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연장자를위한 짧은 졸업 요약


고등학교 때의 시간은 내 인생에서 결코 잊혀지지 않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동급생과 친구들이 인생의 전환기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작은 아이부터 책임감과 책임감을 아는 성인까지, 웃음과 눈물이 있지만, 모두 기억에 합당합니다.

저는 고등학교에 입학 한 후 항상 학습에 전념 했었습니다. 저는 선생님과 부모님의 도움을받은 좋은 아이가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모든면에서 나 자신을 최고로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학업 및 취미에서 상호 홍보의 균형점을 성공적으로 발견했습니다. 보통 책에서 배우고, 학습 경험이있는 학생들에게서 배우고, 학습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습 스타일을 배우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또한 학습이 최종 대학 입시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기술임을 이해합니다. 3 년 동안, 저는 많은 좋은 학습 방법과 경험을 요약 해 봤습니다. 이것들은 누적 된 생명의 부이며 미래의 많은면에서 인생에 사용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생은 영원히 배우기 때문입니다.

한 방울의 물이 바다에 통합되면 건조하지 않습니다. 집단의 기쁨과 따뜻함은 특히 고등학교 3 학년 때 가장 소중하고 보람있는 학생의 시대입니다. 학교 시간에는 학급 활동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적극적으로 교사를 도왔으며, 반 친구들과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선생님과 급우들로부터 널리 인정 받았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과 격려, 동급생의 깊은 우정은 따뜻한 가족을 구성합니다. 캠퍼스에 들어서 자마자 나는 봄바람처럼 춥습니다. 나는 학교를 그만두고 나갈 때마다이 소중한 우정이 항상 동행하여 미래의 모든 어려움과 좌절을 극복 할 수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3 년간의 연구에서, 나는 값진 삶의 부를 많이 얻었고, 나는 또한 능력과 심리적 질을 배우는 데 훈련 받았다. 미래의 학습 생활에서 저는 열심히 일하며 계속해서 제 삶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