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하반기 슈퍼마켓 작업 계획


상반기에, 도시 지도자의 돌보는 모든 직원과 다양한 기능 부서의지도,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그룹 회사의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 비즈니스 지향, 시장 지향, 표준 관리의 작업을 심화 계속 그것은 Shouguang의 소비자에 의해 점차적으로 인정되었고, 지역 소비자를위한 선호되는 쇼핑 목적지가되었다.
상반기에 우리는 상품 판매를 완료했습니다. 1 억 위안,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상반기 검토,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

1. 상반기에는 XX 본부가 계획 한 마케팅 계획에 따른 프로모션 활동과 함께 수광 지역의 특성과 더불어 특유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높은 인기와 이상적인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2. 영업 분석 및 시장 조사를 완료 한 후, 운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거하고 다양한 시장성있는 제품을 도입하였으며, 현지 청과물 생산 및 충분한 공급 특성에 따라 판매를 확대하였습니다. 지역 제품의 현지 조달 확대로 조달 비용이 절감되고 총 마진이 확대되며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3. 슈퍼마켓 제품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밖의 처리 지점에서 제품에 대한 많은 검사를 수행하고 근본적으로 소비자의 이익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정류를 수행합니다.

경영은 우리 업무의 중심이지만 경영은 비즈니스 업무의 보장입니다. XX는 항상 경영과 경영의 아이디어를 고수해 왔습니다.

1. 철저한 조사를 거친 후 매일 검사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부서의 직원이 품질 검사 팀을 구성하는 책임감있는 책임자와 슈퍼마켓 내 비즈니스 명령, 작업 규율, 제품 품질, 정리 및 위생 조건을 담당하게됩니다. 그리고 감독과 감독의 다른 측면들이 좋은 영향을주었습니다.

2.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향상시킵니다. 그룹 회사의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의 작업 아이디어에 따르면 슈퍼마켓의 기존 작업 프로세스 및 작업 표준은 상세하고 원활했습니다.

3. 3 월에는 핵심 인력 및 관리 인력에 대한 대규모 교육 활동을 수행하였으며, 감독자 및 직원은 비디오 녹화 및 강의 형식으로 교육을 받았으며, 슈퍼마켓 서비스 월이 시작되었고 슈퍼마켓 마케팅의 링크 및 측면에 대한 특별 검사 및 정정이 수행되었습니다. .

XX의 하반기 에 XX는 시당위원회,시 정부 및 무역 국의 지시를 계속 따르게 될 것입니다.

경영 측면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여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투자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신중하게 기획하고 조직하며 Shouguangdian의 비즈니스 성과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1. 계속해서 지역 시장 확대 및 운영 규모 확대. 동시에, 기업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산업의 사회적 책임은 도시 문명 건설 및 인력 고용 문제에보다 잘 통합되어 정부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2. 링크 제어 프로세스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작업 개발의 ​​병목 현상을 파악하고,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직원들에게 더 나은 근무 조건을 제공합니다.

3. 직원, 부서, 슈퍼마켓 및 관련 기능 부서 간의 의사 소통 및 조정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재능을 찾고 재능을 훈련시킵니다. 직원의 강점을 파악하고 직원을 격려하며 직원을 발전시킵니다. [첫 번째 패러다임 § 네트워크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4. 회사의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

×× 년월 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