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2019 학생 연합 사회 복지 사업


새 학기가 시작되고 사회 협회의 8 번째 간부도 새해의 바쁜 한해를 시작하고 의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새 학기 초에 다음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내부 : 협회의 내부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외부 : 강소 동물 축산 협회가 대학과 타이 저우 지역의 영향력을 강화하십시오. 아래는 각 직업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준비입니다.

사무실 : 매일 시작

정확하고 통지 대신

다양한 주제의 아카이브를 순서대로 저장합니다.

사회 단체 품목의 보관, 활동 실 관리.

회원들로부터 불만 서비스 및 피드백을 추가하십시오.

감독 부서 : 임원의 합리적인 감독.

회원 및 부서의 업무 스타일, 피드백 개선

문제를 제기하고 발견하고 정정 의견을 제시하여 업무의 여러 측면을 조정하십시오.

선전 부서 : 선전 부 (Propaganda Department)의 힘을 확장하십시오.

인력 투입을 늘리십시오.

그 사람은 다양한 활동의 ​​홍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포스터 제작.

조직 부서 : 일일 활동 등록.

활동의 조직.

모든 공개 행사의 질서있는 행동을 보장하십시오.

기획 부서 : 결정

재무 부서 : 국은 비용 및 정산 처리를 담당합니다. 봉사 활동 부서 : 철저히 교정하고 재능을 유치하십시오.

정보 부서 : 네트워크 관리 및 개발, 캠퍼스 밖 사회 동맹 구축, 외부 학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연락 강화.

학교 내부 및 외부의 효과적인 정보 수집.

수석 부사장, "Three Representatives"협회 회장 :
유스 리그위원회의 정신을 전하고 관련 일을 전개하십시오.
협회의 내부 및 외부 활동에 대한 시험 보고서 및 조사 제안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감독하십시오.

협회의 경우 다음 10 가지 이니셔티브를 취할 것입니다.

첫째, 인사 조직을 간소화하고, 위치별로 인사를 준비하지 않으며, 비어있는 것을 선호하며, 아무 것도하지 마십시오.

둘째,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엄격한 개념의 시간을 지체없이 지체없이 수행해야합니다.

셋째, 이벤트 리더십을위한 책임 성 시스템을 유지하십시오.

넷째, 사회 복지가 에너지로 가득 차도록 홍보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5. 공공 교육 활동은 거의 없으며 한 달에 한 번 개최됩니다. 월간 공립 교육은 국장이 이끄는 바입니다.

여섯째, 사무실 통지는 제 시간에 도착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여러 부서의 협회가 그 지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결과는 자신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7. 매월 득점 제도를 수립하고 월별로 각 협회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수행하며 뛰어난 간부 임원을 선출하십시오.

여덟, 늦은 의무, 정기 회의의 개통은 당황의 현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장교의 간부는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 테이블은 동일합니다.

IX. 각 협회의 책임자는 회원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고 회원들을 돌보며 회원들에게 익숙해 져야한다.

X. 회원 자격 상실은 크며, 회원은 상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적절한시기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청년 동맹위원회 및 협회가 허용하지 않는 선전 활동 및 기타 활동을 조직 할 수 없으며, 일단 확인되면 엄격히 처리됩니다.

협회를위한 네 가지 주요 아이디어 :

첫째, 학생회의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 개발 및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엄격한 가치의 날 시스템, 학생회의 업무 일 시스템을 계속 홍보하십시오.

둘째, 조직 구조의 구현. 원래 계획 부서를 재구성하고, 자문 그룹을 추가하고, 학생회 및 기타 조직의 단합과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 사무실은 불만 서비스의 수용을 늘립니다. 정보 부서는 또한 네트워크 관리 및 개발을 관리합니다.

셋째, 학생회 자체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학생 간부로서 책임감과 열정이 높아야합니다. 특히, 특정 부서는 효과적으로 오만하지 않고, 개인주의에 개입하지 않고, 소그룹을 조직하기 위해 자신의 개인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변화시켜야합니다. 학생회 내에서 상호 학습, 비판 및 자기 비판을지지하고 점차적으로 학생 연합의 학습 연맹을 구성합니다.

넷째, 정기적 인 모임을 열고 장소를 엄격하게 규율하며, 모든 협회는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의견을 넓히며, 자신의 의견을 합리적으로 표현하고,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며, 협회의 "가족"에 대한 조화로운 사고 정신을 심화시킵니다.

여기서 나는 2 학년의 모든 간부가 머무르고, 신입생을 사회 복지 및 학습에 머물게하고, 새로운 이민자들과의 개인적인 관계와 직장 경험을 전달함으로써 그들이 더 적은 길을 걸고 노인들에게서 배울 수 있도록 촉구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교환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영광스럽고 번영하는 사회적 연합에 우리 자신의 힘을 기여합니다. 사회 복지 협의회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같은 꿈을 꾸며야합니다. 학생으로서, 우리는 사회 연합에서 멋진 추억을 남기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사회 복지 협회의 해 동안 내 자신의 간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올해 나는 나와 함께 가져온 축구 협회가 처음부터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있다. 우리가 경험 한 것은 대부분의 2 학년들이 직면했을 수도있다. 유일한 취향은 우리 다. 맛 보자. 저는 꿈을 꾸고 여기에와 있습니다. 나는 학급에서 배울 수 없었던 경험을 얻었 기 때문에 그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회 보장국은 저에게 기회를 주었기 때문에 변화의 시점에 머물고 싶습니다. 계속 나아가 사회 복지 협의회와 함께 발전하고 발전하십시오. 1 년 동안, 저는 여러 단체와의 협력, 오래된 목가 학교와의 연계, 다른 4 개 대학과의 협력, 대학 및 학군의 학생 조합 과의 의사 소통 등 많은 개인적인 관계를 축적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제휴 등.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니며 항상 저를 돕기위한 싱크 탱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와 여러 부서에서 연대와 협력을 통해 사회 복지가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만약 내가 선출되기에 충분하다면, "단결, 효율성, 실용주의와 혁신"의 원칙을 원칙으로 삼고, 학생회의 현안에 대한 필요하고 합리적인 개혁을 수행하고 실제 상황에 비추어 과감하게 혁신 할 것입니다. 나는 Youth League Committee의 선생님 들께 저에게 무대를 보여줄 것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