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하반기 사업 계획

하반기 호텔 업무 계획


본사의 7 월 작업 회의 정신 및 지침에 따라 당사는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하반기에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보존 및 홍보

현재 상황에서 호텔의 모든 업무가 정상적으로 수행 될 수 있도록 운영에는 정책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호텔은 엄격히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관할 공안국 및 관할 경찰서에 따라 접수 및 접수를 요청합니다. 각 게스트의 등록을 확인하고 정보를 컴퓨터에 입력하고 공안국에서 발급 한 기타 공지 사항을 신중하게 이행합니다. 둘째, 모든 직원의 안전 및 비상 지식 교육을 강화하여 외부를 단단히하고 손님에게 긴장감과 불안감을주지 않도록합니다. 식품 안전 측면에서 우리는 일련의 안전 보건 요구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식품 위생 및 안전을위한 규제 및 긴급 절차, 올림픽 기간 중독 사건이 없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공공 안전 분야에서는 야간에 병사 수를 늘리고 검사 수를 늘리고 수상한 사람과 수상한 물건에 대한 자세한 조사 및 등록 시스템을 실시합니다.

둘째, 교육을 파악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비즈니스 지식 및 서비스 기술은 호텔의 관리 수준을 반영합니다. 비즈니스 지식 및 서비스 기술을 기초로 유지하려는 경우, 교육 작업이 지속되지 않으면 신규 및 기존 직원이 신속하게 업데이트되어 쉽게 직원 대 작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열정과 느슨한 비즈니스 수준, 특히 6 년 동안 운영해온 기업의 부족은 브랜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하반기에는 본사 및 호텔의 개발 및 직무 요구 사항을 대상으로 연례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의 교육 의식에 대한 중요성을 높이고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배우고 기술을 연마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자신감. 친 황 다오 시장에서 좋은 평판과 사회적 혜택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고품질의 서비스와 독창적 인 기술을 갖춘 우수한 직원들로 구성된 팀을 육성하십시오. 표준화 서비스에서부터 인간화 된 서비스, 민감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점차적으로 승화시킵니다. 이러한 이유로 호텔은 매달 필요한 교육을 실시 할 예정이며, 교육 방법은 주로 교육 및 현장 시뮬레이션 방법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셋째, 오픈 소스와 비용 절감, 비용 절감, 1 인당 소비량 증가,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는 호텔이 추진해 온 슬로건과 일상 업무입니다. 상반기의 에너지 소비량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감소하고 감소했습니다. 연설의 정신, 경영진은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토대로 더욱 자세하게 설명 될 것이며, 회사는 "잠재력 치료 및 소비 감소"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이는 기존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바탕으로 6 년간 어떻게 열심히 일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각 링크의 모든 절차를 발굴하여 보장 된 작동을 기반으로 모든 종류의 에너지를 "떨어 뜨립니다". 다음 단계에서 호텔은 수도꼭지 끝의 수도 미터 설치, 다양한 지역의 전기 계량기 설치, 각 비용 지역과 우편 서비스의 분리와 같은 다양한 분야의 터미널 미터를 설치합니다. 동시에 냉난방 스위치 제어 및 사무용 전력 소비량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다시 계획 할 예정이며, 둘째, 동일 산업에 대한 가격 상승 지수와 조사 및 이해를 바탕으로시기 적절하게시기 적절하게 가격 변동을 실시하여 시장 역학을 유연하게 파악하고 성과를 향상 시키며 기회를 놓치지 마라. 호텔은 각 지역에서 사용되는 장비를 특정 분업 부서의 여러 부서에 요구하며, 각 부서는 팀 또는 개인에게 책임을 요구한다. 정상적인 서비스 및 관리 프로세스에서 웨이터 및 관리 인력은 언제든지 장비 사용을 확인하고 엔지니어링 부서와 협조하여 장비를 유지 및 보수하고 장비를보다 잘 작동시켜야합니다. 관리자는 또한 장비를 정기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방의 측면에서 고객을위한 모든 종류의 품목은 서비스의 품질과 양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천의 서비스 수명을 극대화해야 함과 동시에 가치가 낮은 소모품의 사용을 통제하고 유통 및 소비 기록을 수립하며 저축을 구현해야합니다. 상, 보상 및 처벌 시스템 낭비. 올림픽으로 인해 베이징 차량은 싱글 및 더블 브랜드로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일부 손님은 베이징으로 돌아 오기 전에 2 일 동안 진 (Qin)에 머물러야하므로 손님 물품은 절약에 대한 소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잠재적 인 절약 저감과 시장 상황의 숙달입니다.

넷째, 혁신을 지속하고 혁신에 대한 인식을 기른다.

혁신은 호텔의 추진력이자 영혼입니다. 혁신이 있다면 활력과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혁신이 있다면 호텔 성장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텔 상품과 마케팅 방법의 과감한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 상황에서 활발하게 전 직원의 혁신에 대한 인식 제고, 혁신 대책 수립, 구식 및 역방향 시스템 혁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 혁신, 마케팅 방법 및 대상 시장의 선택 혁신, 호텔 혁신을위한 혁신적인 활동 수행 게임의 생산을 유지하는 호텔과 같은 혁신의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은 요리사가 비용을 절감하고 요리의 전반적인 등급을 향상시키면서 예술 포장이라고하는 것을 알게하는 것입니다. 현재 출시되는 "5515"를 기반으로 우리는 비슷한 구매 포인트와 아이디어를 혁신해야합니다. 시장의 선두에 서서 시장에 영향을줍니다. [첫 번째 패러다임 § 네트워크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5. 엄격한 비용 관리 및 향상된 정제 회계

다양한 비용과 비용을 통제하는 것은 수입과 수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 하반기 에는 원가 관리를 강화하고 각 부서의 각종 비용을 관리하게되며 원화 재고를 일주일에 한 번 변경하고 다양한 소모품 사용에 대한 제안을 제안 할 것입니다. 따라서 직원의 비용 통제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고 호텔의 비용 관리가 잘 수행됩니다.

여섯째, 장비 및 시설, 안정적인 스타 등급의 서비스 호텔의 유지 보수를 강화하기 위해 6 년 동안의 흥망 후, 하드웨어 시설도 오래되고 노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직면, 그것은 갈 길이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엔지니어링 문제가 승객의 정상적인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고 승객의 임대료가 높고 유지 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아 시설 및 장비의 유지 보수가 증가합니다. 하이 엔드 손님에게는 시장에 새롭고 호화로운 호텔이 없어 질 것이므로이 호텔은 객실, 레스토랑 카페트의 일부 영역, 프로젝트가 끝날 때 일부 목조 장식 그림 및 부품을 대신 할 것입니다. 페인트 칠했다. 호텔의 호텔 요금을 얻고 호텔의 경제적 효율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7. 인간화 된 관리로 인간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업의 응집력을 높이려면 먼저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 직원 만족도를 인간화 된 경영의 궁극적 인 반영으로 삼아야합니다.
직원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회사에 대한 직원의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이것은 미래의 작업의 초점이며, 모든 직원은 회사에서 공정하게 평가받을 가치를 원합니다. 이것은 회사가 "공정성과 정의"원칙을 고수 할 것을 요구합니다. 즉, 성과 평가는 공정해야하며 선정 기회는 공정해야하며 문제는 공정하고 공개적이어야합니다. 둘째, 중요하고 뛰어난 직원, 특히 회사의 미래 발전에 영향을 줄 수있는 핵심 인력에 대한 경력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직업 전망과 삶의 가치를 올바르게 수립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책을 수립하고 회사에 뛰어난 기여를 한 직원에게 보상을 제공하여 직원들이 공정하고 인간화 된 관리 및 급여 및 기업 문화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또한 개방적이고 조화로운 의사 소통 채널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는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의견, 일 및 생활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와 인사 간의 의견 교환을 촉진 할 수 있도록 인간 본성 관리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방법입니다. . 현재 의사 소통의 형태로는 직원 회의, 의견 수집, 브리핑 및 민주주의 생활 회의가 있으며,이 방법은 회사의 정책, 문제점 및 개발 계획을 직원에게 공개하고 직원을 파견하는 데 사용됩니다. 칭찬, 칭찬 및 칭찬이 직원에게 적시에 제공됩니다. 직원의 어려움과 삶이 어려울 때 회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직원이 업적을 올리면 공개적으로시기 적절하게 칭찬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모든 직원들이 느낄 수있는 인간화 된 경영의 발현입니다.

회사는 직원들에게 보살핌을 제공하고 직원들은 큰 열정으로 회사에 봉사합니다. 직원이 가치가있는 한 종업원이 회사를 지원하여 회사의 응집력을 높이고 100 년 역사를 가진 가게에서 꼭 필요한 제품으로 만들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