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2019 년 하반기 개인 계획


지난 6 개월 동안 회사 지도자들의 직접적인 명령하에 다양한 부서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사무실은 작업 능력과 이데올로기 적 품질 측면에서 작업을 조정하고 업로드하고 작업을 미리 생각하고 작업을 진행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추가 개선은 회사의 선전, 인사 관리, 직원 교육, 파일 관리, 물류 서비스 및 기업 방어를보다 잘 완성 시켰습니다. 회사의 포괄적 인 기능 부서로서, 사무실은 기능면에서 좋은 역할을 담당했으며 회사 개발에 대한 기부금을 기부했습니다. 특히 업 로딩, 의사 결정 기반 제공, 회사 경영 강화, 회사 제도 개혁 등 세부적이고 세부적인 업무를 수행하여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모든 업무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경영을 강화하고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며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사람, 재정 및 자재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과거에는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시스템 관리를 강조하며 엄격하게 규칙을 준수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며 공식 인감 사용, 종이 사용, 컴퓨터 사용, 휴가, 근무 등을 개선했습니다. 정규 관리는 올바르지 않은 사안에 대한 경영자의 생각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작업은 체계적입니다. 합리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기존 직원을 완전히 통합하며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해 업무 열정을 동원합니다. 최근 회사는 임금을 개혁하고 임금 + 성과급을 시행했습니다. 각 사람의 직업 책임, 작업 작업, 노동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작업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서로를 지원하고 전반적인 관심사에서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게 직원의 책임감을 높이고, 직원의 주도권과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효과적으로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둘째, 학습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무실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려면 높은 이론적 품질과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사무직 근로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학습해야하기 때문에 각 사무실에는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학습 및 업무 관련 지식을 갖춘 컴퓨터가 갖추어져 있으며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풍부하게하며 상황 개발에 적응하고 업무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필요. 이론 수준, 비즈니스 품질 및 업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사무실의 일상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인력 파일 관리, 공장 직원의 세부 사항 기록 및 신입 사원의 절차와 업무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2 사무실은 모든 종류의 파일을시기 적절하게 수집하고 보관하므로 분류되고 저장되며 조직화되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3 사무용품의 사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작성하고, 각 사무용품은 수요에 따라 발행 된 상세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출입 기록은 모든 사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무 용품을 적시에 보급하기 위해 한눈에 명확합니다.

4 팩스 수신에 기록 및 적시의 팩스 전송이 가능하도록 전화 팩스 수신 시스템을 개발하여 후속 작업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5 회사의 순수한 물 라이센스 기록, 월별 통계, 명확한 계정, 1 월 말 공식화.

6 출석, 음식 판매. 이 회사는 출근 및 판매 카드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으며 매 출석 컴퓨터와 판매 기 계 인터페이스를 매월 컴퓨터에 연결하고 데이터를 업로드하기 만하면 매달 출석 및 판매 세부 사항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작업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직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직원들은 매달 정기적으로 카드를 결제해야하며, 회사의 갖춘 쌀 판매 기계 및 출석 기계를 사용하여 매일 식사를하고 출근 할 수 있습니다.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고 회사의 표준화 된 관리를 반영하십시오.

7 차량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차량의 배치, 사용 및 유지 보수에 관한 업무를 잘 수행하고, 적시에 차량 운전자를 매년 검사합니다. 운전자는 강한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결코 안전 책임 사고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8 사무실 복도는 깨끗하고 정돈되어있어 모두를위한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넷째, 안전 생산 책임 제도를 시행하고 정기 점검을 실시한다.

상반기에는 항상 안전 작업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주요 활동, 엄격한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 엄격한 야간 안전 의무 시스템, 중앙 안전 점검의 숨겨진 위험의 정기적 인 조직, 시스템 및 조직 구현에 초점을, 근무 상태를 확인, 직원 안전 교육을 파악, 적시에 안전 시설을 추가, 주요 작업의 안전 작업을 강화 좋은 일을 안전 작업 : 회사의 공장 위치에 여러 경고 신호를 설정하여 직원의 안전 의식을 높입니다. 기존 안전 위험은 기한 내에 신속히 점검 및 수정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안전 평가 팀의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하반기 작업 계획 :

1 회사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실제 상황과 회사의 개발 요구, 직원의 이익뿐만 아니라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에 대한 결합. 회사 시스템을보다 표준화되고 합리적으로 조정합니다.

2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직원의 업무 능력을 강화하고 직원이 개척 작업을 의식적 행동으로 전환하도록 안내합니다.

3 사무실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업무를 명확히하며, 엄격하고 질서있게 관리해야합니다.

4 사무용품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사무용품에 대한 쿼터 제어를 구현합니다. 각 부서는 사용량을 제한하고 불필요한 사무 용품의 사용을 통제하거나 동일한 기능의 다른 사무용품으로 대체합니다.

5 도어맨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경비원은 회사의 관리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해야합니다. 공장 지역에 가져온 물건을 "한 사람, 한 대의 기계, 한 상자"로 가져와 다양한 안전 위험을 없애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6 사무실에서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좋은 일을하십시오.이시기는 에어컨 및 전기 팬 사용이 가장 많이 소요되는시기이며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후 모든 전기 제품을 닫고 직원의 에너지 절약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낭비를 없애십시오.

7 안전 생산 활동의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여 모든 직원이 안전 지식을 이해하고 소방 장비를 숙지하여 모든 작업이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이상은 지난 6 개월간의 사무 실태와 하반기의 실무 계획입니다. 사무 처리는 성과는 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경영 시스템의 개선과 실천의 강화가 필요합니다. 업무의 책임과 경력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사무실의 의무를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새로운 차원으로 업무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성과를 더 개발하고, 결함을 극복하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달성하십시오.

Xx 년은 우리 병원의 다양한 사업 개발을위한 중요한 해입니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우리 학교의 청소년 연맹위원회는 학교 조직과 우량 집단 조직에 중점을 두어 단체 조직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고 청소년들이 학습하고 창조 할 수 있도록지도합니다. 기여하고 기꺼이 가르치고, 과학 연구, 의료, 관리 및 기타 직책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새로운 행동을 취하고, 청소년에게 새로운 결과를 제공하고,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고, 학교 전체의 청년을 결집시키고, 교육 및 연구 의학 대학을 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I.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홍보하는 일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공산 청년 동맹의 사업에서 청소년 지도자들의 청소년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의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1. 사상 교육 활동의 수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CPC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철저히 구현하여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사상 정치 교육 시스템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며, 공산 청년 동맹 젊은이들의 새로운 급증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며 "Three Representatives" . 이상과 신념의 핵심을 핵심으로, 우리는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을 철저히 확립하고, 애국심 교육에 전념하며, 국가 정신 교육을 깊이있게 수행하고, 기본 윤리를 토대로 시민 정신 교육을 실시 할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도움이 단단히 조국, 사람들의 생각, 파티 아이디어, 사회주의 사상의 네 가지 기본 개념의 개념을 확립하는 학생들을 안내하고, 공산주의의 높은 이상이 될 어린 학생들을 안내하고 감각을 가지고 노력 파티의 기본 프로그램을 달성하고 고투하는 공산주의자 후계자.

2.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의 형태와 내용을 확장하고 풍성하게하며, 사업자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청년 동맹위원회 웹 사이트 및 그룹 간행물을 적극적으로 구성하고 방문 및 교환, 심포지움 및 훈련 과정을 구성하고 상황을 개별적으로 토론하고 사상 정치 활동의 유연성, 적합성 및 효과 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3. 젊은 대학생들의 정치 및 사상 연구에 대한 연구를 강화한다. 노력, 교육, 세미나의 조직을 통해 풀뿌리 리그 간부 두 대학을 참여하는 청소년 연구 회원, 청소년 이데올로기와 정치 연구 프로젝트의 구성원을 격려 교육 이론과 간부의 사상 정치 작업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생각에주의를 지불하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Green Civilization Campus"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다양한 선전 및 교육 사업자 및 문화 활동의 형태를 수집하고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활동의 ​​교육적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향상 시키며 우수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내외부의 교육 자원을 통합하고 학교 내부 및 외부의 유명한 전문가, 학자 및 고급 모델을 초청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내용의 권한 및 실용성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대학생을위한 질적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대학생의 과학 기술 혁신, 학습 경쟁 및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3 농촌 지역"과 같은 사회 실천 활동, 지역 공공 복지 및 자원 봉사 서비스를 수행하여 대학생의 발전을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플랫폼을 제공하십시오.

1. 품질 개발 계획. 우리는 대학생을위한 품질 개발 계획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모든 종류의 특별 학생을위한 지침을 강화하며 학부생에게 수준 높은 학점 제도를 수립 할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강의실 살롱 선택 과목"을 구성하고 음악, 미술, 드라마 및 기타 주제를 중심으로 학생의 학점을 향상 시키며 품질을 발표하고 홍보 창을 넓히고 다양한 시설을 활용하여 학생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과외 연구 활동. 학생들의 열심히, 엄격하고 실용적인 연구의 과학 정신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고, 과외 과학 연구 프로젝트의 관리 및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학문 연구 주제를 지원하고지도하며, 대학원생과 박사 과정 학생들을 학술 연구 활동에 통합 할 것입니다. . 2004 년부터 2005 년까지 광저우 대학의 대학생들에 대한 최종 학술 연구를 검토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과학 기술 창조, 과학적 조사, 대중 과학 선전 등을 안내하고 격려하며 대학생을위한 과학 연구 및 탐구의 분위기를 안내하고 격려합니다.

3. 전문 지식 학습 활동. "과학 기술 혁신, 학습 및 경쟁 활동"이라는 프로젝트 입찰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양한 리그 조직들이 주최하는 과학 기술 혁신 및 학습 대회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강화하고, 단체 활동을 조직하여 임상 작전 기술 대회 및 응급 처치 지식을 조직합니다. 대회, 의대생은 상식 경쟁, 영어 집중 수업, 영어 구석, 웹 디자인 경연 대회 등을 알아야합니다.

4. 캠퍼스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여러 주요 전통 브랜드 활동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참여 확대와 캠퍼스 문화 정립을 목표로하고 "광저우 의학 캠퍼스 문화 우수성"시리즈 활동을 수행하여 캠퍼스 문화 건설을 더욱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연계 포럼, 캠퍼스 댄스 경진 대회, 섣달 그믐, 영어 드라마 경진 대회, 스퀘어 콘서트 등이 학교 전체의 캠퍼스 문화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열립니다. "광저우 의학 대학의 캠퍼스 문화 활성화"라는 일련의 활동을 통해 수년 동안 캠퍼스 문화 건설의 성과를 보여주고 2 학년 대학이 1-2 가지 브랜드 활동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관심, 재능 및 포괄 성을 키울 수 있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개발은 더 넓은 단계를 제공합니다.

5. 사회 복지 활동. 광범위하게 여름 "세 농촌 지역"활동, "세 농촌 지역"활동 조직 형태, 활동, 연습 기지, 참여 수준, 활동 및 기타 측면에서 돌파구를 달성하기 위해, 강화하고 사회 실천 기지의 건설을 향상시킵니다. 지역 사회 단체, 학생 적십자사, 청소년 자원 봉사 단체 등을 통해 지역 공공 복지 및 자원 봉사 사회 실천 활동을 실시하고, 지역 사회 복지 및 자원 봉사 팀 구성을 표준화하고, 서비스 체계 개선, 교육 및 보상 체계, 캠퍼스 기반, 사회 기반 정립, 브랜드는 대학생이 실제로 참여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통로입니다.

6. 학생들의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학생들이 사회 복지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신장시키고 학생 생활에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학생 봉사 학습 서비스 센터의 조직과지도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저우 의과 대학의 학생들을위한 주요 질환 지원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학생들이 가족의 어려움 및 주요 질병을 앓고있는 학생을 돕습니다.

셋째, 모든 레벨에서 리그 조직의 업무 평가를 개선하고, 학생들의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며, 그룹 조직의 관리 및 건설을 강화합니다.

1. 학생 지도자의 훈련 및 관리. 광저우 의학 대학의 학생들의 순환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고, 시스템 및 규정을 통해 모든 레벨의 리그 조직을 관리 및 감독하고, 여름 학생 간부 훈련과 같은 학생 간부들을위한 다양한 훈련 과정을 조직합니다. 특히 대학생들의 백본 컴퓨터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교육, 학생 간부 및 백본 팀의 전체적인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정규 학생 컴퓨터 고급반.

2. 정보 기술의 구축을 강화한다. 젊은이들과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정보화를 실제 업무에 도입하고, "팀 관리 전자 시스템"을 개선하고, 유지 보수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정보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대중 매체와의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고, 조직의 조직을 촉진하는 것을 전제로합니다. 혁신과 확장.

3. 학생 단체의 경영 시스템을 개선한다. 협회의 평가 및 평가 방법을 수정하고, 지역 사회 건설의 성과를 통합 및 개발하며, 연구 기반 학습 협회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자선 단체, 자원 봉사자 및 공공 복지 협회를 적극 권장하고, 의대생의 전문적인 장점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을 결합시킵니다. 의료 인재 육성에있어서 지역 사회의 자기 교육,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고 더 잘 활용하십시오.

4. 그룹 활동의 프로젝트 관리. 유스 리그 조직에 의해 수행되거나 제안 된 활동에 대한 프로젝트 관리를 실행하고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중요성을 지닌다. 모든 수준에서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및 과학 기술 경 쟁 대회에서 브랜드 또는 주요 프로젝트의 활동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유형의 조직의 활력과 건설을 자극하는 활동.

5. 그룹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 리그 건설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유지 개선 및 조직 혁신 그룹을 구축하는 현재의 행위와 결합 선출 엘리트 더 통지 시스템의 엘리트 구현을 선출, 엘리트를 선출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작업을 계속, 뛰어난 청년 회원들에게 추천합니다 파티 조직.

6. 풀뿌리 조직의 지침을 늘리십시오. 탁월한 그룹이 주관하는 다양한 평가 활동에 탁월한 청년들을 추천하고 청소년들이 전형적인 조직과 함께 학교의 전반적인 상황에 참여하도록 안내하는 등 "청소년 문명"및 "청소년 직종 전문가"를 창설하는 등의 활동을 조직하는 것을 지원하고 격려한다. 교수진과 직원 조직의 역할에 놀아 라. 두 대학의 각 병원은 청소년 회원의 건전한 발전, 청소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청소년 교육 캠페인을 수행하기 위해 풀뿌리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조직 할 그룹을 가입, 청소년 개발은 병원 주위에 좋은 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환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