해야합니다.

6. 사회주의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헌신과 헌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직업 기술 교육과 기업 직업 윤리 교육을 결합시키고, 대다수의 간부와 근로자, 특히 젊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엄격한 도덕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고 책임감, 법치주의 및 서비스의 지배력을 강화합니다. 기업의 실제 업무를 결합하여 사회 및 가정 미덕 교육을 수행하고, 기업 간부 및 근로자를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시민 문명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수행

1. 사람들의 성행위에 대한 심층적이고 장기적인 발전,보다 깊이 있고 새로운 추구. 간부와 근로자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이 주에서 문명 단위를 창출하려고 노력합니다.

2. 부서 및 지사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이데올로기적이고 조직적인 양식으로 풀뿌리 부처와 지부 건설을 강화하고, 정기적 인 사상 교육을 실시하고, 사업 훈련과 평가를 강화하고,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일과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한다.

3. 직원의 문화 생활을 기획하고, 특별 보고서 웹 사이트를 구성하고, 브리핑을하고, 선전 포지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선전 활동을 잘하고, 선전 활동을 잘하며, 건강하고 유익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저수준의 도박과 봉건 미신 및 기타 사회적 추악함을 단호하게 줄입니다. 현상, 문명, 건강 및 긍정의 좋은 추세를 형성하는 현상.

4. 고급 모델 및 모델 수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뉴스 매체의 형식을 사용하여 우리는 작품에서 나온 고급 인물과 모델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공개하며 여러 가지 영향력있는 모델을 수립하고 그들의 학습 증진과 경험을 증진하여 학습을 우선적으로 배우고 발전시킵니다. 좋은 분위기와 영성 문명 건설의 심화를 촉진.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기업의 지속적 발전에 따라 간부와 근로자의 사업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아지고 높아지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한다.

1. 교육 및 훈련 체제를 수립하고, 교육 및 훈련을 증진하며, 기업의 발전 요구 사항에 적합한 고품질의 인력을 양성한다.

2. 학습 내용의 변환 및 업데이트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교육과 훈련은 필요에 따라 회사 업무의 필요에 따라 진행되며 정치적 개념과 전문 기술에 대한 지식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무엇을 배우고 보완 할 것인가"의 방법을 채택하고 젊은 중년층 간부와 근로자를 옹호합니다. 지속적인 교육에 참여하십시오.

3.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훈련의 제도화와 표준화를 점진적으로 촉진하고, 직원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훈련 인센티브와 억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간부 사용의 중요한 기초 중 하나로 시험 및 평가 결과를 사용한다.

당의회 건설 및 청정 정부 강화

1. 엄격히 중앙 정부의 다양한 분야를 구현하십시오. 진지하게 중국 공산당의 무결성에 관한 지침 "중국 공산당의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과 중앙 정부 규율의 다른 이행에 따라 엄격히 정당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에 관한 주요 동지들의 박람회를 연구하고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며 엄격한 법률 및 규율 위반을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핵심 직원의 경우 파티 스타일의 규율과 법률 교육을 항상 수행하고 퇴폐적 인 아이디어와 라이프 스타일에 저항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