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하반기 병원 근무 계획


2008 년 상반기에 상위 수준의 당 조직의 올바른 지도력과 중국 공산당의 모든 구성원들의 공동 노력에 힘 입어 병원 당위원회는 등소평 이론과 당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 조직 구성 및 스타일을 진지하게 강화하기위한 지침으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했다. 건설 및 시스템 구축, 포괄적으로 시정위원회의 "323"작업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환자를 중심으로하고 의료 질을 주제로"하는 병원 운영 연도의 작업을 철저히 수행하여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교육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의학을 치료합니다. 구매 및 판매 분야에서의 상업 뇌물의 특별 작업은 "환자 이익 우선, 서비스 품질 우선, 의료 기술 우선, 사회 효익 우선"의 원칙에 따라 "사업을 존중하고, 최선을 다하고, 단합하고, 헌신하며, 친목을 도모하는"정신에 기초합니다. 의료와 건강 개혁에서 병원의 목적은 당 개점의 투쟁 보루 역할과 공산당원의 선구자 역할, 병원 업무의 원활한 발전 보장, 병원의 세 문명 개설을 위해 개혁, 개척과 진취, 용감한 실천으로 개혁을 단행합니다. 건설의 공동 개발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상반기의 작업 상황과 하반기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상반기의 노동 상황 1.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병원 개혁의 꾸준한 발전을 보장하며 당의 건축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병원의 중심 업무에 초점을 맞춘다 이것은 병원의 당 건설 사업의 기본 지침 이념이다. 당위원회와 당의 자체 건설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병원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병원들이 안정된 발전과 안정을 추구하고 개발과 개혁에서 안정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정치 교육 강화 및 당원의 전반적인 질 개선
1. 당원이 활동할 수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당원 활동실과 정당 건물 홍보 정원을 설립하십시오. 동시에 당의 정책과 정책이시의 적절하고 정확하게 전달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연구소의 당위원회는 파티 건물, XX 파티 빌딩, 파티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교과서, 광서 일보 및 X를 각 파티 지부에 구독했습니다. × 일일 뉴스, "현대 광시", "광시 건강 시스템 거버넌스 상업 뇌물 특별 연구 학습 자료"및 기타 파티 신문 및 학습 자료, 그래서 학습과 교육 정보를 가지고, 당원의 이념적 품질은 시대에 발 맞추어 정치적으로, 사상과 행동은 당 중앙위원회와 매우 일치한다.
2.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교육과 당의 헌법을 진지하게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를 주 내용으로하고 보건 복지부의 요구에 따라 8 개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마약 상인을 거절하고 제조업자가 다시 걷어차 고 먹고 제발 큰 인간의 감정을 열지 말라. 의사와 환자의 관계를 조정하기 위해 처방집, 사회 감독자 및 환자 포럼을위한 심포지엄이 개최되었습니다.
3. 바람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병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XX 회장과 보건 당국이 서명 한 2008 년 바람의 건설 요구에 따라, 학장은 바람의 건설과 약물 리베이트 및 제약 회사의 책임에 서명했습니다. 제약 회사와 마약상은 병원에서 약물 진흥 활동을 금지하는 합의서에 서명했다. 아카데미 당위원회와 보건국 당 그룹은 2008 년에 당의 작전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책임 책자에 서명했습니다. 각 지부는 당의 작풍에 대한 책임 서신과 깨끗한 정부에 아카데미 당위원회와 서명했습니다. 의약품 구매 및 판매 분야에서 상업 뇌물 증에 관한 특별 업무를 수행하고 병원 운영 년도 활동을하기 위해 보건부의 8 개 산업 분야에서 약 60 건의 홍보 포스터에 정부 공무 및 최고 10 건의 질병 혐의가 게시되어 병원에 게시되었습니다. 각 저명한 위치.
4. 파티원을 위해 고품질의 서비스 게시물을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세기와 새로운 무대에서 파티 건물 작업의 새로운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당 조직의 독창성,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더욱 강화하고 당원의 선구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병원 당위원회에 의해 연구하고 결정하며 "3 대 대표"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스러운"별의 봉사 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의약품 구매 및 판매 분야의 상업 뇌물 수수에 관한 특별 작업을 통해 당사 당원의 양질의 서비스 활동의 주요 형태로 "당원의 양질의 서비스 포스트"를 설립하고 병원을 홍보 할 것입니다. "환자 중심의"양질의 서비스는 우리 병원의 양질의 서비스 업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사랑과 좋은 일터 스타일을 통해 훌륭한 이미지를 확립하고 "백인 전사"라는 제목의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1 월에 전체 병원의 정신을 평가 한 결과, 한 부서를 제외하고는 다른 부서는 공제되지 않았으며, 3 월 이후 13 개 부서는 환자의 페넌트와 거울을 받았습니다. ,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려면 편지 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중 60 % 포인트 높은 보상 점수를 얻을 수있는 바깥 쪽 신경 구역, 98 % 이상의 환자 만족도, 양질의 서비스, 의료 사고, 오류 없음을 달성합니다. 일반 대중에게 좋은 의료 및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부상자 및 병자를위한 백인 전사가 제공 한 열정, 진실성 및 양질의 의료 서비스는 국민의 신뢰로 교환됩니다.
당의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당원 강화를 위해 당위원회는 학계 지도자와 기업 백본을 육성하여 당 조직에 합류하기로 계획하고있다. 상반기에 두 명의 당원이 승인되었고 두 명이 이관되고 다른 두 당원이 참여했다. 시 당 직접 실무위원회가 주최 한 당원들의 운동가 훈련 강습은 계속해서 성장했다. 현재 병원에는 191 명의 공산당원이있어 선봉 역할을 해왔다.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징계 점검 및 감사의 감독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 작업 계획서의 후반부 = "/ fanwen / xiabanniangongzuojihua / 2008081216300388.html"target = _blank> Youth League Committee의 후반 작업 계획 • 후반 작업 계획 href = "/ fanwen / xiabanniangongzuojihua / 20080812162852921.html"target = _blank> 학교의 작업 계획의 후반부, 작업 계획의 후반부, href = "/ fanwen / xiabanniangongzuojihua / 20080812161823907.html"target = _blank> 회사 계획의 후반부, href = "/ fanwen / xiabanniangongzuojihua / 2008081216022047. Html "target = _blank> 타운십 후반 작업 계획


지난 6 개월 동안 병원의 징계위원회는 징계 검사, 감사, 재무 및 기타 관련 직원을 배치하여 병원의 자재 창고, 장비 창고 및 약국 재고가 책과 일관성이 있는지, 부서 급여 임금 지급 및 사용 여부 및 기본 엔지니어링 여부를 정기적으로 확인했습니다. 수락 여부가 표준화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두 식당의 첫 2 개월은 6 번 공격 받았고 감사 금액은 86,421 위안, 감사원 2 곳은 2,291, 재무 부서 직원 현금은 6 번, 감사 금액은 66,437 위안, 재무 감사 해당 부서의 최초 인증서는 3654 명이었고 외래 환자 및 입원 환자 출납원은 25 회, 감사 금액은 214,378 위안, 컴퓨터 청구서는 19,786 회 검토되었습니다. 내부 감사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고 병원 자금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건전한 내부 통제의 취약성은 감사 감독 역할을합니다. 재료 창고 240 점, 검사 창고 374 점, 검사 362 점, 무작위 추출 296 점, 병원 재료 창고 현장 검사를 통해 내부 통제 시스템 개선 등을 실시했다. 시간에 따른 실수를 수정하고 문제점을 찾고 제안을하고, 모든 직원이 시스템에 따라 구매 계획을 이행하고, 적시에 계정을 만들고, 소득 데이터베이스를 점검하고, 창고 관리를 지속적으로 증진하며, 작업 오류를 점차적으로 줄이고, 병원 재산 자료를 보장하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안전한 mWc

Xx 년은 우리 병원의 다양한 사업 개발을위한 중요한 해입니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우리 학교의 청소년 연맹위원회는 학교 조직과 우량 집단 조직에 중점을 두어 단체 조직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고 청소년들이 학습하고 창조 할 수 있도록지도합니다. 기여하고 기꺼이 가르치고, 과학 연구, 의료, 관리 및 기타 직책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새로운 행동을 취하고, 청소년에게 새로운 결과를 제공하고,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고, 학교 전체의 청년을 결집시키고, 교육 및 연구 의학 대학을 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I.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홍보하는 일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공산 청년 동맹의 사업에서 청소년 지도자들의 청소년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의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1. 사상 교육 활동의 수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CPC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철저히 구현하여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사상 정치 교육 시스템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며, 공산 청년 동맹 젊은이들의 새로운 급증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며 "Three Representatives" . 이상과 신념의 핵심을 핵심으로, 우리는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을 철저히 확립하고, 애국심 교육에 전념하며, 국가 정신 교육을 깊이있게 수행하고, 기본 윤리를 토대로 시민 정신 교육을 실시 할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도움이 단단히 조국, 사람들의 생각, 파티 아이디어, 사회주의 사상의 네 가지 기본 개념의 개념을 확립하는 학생들을 안내하고, 공산주의의 높은 이상이 될 어린 학생들을 안내하고 감각을 가지고 노력 파티의 기본 프로그램을 달성하고 고투하는 공산주의자 후계자.

2.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의 형태와 내용을 확장하고 풍성하게하며, 사업자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청년 동맹위원회 웹 사이트 및 그룹 간행물을 적극적으로 구성하고 방문 및 교환, 심포지움 및 훈련 과정을 구성하고 상황을 개별적으로 토론하고 사상 정치 활동의 유연성, 적합성 및 효과 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3. 젊은 대학생들의 정치 및 사상 연구에 대한 연구를 강화한다. 노력, 교육, 세미나의 조직을 통해 풀뿌리 리그 간부 두 대학을 참여하는 청소년 연구 회원, 청소년 이데올로기와 정치 연구 프로젝트의 구성원을 격려 교육 이론과 간부의 사상 정치 작업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생각에주의를 지불하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Green Civilization Campus"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다양한 선전 및 교육 사업자 및 문화 활동의 형태를 수집하고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활동의 ​​교육적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향상 시키며 우수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내외부의 교육 자원을 통합하고 학교 내부 및 외부의 유명한 전문가, 학자 및 고급 모델을 초청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내용의 권한 및 실용성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대학생을위한 질적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대학생의 과학 기술 혁신, 학습 경쟁 및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3 농촌 지역"과 같은 사회 실천 활동, 지역 공공 복지 및 자원 봉사 서비스를 수행하여 대학생의 발전을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플랫폼을 제공하십시오.

1. 품질 개발 계획. 우리는 대학생을위한 품질 개발 계획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모든 종류의 특별 학생을위한 지침을 강화하며 학부생에게 수준 높은 학점 제도를 수립 할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강의실 살롱 선택 과목"을 구성하고 음악, 미술, 드라마 및 기타 주제를 중심으로 학생의 학점을 향상 시키며 품질을 발표하고 홍보 창을 넓히고 다양한 시설을 활용하여 학생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과외 연구 활동. 학생들의 열심히, 엄격하고 실용적인 연구의 과학 정신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고, 과외 과학 연구 프로젝트의 관리 및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학문 연구 주제를 지원하고지도하며, 대학원생과 박사 과정 학생들을 학술 연구 활동에 통합 할 것입니다. . 2004 년부터 2005 년까지 광저우 대학의 대학생들에 대한 최종 학술 연구를 검토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과학 기술 창조, 과학적 조사, 대중 과학 선전 등을 안내하고 격려하며 대학생을위한 과학 연구 및 탐구의 분위기를 안내하고 격려합니다.

3. 전문 지식 학습 활동. "과학 기술 혁신, 학습 및 경쟁 활동"이라는 프로젝트 입찰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양한 리그 조직들이 주최하는 과학 기술 혁신 및 학습 대회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강화하고, 단체 활동을 조직하여 임상 작전 기술 대회 및 응급 처치 지식을 조직합니다. 대회, 의대생은 상식 경쟁, 영어 집중 수업, 영어 구석, 웹 디자인 경연 대회 등을 알아야합니다.

4. 캠퍼스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여러 주요 전통 브랜드 활동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참여 확대와 캠퍼스 문화 정립을 목표로하고 "광저우 의학 캠퍼스 문화 우수성"시리즈 활동을 수행하여 캠퍼스 문화 건설을 더욱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연계 포럼, 캠퍼스 댄스 경진 대회, 섣달 그믐, 영어 드라마 경진 대회, 스퀘어 콘서트 등이 학교 전체의 캠퍼스 문화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열립니다. "광저우 의학 대학의 캠퍼스 문화 활성화"라는 일련의 활동을 통해 수년 동안 캠퍼스 문화 건설의 성과를 보여주고 2 학년 대학이 1-2 가지 브랜드 활동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관심, 재능 및 포괄 성을 키울 수 있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개발은 더 넓은 단계를 제공합니다.

5. 사회 복지 활동. 광범위하게 여름 "세 농촌 지역"활동, "세 농촌 지역"활동 조직 형태, 활동, 연습 기지, 참여 수준, 활동 및 기타 측면에서 돌파구를 달성하기 위해, 강화하고 사회 실천 기지의 건설을 향상시킵니다. 지역 사회 단체, 학생 적십자사, 청소년 자원 봉사 단체 등을 통해 지역 공공 복지 및 자원 봉사 사회 실천 활동을 실시하고, 지역 사회 복지 및 자원 봉사 팀 구성을 표준화하고, 서비스 체계 개선, 교육 및 보상 체계, 캠퍼스 기반, 사회 기반 정립, 브랜드는 대학생이 실제로 참여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통로입니다.

6. 학생들의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학생들이 사회 복지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신장시키고 학생 생활에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학생 봉사 학습 서비스 센터의 조직과지도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저우 의과 대학의 학생들을위한 주요 질환 지원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학생들이 가족의 어려움 및 주요 질병을 앓고있는 학생을 돕습니다.

셋째, 모든 레벨에서 리그 조직의 업무 평가를 개선하고, 학생들의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며, 그룹 조직의 관리 및 건설을 강화합니다.

1. 학생 지도자의 훈련 및 관리. 광저우 의학 대학의 학생들의 순환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고, 시스템 및 규정을 통해 모든 레벨의 리그 조직을 관리 및 감독하고, 여름 학생 간부 훈련과 같은 학생 간부들을위한 다양한 훈련 과정을 조직합니다. 특히 대학생들의 백본 컴퓨터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교육, 학생 간부 및 백본 팀의 전체적인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정규 학생 컴퓨터 고급반.

2. 정보 기술의 구축을 강화한다. 젊은이들과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정보화를 실제 업무에 도입하고, "팀 관리 전자 시스템"을 개선하고, 유지 보수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정보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대중 매체와의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고, 조직의 조직을 촉진하는 것을 전제로합니다. 혁신과 확장.

3. 학생 단체의 경영 시스템을 개선한다. 협회의 평가 및 평가 방법을 수정하고, 지역 사회 건설의 성과를 통합 및 개발하며, 연구 기반 학습 협회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자선 단체, 자원 봉사자 및 공공 복지 협회를 적극 권장하고, 의대생의 전문적인 장점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을 결합시킵니다. 의료 인재 육성에있어서 지역 사회의 자기 교육,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고 더 잘 활용하십시오.

4. 그룹 활동의 프로젝트 관리. 유스 리그 조직에 의해 수행되거나 제안 된 활동에 대한 프로젝트 관리를 실행하고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중요성을 지닌다. 모든 수준에서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및 과학 기술 경 쟁 대회에서 브랜드 또는 주요 프로젝트의 활동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유형의 조직의 활력과 건설을 자극하는 활동.

5. 그룹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 리그 건설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유지 개선 및 조직 혁신 그룹을 구축하는 현재의 행위와 결합 선출 엘리트 더 통지 시스템의 엘리트 구현을 선출, 엘리트를 선출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작업을 계속, 뛰어난 청년 회원들에게 추천합니다 파티 조직.

6. 풀뿌리 조직의 지침을 늘리십시오. 탁월한 그룹이 주관하는 다양한 평가 활동에 탁월한 청년들을 추천하고 청소년들이 전형적인 조직과 함께 학교의 전반적인 상황에 참여하도록 안내하는 등 "청소년 문명"및 "청소년 직종 전문가"를 창설하는 등의 활동을 조직하는 것을 지원하고 격려한다. 교수진과 직원 조직의 역할에 놀아 라. 두 대학의 각 병원은 청소년 회원의 건전한 발전, 청소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청소년 교육 캠페인을 수행하기 위해 풀뿌리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조직 할 그룹을 가입, 청소년 개발은 병원 주위에 좋은 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환경.

종합적으로 의회 당사자의 정신을 구현에서, 자신의 발전을 위해 마음과 실용적인 혁신, 노력, 해방의 국의 당위원회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에있는 "세 나타냅니다"XX 년, 고속도로 전문 학교를 실천하는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학교가 곤경에 처한 상황에서 모든 학부와 교직원은 단결하고 협력하여 과제를 공격하고 완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요 작업 및 성능

기술 학교의 발전이 곤란한 상황에서 도로 기술 학교는 "양손과 노력"이라는 이념적 이데올로기를 바꾸지 않고 항상 "자격있는 재능을 양성"하는 일을 우선적으로 주장하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능력과 수준을 향상 시키려합니다. 학교 달리기의 실행 메커니즘을 개혁하고 다각적 인 다단계 학교의 새로운 모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연습하며 오픈 소스와 스로틀 링을 동시에 수행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가고 두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등록 강도를 높이고 취업지도를 강화하십시오.

등록은 학교를 운영하기위한 어려운 지표이며 학교의 생존과 발전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더 심각한 등록 상황에 직면하여 학교는 수 차례 입학 시험 회의를 개최하고 등록 전략을 조사 및 배포하며 학생 출처 시장의 상황에 따라 유연한 등록 양식을 채택했습니다. 첫 번째는 광고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시작은 모집 광고에 게시 된 "후보 탕산 기관에 가이드"에 게시 거의 2 백만 팜플렛을 투자했기 때문에, 그는 지방에 걸쳐, 탕산 허베이 TV의 버라이어티 쇼와 TV "저녁 뉴스"프로그램의 녹화에 참여 시의 운송 및 노동부 우편 등록 정보 131 등은 사회에 널리 알리고 영향력을 확대하며 외부 플라스틱 이미지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두 번째는 직접 대면하는 것입니다. 1 월부터 3 월까지 일부 선생님들이 시내의 27 개 중학교에 다니며 네트워크 스타일의 홍보 활동을 펼쳤으며 4 월에는 학생과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중학교에 입학하기위한 입학 시험과 중등 학교 심포지엄을 완전히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자기 홍보 프로모션. 세 번째는 품질을 파악하고 학생들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학교 경영 심리에 대한 학부모의 선택에 따라 학교는 학교 운영 조건을 최적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 관리를 엄격히하고 집중적 인 개발을 통해 학교 발전의 선순환을 촉진합니다. 네 번째는 작업, 지표를 사람들에게 분해하는 것입니다. 교수 및 직원이 등록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업 분해, 개인의 책임 시스템에 대한 지표 및 상응하는 보상 및 처벌 방법이 마련되었습니다. 모든 교수진과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올해의 등록 계획이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경제 상황에서 학생들의 입학의 어려움과 고용의 어려움은 기술 학교의 발전을 제한하는 두 가지 주요 병목입니다. 우리 학교는 등록 노력을 늘리는 한편 학생들의 취업 연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취업 선택 전 자기 경력 디자인"에 관한 특별 취업지도 강좌를 조직했습니다. 자영업을 옹호하는 한편, 학교는 적극적으로 고용주를 방문하고, 졸업생을 추천하고, 사회를위한 고용 채널을 엽니 다. 올해 상반기에시 공안국 자동차 관리국, 지방 교통국 감독 기관, 공학부 졸업생을 대상으로 7 개 가정을 추천했으며 거의 ​​100 명의 졸업생이 취업을 권장 받았다.

우리 학교의 운영 메커니즘을 개혁하면서 성인 교육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허베이 공과 대학 공과 대학 기술 전문 학교 통신원의 등록 등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성인 대학 입학 시험의 입학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성인 대학 입시 시험 수업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시험 전 상담을 늘 렸습니다. 입학 가능 인원은 전년도보다 현저히 높았으며, 지금까지 통신국은 3 개 전공과 3 개 학급에서 326 명을 수락했습니다.

호남 대학교에서 원거리 교육을위한 등록 계획이 수립되고 있습니다.

둘째, 교육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효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엄격하고 규범 적이며 과학적인 것은 고속도로 기술 학교의 교수 관리의 특성으로, 교육 과제를 완수하고 자격을 갖춘 인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학교의 교수 관리는 매일의 교수 관리를 완벽하게하는 기초 위에서 가르치기 개혁 연구, 실용적인 가르침 및 기술 식별이라는 세 가지 링크를 강조합니다.

1. 교원 개혁 연구 : 교과 계획의 실행부터 시작하여 각 전공의 교과 과정 구조에 필요한 조정이 이루어졌다. 통합 교육 모드 및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교육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그 중 다섯 과목은 이론 교육과 실용 교육이 유기적 인 단결을 이루도록하는 통합 교육을 채택하여 학생들의 실용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28) 교사 추가 교육 품질, 조직 교육용 게임, 교육용 만들어진 및 코스 붐을 사용하여, 경쟁, 코스의 형성에 참여 (30) 교사, 코스 교육의 사용을 촉진 향상시키기 위해 멀티미디어 교육 코스의 실력 사용.

2. 인턴쉽 교수법 : 인턴쉽 교수법은 학생들의 실전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2003 년 회계 컴퓨터 실습을위한 3 주간의 재정 시뮬레이션 인턴쉽과 일부 학생들을위한 졸업생 인턴 과정을 마련했습니다. 일. [첫 번째 패러다임 § 네트워크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3. 기술 평가 : 4 월부터 우리는 2001 년과 2002 년 수업에서 측량 작업자, 실험 작업자, 텍스트 입력 근로자, 중간 수준에 도달 한 207 명의 사람들을 포함한 3 가지 작업 유형에 대한 평가를 조직했습니다. 주니어 근로자 수준에 도달 한 33 명의 중개자의 합격률은 92.2 %로 작년에 비해 2.2 % 포인트 증가했다.

성인 교육의 가르침은 기본적으로 과학적이고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성인 교육 학생의 어려운 관리 특성에 비추어 학교는 연수생을 제한하기위한 대응 체계와 수단을 수립하고 연수생의 강의, 강의 및 생활을 관리하기 위해 특수 인력을 배치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허베이 공과 대학의 2 년간의 경제 관리에서 160 시간 수업의 강의 과제가 종료되었습니다. 호남 대학교의 원격 교육 336 시간 동안의 위성 인턴쉽 및 중앙 집중 상담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셋째, 개혁을 통한 개발을 촉진하고 학교 운영의 활력을 향상시킵니다.

1. 개혁 전문 설정 : 도로 공학 학교는 고속도로 건설 및 유지 관리, 회계 컴퓨터 등 두 가지 전공이 있습니다. 전문 후보자들이 설비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으면 서 고려, 작업의 단일 유형의 사회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배운 것을의 폭을 증가시키는 선택, 원래의 고속도로 건설 및 전문 측정 및 테스트 엔지니어링의 유지 보수 전문 유래, 컴퓨터 전문 회계는 원본에서 파생 된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술 학교의 등록 전공 수가 4에 이르렀고 일부 학생들은 기존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매력을 느꼈습니다. 통신 교육 원래의 전송 토목 공학에서 올해의 허베이 대학 경제 관리 두 전문으로하고 운송 시스템을 충족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학부 교육의 추가에 원래 대학 수준에 따라 트래픽 엔지니어링 관리를 열려면 현재 직원 및 학교의 요구 사항을 이전 졸업생에게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2. 개혁 조직 설정 : 도시의 고속도로 엔지니어링 양을 줄이면 학교의 원래 중앙 실험실의 테스트 및 검사 작업이 급격히 줄어들어 유휴 직원이 생겨나 고 동시에 현대 교육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전문 학교를 설립해야합니다. 완성 된 멀티미디어 교실, 네트워크 센터, 시청각 센터 및 컴퓨터 강의실이 강화되었으며 당의 당위원회가 요청 된 후 중앙 연구소가 취소되고 시청각 센터가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래 기관은 사후 책임 시스템 및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개선하여 131 개의 마이크로 컴퓨터, 3 개의 멀티미디어 프로젝터 및 70 개의 시험 장비 및 장비의 분류, 문서화 및 관리를 총 130 만 위안으로 완료했습니다. 원격 교육 위성 실시간 수신 시스템을 설치하고 디버깅했습니다. 효과적으로 학교의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관리를 촉진했습니다.

기술 학교에 등록한 학생들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학교 교직원의 실제 공석은 학교의 기존 조건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생산과 교육을 두 다리로 결합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제 3 산업의 관리와 소득 창출에 훌륭한 역할을하며 요청 국 당위원회는 세 제품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3 대 자동차 정비 부서, 게스트 하우스 및 기타 프로젝트에 대한 프로젝트가 실행 단계에 들어서고 있으며, 길가에있는 10 개의 창고 및 게스트 하우스의 리모델링 및 확장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에는 원래 36 개의 침대를 기준으로 100 개의 침대가 추가되었습니다. 동시에 136 명의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3 개 제품 사무소를 설립하면 학교 운영 기업의 표준화 된 관리 및 개발이 크게 향상되고 경제적 이익이 창출됩니다.

관리 메커니즘 3. 개혁 : 공유 자원이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기본 요건이며, 기존 학교 자원의 고속도로 전문 학교 전체를 사용, 중등 학교, 단기 대학을 제공 통신부 및 TV 대학, 허베이 대학, 공동 학교의 호남 대학, 학부 교육 올해 교육, 통신 교육, 원거리 교육을 기반으로 관련 기관과 공동으로 학교를 운영 할 계획입니다. 학교 운영 메커니즘의 개혁을 통해 학교 발전 공간이 넓어지고 학교 운영 방식이 다양 해지고 사회 경제적 혜택이 창출되었습니다.

넷째, 오픈 소스와 지출을 동시에 줄이고 학교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근면은 우리 당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연초부터 학교 지도자들은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이 자아를 시작하고 부지런히 저축하고 소득을 늘리고 지출을 줄 이도록 촉구했습니다. 오픈 소스 정신과 근면,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적극적으로 옹호하십시오. 수익을 창출하고 잠재적 인 잠재력을 차단하고 활용하는 데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주로 네 개의 링크를 잡았습니다. 첫째, 상반기에는 직업 능력 평가원 333 명을 대상으로 직업 기술 평가를 실시하여 약 3 만 위안, 성인 대학 입시 상담 수업 및 기타 단기 교육 수입 2 만원, 게스트 하우스 등 환대 기업 5 만 6 천원을 창출했다. 두 번째는 재무 단위의 승인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물품 조달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셋째, 유지 보수 작업자는 자신의 일을 할 수 있고, 적은 돈으로 더 많은 일을하고 돈을 쓰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으며, 반년 만에 5,000 위안 이상을 절약 할 수있는 다양한 품목의 유지 보수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가스, 수도, 전기 및 전화 요금 관리를 강화하여 물방울과 물방울 같은 낭비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도덕과 교육의 학교를 가진 새로운 세대의 사람들을 세우는 것.

Citizen Moral Construction의 실행을위한 개요는 학교가 체계적인 도덕 교육의 입장이라고 주장합니다. 고속도로 기술 학교는 항상 교사와 학생의 도덕 및 법률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학교 설립 및 교육을 강조하며 새로운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람들 중심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마르크스주의 이론, 당의 기본 지식 교육 및 법률 지식 교육에 대한 기본 견해에 대해 교사와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개요의 기본 윤리 규범에 따라 포괄적 인 직업 윤리 교육을 실시하고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교육을 중심으로 한 도덕 교육을 학생들에게 실시합니다. 2004 년 5 월에 시립 교육위원회는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의 선진 집단"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1. 교직원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십시오. 교수 팀의 전반적인 질은 교수 및 재능 개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학교는 교직원의 정치적 전문성을 강화하기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첫째, 도시의 교사 심리학, 교육 및 만다린 교육에 참여할 교사를 조직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윤리 시민 건설 시행 개요", "교사법", "노동 조합법"에 중점을두고 매주 24 일에 당원과 교수진의 정치 학습 시스템을 철저히 준수하고 답변 테스트를 조직합니다. "7 월 1 일"직전에 "당에 헌정 노래"가 조직되었고, 교육 활동의 발전을 통해 교원 및 직원의 사상 정치적 의식과 당원의 교육 정책 실행 의식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고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 셋째, 긍정적 인 도덕성, 가치관, 교육 개념, 이데올로기 분석의 반대면, 원천으로부터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직업 윤리, 전문 분야 및 교사 교육을 수행하여 교수진과 직원이 독일에서 학교를 설립하고, 교육에서 사람들을 교육하는 개념. 네 번째는 소유와 열심히하는 감각을 수립하기위한 교육과지도를 수행하여 각 교수진이 학교의 발전, 단합 된 노력에 관심을 갖도록하는 것입니다. 상반기에는 합리화를위한 172 건의 제안이 제안되었고, 거의 30 건이 학교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사회 도덕과 가정 미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자아를 시작하고, "개요"모델을 연습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모델이 될 것을 촉구하고, "승객을 따뜻하게"그리고 "학교를 벗어난 아이들을 위해" "사랑", "장애인애 사랑", "가난한 노동자를위한 사랑", "문명 도시 만들기"및 기타 사회 복지 활동, 100 시간의 자발적인 노동 제공, 4 천 위안의 기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의 ​​발전을 통해 모든 교사들은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도덕적 품질 및 학업 스타일에서 윤리를 진정으로 달성했습니다.

2.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사회에 적응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재능과 재능을 모두 주류로 삼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학생들의 이념적 및 도덕적 기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4 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육성하기위한 지침으로서 "시민 모범적 건축 실행 개요"를 준수하십시오. 첫째, 애국심 교육을 강화하고 수년간 매주 월요일 기모 의식을 지키며 청동 순교자들의 순교에서 무덤을 청소하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을 기념하며 예비 운동에 참여하고 국방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45 명의 사람들을 조직하며 학생들의 애국심을 효과적으로 배양한다 감정. 두 번째는 도덕 및 징계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며, 정기적 인 개발 교육에 초점을 맞추어 수업 교사 회의를 6 회 개최하고 학생 교육 회의를 4 회 개최하며 학생들의 마음 속에 드러나는 문제와 성향에 따라 사회적 도덕성, 법률 준수, 문명화 및 공손함을 수행합니다. 공공재를 보호하고, 부지런히 저축하며, 다른 사람들을 돕고, 사상 교육 및지도를 결합하고 사랑하며, 성실을 증진하고 허리케인에 저항합니다. 32 명의 학생이 당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고, 한 학생이 당 조직에 가입했고, 40 명의 학생들이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했으며, 우수 회원, 간부 및 우수 학생 45 명을 선정하여 모범을 보이고 후진 발전을 도모했습니다. 세 번째는 팀 정신과 사회주의 교육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올바른 가치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의식적으로 개인의 이상을 사회 공통의 이상에 통합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젊은 자원 봉사자들은 장애인 40 명 이상을 봉사하고, 학교 밖 아동을 위해 500 위안 이상을 기부하고, 150 번 자발적인 나무 심기에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하고 사상적인 정서가 효과적으로 배양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졸업생에 대한 후속 조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상반기에는 130 명 이상의 설문 ​​조사 대상 졸업생들이 성 (省)과 도시 (市)에 편지를 보내 자신의 생각과 업무 성과를 발표했으며,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교육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요 문제

첫째, 전문 학교에 등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학교 운영을위한 자금이 심각하게 부족한 상황에서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학교 운영을위한 새로운 성장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찾고 학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 등록 학생수의 감소와 학생 수의 증가로 인하여 직원 중 일부가 유휴 상태이고 작업량이 부족하여 학교에 막대한 부담을 안겨 주었으며 제도의 개혁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있다.

셋째, 졸업생의 수출 부진은 등록의 어려움을 더욱 심화 시켰으며, 학생을위한 취업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취업지도를 더 늘릴 필요가있다.

4. 정부 인사 제도의 개혁 이후 50 세가 넘은 교직원은 사고력에 큰 변동이있어 사상 작업의 강도를 높이고 교원을 안정시킬 필요가있다.

하반기 주요 작업 준비

첫째, 기술 학교의 등록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합리적으로 신중하게 조직하고 정리하며 등록을위한 공개 채널을 만들고 200 명의 등록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동시에, 허베이 공과 대학의 통신 교육 입학 및 등록에 좋은 일을하고 호남 대학 원격 교육 등록 계획의 승인 및 채용을 완료하십시오.

둘째, 학교 운영 산업의 운영 및 관리, 우대 정책 수립, 유능한 인력 확보, 좋은 비즈니스 모델 선택, 일년 내내 180,000 위안의 이익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적극적으로 교육 개혁을 촉진하고, 통합 교육 및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의 적용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교육 효과를 향상시키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안전 생산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를 잘 수행하며 교사와 학생을위한 교육을 훈련하고 일년 내내 안전한 생산 사고가없고 법규를 위반하지 않도록합니다.

5. 졸업생을위한 고용 안내 링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고용 채널을 열고, 졸업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고용 기회를 창출하며, "수출"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6. 전문 기술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조직하고 교사가 전국 도로 및 교량 전문 교사 기술 공모전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7. 학교 운영 채널을 열거 나 많은 관계자와 연락하고 학교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운영중인 학교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단기 및 중기 교육 과정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xx, XX 회사의 양반에서 양심적으로 성실하고 일년 내내 작업 회의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구현, 열심히 일하고 기업가 정신을 수행하고, 팀 빌딩을 강화하고, 시장 마케팅을 파악하고, 전체 소스를 확보하고, 지출을 줄이고, 매출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과감히 대담하게 개척하고 혁신에 용기를 얻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xx 상반기 작업 요약 및 하반기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올해 상반기에 작업 검토.

3 년 이상의 근면을 거쳐 회사는 Xiamen의 XX 시장에 확고하게 자리 매김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번들링 된 마케팅 모델을 통해 상대방이 우리에 대한 미친 반격을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이러한 시장 환경이 악화 되더라도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신감을 잃지 않았지만 동기 부여로의 압박감을 느끼게했습니다. 본사의 지도력과 지도력하에 회사의 리더십 팀의지도하에 모든 직원의 노력으로 우리는 연초에 인력 기반을 기반으로 한 팀을 설립했습니다. "거버넌스와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취업 정책을 통해 회사는 내부 통제 강화를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며 외부 시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개발을 통한 통합을 촉진합니다. 상반기에 회사는 시장 상황과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는 적절한 시스템을 적시에 도입하여 올해 회사의 업무 목표 및 운영 지표의 완성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생산 및 운영.
올해 상반기에 컨테이너 집계 사업은 표준 컨테이너를 완성하여 작년 같은 기간보다 높았으며 완성 된 식료품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 만 톤 많았으며 포장 풀기와 집계가 완료되어 작년 같은 기간보다 깁니다.

올해 상반기에 금융 소득은 1 만 위안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증가했다. 이익 위안, 비용 마진.

기존 직원 팀은 100 명이며 직원 평균 봉급은 3,500 원 / 월입니다.

이 기사는


주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 사람들 중심, 플랫폼 구축, 조화로운 기업 구축

이 기사는

"사람 중심"은 영원한 비즈니스 관리 방식입니다. 직원의 진정한 보살핌과 직원 이익의 완전한 보호 만이 직원이 열심히 일하고 적극적으로 주관적인 역량을 발휘하며 기업을위한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회사는 "사람 지향적 인"경영 철학, "조화로운 환경을 구축하고,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작업 지침 아이디어에 따라 직원의 복지를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직원을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준수했다. 한편으로는 회사의 사명으로 사회에 유용한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경제를 개발하고 물질적 기반을 향상 시키며 올해 직원들의 이익이 크게 증가했으며 직원들의 급여가 작년 2,000 명에서 지금은 3000 명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정장과 운동복, 스니커즈도 직원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한편으로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정신적 음식을 늘리고 회사의 다양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며 조화로운 기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당사 당위원회의 작업 계획에 따르면 당 당위원회는 부서장과 당부 도서를 연구반에 포함하는 센터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고 매달 파티 클래스 연구를 실시 할 당원과 간부를 조직하고 당위원회 위원들이 스스로 대변 할 것입니다.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통해 당원과 간부들은 이데올로기 적 친숙 성과 지배 구조 수준을 분명히 향상 시켰으며 실제 작업에서는 부서에서 시작하여 처음부터 시작하여 어디에서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는 예를 설정했습니다.
리그 조직과 노동 조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단체 조직과 노조는 회사의 당위원회의 효과적인 보조원이자 회사와 직원 간의 연결 고리입니다. 올해 초부터 회사 그룹 조직과 노동 조합은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직원의 신체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새해 예술 공연", "첫 우정 컵 농구 토너먼트", "수백만의 사랑 활동"등등. 학과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Lei Feng, 좋은 활동, 당구, 배드민턴 행사를 비롯하여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많은 활동을 조직하고, 야외 활동, 바베큐 파티도 있습니다. 활동은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크게 풍성하게했으며, 몸과 재배 감정을 모두 단련했습니다. 또한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감정을 심화 시키며 단결을 조장하고 팀의 응집력을 향상 시켰으며 건강하고 조화로운 기업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여론과 홍보의 역할을하고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안내하십시오. Xiamen XX는 2004 년 설립 된 이래 33 년 이상 사업을 해왔습니다.이 회사는 지도자와 직원, 간부와 직원, 직원 및 직원을위한 통신 다리와 통신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내부 잡지를 통해 회사의 정책 정신과 지침이 전달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은 경험과 학습, 삶의 느낌을 교환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거버넌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며 직원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직원의 문화적 육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직원을 동원하는 회사의 민주적 인 거버넌스에 참여합니다. 거버넌스 참여. 금년 초부터 여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선한 일과 선행에 대한 선전을 늘렸고 희생과 헌신, 그리고 뛰어난 성과를 기꺼이 감당할 직원을 인정하는 선한 사람과 선한 행실을 열었습니다. 올해 2 월, 회사는 원래 2 개 에디션에서 현재 4 개 에디션까지 "XXXX Voice"의 포괄적 인 개정판을 작성하고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안내 기사를 늘리고 브리핑 내용을 크게 강화했으며 브리핑을 향상 시켰습니다. 가시성과 가독성으로 인해 지침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또한 각 현장 운영 부서는 각 부서의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다양한 주제의 기둥을 만들고, 부서의 선행을 홍보하고 칭찬하며, 업무의 특별한 상황을 설교하고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홍보 칼럼을 마련했습니다. 따라서 부서의 생산 관리를 촉진하고 부서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2. 팀 빌딩을 강화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십시오.

팀 빌딩은 기업 관리의 최우선 순위이며 회사 설립과 동시에 마음이 같고 양심적이며 대담하고 관리가 잘되고 거버넌스가 우수한 간부 그룹을 조직하고 헌신적이고 헌신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열심히 일하는 그룹 긍정적이고 의욕적 인 노동력은 이들 간부와 직원들의 열심히 일하는 회사의 건강하고 신속한 발전입니다. 금년 상반기에는 팀 빌딩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간부 사원의 이데올로기 적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간부와 직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들이 전반적인 상황에서 나아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기대하고, 삶과 가치관 및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기 위해 거리를 바라보십시오. 특히 중급 백본의 비즈니스 기술 및 거버넌스 기능을 향상시켜 회사 개발의 중추가되게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여러 회사에서 여러 가지 보조원 이상을 조직하여 다양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여러 부서에서는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영어를 집계하는 스터디 그룹을 조직했습니다. 올해 6 월, 회사는 본부가 주선 한 중급 간부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두 명의 XXX 동료와 XXX 동료를 추천했습니다. 교육 및 자체 학습을 통해 간부 및 직원의 포괄적 인 능력 및 비즈니스 수준이 크게 개선되어 회사의 발전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간부와 직원의 역동적 인 관리를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간부와 직원의 열정을 극대화하고 간부에게 위기감을 느끼며 열심히 일하게하고 평범한 직원이 자신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포괄적 인 능력. 상반기에는 두 명의 동지가 부서장으로 고용되었고, 세 명의 집계원은 연수 보조원을 업그레이드하고 여러 직원의 직위를 동원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에너지, 경쟁 메커니즘 및 평범함의 간부 이동 메커니즘을 통해 회사는 각 게시물의 요구를 만족스럽게 충족시키고 회사의 발전을 촉진하는 학교를 따라 잡는 상황을 제시했습니다.

3.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규칙과 규정은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며, 지난 몇 년 동안 회사의 건전한 발전과 사업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 업무 및 시장 상황과 함께 일련의 규칙과 규정 및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시장은 특히 안전 품질 측면에서 우리에게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합니다. 상반기에는 일부 내부 오류에 대응하여 "개인 공헌 상제 중재 방안"과 "포괄적 인 거버넌스 상 평가 대책"을 개정하여 개인 및 부서의 관심이 안전 및 품질과 연결되어 있으며 오류가 엄격하게 통제되었습니다. 계산에 따르면, 내부 오류가 발생하면 개별 기여 상을 실격 처리하고 간부는 내부 오류가 있으며 공제율은 안전 품질 상을 공제하고 오류가 전달되고 외부 장치가 통신되는 한 외부 영향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하고, 둘 다 외부 오류로 간주됩니다. 외부 오류가있는 한 Department of Comprehensive Management Award 및 Individual Contribution Award는 취소 될 것입니다. 이 일련의 조치를 통해 간부와 직원의 책임 의식과 긴박감이 강화되고 업무상의 실수가 크게 줄 었으며 안전성이 보장되고 고객이 호평을 받으면서 시장 확대를위한 조건이 생겼습니다.

금년 초부터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간부의 책임과 허가 등을 도입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여 폐지가 아닌 규칙 및 규정의 시행으로 직원을 체포하고 통제합니다. 하나는 동시에 책임자의 평가를 높이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직원을 심각하게 다룹니다. 5 월 한 현장 직원의 직원이 회사의 노동 규율을 무시하고 이유없이이 작업을 완료했으며, 회사는 추방 통고를하고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을지지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현장 운영 부서의 검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부서의 규칙 및 규정의 이행 및 안전 생산을 점검하기위한 "현장 부서의 월간 검사 내용"을 발행했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함으로써 회사의 규칙 및 규정의 이행이 크게 강화되어 회사의 법령이 방해받지 않고 은행이 금지되고 회사의 업무가 고품질로 효율적으로 완료되어 시장에서 회사의 전반적인 경쟁력이 향상됩니다.

4, 오픈 소스 및 지출을 줄이고 혜택을 만듭니다.

올해 초 본사 업무 회의 정신과 요구 사항에 따라 Xiamen Branch는 오픈 소스 및 비용 절감에 대한 효과적인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했습니다. 한편, 우리는 시장을 완전히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위해 노력하며 수익 채널을 확장 할 것입니다. 한편, 내부 비용 통제를 강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첫째, 노동 비용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각 현장 운영 부서는 상대적으로 고정 된 위치 및 인력 배치 방식의 인력 구조를 구현하여 주말 운영 피크 시간에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부서의 인력을 줄였습니다. 둘째, 부서별 원가 계산을 구현하십시오. 회사의 각 부서의 관리, 관리, 품질 및 비용은 부서별 월별 평가에 포함되며, 교육 직원은 스스로 시작하여 처음부터 시작하여 소유권 및 보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관리 수수료가 엄격하게 통제되며 압축기의 구성이 최대한 가깝습니다. 직원의 대부분은 여러 역할을 담당하고 XX는 당 사무원의 비서이기도하며 재무 부서의 회계사가 집으로 돌아가서 생산을 중단 한 후 일시적으로 회사의 회계사로 근무합니다. 비즈니스 환대에서, 작은 돈을 쓰고, 큰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피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는 원칙으로.

상반기에 우리 회사는 감사 혜택, 위험 예방 감사, 강력한 지배 구조 감사 및 개발 감사 원칙을 기반으로 회사를 감사하기 위해 본사 및 주주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일련의 효과적인 조치를 통해 회사의 비용 지출은 잘 통제되고 소득 비용 비율은 현저하게 감소되었습니다.

5. 시장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올해는 관련 국가 정책과 하문 항의 상황이 소개됨에 따라 하문 항의 총 시장 규모는 증가하지 않았으나 감소했다. Port Group은 XX에 대해보다 높은 수익 목표를 설정했기 때문에 XX가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고 유입되지 않고도 모든 조치를 취하여 필연적으로 당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기존의 시장 점유율을 맞추기 위해 적절한 대응책을 적시에 마련했습니다. 요즘에는 상대방이 손에서 사업을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각 사업에 큰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의 상대적 "보유"단계입니다. 압력을 견딜 수있는이 "일관된"단계에서 시장의 주도권을 쥐고있는 돌파구를 먼저 열어 라. 그래서 올해 마케팅 업무는 회사의 모든 업무에서 최우선 과제입니다.

마케팅 및 마케팅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올해 회사는 마케팅 팀의 역할을 계속하고 XXX 부서와 XXX 팀 동료를 상무부에 파견하여 마케팅 지원을 담당하면서 부서 관리 책임을 맡았으며 상무부의 마케팅 팀을 강화했습니다. . 이 회사는 또한 각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과 각 선주의 다양한 특성에 따라 고객이 할 수있는 일을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에게 긴급하고, 고객이 확인하는 등 다양한 부가 가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칭찬은 고객 및 관련 당사자와의 관계를 심화시킵니다.

올해 상반기 하문 - 홍콩 정기 노선의 미세한 변화에 대응하여 회사는 적시에 전략을 조정하고 라이너 추적, 관계 유지, 내부 피더 라인 및 일부 근해 노선 집중에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금년 상반기에는 기존 노선 통합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연속적으로 XX 지중해 노선, 즉 내부 지점과 XX 지점의 XX 선, XX 및 XX 지점의 동남 아시아 선, XX의 한 선으로 차례로 경쟁했습니다. 올해 여러 해운 회사의 철수와 라인 철수로 인해 회사는 탈리 용 컨테이너 수를 잃었지만 일부 사업을 성사 시켰기 때문에 컨테이너를 채우고 시장 점유율을 통합했습니다. 식료품면에서는 마케팅 노력이 증가했는데, 정보가 있으면 시간이 지나면 따라 잡을 것이고 기회는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 식료품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으며 몇 달 만에 50을 넘었습니다. 집계 및 하역면에서 우리는 마당 및화물 소유주와의 접촉을 확대하고 협력 관계를 확대했으며, 상반기에는 XX 물류 사업을 확대했으며 비상 탈표 량 또한 증가했습니다.

또한 상반기에는 xx 터미널과의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선박의 엣지, 게이트 및 세관 검사 데스크의 관련 집계 업무는 모두 당사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마케팅 활동의 성공과 회사의 사후 개발을위한 기반을 마련한 터미널의 강력한 지원을 확인합니다.

6. XX 지점은 공식적으로 XX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본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XX 지점의 경영진은 Xiamen 지점의 책임하에 있으며, 지난 해 XX 시장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관련 오프닝을 준비했으며, 올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XX 지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일하고있다. 올해 상반기에 XX Branch는 설립 계획에 따라 성공적으로 개장했으며 수 차례 집계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XX 지점을 담당하는 특정 담당자로서 XXX는 XX 지점 개설에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존재의 단점.

사고 수준과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해야합니다.

회사 창립 3 년 후, 회사의지도와 교육 후에 회사의 이데올로기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이 회사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지만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직원과 직원들은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간부의 관리 및 비즈니스 기술 수준을 강화해야합니다.

거버넌스를 파악하고 시장을 확장 할 수있는 간부가 많이 있으며, 회사는 지속 가능한 개발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회사는 젊은 cadres를 많이 출현 시켰습니다. 거버넌스 및 개인 성취 수준이 크게 개선되어 회사의 급속한 발전에 많은 기여를했지만 업무 경험, 비즈니스 능력, 거버넌스 및 외부 의사 소통 기술에 관계없이 여전히 젊습니다. 개발의 필요성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규칙 및 규정의 이행은 아직 완전히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이 수립되어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개선되었지만 좋은 시스템을 갖추려면 완전히 구현되어야합니다. 올해 회사는 거버넌스에 몇 가지 허점을 가지고 있는데, 안전과 품질 측면에서 규칙과 규정이 완벽하게 구현되지 않았고 직원들이 규칙과 규정 및 운영 절차를 엄격하게 준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수 방지에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시장 마케팅 방법은 더 혁신되어야합니다.
상반기에 마케팅 성과가 있었지만 큰 발전은 없었습니다. 올해의 시장 경쟁에 대한 잔인 함은 점점 더 심화되고 있습니다. 혁신의 문제와 시장 마케팅의 효과적 수단을시기 적절하게 해결할 때만 우리는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고 시장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