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위원회의 사업 계획


먼저, 액티브 오브젝트

Department of Economics and Trade 08, 09 모든 수업.

둘째, 활동의 주체

모든 경제 및 무역 학생회 .

이벤트 소개

이 행사는 보건 복지부가 주관했으며 학생회 (Student Union) 가 시행했습니다.이 행사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비상 사태가 특징입니다. 장기적이란 의미는 활동이 실행되면 학생회의 책임 시스템에 쓰여지는 것입니다. 사전 설정된 모델주기에 따르면 연속성이란 활동이 연간 계획에 기초하고 활동 객체가 지속적으로 지속적이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행 과정의 특정 요일과 시간을 말하며, 그룹 리더가 협약을 책임지고 있으며, 다른 이들은 보증 활동의 공정성을 알지 못합니다. 동시에, 우리 부서는 특정 활동의 기초로서 향후 검사를 위해 기록에 기록 그룹을 구성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더 심각한 결근을 보이는 일부 수업을학과에 넘겨서 처리 비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심각도에 따라 특정 경고를 제공합니다.

셋째, 활동의 특정 운영 모드

컬렉션에 따라 모든 클래스와 검사자의 수업 일정이 수집되고 그룹화 후 작업이 그룹에 할당되며 각 그룹은 한 사람이 이끌고 각 그룹은 수업을 담당하는 수업의 주간 수업 일정을 작성합니다. 그룹의 모든 구성원에게는 수업 일정이 없었으며 두 가지 형식과 강의 계획이 전달되었습니다. 수업 조사 과정에서 그룹 리더는 팀에게 제출 된 계획에 따라 각 반의 수업 수를 확인하도록 유도하고 결과는 학생회 에서 2 부씩 작성하고 다른 한 부는 반 (반) 카운슬러 또는 반위원회에 보냅니다. 학급 이름의 경우, 수업을 빠뜨린 교직원 명단과 수업이 결석 한 이유 목록은 보존 기간의 결과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여기에는 학급위원회와 카운슬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넷째, 행사 목적

a) 학교 스타일의 구축을 강화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적합한 학습 환경과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b) 활동을 통해 학생회 회원 간의 연대감과 협력 의식을 높이고 상호 이해를 증진하며 책임 의식을 향상시킨다.

V. 이벤트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점과 해결책

많은 수의 객체가 포함 된 광범위한 활동으로 인해 가장 큰 문제는 수업의 조작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이 문제에 대해 우리 부서에서는 토론을 통해이 계획을 제공했습니다. 조사되는 모든 수업은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학생 조합원 은 해당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 리더는 각 그룹 리더가 그룹을 담당하는 여러 클래스의 양적 및 무작위 검사를 실시하며 2 ~ 3 개 클래스는 전문 과정과 함께 이러한 클래스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동일한 그룹에 할당됩니다.

6.이 활동에서 준수해야 할 원칙들

a) 모든 학생회 회원의 참여를 전제로하는 수업 시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물론 모든 학생 의 학습을 지연시키지 않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b) 공정성과 공정성의 원칙을 지키며, 검사관은 사전 검사를받을 클래스 나 개인에게 알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초기 불완전한 계획 일 뿐이며 장래에 어떤 결점이 있거나 그것을 고려하지 않았다면이 행사의 성공적 개최가 분명히 경제 무역 부서에보다 밝은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분명히 지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