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하반기 워크숍 계획


지도자 :

먼저 파운드리 작업자를 대신하여 그룹의 지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통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1 월부터 7 월까지 본사 생산 및 운영을위한 주요 조치와 하반기 주요 조치가 간략하게보고 될 것입니다. 부적절한 경우 비판하고 수정하십시오.

1. 상반기 생산 및 운영 및 경제 지표 완공.

우리 제품 시장의 95 %가 사회 지향적이기 때문에 외부 시장은 사회적 시장 변동에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금년 상반기에 파운드리 산업의 환경이 악화되면서 자동차 제조 산업이 급성장하고 예비 부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여 Longkou의 자동차 부품 및 액세서리를 주로 취급하는 파운드리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회사는 생산과 휴가를 중단했고, 우리 회사의 많은 고객들 또한 공급을 일시 중단하고, 주문량이 줄어들고, 모래 워크샵이 생산을 중단하고, 생산이 감소하고, 판매 수익이 감소했습니다. 파운드리 산업의 부진에 직면하고 상반기에 생산과 운영 자체가 비수기로 진행되지 않는 한편, 우리 회사는 시장 개발 노력을 강화하고 연대 한펑의 굴삭기 부품 인 청도 대외 무역 스테인레스 스틸의 개발에 주력하여 새로운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주조 등은 1 천만 위안의 주문 예약을 양성으로 구성하고 양심적으로 생산,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절약과 소비를 줄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 시키며 생산과 운영의 수동적 인 상황을 역전 시키려고 노력한다. 상반기에는 주요 지표

1. 생산액 : 7 월 생산량은 69.6 만원이고, 1 ~ 7 월 누적 산출량은 9.936 억 위안으로 작년 동기 대비 55 만 7000 위안 증가했다.

2. 수입 : 7 월 매출액은 59 만 9500 원이었으며, 1 월부터 7 월까지 누계 매출액은 845.71 만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21.15 만 위안 증가했다.

3. 이윤 : 지난 7 월 이익은 -246,000 위안이었는데 지난해의 정책에 따르면 92,000 위안의 이익이 이익으로 간주되며 이번 달의 실제 영업 이익은 -1540 만 위안이다. 1 월부터 7 월까지 누적 이익은 6300 만 위안, 대출이자는 595 만 위안이었으며 실제 영업 이익은 35000 위안으로 전년 대비 243,000 위안 감소했다.

4. 지불 회수 측면에서 보면 7 월의 반환액은 68.1 만원이고, 1 월부터 7 월까지의 누적 수익은 10.289 백만원이다.

5. 미수금 : 7 월 말에 우리 공장의 미수금 잔고는 4.234 백만 元이었으며, 연초의 448 만원보다 449 만 위안 낮았다.

6. 급여 지급 : 1 월 -6 월 중순에 정식 근로자의 월급은 2208 위안, 임시 근로자의 월급은 800 위안. 3 월의 1 인당 보너스 411.8 위안을 제외하면 5 월 인당 보너스는 200 위안이었다. 월간 어워드를 발행하십시오.

상반기에 회사의 상황에 대응하여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생산 및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신중하게 분석했습니다.

첫째, 안전 생산 작업의 불안정성. 상반기에는 우리 회사에서 누출 사고가 발생하여 안전한 생산을 달성하지 못하고 생산 조직에 대한 수동성이 생겨났습니다. 이를 위해 특별 안전 및 정류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현재 보안 상태는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둘째, 올해 상반기 주조 산업 전체가 부진했고 제품의 95 %가 외부 시장을 겨냥하여 내부 시장의 3-5 %만을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사회 시장의 변동에 영향을받습니다. 또한 국영 시스템 하에서 회사 직원들은 임금 및 혜택면에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 우대 정책이없는 상황에서 우리 회사는 사회 개인 기업, 특히 제품 가격 및 인건비 측면에서 경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셋째, 제품의 품질이 충분히 안정적이지 못하고 자본 회전율이 충분하지 않고 원재료 가격이 제품 가격 상승분을 초과하여 생산 및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전력 요금 측면에서 보면 올해 산정 된 계곡 전기 요금의 상계 취소로 인해 킬로와트 시간당 전력은 0.13 위안 증가하여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 하반기 안전 관리, 경제 운영 및 구조 조정 개혁 조치

최근 회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보안, 생산 및 시장 개발에 큰 변화가있었습니다. 하반기에는 파운드리 산업의 상황이 점진적으로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우호적 인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 개발 및 영업 인력을 늘리고 특별한 인센티브 정책을 수립하고 열정을 동원하며 시장 개발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다양한 제품에 대한 주문은 근년 하반기에 생산 요구를 충족 시켰으며 생산량을 늘리고 충만을 전제로 생산량과 이익을 크게 늘릴 수있는 다양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연간 생산액은 2500 만원, 판매 수입은 2300 만원, 이윤은 50 만원, 미수금은 400 만원 이내로 압축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주의 깊게 수행 할 것입니다.

우선 안전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본격적인 교훈을 바탕으로 안전 생산을 회사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아 사고없는 안전한 생산을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첫째, 안전 교육을 실시하라. 안전 규정, 다양한 작업 및 장비 작동 절차, 긴급 구조 지식이 교육의 초점이 될 것이며, 인식과 안전이 지속적으로 강화 될 것입니다.

둘째, 안전한 전기 사용에 초점을 맞춘 심층적 인 보안 및 정류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모든 전기 장비의 접지 상태를 확인하고 교정하고 임시 전원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생산 현장의 전기 장비 및 전원 공급 장치 라인을 최소 한 달에 두 번 점검하고 테스트 한 다음 문제가있는 부품과 라인을 적시에 발행하십시오. 전원을 완전히 켜려면 교체하십시오.

세 번째는 안전에 초점을 맞추고 취약한 링크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자정 교대의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회사의 24 시간 근무, 작업장 관리 직원이 근무 교대를 따르도록 충원하고, 노, 연삭 휠, 산세, 고압 탈 왁싱, 운전 및 리프팅과 같은 주요 부품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네 번째는 안전 일상 관리를 준수하고 항상 안전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워크샵을 시작하기 전에 안전 생산 회의, 순찰 검사, 장비 유지 보수, 인도 및 기타 워크샵 기록을 개선하고 분석 및 문제 발견을위한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기록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경제 운영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7 월 말 Zhang Zong과 비 산업 사무소의 관련 지도자들이 회사에 가서 작업 연구를 수행하고 회사 업무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준비를 수행하기위한 특별 회의를 소집하고 생산 및 운영의 다음 단계의 초점을 결정했습니다.

첫째, 반환 된 금액을 늘리고 자본 사용의 효율성을 높이며 유동성 사용을 줄입니다. 우리는 자금을 인출하고 최대한 빨리 자금을 인출하고, 자재 조달, 빠른 매출, 생산 요구에 따라 원자재와 공급 업체를 교환하고, 워크샵에서 차지하는 자금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온라인 제품을 확인하고 처리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조달합니다.

두 번째는 직원의 품질 인지도를 높이고 품질 관리를 향상 시키며 지속적으로 수율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원들에게 "품질은 효율성"과 "품질은 기업의 삶"이라는 개념을 확립하고, 전문 파트 타임 품질 검사관은 신속하게 문제를 피드백하고 해결해야하며, 품질 프로세스 제어를 강화하고, 고객을 품질 측면에서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질문.

세 번째는 기업을 부지런히 운영하고 비용 인식을 강화하며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는 아이디어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수확량을 개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시험 생산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신중히 연구하고, 비용 평가를 높이며, 사무 비용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여행 경비 및화물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각 워크숍에서 직원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줄입니다.

네 번째는 시장 개발을 높이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며 제품 판매를 늘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을 선별하여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기존 고객을 통합하며 정밀 주조 워크샵 시장을 보호하고 모래, 코팅 모래 및 가공 제품 시장을 적절하게 개발하며 국제 시장의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안정적인 수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대형 고객은 매끄러운 판매 흐름을 보장하고, 기계 공장의 조기 시작을 위해 노력하고, 최종 제품을 만들고, 제품 이익 마진을 향상시킵니다.

다섯 번째는 "네 좋은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보존 중심의 기업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Baoxian Education의 성과를 바탕으로 깨끗한 정부 건설, 효율성 모니터링, 공장 업무의 개방화, 보전 중심 기업의 창출, "이중 건축 플라스틱"의 훌륭한 수행, "4 개의 좋은 팀"건설 강화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회사의 발전은 좋은 부드러운 환경을 조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개혁과 개혁을 적극적으로 착수해야합니다.

하반기에는 그룹사 주주 및 부회장 분리 및 보 조업 개혁의 요구에 따라 적극적으로 선발하고 양심적으로 조직 할 계획이며, 임직원이 주주 총회를 구성하고 법령에 따라 이사회와 이사회를 설치하고 회사 지배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직원 상태를 대체 할 때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현재 회사의 효율성 향상, 직원 소득 증대, 회사의 발전 전망에 대한 직원들의 신뢰 구축, 직원 지원 노력 및 구조 조정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좋은 토대 마련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셋째, 그룹 회사가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는 감가 상각과이자 문제입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모든 투자는 그룹 회사에 대한 대출이었고 자본금은 없기 때문에 매월 많은이자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경기 침체를 고려할 때 돈을 송금하기가 매우 어렵고 신제품 개발에 자본 투입이 필요하며 자본 회전율이 낮다. 2004 년 감가 상각비가 399,000 위안을 돌려주고 2005 년에 59 만 5 천 위안을 돌려 주었다. 대출이자는 매달 미래에 철회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전기 요금 문제입니다. 전기 비용이 제품 비용의 약 14 %를 차지하고 전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제품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지도자들이 전기 요금에 대해 우대 조치를하기를 바랍니다.

세 번째는 자금 지원 문제입니다. 자금 부족으로 인해 기계 공장에서 주요 장비를 조달 할 수 없으며 최종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고 수익을 향상시키기가 어렵습니다. 특별 지도자는 대출을 지원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하반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앞날을 세우고 앞서 나가고 특히 열심히 일하는 공산당원들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작은 것에서 시작하여 "4E"와 "6S"의 세련된 경영 활동이 캐리어입니다. 사후 책임 시스템, 내부 관리 및 외부 이미지를 엄격하게 구현하고 견실하고 효과적인 작업을 통해 연초에 그룹 회사와 체결 한 비즈니스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