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졸업 클래스 작업 요약


전국 졸업반의 작업 요약

21 세기는 과학과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이며 재능을위한 새롭고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재능 재배의 기초로서 Guoxiao는 새로운 세기의 발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포괄적 인 자질을 갖춘 재능을 개발할 책임이 있습니다. 국가 졸업생은 국가 재능 훈련 기지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 단계를 개선하는 방법은 초등 학생이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 심리적 준비가 충분한 지 여부, 특정 질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 필요한 문화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중등 학교에 입학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됩니다. 따라서 졸업반 학생들의 교육과 교육은 국가 작은 단계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학교 지도자들과 모든 교수진들과 교사들의지도 아래 뛰어난 졸업생들을 성공적으로 보내 왔습니다. 졸업반 수업에서 우리는 "우수한"결과를 달성했지만 이것이 의도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졸업반에서 우리 학교의 관행을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졸업반의 일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교육의 질은 생명선이며 졸업반 수업의 질은 삶의 초점입니다. 현재 대중은 학교의 장단점을 평가하며 졸업반 수업의 결과 만 살펴 봅니다. 졸업반의 질은 학교의 평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학교의 명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일반 대중은 졸업반에 큰 희망을 걸었고, 동시에 교사의 질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재능을 가진 사람 만이 우리 사회에 합당하고 사람들에게 합당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학교 지도자들은 졸업반의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졸업식 수업의 일을 학교 일의 의제에 포함시킵니다.

둘째, 졸업반 교사의 배치.

졸업식 교사 배치를 위해 지도자들은 학생의 실제 상황과 교사의 능력을 토대로 심층적 인 조사 및 조사를 실시하고 전반적인 고려를하고 교사와 교사와 학생들 간의 최상의 결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셋째, 졸업반의 작품은 "조기", "엄격한"및 "구현"

졸업반 학생들은 "초기"단어를 강조합니다. 학교가 시작될 때 졸업반 교사, 졸업반 학생 및 졸업반 부모를 위해 3 회의 회의가 열렸습니다.

1. 교사 컨퍼런스

학교 첫 주에 첫 번째 졸업반 교사 회의가 열렸는데, 현재의 교육 상황에서 교사의 사회적 책임, 특히 졸업반으로 일하는 무거운 책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우리 학교의 졸업반 학생들은 모두 젊고 활력이 넘치고 지식 기반이 풍부하며 교수법이 새롭고 학생들을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있는 중년의 교사들입니다. 교사는 주로 교사들에게 자신감을 갖게하고 교사의 열정을 동원시킵니다.

2, 학부모 면담

물론 교사의 "가르침"과 학생의 "학습"에만 의존하는 경우 가끔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학교, 교사 및 학부모 간의 긴밀한 협조가 무시 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두 번째 주에 우리 학교는 현재의 교육 상황과 학교의 상황을 부모님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학부모 면담을 열었습니다. 졸업반을 파악하고 학교에서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학교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십시오. 학부모 면담을 통해 많은 부모들은 자녀들을 교육시키기 위해 부모의 시급함과 책임감을 높였습니다. 학교와 학부모의 교육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냈습니다.

3. 학생 회의

그 다음에 졸업식 모임이 열렸고, 일반 동원에 근거하여 학생들의 수준별 교육과 안내를위한 다양한 방법이 채택되었고, "양두 중간"을 파악하는 방법이 채택되었습니다. 평화시에 진전을 이룩한 학생들은 영적으로 격려하여 학생들의 학습의 자기 학습 및 평준화를 크게 향상시켜 "나를 따라 다니는"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작업을 단계적으로 수행하려면 엄격한 제약 조건을 적용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학교에서 개발할 계획 외에도 각 교사는 강의 진행, 계획 검토, 품질 향상을위한 조치 등 자체 작업 계획을 개발해야하며 학생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시행 과정에서, 그들은 지구에 내려 가고, 평온하고, 서두르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경고합니다. 교무실에서는 불규칙하게 교사의 실천을 점검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신속하게 지적하고, 열정적 인 상담과 도움을주고, 교사가 자신감 있고 야심있는 일을하도록 노력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은 실현 가능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수업에서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고 "One Gang One"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이 교사이든 학생이든, 우리는 그들이 모든 직업을하도록 요구하는 것에 대해 엄격합니다.

"구현"은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 학교는 또한이 일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교사는 지식 구현, 특히 일반 리뷰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일반적인 검토에서는, 그것은 제나라를 강화하고 "오라"를 육성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검토는 인간의 학습과 개발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검토는 과거의 연습을 기계적으로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방법을 가르치고, 규칙을 파악하고, 학생들을 더 높은 수준으로 안내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지식과 관련 물건을 재인식하고, 새로운 실제 활동을 재구성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해에 따라 학생들의 재개발을 촉진하고, 심사 과정을 신중히 고안하며, 심사 방법을 적절히 선택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두어 "이해하기"와 기계적 치료의 실천을 변화시켜야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Aura"를 육성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 검토의 공동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학생들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두고 새로운 교육 개념의 지침에 따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 과정에서 교사는 "진짜"가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언어학과에서는 단어, 단어, 문장, 기사, 구두점, 청취, 말하기, 읽기 및 쓰기와 같은 다양한 지식 유형을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요"의 요구 사항은 교육 과정에서 엄격하게 구현되어야합니다. 둘째, 검토 과정에서 우리는 철저히지도하고, 엄격한 지침을 따르며, 엄격한 요구 사항을 따르고, 엄격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게임을 진행하지 않아야합니다. 다시 한 번 실제적인 결과를 요구하십시오. 검토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매번 리뷰 클래스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신중하게 검토하여 매번 리뷰를 얻을 수 있도록해야하며 각 레슨마다 새로운 이득이 있습니다.

셋째, 졸업반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협력한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졸업반은 무거운 임무와 많은 압박을 가지고 있습니다. 졸업식의 수준은 교사를 졸업하는 문제 일뿐만 아니라 전체 학교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소위 "학교의 상승과 하강, 교사들도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졸업반의 모든 선생님들에게 전반적인 상황에서 진행하고, 신중하게 운동을 계획하고, 메시지를주고, 아이디어를주고, 유용한 자료를 모으고, 그래서 졸업식 선생님들이 집단적인 따뜻함을 느끼고 일을 느끼도록 요청합니다. 행복, 열심히의 가치를 느껴보십시오.

넷째, 일과 휴식, 효율성 향상

졸업식 수업은 오랜 공부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이 일하고 휴식을 취하고 학습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다채로운 활동 수업 개발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V. 이념적 연구를 엄격하게 파악한다.

졸업반 학생들은 항상 배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 1-2 명의 학생들이 있으며,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이데올로기 작업을해야만 수업 전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졸업반 학생들은 안정적이지 않고 언제든지 문제를 발견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이야기 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은 가볍게 일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위의 요점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의 관행 중 일부입니다. 성취는 역사가되었으며 앞으로는 형제 학교의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 덕분에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학교 졸업반의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학년도가 끝났습니다. 졸업식 수업이 끝났습니다. 올해의 일을 생각하면, 보수가 있고, 이익이 있고, 결점이 있고, 결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확은 상당합니다. 올해의 기여가 가치 있고 가치있는 일이라고 깊이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을 되돌아 보면, 졸업식 수업은 비범하고, 선생님들 각각이 잘 압니다. 졸업 수업을 가르치는 것은 개인적인 시간과 혜택을 희생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학생, 학부모 및 학교에 책임을지고 있기 때문에 어깨에 무거운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의 강도, 임무, 압박감은 각 교사의 경험이지만 어떤 교사도 불만이 없으며 아무도 퇴각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교사는 늘 그렇듯이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아프게 일합니다. 졸업반을 선택 했으므로 몇 가지 성과를 만들어야합니다! 아래에서는 구체적인 작업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열심히하고 내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Bao Jianfeng은 분쇄되어 왔습니다. 매화가 쓴 추위에서 왔습니다."지난 해 나는 항상 새로운 수업을하기 전에 교재를 낭독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가장 최신 정보를 얻고 각 수업을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좋은 추수 감사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교과서와 교수법을 연구하고 각 수업을 공개 수업으로 취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수확은 상당히 풍부합니다. 왜냐하면 각 반에서 나는 가르침에서 마주 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끊임없이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수학 교실을 통제하고, 제 시간에 교수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교육 링크를 완벽하게하는 데있어 승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독서는 나의 지식을 넓히고 나의 포괄적 인 지식을 풍부하게했습니다. 강의 언어를 풍부하게하고 수학을 덜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폭풍을 지나지 않고 무지개를 보는 방법"이라는 변함없는 진리를 증명하는 것처럼, 지불하면 이익이 발생합니다.

둘째, 직업 수준 향상으로 인해 학업 성취도가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학년도 나는 졸업반 학생들에게 수업 교사의 수학 및 수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지도자들의 신뢰에 비추어 저는 감히 뛰어 넘지 않았습니다. 가르침에서 학생들의 약한 기초를 고려하여 매주 작은 시험을 치르고, 실수를 정정하고 수정하며, 학생들이 지속적인 발전에 자신감을 갖게하고 학습에 강한 관심을 갖도록 노력했습니다. "Kung Fu는 마음으로 돈을 지불합니다."올해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내가 가르친 두 가지 수업 중 수학 점수를 통과 한 학생들은 성적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시에 처음 4 ~ 8 학년 학생들의 질적, 학습 적 특성에 대한 과거 연구의 결점을 보완하고 투자하여 단기간에 서로 적응하고 좋은 교사와 학생으로 점차적으로 통합했습니다. 관계.

셋째, 교과서를 기초로 한 교실에서 견고한 토대 마련

3 라운드 검토 포괄적이고 사려 깊은, 교육 자료의 과학 시스템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더블베이스"를 낳고, 시험의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퍼 레벨을 검토하지 않으며, 쓸모없는 작업을하지 않으며, 리뷰를보다 명확히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내용의 여러 레벨을 신중하게 고려합니다.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내용, 이해해야 할 내용, 이해해야하는 내용, 유연하고 포괄적으로 사용되는 내용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조사 할 수학적 아이디어와 수학적 방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능력 배양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주요 지위를 완전하게 구현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해야합니다.

넷째, 겸손하게 다른 교사들에게 연구원과 의사 소통을하도록 부탁하십시오.

가르침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각 장의 연구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다른 교사의 의견을 구하고 그 방법을 배우며 동시에 교사의 교훈을 듣고 종종 다른 교사를 수업에 초대하고 의견을 찾으며 업무를 개선하고 항상 연구원을 초대합니다. 학교는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목표와 요구 사항에 더 가까워 지도록 수업과 가이드를 듣습니다.

V. 작업을 진지하게 수정하면 작업이 세련되고 세련됩니다.

목표 및 계층 적으로 개발 된 연습 문제를 해결하고 각 운동마다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지식, 기술 숙련도 및 능력 향상의 통합은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실습을 필요로합니다. 운동 문제를 선택하고, 질문의 양은 중간 수준이어야하며, 질문의 전형적 및 계층 적 특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여러 수준의 학생들에게 적응하고, 학생들의 숙제를시기 적절하고 양심적으로 교정하고, 학생의 작업을 분석 및 기록하고, 운영 중에 제시해야합니다. 문제는 분류되고 요약되어 철저한 평가가 이루어지며 관련 상황에 따라 교수법이 제 시간에 개선됩니다.

다섯째, 시험지도를 강화하고 비 지적 요인을 육성한다.

객관식 질문이나 빈칸 채우기 질문의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합리적이고 간결한 방법을 찾는데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신속성 보장"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질문에 대답하여 답을 표준화하고 불필요한 부분을 줄이며 학생들이 테스트의 순서와 기술을 요약 해 보도록 안내하고 테스트 전과 시험 중 심리적 조정의 실습과 경험을 요약합니다. 적절한 심리적 조정 방법과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서 현장 리뷰와 질문에 답변하고, 점차적으로 테스트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나쁜 대답 습관을 교정하고, 답변 전략을 최적화하고, 예방 조치를 강화하도록 돕습니다.

한 학년의 노력을 통해 수업은 첫 번째와 두 번째 테스트 모두에서 비교적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교사의 사회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의 교육 및 강의 업무에서 더욱 엄격해질 것입니다. 자아, 여러면에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앞으로 발전하여 아름다운 내일의 추세에 동참하십시오.

9 학년은 교육 관리를위한 가장 중요한 해이며, 수업 교사의 수업 관리 업무의 하이라이트이기도합니다. 학기 중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수업 관리를 실시했습니다.

먼저, 수업의 실제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십시오. 작년에 많은 선생님들에게 두통이 있었고, 중대한 인터넷 중독과 그릇된 행동을하는이 수업에 몇 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 복잡한 수업에도 불구하고 압력이 크고 책임감이 더 클 것 같습니다.

둘째, 일상적인 관리를 파악하고 긴장하지 마라. 수요일에 4 학년 수업을 사용하여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과 안전과 건강에 관한 학생들을 교육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 "습관적 인 재배", "작은 것들이 나에게서 시작"과 다른 학급 모임, 특수 교육을 실시하고 친숙한 사례로 감염되었습니다. 이 수업의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학교가 시작된 이래로 여러면에서보다 면밀한 조사가 이루어 졌으므로 평상시에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매일 학생들의 이념적 연구를 강조합니다. 수업의 건강과 수업의 다른 측면에 대한 책임은 교실 창과 오늘의 다양한 분야의 청소가 제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수업 시간이 더 좋습니다. 진지하게 학생들의 주간 양을 정량화하십시오.

셋째, 다양한 분야의 교사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교사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주요 과제는 학교와 교사, 학부모가 가장 염려하는 결과입니다. 매월 시험마다 교사와 함께 분석 및 연구하고 학생들이 이유와 실수를 찾도록 돕고,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격려하고, 격려하며 격려합니다. 뒤에 학생들에게 뭔가를 배우게하십시오.

넷째, 적극적으로 가정과 학교 사이의 접촉을 수행하십시오. 학부모 면담의 내용을 신중하게 고안하고 학생들의 학부모와 이야기하고 서로 이야기하십시오. 동시에, 나는 종종 학생들의 부모와 대화하고, 집에 전화하고, 부모를 초대하고, 마음에 와서 진실을 말하며, 모든 것이 아이들을위한 것입니다.

V. 성취와 문제점

학교 지도자들과 교사들의 공동 노력에 힘 입어 우리 반 학생들은 결속력이 강해졌으며 학생들의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학교가 주관 한 활동이든 첫 번째와 두 번째 시험이든간에. 둘 다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사회, 학생, 가족 등의 영향과 제한된 능력으로 인하여 수업 시간에 많은 문제가있어 수업 일정 관리가 아직 미흡하고 특수 학생 관리가 한층 강화되어야합니다. 나는 앞으로의 작업에서 계속 향상시킬 것입니다.

대학 졸업 작품 요약

수업 활동 :

1. 민주적으로 계급 간부를 선출하기 위해 급우들을 조직하십시오.

2. 작년에는 기본적으로 매주 수업이 정시에 개최되며 강의 형식은 강의실에만 국한되지 않고 야외 수업 회의, 온라인 수업 회의 및 그룹 커뮤니티 및 그룹 우편함의 대규모 커뮤니티 사용에도 활발합니다. 인생 학습의 모든 측면과 인생 전망.

3. 지난 학기 동안 동지는 겨울 동지 만두를하기 위해 매점과 대화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조직했습니다.

4. 학생들이 학교 및학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학생들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5. 다음 학기에 Zhangzhou Forest Botanical Garden에서 나가 놀고 학생들을 구성하십시오.

작업 요약

1 년 동안의 분대장으로서, 나는 정말로 내 반에 관해 말할 무언가가있다.

먼저 진행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1 학년 시작부터 현재까지 우리는 민주주의 선거 간부를 목격했습니다 작은 민주주의가 위대한 민주주의의 시작입니다 자신의 수업을 선택하는 계급 간부는 수업을 관리하는 데 더 편할 것입니다 학생들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목격했습니다. 하모니, 클래스 회의의 지속적인 소집과 클래스 회의의 멀티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을 목격했다. 나는 클래스 회의가 수업 및 클래스 순서의 혼란의 지속적인 활력을위한 중요한 보증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위 "새로운 하루, 새로운 하루, 새로운 하루", 매주 새로운 것들은 매주 반영됩니다 물론 단점은 끊임없이 교정되고 모순은 끊임없이 해결되며 수업은 끊임없이 개선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수업 활동의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많은 것은 아니지만 울퉁불퉁하고 계급 간부의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점진적으로 개선되면서, 수업 간부의 능력이 관리 수업에서 몇 번이나 향상되어 학생들의 대학 생활 적응을 목격했으며, 매우 느리지 만 이데올로기 적 영역과 학생들의 종합적인 품질 향상이 개선되었습니다. 이것은 내 만족과 행복에 가장 합당한 곳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번 학기에 우리는 여행 관리의 새로운 클래스의 탄생을 목격했다는 것입니다. 민주주의 중앙 집권 체제가 수립되고, 학급 보상 및 처벌 제도가 명확 해졌으며, 학급 재정 상태가 투명 해졌으며, 학교,학과 및 수업 활동의 참여 시스템이 명확 해졌습니다. 수업 규칙은 수업 구성입니다. 수업 규칙의 탄생은 수업이 실제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가기 시작했으며 자체의 원칙과 의식을 갖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클래스 규칙에 따라 클래스 업무는 법률과 규정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클래스는 표준화 된 관리 프로세스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 관리 팀의 삶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새로운 모순이 출현하고 해결되면서, 수업의 규칙은 계속 개선 될 것입니다.

클래스 규칙의 서문에서 관리 클래스를 자체 비즈니스로 시작 했으므로 클래스와 클래스에 대한 모든 것이 지금입니다. 나는 급우들 앞에서 심각하고 드문 웃기는 이미지일지도 모른다. 이것은 라오 카오 (Lao Cao)와는 매우 다르다. 수업의 일상 관리 나 수업 규칙의 내용에 관계없이 학생들의 불만에 대해 들었습니다. 너무 엄격하고 지나치게 말했을 수도 있지만 야오 씨가 말했듯이 나중에 이해할 것입니다. 규칙, 규칙, 인생에서 농담하는 법은 중요하지 않으며, 일은 진지해야하며, 나는 내 수업에 책임이있다. 나는 또한 각 학급 회의에서 5 명의 팀 리더들 중 가장 이야기되고 가장 당혹 스럽다는 것을 점차 발견했다. 학급에 관해 이야기 한 후에, 나는 또한 삶의 이상, 신념,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등과 같은 감정적 인 말을하고 싶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이더라도, 나는 이것이 반드시 말해 져야한다고 생각한다. "대학의 방법은 명나라에 있고, 사람들과 선한 일에있어."나는 반 친구들의 도덕적, 심리적 특성을 관리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인다. 분대장은 유모가 아니며, 대학생의 대학 생활에서 지도자가되어야한다. 내면은 사람의 뿌리입니다. 올바르지 않으면 자격을 갖춘 대학생이 될 수 없습니다. 저는 감정적 인 사람이고 유교의 후계자입니다. 이런 종류의 경영은 내 생각의 영향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유교는 규칙과 도덕에 따라 다른 특성을 가진 사람이라 할지라도 특성이 있습니다. 압력을 가해 야 할 필요가 있지만, 동시에 극단적 인 사람은 아닙니다. 유교 가족은 중재를 말하고 기술과 방법을 중요시합니다. 인생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은 인생에서 거의 듣지 못합니다. 그들은 급진적이든 아니든간에 일을합니다. 그들은 옳고 그름을하지 않으며,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조금 비틀 거 렸고, 자기 비하하고, 스스로 자멸합니다. 야오 (Yao) 선생은 분대장은 학생들의 심리적 역 동성을 이해해야한다고 말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해결하지 못하면 심각하지 않고, 그들을 안내하지 않으며, 더 유용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한다. 분대장과 학생들은 일과 반 친구 사이의 관계 일뿐만 아니라 분대장은 단순한 관리자의 구체화가 아니다.

그 질문은 여기에서 끝나지 만, 이제는 수업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째, 클래스 규칙이 나왔지만 여전히 클래스의 클래스 규칙 위반은 클래스, 휴가 및 부서 활동에 반영됩니다. 이것은 또한 나의 의무의 부인입니다. 나는 최근에 바빴고, 시험을 빨리 마쳤습니다. 관리에 약간의 허점이 있습니다. 둘째, 수업 스타일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는 학생 개개인에게만 반영됩니다. 시험은 끝났으며 학생은 시험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수업 시간에 문제가 생겼을 때 나는 심각하게 받아 들여 근본 원인으로부터 문제를 풀 수있는 방법을 찾는다. 출석제와 휴학 제도를 철저히 준수하면서 정기적 인 모임을 고집하고 학생의 교육지도를 강력히 주장하며학과 규정을 철저히 시행하고 수업 규칙을 확고하게 이행하고 학생들이 공부하고 생활하도록 조정했습니다. 그리고 작품 제작, 학생들이 타협하지 않고 학기 과제를 완료하도록 촉구하고, 수업 규칙의 개선, 계급 체계와 이데올로기 건설의 혁신, 간부의 능력 향상 및지도에주의를 기울이고, 경영 및 심층 관리에 참여하도록 장려한다. 활발하게 그룹 사회와 그룹 사서함을 기반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고 빠른 원칙에 따라, 가장 이해하기 쉽고, 가장 이해할 수있는, 가장 깊이있는 사람들의 목적과 온라인 플랫폼, 혁신적인 수업 양식을 개발, 클래스 학생들을위한 따뜻함을 빌드합니다. 편리하고 인간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여기에서 학생들은 기사,시, 수필, 분위기, 수확 의견, 행복, 반성 및 진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미래 학급 직업의 최우선 과제이며 매우 중요한 전략적 입장에 놓여 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너무 이상적이지만,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이 문제가 성취 될 수 있다면, 그것은 사업의 성공과 동등하다.

가까운 장래에해야 할 일은 주로 시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수업에서 나는 엄격하게 수업 구성을 따르고, 학생들을지도하고, 시험을 먼저 실시하고, 진실한 수준을 시험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자신의 계획을 세워서 탁자를 홍보하고, 검토하며 일을 할 계획이 있습니다. 또한, 그룹 수업 활동은 학기가 끝나기 전에 열립니다.

동시에 학기말에해야 할 일이 많이있을 것이므로학과 준비에 복종하고학과의 원칙과 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학기말에 학급 관리에 이상이 없도록 모든 일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