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징계 검사부 후반 작업 계획


전심으로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슬로건을 가지고 학생들의 자율 관리, 자기 교육, 셀프 서비스에 전폭적으로 나서며 전 학년의 훌륭한 업무 방식을 계승하고 학교 정신을 유지하며 부서 및 기타 학교와 협력하게됩니다. 모든 부서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학교의 학습 스타일과 생활 환경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학기의 우리 부서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새로운 일자리를 모집하고 새로운 혈액을 부서에 주입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하십시오.

2. 학교 초창기에는 사내 구성원의 단결을 도모하고 교환 활동을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내부 회의를 개최하고 경험을 종합하며 회원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하며 미래의 일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3. 매점, 교실 및 열람실 분야에서 검사 및 감독 업무를 준비하고, 현존하는 문제를 적시에 처리하며, 정기적으로 학교 지도자에게 상황을보고하십시오.

4. 이번 학기의 대학 활동의 안전 분야에서 능동적으로 좋은 일을하고, 다양한 부서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학생 조합의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대학에서 배정 된 업무를 효과적으로 집행 할 수있는 "3 가지 긍정적 인 것"을지지하십시오.

5. 학교 시작시 클래스 모니터와 대화하고, 수업을 홍보하고, 각 반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봉사하고, 기숙사 관리자 및 보안 담당자와 연락 및 의사 소통을하십시오. 그리고 협력. [첫 번째 패러다임 § 네트워크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6. 규율 감시 팀의 내부 관리 체계를 선전하고 집행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규칙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으며, 위반 행위는 처벌 될 것입니다.

7. 각 부서의 규율 검사 업무를 이해하고 이에 상응하는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 인 회의 및 규율을 여러 부서와 교환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