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년 도시 사회 보장 종합 관리의 요점


"xxxx"중요한 사고 방식을 지침으로 삼고, 양심적으로 당의 xx 정신을 구현하고, CPC 중앙위원회를 철저히 시행합니다 xx "사회 보장 종합 관리 강화에 관한 의견"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사회 보장 종합 관리 강화에 대한 이행 의견"과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사회 보장 종합 관리 강화에 관한 몇 가지 조항"은 "예방과 예방, 예방 우선" 우리는 사회 정치적 안정을 유지하고 모든 종류의 중범 죄를 심각하게 단속하고 사회 보장 예방을 적극적으로 강화하며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를 단호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안전하고 안전한 도시 건설 및 안전한 지역 설립"활동을 통해 사회 보장의 포괄적 관리를 종합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이 조치의 시행은 도시의 "두 가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안정된 사회 환경과 훌륭한 공공 보안 환경을 조성 할 것입니다.

첫째, "강력한 정책"을 준수하고 확실하게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공격의 요점을 강조하고, 조직 범죄를 심각하게 단속하고, 인질, 유독 약물 및 기타 심각한 폭력적 테러 범죄, 도둑질, 약탈 및 절도, 자동차 절도, 자전거 및 여러 가지 침해 범죄 절도 등을 항상 저지하십시오 심각한 범죄 행위에 대한 적극적인 형사 사건의 고압 상황. "엄격한 파업"정책을 실행하기위한 정기적 인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단속의 적절성과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지역 상황에 따라 우리는 주요 사건을 돌파하고 현재 상황과 싸우며 갱단을 파고 악을 제거하고 도둑에 맞서 싸우고 도망자를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특별 투쟁이나 특별 행동을 조직 할 것입니다.

시장 경제 질서를 정돈하고 표준화하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장 경제 질서를 심각하게 위태롭게하는 범죄 활동을 강력하게 심각하게 단속하며 경제적 범죄의 높은 발생률을 단호하게 억제합니다. 밀수, 사기, 탈세, 사기, 사기, 지적 재산권, 돈세탁 및 기타 범죄 행위에 대처하는 것, 특히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심각하게 위태롭게하는 가짜 식품, 의약품 및 기타 범죄의 생산 및 판매를 단속하고 농민 농민들을 해치고 취약 집단의 이익을 침해하는 범죄.

공공 보안의 주요 영역에 대한 조사 및 수정과 공공 보안 문제 강조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을 개선하고 종합 관리 부서를 주도하며 공공 보안의 주요 영역과 공공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는 일에 집중할 것입니다. 나열된 주요 보안 영역은 감독되고 열거되며 제한 시간 내에 모양이 변경됩니다. 정류 지역의 법률 및 주문 문제가 리바운드되지 않도록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철도, 중소기업, 학교 등 공공 보안 시스템의 정비와 감독을 강화한다.

둘째,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를 강화하고 불안정한 요소를 적극적으로 해결한다.

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을 구축하고 종합 관리위원회의 조정과 사법 행정을 주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관련 부서는 각자의 책임을지고 사회 전체가 모순 된 분쟁과 "대규모 중재"메커니즘을 공동으로 파악했습니다. 모든 도시, 마을, 마을은 상반기에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조정을위한 센터를 설립해야합니다. 마을위원회와 도시 공동체의 중재 작업은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중재 작업을 담당하는 특수 인력이 있고, 조건을 갖춘 인력이 조정실을 구성해야한다. 모순과 분쟁 정보 담당 팀을 구성하고 수평 및 수직 및 수직적 인 모순과 분쟁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통합 수용, 중앙 집중식 관리, 중앙 관리, 법적 처리 및 처리 기한". 적절한 인원, 공정성, 공적 명성, 정책 및 법률 지식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중재자가 선정되고 비즈니스 훈련이 강화되며 인증이 수행됩니다. 최고 책임자의 중재자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모순과 분쟁에 대한 중재 및 후속 감독 시스템을 구현하고 모든 수준에서 모순과 분쟁을 조사하고 중재하는 당위원회, 정부, 정당 및 정부 조직 및 여러 부서 및 부서의 책임을 이행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모순을 해결하고 봉쇄에서 해결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마을에서 작은 물건을 만들지 마라. 큰 일은 마을에서 가지 말라. 모순은 돌지 않으며, 분쟁은 심하지 않는다.

대량 사고를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대응 능력, 조정 및 효율적인 운영으로 긴급 대응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정보 조기 경보, 조직 및 명령, 계획 운영, 응급 구조, 전력 할당 및 장비 지원을위한 업무 시스템을 신속하게 설치하고 대량 사건 처리를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응급 상황, 테러리스트 사건 및 주요 재난의 능력. 적극적으로 당과 정부가 서한과 방문을 통해 좋은 일을하도록 돕는다. 관련 지도자들은 사건을 직접 감독해야하며 관련 정치 및 법률 부서는 모든 일을 되풀이하고 그 내용을 구현하도록 감독하고 감독해야한다. 중앙 조사와 정기 조사를 병행 할 필요가 있으며,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에 양심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형사 사건, 집단 분쟁, 민사 분쟁의 심화로 인한 집단 집회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도시 방어"전략을 실행하고 공안 예방 및 통제 시스템 구축을 촉진한다.

중앙 종합 관리위원회의 「공안 예방 활동 강화에 관한 의견」및도 ·시 종합 관리위원회의 의견을 성실히 이행하고, 공안 예방을 적극적으로 강화하며, 역동적이고 정적 인 통합, 포인트 앤 라인 인터페이스 및 예방 조치를 구축하고 실행합니다 다양한 방위군과 상호 대책을 지원하는 "요새화 된 도시"전략은 범죄자들이 범한 범죄의 시간과 공간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풀뿌리 방어군을 통합하고 예방 및 통제 자원의 전반적인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기술 방위 시설의 건설을 강화하고 기술 및 방수 기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일주일 내내 지역 사회 정책 전략을 홍보하십시오. 도시의 모든 경찰 공동체는 경찰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조건이 허용되는 농촌 지역에 경찰 사무소를 설치해야합니다.

공공 보안 기관의 "110"명령 센터 건설을 강화하고 신속한 대응 능력 및 실제 전투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지역 사회, 거리 사이트, bayokou 및 부대에 기술 및 예방 시설 건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거리, 상점 및 무역 시장에서 "한 거리"및 기술 방위 커뮤니티 공장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공공 보안 총검을위한 교통 감시 시스템 및 이미지 제어 시스템의 구축을 가속화하고 범죄를 탐지하고 식별하고 차단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외국 기업 및 외국 관련 주거 지역을위한 기술 및 방위 시설 건설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자동차 도난 방지 및 도난 방지 장치 설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차량 절도를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도시 주거 지구 및 대기업과 중소기업은 전자 감시, 자동 경보, 전자 순찰 시스템 및 기타 기술적 예방 조치를 종합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새롭게 추가 된 주거 부지에서는 기술 및 방위 시설 건설이 설계되고 건설되어야한다. 기술 방위 도시, 기술 방위청 및 기술 방위 산업을 설립하는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단체 반 (反) 집단 조직의 다양한 형태가 널리 확립되어있다. 도시의 풀 타임 보존 팀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의견을 표 명하십시오. 도시 지역은 실제 인구의 15 %를 차지하고 농촌 지역은 실제 인구의 10 %를 갖추고 있습니다. 산업 시설, 정부 기관 및 기관 보안 강화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보안 팀을 구성하고, 재산 안전 관리를 촉진하고, 자급 보호, 간호 학교, 마을 보호, 거리 보호, 양로원 및 기타 기업 및 기관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도록 촉구합니다. 반 조직 구성. 공산 당원, 공산당 청년 동맹 회원, 정부 간부, 민병대가 공공 보안 순찰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도시 관리, 위생, 청소 요원, 택시 운전사, 은퇴 한 간부 및 근로자를 동원하여 공공 안전을 적극적으로 유지합니다. 용기와 정의의 행위를 수행하고, 선전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자기 방위와 자치 활동을 수행하도록 동원하고, 사회 보장을위한 철과 강철 벽을 건설하십시오. 그룹 방위 팀의 교육,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하고 정치 사업 및 업무 표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공공 보안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지역 보안 관리, 재산 및 재산 관리, 기술 예방 서비스, 임시 인구 관리, 포괄적 인 가족 보험, 보안 및 보안 통합 및 기타 공공 보안 산업을 지속적으로 통합 및 개발하고 보안을 지속적으로 확장합니다. 서비스 지역.

안전 위험 조사 및 개선을 실시하십시오. 주요 지역, 주요 부품, 공공 단지, 특수 산업, 총기, 탄약, 폭발물 및 위험 물질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보안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심층 보안, 화재 안전 관리 및 인터넷 카페, 게임 홀, 댄스홀, 사우나, 방송국, 터미널, 공항 등과 같은 공공 장소의 특별 관리 케이블 라디오 및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보안 보호를 구현하고, xx 조직 및 적대 세력의 불법 삽입 활동을 엄격하게 방지하고, 인터넷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며, 네트워크 정보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유동 인구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외국 인구 조정자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임대 주택 관리를 강화하고 임대인, 관리 기관 및 고용주의 책임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외국 인구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이주민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외부인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노동 중개 시장 관리를 강화하고 불법적 인 중개기구 및 지하 노동 시장을 엄격히 단속하고 금지합니다.

포로의 재 정착과 교육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조정 조종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범죄 재발행, 타운십 정당위원회, 정부 및 마을 풀뿌리 조직, 과도기 정착 기업 및 사회 봉사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수감자를위한 직업지도를 강화하려는 범죄 해석 및 교정 요원의 통제 및 통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수감자 고용을위한 기술 훈련, 돌보심,지도 및 지원. 지방 자치위원회 사무 총장과 주정부 총국이 발급 한 "강소성 지역 정비 파일럿 작업 계획"에 따라 지역 사회의 시범 조정 작업이 양심적으로 수행 될 것입니다.

청소년 범죄의 예방 및 감소를 강화합니다. 청소년 비행 방지 및 감소를위한 작업 시설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각시 / 군의 예방기구의 인력과 기금을 운영한다. 학교 법 체계의 부교수 팀 구성을 강화하고 법률 교육을 학교 교육 및 교수의 중요한 부분으로 꼽습니다. "청년 도덕 및 법률 교육 기지", "지역 청소년 법률 학교"및 "지역 청소년 보호 센터"건설을 장려합니다. 지역 사회 청소년 교육 관리와 연계 된 일을 잘 수행하고, 학교와 지역 사회 간의 교육, 관리 및 서비스의 효과적인 도킹을 실현하고, 학교를 벗어나거나 실업 상태에있는 젊은이들이 통제권을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및 환경을 정화하며, 다양한 유형의 범죄로 이어지는 다양한 요소의 제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캠퍼스 주변 환경을 교정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청소년의 합법적 인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영향을주는 사회적 추악한 현상과 범죄를 단호하게 단속합니다. 엄격하게 "인터넷 카페"와 "3 개의 홀과 1 개의 방"을 관리하십시오.

법률에 따라 민족 및 종교 업무를 관리하고 적시에 불안정한 요소를 해결하며 종교를 사용하여 수행 한 불법 및 범죄 활동을 단호하게 단속하고 농촌 지역의 "세 가지 통치"결과를 통합하고 개선합니다. "qqq"및 기타 xx 조직 범죄 활동의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고 "qqq"직원이 베이징에 가서 싸울성에 가려는 노력을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qqq"직원이 불법 활동에 가담하지 않으며 "qqq"직원이 공개적으로 문제를 모으지 않습니다.

넷째, 조치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지불하고 단단히 상주시 핑의 설립을 촉진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모든위원회의 당위원회와 정부는 "가장 안전한 지역 수립"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지역 내에서 일자리를 창출하기위한 양해 각서를 작성하고 연례 실행 계획을 수립하며 여러 부서의 여러 부서를 설치하는 책임을 엄격히 이행하고 근로자, 재정 및 자재의 확충을 강화해야합니다. 투자, 적시 연구 및 작업의 설립에서 발생하는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적으로 리더십, 조직 및 작업의 설립의 보증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시너지 효과를 제고하십시오. 정치 및 정치 부서는 사명을 완수하고 "가장 안전한 지역 수립"에서 주 요한 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종합 관리위원회 구성원은 사회 보장 종합 관리 책임 분담에 따라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사회의 모든 세력과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을 동원하여 모든 사람들이 공공 안전을 유지할 책임이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핵심 사항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안전하고 치유력있는 국가 건설을위한 노력과 안전한 지역에서의 안전한 지역 설립"의 전반적인 전개에 따라 핵심 사항의 이행이 이행 될 것입니다. 우리는 복잡한 공공 보안 상황, 고위험 지역, 도로 구역 및 공공 복합 단지의 설립을 양심적으로 파악할 것입니다. 우리는 외상 투자 기업, 민간 민간 기업, 거주 지역 및 농촌 지역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조치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수준의 실무 그룹 및 사무실 구성은 일자리 창출 목표, 연간 계획 실행을위한 전반적인 계획, 각 부처 및 부서, 각 풀뿌리 조직까지의 작업 확립을 분해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모든 단계의 사무소는 업무 설립에 대한 검사,지도 및 감독을 강화하고 업무 확립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설립 형태를 확장하십시오. 평안 타운, 평안 마을, 평안 기업, 평 안 공동체, 평안 철도, 평안 철도, 평안 캠퍼스, 무독성 공동체, 비 형사 사안 공동체 등 다양한 안전 구축 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여 사회 보장 종합 대책을 추진하고 추진한다. 풀뿌리 구현.

V. 포괄적 인 거버넌스 조직의 구축 강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