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전국 여름 방학 계획


계획 A : 자기 주도적 인 영어와 수학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이러한 계획은 특정 자기 훈련에 더 적합하며, 특히 자기 학습 능력을 가진 학생들에게는 특정 학습 능력이있다.

첫째, 계획의 실행 목표 : 1. 영어, 수학 및 중국어 학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운동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3. 간단한 가정 요리법을 배우십시오.

둘째, 구체적인 조치 :

1. 좋은 스터디 그룹을 조직하고 세 명과 함께 협동 학습을하십시오.

2. 교과서 지식 전후에 학기 전반기 동안 영어, 수학 시험지 및 시험지를 정리하십시오.

3. 연습 문제에 대한 올바른 질문을 정리하고, 자신이 습득 한 지식을 확인하고, 자신이 가지고있는 역량을 확인하고, 자신감을 습득하십시오.

4. 연습 문제에 대해 잘못된 질문을 정리하고, 교과서를 열고, 질문을 하나씩 분석하고, 실수의 요점을 찾아 심각한 수정을 한 다음, 해당 유형의 교과서를 찾아 연습하고 강화하십시오.

5. 시험지를 교정하거나 교재에 문제가 생기면 세 그룹이 함께 분석하거나 참고 서적을 찾을 도서관에 가거나 선생님에게 갈 수 있으며 누가 먼저 해결할 것인지를 알아보기위한 도전적인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6. 잘못된 제목의 수정이 완료되면 잘못된 제목을 수정하는 전체 과정이 수행되고 대체 방법의 누적이 수행됩니다.

7. 좋은 학교 분위기를 지닌 사교 아마추어 학교에 가면 영어 구어체 수업에 참여하고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 시키며 영어를 배우게됩니다.

8. 새 중학교 학생들은 여름에 여러 가지 경쟁 교정 수업에 참여하여 새 학년도의 여러 대회를위한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9. 일주일에 두 번 놀고, 세 번 수영하고, 운동을 늘리고, 체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10. 매주 부모님을 따라 가며 튀긴 가지, 찐 생선 등 2 가지 집에서 조리 한 요리를 요리하는 법을 배우고 최대한 가사를하십시오.

셋째, 시간표 :

1. 주 5 일, 아침 2 시간, 오후 2 시간을 공부하십시오. 한 시간 씩 수업 일정을 잡으십시오.

2. 매일 오후 3시 이후에는 운동이나 가사 시간입니다.

3. 저녁에 2 시간은 관심을 개발할 시간입니다.

4. 주말에는 유용한 전시회를 보거나 유용한 사회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넷째, 자기 훈련 감독 :

1. 일상 생활과 학업을 평가하기위한 일상 생활 학습 평가 양식을 디자인하십시오.

2. 협동 연구반의 학생들은 서로 여름 생활과 학업 계획을 처음부터 끝까지 수행하도록 촉구한다.

3. 간단한 가정 요리법을 배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