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 연합 편집 작업 계획


거대한 별들은 모두 자신의 방식대로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가 깊은 하늘을 바라 볼 때 우리는 평화와 조용함을 느낍니다. 저는 문학을 좋아합니다. 저는 사설계가 진심 어린 말로 마음을 쏟아 내고 삶을 꾸밀 것을 좋아합니다.

가을, 아름다운 수확 시즌 인 이번 학기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날을 되돌아 보면, 편집 팀은 성공을 거두고 난관에 봉착 해 실패로 자랐고, 회원에서 목사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목사가되는 것이 어렵고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이며, 열심히 일하고 개발하고 혁신 할 것입니다. 지난 학기 편집부의 작업을 토대로이 학기에는 기회와 도전이 동시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난 학기의 이익과 손실, 경험과 교훈을 분석하고, 현 상태를 명확히하고, 좋은 계획과 실천을함으로써 편집부를보다 잘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 편집부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9 월 15 일에 열린 새 학술회의에서 우리는 4 명의 회원을 고용하여 직원을 키우고 학생 조합 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편집부의 업무를 이해하도록 노력했습니다. 모든 회원은 책임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책임, 이니셔티브, 인식, 내부 응집력의 지속적인 강화, 그리고 업무 교육,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능력.

2. 편집부는 2 주 안에 회의를 열고,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평일 오후 8시에 예정되어있다. 대다수 학생들의 의견과 필요 사항은 학생회 와 청소년위원회에 적시에 반영 될 것입니다.

셋째, 이전 학기의 편집 작업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깊이 들어서 학생들의 의견과 제안을 들어보십시오.

4.이 학기의 상대적으로 큰 활동에서, 각 부서가 훌륭한 일을하고, 원고를 수집하고 편집하는데 좋은 일을하도록 돕는다. 특히 대학의 연설 대회에서 연설을 심사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도록 돕고 편집부를 연기한다. 중요한 역할.

다섯 번째, 3 단계 전략을 고수하십시오. 다시 말하면, 원고의 초안 작성, 검토 및 출판은 먼저 대학에서 발행되며 수집 된 기사는 독자가 읽을 수있는 "Sunshine Quotations - Exhibition Academy Style"에 게시됩니다.

6. 사회 및 다양한 부서의 후원자와 협력하고, 기금을 보충하고, 일할 수있는 조건을 조성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원고를 쓰고, 더 많은 원고를 제출하고, 뛰어난 소규모 작가에게 보상하도록 권장합니다.

7. 학교 사설 부서의 협조를 듣고 학교 사설 부서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원하며 학교 편집부의 반 월간 간행물에 기여합니다.

저는 지금 제 3의 장관입니다. 저는 계속 저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저의 편집 부서가 대부분의 작문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부서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노력으로 사설 부서의 업무가 질서있게 처리 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편집부는 이번 학기를 완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편집부가 더 나은 내일을 가질 것이라고 사설 부서가 믿는다 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