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회 연맹 학년도 취업 계획


제 09 학년도의 학생회 첫 학기의지도 이데올로기는 당위원회와 대학위원회의 준비에 따라 다양한 업무 준비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대학생을위한 품질 개발 계획을 완전히 이행하며 캠퍼스 문화를 홍보하고 평가를 환영합니다. 대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고 건설을 촉진하고 아카데미의 전반적인 상황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학생회 연합 학기의 기본 원리는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이론적 인 학습 단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자원 봉사 단체를 장려하고 취미 유형의 협회를 올바르게 안내하며 사회 홍보 단체를 적극적으로지지하고 혁신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학생 단체의 경영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학생회 활동의 품질과 특성을 강화하며 학생 단체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신중하게 형성합니다.

첫째, 사회 연맹의 업무 오리엔테이션과 실천 아이디어

학원 당위원회의지도와 청소년위원회 위원장의지도하에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하고 대학 정신을 고양시키는 원칙을 고수하고 지식 습득, 능력 배양 및 개인의 재능 발휘를 목표로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부하게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학생회 활동을 대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 활동과 통합하고,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높이고, 협회의 실제 상황에 대해 연락하고, 훌륭한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우아하고 최신의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캠퍼스 문화 구축에 기여하십시오.

둘째로, 일의 초점

1. 조직 구성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간부 간부 훈련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캠퍼스 지역 사회 활동의 내용과 형태를 풍부하게하고, 번영하는 캠퍼스 문화를 조성합니다.

2. 연구소의 사회 협회의 건설을 개선하기 위해 대학의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3. 모든면에서 단일성을 강화하고, 내부 팀워크를 강화하며, 자체 팀 문화를 창출합니다.

4. 지역 사회의 평가에 훌륭한 일을하고, 선진을 칭찬하며, 협력을 증진하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업무를 심화시키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5. 다양한 협회를 이끌어 기업 문화 축제의 설립과 현 문화 축제의 축제를 축하한다.

셋째, 작업의 개발 및 구현

1) 학생회의 경영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개선한다.

1. 이론적 인 학문적 협회 구성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이론적 연구와 학생들의 실용적인 사고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공동체 구성원의 학습과 생활을보다 잘지도하며 학생들에게 "학습 모델, 작업 모델"이되도록 유도하려고 노력합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의"엘리트 "를 성취하십시오.

2. 혁신적인 협회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초점을 맞 춥니 다. 학생들의 전문적 관심과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2 학년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지역 문화 축제에 참여하여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혁신 능력을 키울 수있는 기회로 활용함으로써 캠퍼스 분위기가 점차 강화됩니다. 각 공동체에서 지배적 인 힘.

3. 사회 복지 서비스 조직을 장려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인재 육성, 캠퍼스 봉사, 사회 봉사"의 교의에 따라 심층적 인 자원 봉사 활동을 계속하고, 캠퍼스 문화의 원형을 확장하며, 지속적으로 봉사 내용과 형태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사회에, 다른 사람들에게, 학생들의 사회적 도덕성과 사회적 책임 의식을 함양하여, 이러한 협회가 우리 병원의 내외부 홍보를위한 창구가되도록하십시오.

4. 관심 취미 협회를 안내하는 감독과 열정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감성을 키우고 의사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학생들의 2 학년 삶의 다양 화를 실현하기 위해 건강하고 활기 차며 다양하고 우아하게 문화 활동과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예술 형 사회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예술 문화를 캠퍼스로 홍보하며 대학생의 예술적 성취를 향상시킵니다.

2)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며, 학생회 및 데모 작업 프로젝트의 활동을 강화합니다.

1. 우리 학교의 학생회 문화 축제의 일을 수행하십시오. 대학생의 질적 발전 계획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실제 학생 커뮤니티 문화 축제의 활동을 설계하여 우리 병원의 실제 필요를 중심으로 시공을 환영하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프로젝트의 질적 디자인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실질적인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학생들의 전문성과 개성 개발에서 학생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각 협회의 활동은 특성을 만들기 위해 분류되고 설계된 지역의 조건에 맞게 조정되어야한다. 학교와 학생 단체 협의회는 학교 전체에서 학생회의 상징적이고 특색있는 활동을 구축하는 데 유능한 일을해야하며, 학생회의 활동은 목적이 있고, 계획되고 요약되어야하며, 대규모 활동을위한 서류 정리 및 승인 시스템이 구현되어야합니다. 학생회를 만들기위한 노력은 계속 높은 취향과 높은 수준으로 발전합니다.

3) 자체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학생 조직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촉진한다.

학생회의지도 및 관리를 향상시키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학생 연합 간부 훈련을 강화하고 간부의 이론적 수준과 실용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활용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학생회의 예비 간부 건설을 강화하여 학생 단체의 새 간부 및 간부 간 원활한 이전을 보장합니다.

학생 협회의 제휴 또는 소속 부서의지도 기능과 학생 단체의 감독 기능을 강화하여 학생 단체의 질서있는 발전을 보장하십시오.

5. 학생회 연맹의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6. 유스 리그위원회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7.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학생회 의 다른 일에 협조한다.

8.이 학기의 구체적인 작업 준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

1. 협회 창립 기념 행사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3 월 말에 완료하십시오.

2. 커뮤니티 간부의 두 번째 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3. 제 4 회 사회 문화 축제 개회식과 폐막식 개최

4. 스타 클럽을 선정 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5. 올해 지역 사회의 연례 감사에서 좋은 일을;

6. 문화 축제의 요약과 협회의 연례 감사 및 관련 자료의 준비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7. 이번 학기에 사회 협회와 다양한 사회를 요약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2019 년 9 월 ~ 2019 년 1 월 :

1. 사회 협회 및 협회의 일상 관리를 더욱 표준화하고 각 파일에 대한보고 절차를 표준화하십시오.

2. 다양한 시스템의 구축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기록 보관소 형식을 표준화하며 필요한 경우 교육을 실시합니다.

3. 다양한 조직의 다른 활동에 협조하십시오.

4. 대학의 현재 캠퍼스 문화 축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5. 사회 복지 협의회의 첫 번째 세션은 새롭고 조정 된 것입니다.

6. 대학 설날 문화의 밤에 참여하십시오.

7. 학기, 연례 작업 요약, 평가 및 문서화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8. 다음 학년도를위한 업무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