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애국 건강의 달 활동 프로그램


주정부 Aiwei 협회는 19 번째 애국 건강의 달에 즈음하여 "영광스러운 역사를 검토하고 위생적인 ​​집을 만드는"주제로 봄과 여름 애국 건강의 달 활동을 수행하겠다는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 지방 교육청 제 19 주 애국 건강의 달에 관한 통지 ○○○○○○○○○○○○○○○○○○○○○○○○○○○○○○○○○○○○○○○○○○○○○○○○○○○○○○○○○○○○○○○○○○○○○○○○○○○○○○○○○○○○○○○○○○○○○○○○○○○○○○○○○○○○○○○○○○○○○○○○○○○○○○○○○○○○○○○○○○○○○○○○○○○○○○○○○○○○○○○○○○○○○○○○○○○○○○○○○○○○○○○○○○○○○○○○○○○○○○○○○○○○○○○○○○○○○○○○○○○○○○○○○○○○○○○○○○○○○○○○○○○○○○○○○○○○○○○○○○○○○○○○○○○○○○○○○○○○○○○○○○○○○○○○○○○○○○○○○○○○○○○○○○○○○

I. 조직 지도력

총무실과 여단은 환경 위생의 핵심 사항을 결정하고, 구체적인 활동 계획과 계획을 수립하고, 목표를 정의하고, 분해했다. ""애국 건강의 달 "활동은 주요 그룹의 리더 인 xx가 주도했다. 과제,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이벤트의 주요 내용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xx 주에서의 애국 건강에 관한 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연구하며, 애국 건강 사업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건전하고 문명적이고 과학적인 생활 방식을지지하고, 건강 및 질병 예방 지식을 알리고, 교사와 학생의 건강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위생 습관은 의식적으로 캠퍼스 환경을 교정하고 캠퍼스 위생 시설의 개선을 촉진하며 애국심 건강 운동의 심층적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에 참여합니다.

교육 환경을 최적화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학교 보건 사업에 관한 규정"을 더 이행하고, 학교 건강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학생의 개인 위생, 환경 위생 및 교실 위생 관리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생의 모서리를 없애고 캠퍼스 환경과 위생을 아름답게하며 캠퍼스를 깨끗하고 밝게 유지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국가 및 지방 보건 교육의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보건 교육 수업 및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학교 방송, 포스터, 브로셔, 칠판 신문, 특별 강연, 과외 활동, 에세이 대회, 지식 경연 대회 및 기타 활발한 홍보 및 교육 양식을 활용하여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보호 인식 및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전염병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봄철에 설치류 통제, 진드기 및 모기 살해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애국적인 건강 달 활동 동안, 환경 위생과 치료를 결합하고, "사악한"번식지를 제거하고, 과학적으로 봄철 설치류 통제, 진드기 및 모기 살해를 조직하고, "네 가지 악"의 밀도를 낮추며, 벡터 전송을 방지 및 감소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질병의 발생 및 확산.

둘째, 구체적인 준비

선전 발사 단계 : 4 월 1 일부터 4 월 8 일까지 선전 개시 주간이며, 그 중 4 월 8 일이 주정부 통일 선전일 인 특정 작업 배치 :

1. 학교 협의회를 개최하여 "주 교육 시스템의 19 번째 애국 적 건강의 달 시작에 관한 고지"를 연구하고 기록 보관소 정신을 이해하며 "애국적인 건강의 달"활동을 전개하고 실행 계획을 연구하며 업무 분장을 수행하십시오.

2. 학급 교사 회의, 일반 교사 회의를 주최하고, 기록 보관소 정신을 알리고, 관련 작업을 정리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참여를 시작하십시오.

조직 실행 단계 : 4 월 9 일부터 4 월 25 일까지 애국 적 건강의 달의 목표와 임무에 따라 신중하게 조직하고 세 심하게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애국적인 건강의 달"동안 주요 그룹은 학교 건강에 대해 3 회 이상 조사를 실시하고 처음으로 학생 건강 관리의 핵심 분야를 발견하고 관리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거버넌스 작업의 진행에 대한 두 번째 검사. 건강 관리에 대한 세 번째 검사 및 평가.

2. 일반적인 지침을 지키고 수업 교사는 매주 청소 및 건강 활동에 참여합니다.

3.이 "애국적인 건강의 달"활동을 통해 모든 클래스와 사무실은 위생 검사 및 교정을 수행하고 작업의 정화 및 미화를 촉진하고 환경 위생을 연구합니다.

4. 학교와 각 반은 건강 증진을 강화하기 위해 건강 지식 홍보 게시판의 특별 호를 발행 할 것이다.

5. 각 반은 건강 지식 강좌 나 주제 강습회를 가질 것이다.

6. 간식을 거부하고 좋은 위생적인 ​​식습관을 개발하는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이 캠퍼스에서 간식을 먹는 것을 금지합니다.

7. 학교 전체가 "사악한"사악한 행동 이외에 "살생, 살생, 모기 살해"를 수행했습니다. "네 가지 악"표준이 지정된 목표를 초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사 요약 단계

학교는 사건의 발전에 대한 전반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끝나지 않은 일을시기 적절하게 교정하고 신중하게 그것을 요약했습니다.

이 "애국적인 건강의 달"은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합니다. 모든 사무실과 수업은 현실에서 진행되고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모든 구체적인 작업을 수행하고 양식을 사용하거나 현장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단단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이 활동에 대한 각 검사 및 평가 결과는 학교의 공보 칼럼에서 발표되었으며, 잘 작동 한 학급, 사무실 및 개인을 칭찬하고 일에 지대한 비판을 나타 냈으며 그 조치는 효과적이지 못했으며 시정 조치가 적시되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