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학생 관리실의 후반 작업 계획


상반기에 보안 부서 학생들은 정상적인 관리, 파티 건물, 그룹 활동, 3 인 관리, 여성지도, 특수 학생 그룹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여 특정 결과와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공 결합과 교육 관리"라는 새로운 학생 관리 업무를 반영하기 위해 2007 년 하반기 학생 관리 업무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두 관리 간부의 건설 강화

1. 학생 관리 간부의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업무를 규율하십시오.

학생 관리의 규칙과 규정을 숙지하고 숙달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학생 관리 규정 및 규정 및 관리 교육 방법"을 주제로 경영 간부에 대한 교육 및 평가를 수행합니다.

직업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확립하고, 엄격한 업무 규율 및 배우기 위해 봉사하는 아이디어를 확립하십시오. 비행 중대 지도자가 비행 중 학생 관리 책임자의 이데올로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선하고 건강한 교사 - 학생 관계, 더 많은 풀뿌리, 학생들과의 더 많은 접촉,보다 설득력있는 교육, 다중 개인화를 확립하십시오.

학생 관리 성과 및 업무량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2. "세 가지 자체 관리"를 결합하여 학생 간부 조직, 조직, 사용 및 평가를 강화합니다.

다양한 학생 간부와 임원의 조직, 조직, 책임 및 허가를 명확히합니다.

학생 간부들이 일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5 인 모드를 강화하여 지구 선장의 일과 리그 지부의 일을 결합시킨다. 학생회 회장과 공산주의 청년 연맹 총회의 주도적 인 역할을 강조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 간부 임무와 선장 보조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해야하며이를 요약하고 홍보해야합니다.

기사를 정리하면,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의 출처에 속합니다.

둘째, 학생의 정상적인 관리 강화

1.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시스템의 심각성과 의무를 명확히하십시오.

2, 학생의 정상적인 관리 업무는 여전히 나쁜 영향을 미치는 주요한 불리한 사건이며, 전체 수업 순서를 수집하고, 관리, 경찰 및 규율입니다.

3. 긍정적 인 사람과 사물의 선전을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징계를 위반 한 학생은 효과적으로 교육을 받아야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 "보충 학습 시스템"과 "보완 훈련"조항을 준수해야합니다.

4. 교사와 학부모와의 접촉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6. 각종 정상 관리 검사를 표준화하기 위하여 비행 중대는 검사 결과에 유의하여 데이터 분석을 수행하여야한다.

셋째, 정보보고 작업 강화

1. 학생 정보보고 그룹의 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보안 부서 웹 사이트의 투자 및 건설을 증대시킨다.

3. 대학 안과 밖에서 기사를 제출하는 학생들의 격려를 강조하십시오.

넷째, 당파 강화

1. 아마추어 학원 3 학점의 정규 교육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2. 파티에 참여하기 전과 후에 학생들을위한 교육과지도를하고, 파티원의 진보 된 특성을 강조하며, "진보적"과 "헌신"을 주제로 일련의 정당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산업 기업의 당부와 공동 건설 및 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4. 학생 아파트 파티 지점의 업무를 준수하십시오.

다섯째, 학습 스타일 구축 강화

1. 학생 관리 간부 청취 시스템의 전체 구현.

2, 수업 시간에 선생님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학생 관리에서 선생님의 도움과 도움을 받으십시오.

여섯째, 리셉션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1. 학생이보고하기 전에 전화 연락을하십시오.

2. 군사 훈련에 도움이되는 "2007 신입생 리셉션 프로그램"을 시행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