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연설 및 토론회의 후반 작업 계획


하반기 의 활동 경쟁에서 우리 협회는 "특성"과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두 가지 특성을 활용하고 취미 협회의 장점을 활용하고 회원, 협회 및 전문 지식과 레저 간의 교류와 협력을 확대 할 것입니다. "연설"과 "토론"의 특징을 결합하십시오!

이 기간 초에는 회원들과 함께 협회의 발전 방향과 미래를 토론하고, 회원들의 필요를 이해하고, 활동 방향을 명확히하고, 결속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다음 주, 평일에는 논쟁 콘테스트가있을 것이고, 가능하다면 토론 팀과 최고의 토론자에게 저에게 전투에서 싸우는 멤버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 분위기를 느끼게하고 개인적으로 전투에 나갈 것입니다. 리뷰 검토

협회 간의 교류를 증진하고 수화, 수공예, 공예품 등과 같은 취미와 유사한 협회와의 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여러면에서 협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하십시오.

독감 상황이 좋아지면 우리 협회는 학교 차원의 3 번째 언어 구사 경연 대회를 개최 할 것이며 전체 학교의 포괄적이고 광범위한 동원이 일련의 강연과 토론을 통해 열릴 것입니다 학생들은 학생들의 열정에 관심을 기울여 모든 사람의 연설과 토론에 관심을 갖습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의 자신감과 실질적인 용기를 높이기 위해 작은 스피치 콘테스트가 협회에서 개최 될 것입니다. 평가가 검토되고 인센티브 조치를 구현하기 위해 순위가 구현됩니다.

동시에 날씨가 따뜻해지면 배드민턴, 당구 등과 같은 스포츠 활동을 모두 풀고 야외 활동이나 방문을 통해 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에 열거 된, 작업의 후반을 위한 예비 계획,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협회의 따뜻함을 느끼고, 지역 사회를 마음으로하며, 지역 사회를 확산시키기 위해 사랑을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