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학교의 2013 학년도 사업 계획의 두 번째 파일럿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이번 학기에, 젊은 개척자들은 공산주의 청년 동맹위원회와 학교의 일을 중심으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교육을받은 사람들을 근본으로 삼아 "미성년자 사역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기위한 중앙위원회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 센터" "도덕적 구성에 관한 여러 의견"은 제 5 차 전국 소수 민족 회의에서 "풀뿌리 수준과 전체 팀을 완전히 파악하는 것"의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경험 교육을 기본 접근 방식으로 사용하여 어린이와 어린이의 사상적 및 도덕적 구성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어린 자녀들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합니다. 행복한 삶, 다방면으로 발전하며,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을 위해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및 요구 사항 :

평범한 일을 시작점으로 깊게하려면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새 학년은 여전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정규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초등 학생들의 의식 교육,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을 강화하고, 노인을 존중하며, 젊은이들을 사랑하며, 편안하고 조화로운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최초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소위 "첫 만남"은 도덕 교육에서 교사의 역할을 강조한다. 학교 교사와 학교 밖의 교사는 학생들의 미개한 행동이시의 적절한 억압과 교정을해야하고 책임과 역할을 분명히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된다.

"엄격한", "좋은", "진짜"를 고수하십시오. 엄격한 요구 사항, 엄격한 교육 및 엄격한 평가라는 이른바 "엄격한". 미묘한 것부터 시작해서 세부 이데올로기 적 교육 일을하는 이른바 "훌륭한"것. 소위 "진짜", 즉 학생, 학급 및 연도의 실제 상황에서 학생들의 선량한 도덕적 행동 형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규범 적"교육에 대한 견고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촉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젊은 개척자 테마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1. 애국심 교육의 영원한 주제를 파악하십시오.

매주 월요일마다 국기 모금 행사를 기획하고 깃발 아래에서 연설하십시오. 국기 모금 행사는 애국심과 팀워크에있어서 학생들에게 가장 직접적이고 생생한 교육 형태입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매주 월요일에 말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가슴 속에는 국기가 있고 마음 속에는 조국이있다"는 생각을 세울 수 있습니다.

애국심의 길을 넓히십시오. "새로운 세기에 그것을 할 수 있고 도덕적으로 좋은 습관을 길러야한다"는 실제 경험 활동을 확장하십시오.

2. 축제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중요한 축제와 기념일에는 귀중한 도덕 교육 자원이 있으며, 모든 수업은 주요 축제 및 기념일과 함께 활동해야합니다. 3 월에는 "학교 같은 정신과 새로운 시대의 나무 시대"를 주제로 한 일련의 교육 활동이 시작되었으며, 4 월 혁명 영웅주의와 애국심 교육 활동이 시작되었고, 5 월에는 추수 감사절 교육 시리즈가 시작되었고, 6 월에는 교량 건설이 진행 중입니다. Golden Childhood Month 시리즈와 "Six"one 이벤트.

3. 적극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학교는 도덕 교육의 장기적인 초점으로 안전 교육과 법률 교육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각 학급은 학기 내내 안전 교육과 법률 교육을 실시해야하며 아침 모임과 수업 활동을 충분히 활용하여 학생들의 학급 간 활동을 규제하고 학생들이 캠퍼스에서 위험한 게임을하지 않도록하여 학업을 해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

젊은 개척자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젊은 개척자 팀 구성을 파악하고, 새로운 선수를 선발하고, 젊은 개척자 의 활동을 개선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하십시오.

2. 빨간색 스카프 감독 팀, 표준 무기명, 깃발 무기 등의 작업을 파악하여 학교의 젊은 개척자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있는 창이되고 팀원을 사랑하고 학교를 사랑하며 애국적 교육을받을 수있는 탁월한 지위에 서게됩니다.

3. 팀 창구의 배치를 표준화하여 젊은 개척자들이 활발하고 교육받을 있는 장소로 만듭니다.

4. 교실 레이아웃을 표준화하고, 조화롭고, 개성 있고 정력적인 수업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젊은 개척자 의 특징을 강조하십시오.

셋째, 작업 배열 :

2 월 :
1. 개회식, 새 학기의 정기 강화.
2.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3 월 :
1. 문명 에티켓 교육의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고, 초등 학생들을위한 일상 생활 교육의 활동을 결합시킨다.
2. 3 월에는 "학급의 정신, 나무 시대의 새로운 시대"를 테마로 일련의 교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3. 나무 심기, 캠퍼스의 미화 및 녹화.

4 월 :
1. 혁명 영웅주의와 애국주의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2. "나와 함께하는 문명 에티켓"의 주제 연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5 월 :
1. 노동절 국제 노동의 날 행사를 축하하십시오.
2. 노동을 사랑하는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3. 추수 감사절 교육을 주제로 일련의 활동을 시작하십시오.

6 월 :
1. "황금빛 유년기 나는 다리를 지었다."라는 주제 시리즈를 진행하십시오.
2. "six"하나의 행사를 축하하십시오.

2019 년 2 월 2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