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하반기 슈퍼마켓 작업 계획


상반기에, 도시 지도자의 돌보는 모든 직원과 다양한 기능 부서의지도,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그룹 회사의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 비즈니스 지향, 시장 지향, 표준 관리의 작업을 심화 계속 그것은 Shouguang의 소비자에 의해 점차적으로 인정되었고, 지역 소비자를위한 선호되는 쇼핑 목적지가되었다.
상반기에 우리는 상품 판매를 완료했습니다. 1 억 위안,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상반기 검토,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

1. 상반기에는 XX 본부가 계획 한 마케팅 계획에 따른 프로모션 활동과 함께 수광 지역의 특성과 더불어 특유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높은 인기와 이상적인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2. 영업 분석 및 시장 조사를 완료 한 후, 운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거하고 다양한 시장성있는 제품을 도입하였으며, 현지 청과물 생산 및 충분한 공급 특성에 따라 판매를 확대하였습니다. 지역 제품의 현지 조달 확대로 조달 비용이 절감되고 총 마진이 확대되며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3. 슈퍼마켓 제품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밖의 처리 지점에서 제품에 대한 많은 검사를 수행하고 근본적으로 소비자의 이익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정류를 수행합니다.

경영은 우리 업무의 중심이지만 경영은 비즈니스 업무의 보장입니다. XX는 항상 경영과 경영의 아이디어를 고수해 왔습니다.

1. 철저한 조사를 거친 후 매일 검사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부서의 직원이 품질 검사 팀을 구성하는 책임감있는 책임자와 슈퍼마켓 내 비즈니스 명령, 작업 규율, 제품 품질, 정리 및 위생 조건을 담당하게됩니다. 그리고 감독과 감독의 다른 측면들이 좋은 영향을주었습니다.

2.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향상시킵니다. 그룹 회사의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의 작업 아이디어에 따르면 슈퍼마켓의 기존 작업 프로세스 및 작업 표준은 상세하고 원활했습니다.

3. 3 월에는 핵심 인력 및 관리 인력에 대한 대규모 교육 활동을 수행하였으며, 감독자 및 직원은 비디오 녹화 및 강의 형식으로 교육을 받았으며, 슈퍼마켓 서비스 월이 시작되었고 슈퍼마켓 마케팅의 링크 및 측면에 대한 특별 검사 및 정정이 수행되었습니다. .

XX의 하반기 에 XX는 시당위원회,시 정부 및 무역 국의 지시를 계속 따르게 될 것입니다.

경영 측면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여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투자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신중하게 기획하고 조직하며 Shouguangdian의 비즈니스 성과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1. 계속해서 지역 시장 확대 및 운영 규모 확대. 동시에, 기업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산업의 사회적 책임은 도시 문명 건설 및 인력 고용 문제에보다 잘 통합되어 정부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2.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작업 개발의 ​​병목 현상을 파악하고,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직원들에게 더 나은 근무 조건을 제공합니다.

3. 직원, 부서, 슈퍼마켓 및 관련 기능 부서 간의 의사 소통 및 조정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재능을 찾고 재능을 훈련시킵니다. 직원의 강점을 파악하고 직원을 격려하며 직원을 발전시킵니다. [)
4. 소규모 그룹 투자 및 네트워크 투자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올해 초 우리 카운티는 남부의 선진 도시에 투자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고 소그룹, 다중 배치 및 전문 아웃 바운드 투자 활동에서 점차적으로 물러났습니다. 카운티 차원의 수석 동지들에 의해 20 회 이상 주도되었고 26 건의 계약 프로젝트가 체결되었으며 계약 투자 금액은 8 억 5 천만원이며 그 중 18 건이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4 월부터 Liaocheng 온라인 무역 박람회를 온라인 투자 진흥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우리의 노력을 집중하고 조직 할 수있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회의가 개막 된 이래로 온라인에서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인터뷰를 가졌으며 13 개 협력 의향이 이루어졌습니다. 외국 기업인들이 카운티에 방문한 현장은 20 명이 넘습니다.

5. 투자 유치와 인재 모집을 결합하고 전문 관리자 그룹과 전문 기술 인력을 소개하십시오. 6 명의 한국 엔지니어 및 기술자를 소개 한 후 Xinxin Aluminum Company는 생산 공정을 개선하고 제품 품질과 품질이 빠르게 개선되어 한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II. 기존의 문제들 올해 우리는 투자를 유치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특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도 몇 가지 문제가있다.

1. 투자 구조가 충분히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투자 프로젝트는 한계점이 너무 낮고 투자 구조가 합리적이지 않으며 저급 중복 건설 문제가 더 두드러져 산업 집적 이익 형성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날카 롭고 높은 외부 프로젝트의 도입에는 몇 가지 돌파구가 있지만 그 수는 적고 기술적 인 내용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2. 환경과 서비스를 더욱 최적화해야합니다. 개별 단위와 소수의 정부 간부들 또한 서비스 인식이 약하고 전반적인 개념이 낮으며 업무 효율이 낮고 서비스 약속 및 우대 정책이 부적절하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3. 투자 유치 활동에 주체가 없다는 현상은 여전히 ​​탁월합니다. 모든 수준과 부서가 적극적으로 투자 유치를 위해 조직을 운영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투자 유치를 인식하지 못하고 불만스럽고 투자 유치를위한 동기 부여 메커니즘이 없으며 개방성과 시장 경쟁에 대한 인식이 부족합니다.

4. 기업 자금 조달의 어려움. 주 정부의 거물 규정에 따른 산업 정책 및 신용 정책의 후속 역할은 기업이 자금을 대출하기가 어려워지고 융자 채널이 적어 자금이 투입되고 프로젝트가 도입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 청년 연맹위원회의 후반 작업 계획, 하반기 학교 계획, 하반기 계획, 하반기 계획

셋째, 다음 단계는

우리는 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투자 유치를위한 강력한 자기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투자 및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문제에서 시작하여 혁신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불만 접수 시스템 등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정부 기능을 혁신하며 심사 및 승인 문제와 절차를 간소화해야합니다. 서비스 수준 향상.
두 번째는 투자 촉진의 여러 측면에서 "성실성"을 수행하는 것인데, 그것이 유능한 지도자이든 일반 간부이든, 정책은 계약 초기에 철저히 채택되며 계약은 조심스럽고 계약에 서명 한 후에 정책을 이행해야합니다. 법에 따라 행정부를 준수하고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제고하며 정부 업무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투자 환경의 개선 및 최적화를 촉진합니다.

세 번째는 강력한 친 기업 의식을 확립하고 행정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환경 건설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일을하며 상인을위한 공정하고 경쟁적인 시장 환경, 공정한 법적 환경, 안정된 정책 환경 및 효율적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환경은 신속하게 생산에 투입되고 시행되는 프로젝트의 도입을 가능하게합니다.

넷째, 모든 관련 부서는 선반을 내려 놓고 몸을 가라 앉히고 서비스 기능을 강화해야하며, 정착 한 기업에 효과적으로 진입하고 방문 및 조사를 수행하며 기업이 몇 가지 문제를 조정하고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투자 유치를위한 다양한 우대 정책을 실행하여 투자자가 실질적인 이익을 얻고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 성실하게 투자를 실현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중간 단계에 고품질의 서비스가 투자를 유치 할 것이며이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후반기에 좋은 환경에 대한 투자를 유치 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정기적 인 감독, 투자 촉진 및 파견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파견 회의 및 현장 사무 회의의 형태를 통해 프로젝트 도입 과정에서 직면 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요 투자 프로젝트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먼저 주력에 초점을 맞추고 60 만톤의 알루미나 프로젝트 2 단계, 1 억 5 천만 위안의 액체 알칼리 프로젝트 투자 및 2 억 톤의 시멘트 프로젝트 투자에 초점을 맞춘 "400"프로젝트의 건설을 늘리십시오. 두 번째로, 우리는 Hualu Pharmaceutical의 합성 봉지 형 주입 장치 프로젝트 인 Xinfa Xutai의 알루미늄 및 전기 스위치 프로젝트와 Cinda의 연간 100 만 톤 합금 철 생산 능력을 가능한 빨리 수행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노력을 증가시키고 상업용 보행자 도로 1200 미터의 건설을 점유하는 것입니다.

소그룹 투자를 주요 방법으로하여 해외 투자 진흥 실태를 점진적으로 확대 해 나갈 것입니다. 첫째, Xinxin Aluminium Company를 창업하여 한국과의 교류와 협력을 확대하고, 산업 알루미늄 가공 프로젝트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노력한다. 두 번째로, 우리는 파스너 공원 건설에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연말에 5 개 이상의 고정 장치 회사를 갖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더 절강 공업 단지를 구축하고, chiping을 해결하기 위해 농약, 시멘트, 철강 생산 및 여러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 온주, 소산, 닝보 및 기타 장소의 교류와 교류를 확장합니다.

외국인 투자를 제한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첫째, 토지 이용의 병목 현상을 극복하고 투자를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우리는 토지를 활성화하고, 기존의 유휴지를 잘 활용하고, 버려진 토지를 사용할 것이며 토지를 임대, 임대 및 거래 할 권리를 부과하는 원칙에 따라 토지 문제를 해결하고 투자 프로젝트를 수립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자금 조달 병목 및 서비스 프로젝트 구축을 깰 수 있습니다. 신용 보증 시스템 및 신용 평가 시스템의 확립 및 개선을 통해 기업의 신용을 강화하고 금융 부문의 신용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중소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일련의 자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시,도 및 지자체의 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재능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기존 기업의 등급과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조종사로서 MDF 및 알루미늄 가공 기업의 일부를 선택하고 Zhejiang 및 Guangdong에서 전문 경영인 및 수석 기술자 그룹을 소개하여 합작 투자, 협력 또는 위탁 운영을 수행하고 고급 관리 개념 및 생산 기술을 사용하여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제품 등급은 시장의 가장 높은 점을 포착하고 지방과 국가의 장평 (Zhangping)의 영향력을 확대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카운티의 투자 진흥 상황은 올해에도 여전히 심각하지만 기회와 도전에 직면 해 있으며 창의적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강력한 지도력과 카운티 전체의 공동 노력으로 올해 투자 진흥 활동이 확실히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