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중등 학교 학생을위한 졸업 요약 참고서


중등 학교 생활의 3 년은 중학교 진학의 손실과 혼란에서 일의 용이함과 평온에 이르기까지 말의 물결처럼 보입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삶에서 또 다른 큰 도전 인 역할의 변화라는 것을 압니다. 강력한 적응력과 삶에 대한 낙관적 태도 외에도 축적과 기술 개발에 대한 3 년간의 학습을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는 중학교 3 년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처음 학교에 들어 왔을 때, 나는 중등 학교 학생으로서 길을 잃었다. 그러나 아주 빨리, 나는 그것을 평온하게 대하기로 결심했다. 왜냐하면 나는 어디에나 금이 빛난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중등 학교 학생들의 미래가 밝고 빛나는 날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3 년간의 연구를 통해 나는 그날 순진한 나에게서 좌절감과 삶의 불규칙 함을 통해 성숙하고 안정된 나를 많이 배웠다. 그것은 인생에서 쉬운 일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합니다. 오직 당신 만이 당신 삶의 모든 역을 용감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난 3 년 동안 나는 슬프고, 길 잃고, 고통 스러웠다. 이것은 나의 단점과 결점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반영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주신 시험입니다. 우리는 중등 학교 학생들을 활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 3 년간의 운동 만이 예비 경험 축적을 제공했기 때문에 사회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과거에는 후회할 것이 없으며, 여기에 오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며, 현재의 상황에서 나는 열심히 일하고, 미래에는 더 많은 도전을 고대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기회를 잡고, 멋진 장면을 수행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