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2014 졸업 요약


제 1 조 :

졸업 자기 식별 에세이 : 대학의 소중한 3 년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대학의 3 년 성공과 실패를 요약하고, 잘하는 데있어서의 부적절 함을 상속 받아 필자가 통과 한 길을 검토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을보기 위해서.

이 3 년 동안, 저는 간호 직업이 단지 환자에게 봉사하고자하는 소망이 아니라 숙련 된 수술 기술로 충분하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킵니다. 제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사기성 및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켜 도덕적, 지적 및 신체적 측면에서 모든면에서 발전하고 21 세기의 개발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있는 전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De : 대학 3 년 동안 나는 조국을 사랑했고, 중국 공산당을 단호히지지했고, 4 ~ 4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자기 동기 부여와 책임감이 강합니다. 청소년 단체위원회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청소년위원회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중국 공산당의 성격과 역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지지하며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팀워크의 삶 중심 가치를 확립합니다. 학년도에 나는 학교에서 조직 한 정치 활동에 진지하게 참여했으며 당 중앙위원회와 함께 이데올로기와 행동으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지혜 : 학습에 대한 나의 태도는 옳습니다. 당신이 잘 배우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방법"과 일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방법을 바꾸 었으며, 내가 한 것에 대해 부지런히 생각했습니다. 이해하지 못했을 때 조언을 구할 수있었습니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를 결속하고,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간호 업무를 표준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양질의 서비스와 유연한 기본 관리, 정기적 인 사랑의 활동, 그리고 계획을 가지고 이론적 인 연구를하십시오. 항상 "사랑, 보살핌, 인내"를 바탕으로 "눈, 손, 발, 근면"을 달성하고, 환자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환자에게 긴박감을주고, 인생에서 전심으로 생각하고, 선을 개발합니다 생활 습관, 삶은 완전하고 조직적이며 삶에 대한 엄격한 태도와 삶에 대한 태도와 삶의 스타일이 따뜻하고 관대하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도움이되며 일을하는 데 좋은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동료와 조화롭게 살 수 있습니다. 과외 활동에 참여하여 과외 활동에 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십시오.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기본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내 마음도 질적 인 도약을 달성했으며 새로운 기술 지식을 더 빨리 습득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미래에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습 지식의 기간 동안, 교사의 가르침은 저를 학습의 즐거움을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좋은 학습 관계를 맺어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이제 저는 졸업식을 가고 있으며, 저는 졸업식 디자인을하고 있으며, 저는 자존심과 분석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몸 : 신체적, 심리적 측면 모두. 간병인으로서, 당신은 좋은 체력과 강한 의지가 있어야합니다. 대학에서 나는 학교, 대학, 수업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나는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심리적 인면에서 나는 강한 의지의 질을 발휘하고, 건강한 성격을 형성하고, 학습과 실습에서의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미래의 일의 요구 사항에보다 잘 적응할 수있는 분위기를 두려워합니다.

3 년간의 대학 생활은 제 인생의 작은 부분입니다 만, 그것은 미래의 삶을 계획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땀과 수확을 포함합니다. 나는 졸업하고 교과서를 뒤집으며 플로렌스 나이팅게일의 이야기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녀는 친절하고 상처 입은 사람을 사랑합니다. 그녀는 진지하게 일하고, 높은 책임 의식과 뛰어난 조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24 시간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Si Lichang의 거리에서 상처 입은 환자를 검사하기 위해 기름 램프를 들고있을 때마다, 그 숫자가 나타났습니다. 군인들은 모두 그녀에게 높은 존경심을 표하고, 상을 칭찬하고, 고귀한 정신을 칭찬하고, 여성 세계의 영웅이라고 부르는 그녀의 모습에 키스했다. "저 지루한 곳에서, 나는 보았다. 여자는 기름 램프를 들고 흐린 빛을 걷고 한 집에서 다른 집으로 가볍게 걸어 간다. 행복한 꿈처럼 조용히 머리를 천천히 돌리고 키스하고 어두운 벽에 떨어지는 여자. 그녀의 모습, 작은 기름 램프는 획기적인 빛을 발산했습니다. 예를 든 힘은 언제나 끝이 없으며, 우리의 위대한 간호 개척자에 관해 생각할 때마다, 나는 또한 매우 화가났습니다. "나이팅게일 똑같은 건강 보호자, 모든 치료받는 사람의 마음을 비추기 위해 내 자신의 빛과 함께! "이것은 내 인생의 서약이 될 것입니다.

제 2 조 :

우선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에 관해서는 법을 준수하고, 도덕적 재능을 키우며, 공공 재산을 돌보고, 동급생을 단결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의향이 있습니다. 실용주의와 진리의 정신을 지닌 학교에서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참여하는 것에 열광합니다. 정치적 방향.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접근 함.

나의 연구에서, 나는이 전공에서 관련 과목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훌륭한 결과를 얻었다. 직업 영어 능력 시험에서 레벨 A의 수료증을 받았으며, 전문 수업 시험에서 국제 상업 아티스트의 자격증을 받았습니다. 내 전문 지식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다양한 서적을 읽고 지식과 배경을 넓혔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을 길러냅니다. 나는 친근하고 정직하며 신뢰할 수 있고 친절하기 때문에 항상 동급생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일의 측면에서, 나는 책임감, 좋은 의사 소통 기술, 동급생과의 연대감 및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학생 간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평생 교육위원회의 구성원으로서, 저는 또한 공부하면서 여러 가지 실제 활동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저는 학생회가 주최 한 T 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학교가 주관 한 자선 기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대학 생활 3 년 동안 나의 지식 수준, 이데올로기 적 영역 및 업무 능력이 새로운 단계를 밟았습니다. 아름다운 대학 생활에 대한 인사를하고 대학에 진학 할 때 나는 지난 몇 년을 회고하는 것을 잊지 않고 열정과 확고한 자신감, 높은 책임감으로 새로운 미래를 만날 것입니다.

제 3 조 :

고등학교 3 년은 시간뿐 아니라 경험과 변화입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분위기에 온 십대는 항상 자신의 길을 가야하고 항상 최고의 사람이되어야하기 때문에 울었고 웃었다.

조국을 사랑하고 조국의 미래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중국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원으로서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긍정적이고 영적인 전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체 신분이 학생 간부 이건 일반 학생 이건 관계없이 집단의 사랑 때문에 그들은 학교 규칙을 엄격히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방향성있는 크로스 컨트리 교육, 현장에서의 영광에 참여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배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점수를주는 노예는 만들지 않습니다. 그는 과학 실험 수업의 학생이지만 미술과 같은 비과생에 대한 연구를 경멸하지 않고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진지하게 연구하며 로봇 그룹 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종합적으로 발전합니다. 학습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품질과 학습 효율성을 배우고, 절대로 부정 행위를 피하거나, 결코 표절하지 말고, 학습에 능숙하고 부지런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텡 페이 (Tengfei)"1 등급 장학금은 3 년간의 학습 인증입니다.

그들은 선생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의 사랑과 헌신을 느낍니다. 그리고 항상 훌륭한 결과를 보답하려고합니다. 나는 내 길을 가야하지만 선생님의지도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