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사회 보장 포괄적 인 거버넌스 작업 계획


양심적으로 중앙 및 Sheng시 법률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평화 도시의 Wenfeng 거리 작업위원회의 통일 된 배열에 따라 사회 보장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공안과 포괄적 인 관리를 계속 심화시키고, 특히 소금 도시 기상 국 사회 보장 종합 관리 및 작업 계획 수립을위한 평화.
I. 유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입각하여 당의 xx 3 차 및 4 차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의 교육 활동을 결합하고, 평화 구축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사회 보장 단체를 구성합니다. 그룹 거버넌스 패턴, 사회 안정을 유지하는 조치의 포괄적 인 구현 및 문명 국의 문명 건설을위한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둘째, 대상 작업
1. 기상학 공동체의 안전주의 사항을 잘 살펴보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단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다양한 수단을 동원하여 종합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상 공동체와 주변의 안보 환경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3. 주민들의 기상 학계 안전성 및 안전 의식이 강화되고 전반적인 품질이 한층 향상되었습니다.
셋째, 작업 대책
1. 조직 리더십을 강화하고 팀 리더를 구성하고 조직의 내부 보안 예방 작업을 강조하며 공공 보안 조직을 개선하고 다양한 보안 조치를 구현하기 위해 이사가 이끄는 선도 그룹을 구성합니다.
과학적 기획과 신중한 배치는 작업의 수립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지 확인합니다.
2. 안전한 생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안전 생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우리 사무국의 안전 생산 작업에있어서 ​​우리는 먼저 안전에 대한 생각을 확고히 확립하고 마비와 느슨 함을 단호하게 극복하고 안전 생산과 안전 생산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안전 생산 검사를주의 깊게 조직해야합니다. 저장, 기밀 유지, 수송 및 포탄, 발사대 사용 등의 안전 2. 수소 생산을위한 수소의 안전성 3. 낙뢰 및 번개 보호 시설의 안전 4. 건설 현장의 안전 5. 사무실 및 생활 지역의 보안 및 보안.
4. 법 집행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선전 및 교육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며 지역 사회 주민들을위한 법률 보안 교육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피보험자 관리를 표준화하고, 강제 예방 팀에 필요한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며, 이론 연구를 강화한다. 우선, "수입 관습"을 엄격하게 통제한다. 요양원 팀에 참여하는 인원은 정치적으로 자격이 있고, 훈련을 받고, 스타일이 뛰어나고, 품질이 우수해야한다.
5. "기업과 기관의 내부 보안에 관한 규정"과 "안전 생산 허가에 관한 규정"의 관리와 관리, 장기 관리, 실행, 그리고 기상 공동체를 조화로운 공동체로 만들기위한 작업의 확립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안전 단위를 수립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힘든 과제입니다.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우리는 옌청 (Yancheng) 지역에서 훌륭한 공공 보안 환경을 조성하고 도시의 "두 가지 선도적 인 역할"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을 만드십시오.
2005 년 4 월 2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