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관광 사업 계획


인도의 이데올로기

양심적으로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지침으로 삼아 우리 현의 "3 + 1"선도 산업을 결정하고, 소비 촉진, 개방성 확대, 경제 번창 및 고용 증진에 중요한 요인으로 관광 개발을 가속화하는 목표를 추구합니다. "산수 타이 싱, 고향 지키기"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조치, 관광 산업 육성, 관광 산업 확대, 제 3 산업의 급속한 발전 촉진, 허베이 성의 강력한 관광 경제 구 건설 노력

투쟁 목표

2019 년에 군의 관광 인프라 건설 투자액은 1 억 위안 이상이고 새로 도입 된 외 국 자금은 3 백만 위안 이상이며 관광 관광객 수는 100 만 명을 돌파하고 관광 수입은 1000 만 위안을 초과하며 사회 효익은 2 억 위안이다. .

작업 대책

2019 년 관광 사업은 전반적인 기획을 관광 기획 관리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기회로 삼았으며 관광 프로젝트 건설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투자로, 관광의 효율성 증진에 초점을 맞추고 관광 진흥 및 홍보에주의를 기울이고 관광 안전을 삶으로, 명승지 표준화 된 관리.

1. 룰루 타운 관광 물류 센터의 기획에 초점을 맞추어 현 내의 관광지 개발 및 관광 계획 수립 전반을 개선하고 카오스 건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Xingtai 카운티 관광 개발 전반 계획"의 평가와 시범에서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관련 지도자들을 조직하십시오. 두 번째는 루루 타운 (Lulu Town)과 협력하여 관광 물류 센터의 계획을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다양한 명승지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기획과 건설의 원칙에 따르면, 모든 명승지는 가능한 한 빨리 기금을 모으고, 시행을 위해 카운티 정부에 기획하고보고하는 좋은 일을한다. 전문가가 전체 계획을 수령 한 명승지는 절차에 따라 승인을 위해 제출되며 계획되지 않은 명승지는 전문가를 기한 내에 계획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완료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구현 계획 관리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법률에 따라 관리 기능을 수행하고 명승지를시기 적절하게 조사하며 무질서한 개발과 맹목적인 건설을 단호하게 조사하고 처리해야합니다. 다섯 번째는 문화 자원의 개발을위한 문화 자원과 유적지의 보호를 강화하는 것이다. 우리는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Yingtang Ancient Town을 개발하고 보호하며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충분히 살리고 역사적 문화적 취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2. 그랜드 캐년 투자 프로젝트를 돌파구로 삼아 프로젝트 파이낸싱 채널을 넓히고 훌륭한 리더를 양성하며 명승지의 품질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한편으로는 그랜드 캐년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하고 그랜드 캐년 프로젝트를 꾸며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싱 타이 (Xingtai) 그랜드 캐년의 명승지에서 인프라 건설 및 서비스 시설 지원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명승지의 등급과 수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투자 유치는 관광 명소에 호텔, 레스토랑 및 패밀리 호텔의 건설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반면에 카운티의 관광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에 따라 투자 유치 노력을 강화하고 관리권, 프랜차이즈, 조인트 벤처 및리스를 이전함으로써 자금 조달 채널을 확대하고 관광 자금의 개발에 국내외 자금을 끌어 들인다. , 인프라 및 생태 환경 보호 프로젝트 및 지원 프로젝트 건설. 강력한 투자자 유치, Zijin Mountain, Grand Canyon, Jiulong Gorge 및 Yunmeng Mountain에서 투자 유치에 중점을두고 경치의 수준과 맛을 향상시킵니다.

3. 루루 타운 관광 물류 센터를 돌파구로 삼아 관광 관련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산업 연쇄를 연장하며 관광 산업 체인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첫째, 관광 상품 생산 기지 및 관광 쇼핑 센터 건설을 강화하고, 지역 특성, 기념 의의, 소설 스타일 및 휴대 성을 갖춘 수공예품 및 관광 상품 개발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장려한다. 둘째, 룰루 타운 정부와 Zijin Mountain, Tianhe Mountain, Grand Canyon, Jiulong Gorge, Yunmeng Mountain, Yegoumen Reservoir 주변에서 투자 유치를 통해 시장 수요와 아름다운 환경에 적응할 수있는 대규모의 대규모 리조트가 건설 될 것입니다. 산과 겨울 캠프와 같은 인프라는 휴가 여행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세 번째는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주요 관광 명소가있는 마을에서는 합리적인 계획, 통일 된 표준 및 표준화 된 관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Hejiaping, Qianping, Qingquan, Shibanfang 및 Qiannantun Village가 도시 건설 부서와 협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친환경 가족 호텔 및 모텔을 조성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위생적인 화장실, 쓰레기, 하수 처리 시설 및 관광 지역의 간판 건설을 가속화하십시오.

4, 낮은 가시성과 낮은 효율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han Shui Tai Xing, Shou Jing 고향"브랜드라는 선전을 파악하십시오. "지역 통합, 주변 지역 확대, 연계 조정 및 여러 가지 조치"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관광 진흥 및 관광 프로젝트를 동일한 중요한 위치에두고 신중하게 계획 및 운영하고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며 투자를 증진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프로모션 및 홍보, 소스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첫째, 현지 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많은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그랜드 캐년 등산 축제, 지우 롱 시아 피치 블로섬 페스티벌, 운문산 송크란 페스티벌, 톈허 산 칠석 사랑 문화 축제, 치 난산 마운틴 따기 축제가 개최되며, 각 계절마다 각기 다른 형태의 축제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주제의 축제 및 기타 특별 이벤트는 관광 진흥에 큰 영향을줍니다. 두 번째는 다중 채널 프로모션입니다. TV 방송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칭 타이 현 관광 풍경 TV 시리즈를 촬영하고 우리 카운티의 "선 타이 관광"선전 자료를 운영하고 동시에 지방,시 및 카운티 TV 방송국 및 신문에 관광 열을 게시하고 관광 선전 포지션을 점차 확대 및 확장하며 카운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명승지와 명소의 인기는 외부 세계의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주변 시장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3-5 관광 루트를 조직하고, 전체를 포장하고, 산 동성, 베이징, 스 자좡, 정저우, 소주, 내몽고 등 인근 주 및 도시의 관광 진흥 활동에 참여하고 음식, 주거, ​​여행, 관광, 구매 및 엔터테인먼트를 시작하는 카운티 명승지를 조직하십시오. 용 제품, 카운티의 관광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5 월 1 일"과 "10 · 1"골든 위크 전야제에 관광 선전 자료와 카운티 관광 경관 CD가있는 관광 명소를 조직하고 Xingtai Dongba County와 Shijiazhuang을 목표로합니다.邯郸 (邯郸), 헝 수이 (Hengshui) 및 기타 지역에서는 광범위한 홍보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소스 시장을 확대하고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여 카운티를 방문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광범위한 홍보 및 홍보입니다. 기자 회견을 주선하고,이 도시와 주변 도시의 여행사를 조직하여 활동에 참여하고, 상호 이익이되는 "윈 - 윈"협약에 서명하고, 여행 그룹을 국내외로 가져 오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국가, 지방 및 지역의 중소 규모의 관광 박람회 및 관광 상품 박람회, 부스를 임대하여 브랜드를 전시하고, 카운티의 다양한 명승지의 판촉물을 널리 보급하고, Xingtai County의 관광 상품을 창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Shan Shui Tai Xing, Shou Jing 's Hometown"의 유명한 여행 브랜드.

5. 환경을 파악하고, 관리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규제되지 않은 관광 관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첫째, "Xingtai 카운티 관광 투자 진흥 정책"을 수립하고, 투자 환경을 최적화하며, 모든 사람들의 삶과 국내외 상인의 더 많은 사람들이 관광에 투자하기 위해 우리 카운티에 오는 것을 장려하는 우대 조치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관광 표준화 시스템의 구축을 촉진하고 점차 국제 공통 표준에 가깝게 이동하십시오. 관광 명승지는 국가 차원의 "관광 명소 수준의 분류 및 평가"즉 A 급 표준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정직과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관광 신용 시스템을 건설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경관과 관광 명소 운영자는 문명 접대와 법률 준수를위한 좋은 행동 규범을 개발하고 정직하고 정직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안전 사고 예방을위한 관광 안전 관리 강화입니다. 엄격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관광 활동의 모든 측면에서 건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주요 관광 명소에 정부, 소방 및 관련 부서 및 관광 기업은 관광 안전 사고에 대한 비상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대규모 오락 시설, 로프웨이 및 명승지 사전 설치는 승인을 위해시 품질 및 기술 감독국에 제출되어야하며 건설 감독 및 검사는 건설 과정 중에 수행되어야한다. 1 년 내내 주요 책임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