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외국어 학생 회관 업무 계획


외국어위원회의 학생회 는 새 학기가 도래함에 따라 이번 학년도의 일을 독립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청년 동맹위원회의 학생회 전체를 관리하는 책임 부서로서 각 부서의 기능 부서를 조정하고 또한 완전한 근무 상태에 들어갔다. 실사 부서의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다른 부서의 업무를 능동적으로 조정하고, 청소년위원회 전체 학생회 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청소년 연맹 학생회 에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외국어 학생회 사무국이 설립되었습니다. 하반기 작업 계획.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 표현됩니다.

내부 공사

내부 공사

우리 부서는 단합과 협력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교환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 인 내부 회의, 학습 및 업무 경험 교환 및 팀워크 정신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운동

올해 학생 연합 사무소는 한 명의 이사와 두 명의 부국장을 확인했으며, 과거 업무에 따라 업무 부서의 업무를 원활하게하기 위해 우리학과는 9 월에도 우리 부서의 신규 채용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신선한 피가 흐릅니다. 일상 업무에서 새로운 인재를 배양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가능한 빨리 새로운 인재가 일상 업무에 참여하여 더 빨리 업무 흐름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규정 및 기타 시스템 구축

학생 연맹 의 업무를 철저히 이해하고 학생회 및 청소년 연맹 (Youth League Committee)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이전 회의의 청소년 규정위원회의 내부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사무소는 업무상 존재하는 문제를 표준화하고 개선하고 재무 업무를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보고 시스템. 동시에,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규정이 개정 될 것입니다.

외부 작업

부서별 업무 개발에 협조

Youth League Committee Student Association 의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중도 다리를 업로드하는 역할을합니다. 사무실은 부서의 업무에 능동적으로 협조합니다. 재정 계좌 개설, 상사의 관련 파일 전송, 학생 정보 제공, 유스 리그위원회 학생 연합 및 다양한 그룹 간부의 연락 형식.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사무실은 병원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업무 활동, 청소년위원회의 활동 및 클럽 활동에있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할을 수행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거나 관련 부서에 상황을보고해야합니다.

외부 감독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조정하는 동시에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감독하고 업무 보고서를 수집합니다.

일일 업무

일일 업무

Youth League Committee의 실제 작업 필요에 따라 교사가 일상 업무를 처리하도록 돕고, 사무실은 Youth League Committee의 내부 통지 및 연락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의무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일일 위생 관리

Youth League Student Union 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우리는 청결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사무실 구성원은 집안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하는 의무로 매일 사무실을 청소하고 정기적으로 사무실을 철저히 청소합니다.

알림 작성

관련 아카이브와 대학의 정신을 적시에 전달하기 위해 청소년 리그 학생 연합 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사무실은 통지 예약 시스템을 구현하고 통지 게시의 적시성과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통지가 정시에 게시되지 않고 내용이 잘못되었다는 현상을 단호하게 마무리합니다. 또한 유스 리그위원회와 여러 클래스 간의 연락을 강화하여 각 클래스의 간부들이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업무를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사무실은 계속해서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통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회의 기록

우리 학교 유스 리그위원회 학생 작품의 반성과 기록을 용이하게하고 어떤 의미에서 여러 부서의 업무를 감독하고 적절한시기에 문제를 찾아서 격차와 자기 개선을 점검하고 채우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이 사무소는 청년 동산위원회가 개최하는 여러 회의에 제 시간에 맞춰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회의 주요 내용을 자세히 기록 할 것입니다. 특히 학생회 학생 연합 위원회 ( Student Union Committee)가 소집 한 모든 간부 영어 회의는 영어 회의 기록을 보유하게됩니다.

부동산 관리

유스 리그위원회의 다양한 재산을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청은 청소년위원회의 자산을 포괄적으로 재고 및 등록합니다. 동시에 재산 손실을 줄이기 위해 부동산 대차 등록 책임 제도가 엄격히 시행 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외국어위원회 학생회 사무국의 작업 계획입니다. 업무가 힘들고 업무 내용이 사소한 경우에도 부서장 및 청소년위원회 위원장의지도하에 사무국은 "학생 봉사"원칙을 준수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모든 회원은 단합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공적으로 업무를 완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