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은행의 후반 작업 계획


작년 하반기부터 지방 분권위원회는 내부 통제의 파악, 경영의 파악, 사례의 방지 및 위험 예방에 초점을 맞추어 관리 시스템, 인력 사고 및 팀 구성 등 일련의 조치와 ​​요구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와 요구 사항을 통해 비서직 국 관료는 내 지부의 개발을 실제로 규범 적 진로로 통합하고자합니다. 전 지점의 관리 수준 향상은 전방 개발의 전제 조건입니다. 우리는 이전 사례와 증가하는 비영리 자산의 유사성으로 인해 더 이상 고통받을 여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버리면 희망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관리 및 위험 예방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금년 하반기의 작품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고려되고 조정되어야합니다.

첫째, 새로운 상황과 주식 은행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위험 통제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개발을 추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전에 광범위한 개발을 반복해서는 안됩니다. 수년간의 정신적 준비, 조직 준비 및 제도적 준비를 거쳐 장래에 장기적인 발전을 이루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 제어 및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시스템을 파괴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합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엄격한 리스크 관리하에 효과적인 개발을 추구하고 시장에 나가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거시 경제 규제 및 통제의 현재 상황에서 많은 대기업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을 확인했으며, 개입 할 적절한시기를 선택할 때 마케팅 기회가 있습니다. 마케팅은 오래된 신용 문화를 깨고 고객 파악, 해결 방법 파악, 제품 마케팅 파악, 고객 운영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고객에게 중간 비즈니스 수입을 위임하는 것. 현재 개발의 개념에서 우리는 몇 가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첫째, 대출 승인 시스템을 구현하고 규모를 관리하고, 한 조각을 재활용하고, 새로운 공급 요구를 보장하기 위해 한 조각을 철회하십시오. 핵심은 고객의 품질이 위험 시스템 평가에 견딜 수 없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올해 순수한 신규 대출의 부실 비율은 0.3 % 이하로 통제되어야한다. 대출 규모의 관리를 강화하고 신규 대출 규모가 주요 산업, 주요 고객, 주요 제품, 핵심 분야 및 본사 및 지방 지점에 배치 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전략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는 큰 그림이 있어야합니다. 주요 프로젝트를 파악하는 동안 마케팅 및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결제 계정 및 중개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구조 조정 노력을 늘리고 신용 자산의 품질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통신, 전기, 운송 및 석유와 같은 양질의 고객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교육, 항구 및 전자 제품과 같은 성장 산업 및 국가 산업 정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업계의 고급 고객에게 집중할 것입니다. 철강, 시멘트, 부동산, 자동차 등 과열 산업의 대출을 적기에 적절하게 통제하고 과열 된 산업에서 질서 정연한 방법으로 철수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다국적 기업과 수출 지향 기업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마케팅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셋째, 부실 채권 회수 및 압축 노력을 강화하고, 실적이 좋지 않고 규모가 작으며 개발 잠재력이없는 산업 및 고객에서 점차적으로 철수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현재의 기업 입금 업무 상황의 긴박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기업 입금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입니다. 지방 분권은 공공 기업 예금을위한 실무 그룹을 구성했으며, 회사의 사업 시스템은 실무 그룹의 지도력하에 기업 예금의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실질적인 조치를 연구하고 공식화해야한다. 나는 물의 수가 아니라 "길을 지나쳐라"의 수를 최소화하기를 희망한다.

다섯 번째는 개인 대출 사업의 기본 관리 및 위험 통제 기능을 통합하고 개인 대출의 부실 채권을 완전히 압축하고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며 "기업 비즈니스 변화 및 개인 비즈니스 침몰"전략을 구현 한 후 개인 금융 및 중간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아웃렛에 대한 수익과 이익의 중요한 원천이됩니다. 대출 시스템과 메커니즘이 정리 된 후에 개인 소비 대출과 개인 주택 대출은 실제로 유효한 몫을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2. 내부 경영 리스크 관리 시스템 조정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 경영을 지속적으로 정교화하고 리스크 예방 대책을 개선하며 기본 경영 수준을 향상시키고 리스크 관리 역량을 제고한다. 하반기에는 근본적으로 기본 및 세부 경영을 강화해야한다 위험 방지 기능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1. 위험 예방 활동은 끊임없이 수행되어야하며 자산의 질을 보장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한다. 첫째, 관련 업무의 품질과 진전을 보장하기 위해 위험 관리 플랫폼 프로젝트를 계속 홍보하십시오 : 7 월 말 시스템 아카이브 준비 및 검토 완료, 8 월에 입력 된 시스템의 시범 운영 단계, 프로젝트 프로모션이 연중 완료되었습니다. 위험 관리 플랫폼 프로젝트는 관리 강화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작업량과 작업이 상대적으로 많으며 모든 지점이이를 중요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둘째, 새로운 사업 운영권의 역동적 인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제품 위험 등급 시스템을 도입하고, 위험 통제 정책 및 제품 구조 조정 정책을 개선하고, 경제적 자본 제한 이론을 도입하고, 위험 요소 및 이익 일치 원칙을 도입하여 내 지점 제품 구조 및 가격 정책을 조정해야합니다. 셋째, 본사의 새로운 이전 승인 방식에 따라 각 지역의 경제 발전과 각 기관의 경영 수준에 따라 내부 통제 평가 및 인증 시스템을 개선하고 최적화 된 신용 지역 구조 및 고객 구조를 조정합니다. 네 번째는 대출 접근 관리를 강화하고, 대출 조사 및 승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감정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엄격하게 관리 권한을 부여하고, 신규 대출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좋은 대부 책임의 확인과 조사는 비 윤리적 인 관행을 단호하게 단언하고 올바른 전문적인 전망, 위험 전망 및 좋은 신용 문화를 확립합니다.

2. 의심스러운 대출을 분리 한 후에 "컨퍼런스 전쟁"을 훌륭히 해내십시오. 현재 본사가 정한 의심스러운 대출을 우선 처리하는 정책에 따라 지사는 자산 범위가 낮은 의심스러운 대출을 정책 범위 내에서 우선적으로 매각하여 지방 지점의 역사적 부담과 재정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부실 자산 매각에도 불구하고 신용 카드 사업을 비롯한 신용 카드 부문의 부실 채권 비율은 여전히 ​​매우 높으며, 하반기에는 전쟁에 대한 압박감이 조정될 예정이므로 빈곤국의 문제를 철저히 조사하고 일찍 처리해야합니다. 일찍 퇴장하고 위험을 예방하며 자산의 질을 개선하십시오.

셋째, "안전한 운영 연도"작업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올해는 거버넌스와 제도 개혁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는 안전한 운영을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발전 할 것이며 우리는 완전한 운영을 보장해야합니다.

넷째, 본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구조 조정 및 구조 조정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재무 구조 조정, 사후 분배 회계, 제도적 철수 및 재정적 계획의 조직과 홍보를 구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발표 기간이 끝난 후, 우리는 제도적 철수 계획을 완료하고 구조적 최적화 방향을 조정할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이를 위해 각 지사는 조직을 강화하고 본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책임을 명확히해야합니다. 각 보조 부서는 직접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주요 링크로 시작하며 특히 가장 복잡한 상황에서의 비상 조치를 고려한 다단계 응급 계획을 수립해야하며 모든 레벨의 지도자는 주요 그룹의 승인없이 회전 근무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당신의 위치를 ​​떠나지 마십시오. 동시에 응급 메커니즘 및 정보 채널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고 엄격한 업무 감사 및 책임 시스템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사는 기금 준비 및 현금 공급, 그룹 사고 및 사례 조사의 보안, 전자 제품 및 시스템 운영 및 현지 언론 보도를 엄격하게 질의 응답 규율을 준수하는이 민감한 부분에서 발표 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무대에서는 모든 것을 확실하게해야하며, 긴장을 풀지 않아야하며, 큰 문제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다섯째, "직원 연수의 해"업무를 계속 홍보하십시오. 간부와 직원 교육을 향상시키고 관리 수준과 팀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특히 풀뿌리 지도자들의 교육과지도를 강화하여 개념을 신속히 바꿔 다양한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이룩할 수 있어야합니다.

여섯째, 온라인으로 DCC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테스트를 수행하고, 둘째, 네트워크 직원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셋째, 잘 계획된 비상 계획을 세웁니다.

7. 3 개의 검사를 수행하고 적시에 교정을 시행하기 위해 은행 규제 국에 협조하십시오. 은행 규제 국은 7 월에 지점에 지사를 배치하여 지폐의 질, 신규 대출 및 내부 통제 상태 등 3 가지 검사를 수행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거의 1 년 동안 내부 통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사실 검사는 포괄적 인 검사이기도합니다. 이 법안의 검사를 위해 검사 할 특정 단위가 구현되어 그 사람에게 통보되어야합니다. 검사 대상 장비는 먼저 청소하고 청소해야하며,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청구 센터를 신속하게 배치해야합니다. 또한 감사에서 조사한 문제점, 정류를 수정해야하며 조정을 조정해야하며 해결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8. 이직 발표 후 직원의 이념적 업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주식 개혁 발표 이후, 외부 세계의 기본적인 침착은 고객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시장은별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부 직원은 몇 가지 이데올로기 적 관심사가 있습니다. 저는 지부장과 부서장이 직원들의 부정적인 감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 이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불안해하고 어떤 사람들은 알지 못하며 일부 사람들은 잘못된 신호를 받아들이고 모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베테랑 간부는 "그룹"과 "주식"간의 관계에 대해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가져야 만합니다. 공유 개혁 과정에서 분명히 기존의 이익과 다를 것이지만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인사 문제는별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9. 연중 내내 전략적 업무 준비를 잘하십시오. 지난 2 년 동안 나는 전략적 배치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 왔고, 일부 은행은 소매점의 변화를 주도했으며 일부는 새로운 확장을 시도했다. 중등 교육 기관의 사장으로서 전략적 비전이 필요합니다. 평가 시스템의 일부 문제는 현 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만 약간의 압박감을 느끼지 만 연중 전략적 투자를해야합니다. 단위 또는 부서 리더의 임기는 항상 제한되어 있으며, 재산은 개인이 아니지만 유자격 은행 대표는 많은 자원, 기본 전문성 및 전문 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가치는 전략적 비전에 반영됩니다. 농부처럼 은행 업무를 할 수는 없지만, 배고프다. 먼저 기장을 먹고 기르다. 나는 곡물을 보관하지도 않았다. 내년에 이야기 할 것이다. 우리는 은행이고, 우리는 음식을 먹을 수 없다. 이것은 품질 문제이다. 전략적 전달 문제는 무시해서는 안되며, 연중 재정 계획을 고려해야하며이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