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소중한 대학 생활의 졸업 요약


2019 년 6 월, 소중한 4 년제 대학 생활이 끝나고 4 년째의 대학에서의 성공과 실패를 요약하고 개선 된 점이 잘 반영되어 나가는 길을 검토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앞으로 갈 길을보십시오.

학교에서의 학업 성적은 좋지 않았지만 학습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내가 태도를 올바르게 배우는 것입니다. 대학에 입학 할 때, 압력으로부터 스스로를 풀어 주겠다고 생각했지만 곧 대학이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주위에있는 학생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원래의 의도를 버리고 대학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둘째, 자기 학습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대학에서의 강의는 더 이상 고등학생을 괴롭히는 것과 같지 않지만 수업은 많은 지식을 말해 주므로 강의실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수업 시간에 교실에서 습득 한 지식을 연습하고 통합해야합니다. 직접 공부하고 도서관에 가서 관련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자가 학습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독립적 인 사고에 중점을두고 학습 방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해가 있습니다. 당신이 잘 배우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방법"과 일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옛말은 잘 어울립니다.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가르쳐주는 것보다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여기 방문하는 목적은 "물고기"를 배우는 것이지만, 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바꾸었고, 나는 부지런합니다. 이해가되지 않으면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공부할 때 "독립적 사고"를 좌우명으로 삼아 경고를 항상 기억하십시오.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공공 기초 과목에 대한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내 마음도 질적 인 도약을 이루었고 새로운 기술 지식을 더 빨리 습득 할 수 있었으며 미래에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습 지식의 기간 동안 나는 또한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 강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은 제가 배우는 기쁨을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좋은 학습 관계를 맺어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이제 나는 졸업반이며, 졸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존심과 문제 분석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나는 성격의 승화를 추구하고 내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였다. 나는 훌륭한 인격을 지닌 사람들을 존경하며 항상 그들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학 생활에서 나는 자기 성찰과 나의 성격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고집합니다. 지난 4 년 동안 나는 훌륭한 성격의 책과 몇 권의 책을 읽고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인격이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와 그것이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형성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어떠 하든지 도덕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나는 자기 훈련의 신조를 실천하고 그것을 따르십시오. 나는 보통 반 친구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존중하며 도움이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것이 전통적 미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저는 진리를 이해합니다. 사람들이 고귀한 도덕을 창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4 년을 돌아 보면, 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 나는 그들을 도와 줘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반대로, 제 급우들은 어려움이있을 때 이기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넓 힙니다. 선생님 들께서는 제가 어색 할 때 저를 도우라고 안내해주기 때문에 항상 존경 스러웠습니다. 선생님의 도움 없이는 어디를 가야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제 성격이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 전체에 대한 개인의 책임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이 세상에 살고있는 사람은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지녀야합니다. 고귀한 도덕적 성격을 지님으로써 그는 자신의 책임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사회에서 실천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대학에서 4 년 동안, 나는 많은 학교 활동에 참여했으며 사회 활동을 해왔습니다. 학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더 많은 학생들을 인식하고, 다른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고 그로부터 배우고, 의사 소통 기술을 익히며,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그들의 단점을 인식 할 수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학급위원회와 침실 책임자로 일해 왔으며, 그는 자신에게 압력과 동기가됩니다. 저는 대학 생활을 좀 더 화려하게 만들어 줄 사회 활동을하고 싶습니다. 저는 가정교사, 자원 봉사자, 세일즈맨, 디자이너였습니다. 때로는 피곤하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경기는 항상 좋았습니다. 내 체격이 좋지는 않지만 스포츠 실습과 이해를 통해 체육 교육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기본적으로 모든 스포츠, 특히 축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오늘, 4 년 후, 나의 기술은 질적으로, 발놀림과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1 학년 때부터 축구를하기 시작했습니다. 늦게 시작하여 빨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같은 수준의 파트너에서 잠시 놀고 나면 언제나 두드러 질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잘 할 결심에 의한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운동 능력이 아직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축구는 몸을 움직일뿐만 아니라 팀 정신과 집단적 명예를 강화합니다.

개인적으로 세계에는 완벽한 사람이 없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핵심은 그들이 직면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지난 4 년 동안 나는 끊임없이 내 자신을 생각하고 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요약 해 왔습니다.

나의 강점은 정직, 열정, 결단력입니다. 나는 정직함이 몸의 기초라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항상 내가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해달라고 간청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것들을 제 시간에 끝내야한다고 약속한다. 나는 여러 번, 반 친구들이나 교사들이 나를 만났으며, 나는 그들이 정시에 도착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임명 지정된 날짜에 도착하면, 긴급한 사안이 있더라도, 나는 그들을 위해 깊은 이미지를 남겨두고 약속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열정과 성실 함으로 인해, 그는 어렸을 때부터 반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매우 잘 지냈고, 친구들과도 매우 인기가있어서 많은 학생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지식을 배우는 동안, 나는 더 잘 알고, 문제는 사려 깊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졸업 논문 의 디자인에서 완전히 증명되었습니다.

나는이 사람의 특징, 즉 인생의 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일을한다. 힘든 일이라 할지라도 나는 최선의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있다.이 때문에 나는 나의 의지를 주된 요인으로 생각한다. 영원한 철 막대와 함께, 그것은 바늘로 갈아 수 있습니다. 사람의 가장 큰 적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나는 내 자신과 싸우고 있으며, 내 자신의 의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지금을 되돌아 보면, 저는 이전보다 훨씬 더 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만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장점은 내 미래의 삶의 기초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그렇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의 가장 큰 단점은 내가 그것을 한 마음으로 그리고 더 많이 사용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빠른 성공은 한숨에 많은 것을 배우고 싶지만 탐욕스럽고 씹어 서라도 결국에는 배울 수있을지라도 이미 자신을 매우 피곤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실제로는 좋지 않습니다. 소위 비싼 것은 넓지 않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일종의 학습에 집중하고 우수성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나는이 지식을 더 깊이 이해하고 습득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결점과 문제점이 있음을 알게 된 이후로 나는 종종 자신을 지키고 사회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용할 수 없다.

4 년간의 대학 생활은 제 삶의 짧은 단락입니다. 그것은 매끈한 섹션이며, 삶의 라인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땀과 수확을 포함합니다.

대학 생활 4 년 동안, 나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더 중요한 것은, 나는 새로운 것을 빨리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은 많이 성숙되었고 그 성격은 더 결정되었습니다. 나는 많은 반 친구들과 교사들을 만나고, 우정을 쌓고, 그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그들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고, 그들을 교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사회적 실천 능력 또한 크게 향상되어 미래 사회로 나아갈 수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