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 연합 업무 계획의 개요


영화 및 TV학과 학생회 의 활동을보다 잘 개발하기 위해 영화 및 TV 학생회 는 학교에서 더 많은 발판을 마련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학과는 이전 학기의 경험을 요약하고 이전 학기의 단점을 배웠으며 이번 학기에 다음과 같은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One : Presidium은 부서별 시스템을 담당합니다. 부서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부처가 감독되고 승진되었다. 국은 부서가 국장을 담당하는 것으로 조사하고 결정했다. 예비 선거 조직원은 부서 발전을 지원하고 상기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원칙적으로 해당 부서의 구체적인 업무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특수한 상황에서, 부서와 관련된 특정 업무가 필요할 때, 사무국의 모든 구성원에 의해 논의되고 합의되어야한다.

둘째 : 정기 회의 시스템. 상영위원회는 영화 TV 총국 (General Manager)의 일상적이고 신속하고 효과적인 업무 처리를보다 잘 촉진하기 위해 2 주마다 정기 회의를 개최 할 예정이다. 정기 모임 시간은 화요일 16:30입니다. 각료급 이상의 장관들은 회의에 참석하고 특별 행사는 임원들을 회의에 불러올 수있다. 회의의 주요 내용은 지난 2 주간의 작업 전반을보고하고 다음 2 주간의 작업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었습니다. 지난 2 주간의 작업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하거나 다음 2 주간의 작업, 브레인 스토밍, 함께 일하고 서로 마주 치게 될 문제를 예방하십시오.

3 : 간부 자격에 중점을 둡니다. 영화 및 TV 협회 총회 간부로서 가장 먼저 깨달아야 할 것은 그것이 일종의 영광이라는 것입니다. 반 친구들 앞에서는 "간판"이 있습니다. 그래서 간부로서 항상 자신에게 요구해야합니다. 특히 직장 생활에서 학생들 간부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는 빈랑 나무 열매, 흡연 등을 씹을 수는 없습니다.

4 : 조정에주의하십시오. 부서와 부서간에 장관과 임원은 모두 같은 수준에 있으며 높이가 자랑스럽지 않아야하며 조화 로워 져야하며 함께 진전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활동이 효과적이고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5 : 일을 덜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본질을하십시오. 수행해야 할 활동이 많지 않습니다. 핵심 사안은 수행해야 할 일이 많지 않고, 실용적이고, 실체적이고, 빈손으로 이야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본질을 염두에두고 학생 노조 의 이미지가 학생들 의 마음 속에 더 높은 수준으로 올려 질 것이며 이는 우리의 작업 개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부서간에 수행되는 활동은 먼저 선전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좋은 평판은이 사건을 반으로 성공시킬 것이다. 포스터 홍보에서 민간 선전도 실시되어야한다. 간단히 말해 학생들의 차를 마신 후에도 활동을 천천히 알게하고 미묘한 영향으로이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며 높은 열정으로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국의 토론과 연구 후 11 년 동안 각학과의 다음 학기의 전반적인 개요입니다 :

문화 체육학과

1. 설날과 갈라 저녁 행사 주최자에게 조건이 허용되면 학생 조합원 이 프로그램을 연습하고 파티에서 공연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모든 협회는 집회 또는 행사를 실시하고, 명령을 유지하기 위해 직원을 파견하며, 특정 활동을 조직합니다.

3. 학생 간부 간부 연합을 조직하십시오.

4. 시간이 허락하는 경우, 휴일 동안 학생회 에서 탁구, 농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여 여러 부서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 회원의 체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선전 부

1. 선전 부서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작문 및 그림 기술을 가진 학생들을 선전 부서에 모집합니다. 선전 부를 돕기 위해 서예 및 페인팅 애호가 협회를 조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각 부처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부처의 업무와 조율하며, 창과 칠판의 내용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콘텐츠의 혁신을 추구하고 과거의 상황을 변화시키는 작업의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훌륭한 신문을 선택하고 학교 전체에 홍보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신문에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주요 행사의 홍보 및 긴급 홍보.

조직 부서

1. 그룹 사무 총장과 부회장이 그룹 회비를 징수하고 그룹을 그룹으로 밀어 넣도록 돕는다.

2. 정기 출석.

3. 기타 일상 업무.

사회학과

1. 협회의 조직 협회는 더 나은 여론 영향을 얻기 위해 한 학기 동안 한두 가지 활동을 수행합니다.

2. 이번 학기에 한두 개의 클럽을 개발해야합니다.

3. 협회의 특정 임무와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수정하십시오.

4. 지역 사회 디자인 경쟁을 조직하십시오.

뉴스 수집 그룹

1. 더 많은 뉴스 자료를 얻으려면 시간 내에 학교 및 기타 부서 간부들과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뉴스 팀은 또한 그룹 블로그의 재구성을 촉진하고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컴퓨터 웹 사이트 제작에 능숙한 학생을 모집해야합니다.

3. 조건이 좋을 때 학생들 사이에서 "기자"경연 대회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학습 부서 및 이미지 교환 대행사와 함께 영화 및 TV 부서 신문을 공동 출품 할 수 있습니다.

학습 부서

1. 11.17 국제 대학생 축제를 계획하십시오.

2. 각 반마다 학생들의 출석을 준비하고 세어 본다.

3. 매일 작업을 단계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노동 복지부

1. 문명화 된 달 활동은 11 월에 실시되었습니다.

2. 매일 작업을 단계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다음 학기의 각 학과별로 개개인의 업무 발전 과정을 개괄적으로 보여 주며 모든 학부의 간부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이며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전반적인 발전 방향을 바꿀 수 없다. 각 부서의 혁신 활동은 부서별 계획에 반영 될 수 있으며 실제 구현은 반드시 국이 논의하고 결정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