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정당 학교의 통신 학생의 졸업 요약


시험을 마친 후, 나는 xx xx에있는 Party School 학부 통신 클래스에 입학했는데, 경제 관리와 학교 시스템은 2 년 반입니다. 지방 당위원회 (Party of Party)의 조직하에,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내 연구를 비교적 원활하게 마쳤으며, 나는 학업, 일과 생활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다.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파티 정신 강화 및 정치 이론 개선 파티 스쿨의 통일 된 준비에 따라 나는 정당 교육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심각하게 연구했습니다. 파티 정신 교육에 참여함으로써 당원의 자기 계발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이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배양을 강화하는 것이다.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배양을 강화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덩 샤오핑 이론으로 마음을 푸는 것입니다. Deng Xiaoping Theory는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이며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이기 때문에. 덩 샤오핑 이론으로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은 이론적 재배의 기본 임무입니다. 그러므로 공산당 당원은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고, 덩 샤오핑 이론의 과학적 체계와 본질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덩 샤오핑 이론의 기본 이론을 확고하게 파악해야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이론을 실제와 연결시켜야하고 등소평 이론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합니다.

두 번째는 공산주의의 이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 이상은 공산당의 영적 기둥입니다. 왜냐하면 : 공산주의 이상에 대한 투쟁은 공산주의자의 필수적인 특징이며, 공산주의 이상은 사회 발전의 법칙에 부합하는 과학적 이상이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은이 단계에서 모든 인종의 중국인의 공통된 이상이며, 확고한 공산주의 이상적인 파티 정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공산주의자들은 항상 공산주의 이상을 강화해야합니다. 정당의 본질은 공산주의자가 공산주의 이상을 수립해야한다고 판단한다. 여당의 상태는 공산당이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도록 요구한다. 공산주의자들은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한다. 우리는 고상한 이상과 실제 과제를 결합해야하며 확고하게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막연한 이해를 분명히하고 공산주의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개혁, 개방 및 사회주의 근대화에 기여할 필요가있다.

세 번째는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맑스주의 세계관은 가장 과학적인 세계관입니다. 맑스주의 세계관은 공산주의자들이 세계를 이해하고 세계를 변화시키기위한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무기이다. 그러므로 공산당 당원들은 맑스주의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확고하게 확립해야한다. 객관적 세계를 변화시키면서 자신의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킵니다. 당 정신의 원칙과 상품 경제의 원칙 사이의 관계, 집단적 이익과 개인적 이익 사이의 관계, 헌신적 인 헌신과 유급 서비스 사이의 관계의 3 가지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합니다.

네 번째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지키는 것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당 정신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당원은 당의 목적을 실천하고 국민의 공무원이되어야합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이 당의 근본적인 목적이다. 그것은 공산당의 모든 행동의 출발점이자 발판이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서는 당의 목적을 지켜야한다. 당의 목적을 실천하려면 당의 기본 노선을 지키고 당의 인기 행을지지하며 당과 인민의 일치를 지켜야합니다. 마르크스주의 권력의 견해를 세우고, 당면한 힘을 올바로 사용하고, 의식적으로 국민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국민 봉사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진정으로 국민의 공무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당의 재배 방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파티 정신은 파티 스타일과 밀접한 관계가있다. 여당의 파티 스타일은 파티의 생존과 죽음과 관련이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공산당 당원은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 특히 "3 가지 스타일"을 상속 받아야한다. 의식적으로 정직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조직의 규율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을 고수하는 것은 당의 자급 자족의 중요한 부분이며, 당원들은 자신의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기 위해 민주적 중앙 집권주의를 사용해야합니다. 민주주의 중심주의는 민주주의와 집중의 변증 법적 단결이다. 마오 쩌둥 (Mao Zedong)은 "민주주의는 집중에 관한 것이고 자유는 규율에 관한 것이고, 이는 단결의 두 상반되는 측면이며, 모순되고 통일되어있다. 우리는 일방적으로 강조해서는 안된다. 민주주의와 집중의 단결, 자유와 규율의 단합은 우리 민주주의 중심주의입니다. "

일곱 번째는 과학 및 문화 지식과 전문 지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전문 지식을 향상 시키며 지배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은 현대 공산주의자의 역사적 책임이기 때문에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전문 지식을 강화해야한다. 이는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건설하고 궁극적 인 목표를 달성해야한다. 필요. 우리는 시대의 선두에 서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지식 혁신과 기술 혁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three represent"에 따르면, 학부 과정을 졸업 하면서 당 학교 의 정당 교육 이 끝났지 만, 미래 당원의 당 정신과 자기 교육은 끝나지 않습니다. 지앙 사무 총장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진정으로 "3 인의 대표자"를 봉사해야하며 "3 인 대표자"를 각 당원의 행동을위한 규범과 프로그램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은 마르크스주의 정당 이론의 주요 발전이다. 우리 당이 항상 선진 성을 유지하고, 지배와 지배력을 향상 시키며, 무적의 위치를 ​​유지할 것이라는 이데올로기 적 보장이다. 파티 정신 운동의 주요 내용. 우리는 장쩌민 사무 총장이 "세 가지를 대표하는"사고에 대한 현실적이고 광범위한 의미를 깊이 이해해야한다.

"3 대 대표"의 첫 번째 대표는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변하는 것"입니다. 생산성은 전체적인 개념으로 여러 측면과 많은 분야에서 나타나며 생산성의 발전은 신진 대사의 과정입니다. 시대의 진화에 따라 생산력의 일부가 개발되고 향상되었지만 생산력의 또 다른 부분은 작동을 멈추고 뒤떨어졌습니다. 후진성은 고급으로 대체되어야합니다. 공산주의자는 프롤레타리아트의 개척자이며, 항상 선진적인 생산력을 대표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끊임없이 사고와 이해를 조정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프로젝트 경제에서 시장 경제로의 이행을 올바르게 다루고 대응할 필요가 있으며 직원 및 효율성 감소, 자원 배분 조정, 메커니즘 개혁, 해고, 구직, 파산 및 제도 합리화 현상과 같은 문제가있었습니다. 경제 시장 메커니즘은 기업과 모든 근로자에게 외부 경쟁 압력을 부여하고 압력에 의해 초래 될 수있는 내부 동기 부여를 파악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지식, 즉 새로운 생산성의 흐름 속에서 이러한 변화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개인적인 사고 방식을 조정하며 자신의 질을 높이고 주관적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 시키며 과학적 태도와 혁신 정신을 조장해야합니다. 수락하고 해킹하는 법을 배웁니다.

두 번째 대표자는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고급 문화 란 진보 된 문화는 영적 문명과 물질 문명이 유기적으로 결합 된 고귀한 신념이자 새로운 개념입니다. 진보 된 문화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 완전한 성격의 감정, 높은 삶의 영역을 포함하여 중국 민족의 훌륭한 문화적 전통에서 기인합니다. 우리는 어떻게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가? 공산당 당원으로서 우리는 이상, 도덕, 문화 및 규율을 가진 "새로운 4 인"이어야하며 사회주의의 "두 문명"건설에 기여해야한다. 야심 차고 야심 찬, 열심히 일하고 기꺼이 공헌하고, 명성과 재산에 의지하지 않으며, 매력에 매료되지 않고, 도덕적 인 양심과 법을 준수하는 현대 시민이되는 강력한 혁명적 인 전사가되어야합니다.

"3 대 대표"의 세 번째 대표는 "압도적 다수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공산당의 근본 목적이자 프롤레타리아트의 계급 기반이다. 국민의 이익은 계급적 이익이며, 당의 모든 일은 국민의 이익을위한 것입니다. 우리 당의 일에 대한 사람들의지지는지지 할 수없고, 만족스럽지 않고 불만 스럽습니다. 당사 당의 일의 근본적인 출발점이 국민과 국민에 의한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또한 당의 스타일을 구체화 한 것입니다. 수십 년 간의 투쟁 과정에서 우리 당은 점차 이론을 실천에 연결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연결하고, 비판하고, 자기 비판하는 세 가지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당의 생애와 승리의 행이며, 모든 어려움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당사자의 마술 무기입니다. . 파티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파티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야합니다. 공산당의 구성원으로서 국민의 이익을 실현하는 대표자는 반드시 국민을 생각해야하며 항상 국민에 대해 생각하고 국민의 목소리와 의견을 듣고 진정으로 국민을 대표하고 국민과 단합해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만 사람들이 당신을지지하고 당신을지지 할 것이고 우리 당은 항상 무적이 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파티 스쿨에서의 파티 연수 과정을 요약 한 것으로 내용을 많이 쓰고 싶지만 합계 수천 단어가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의 파티 교육 덕분에 교사에게 저에게 많은 지식을 가르쳐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당 학교의 학습 생활은 끝났지 만 인생에 대한 연구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젠가는 학교에 들어가서 영원히 살도록 배웁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