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금융 전공 대학생의 졸업 요약


큰 가족에 대한 내 인생의 이타적인 헌신으로 살면서 일하는 것이 나의 목표입니다.이를 위해 저는 가장 좋아하는 재정적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몇 년 동안의 연구 끝에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금융 전문성에 대한 자기 평가를했다.

자기 평가 : 나는 독립적으로 배우고, 강한 학습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재무 전공을 사랑하고,이 직업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성실하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이며, 도움이되고, 강한 봉사 정신을 갖기 위해서.

작업의 자기 식별 : 열심히 일, 근면, 좋은 압력 저항, 장기 연속 작업, 광저우 Weida 전자 유한 공사 전 조교, 하루 이상 12 시간, 아르바이트 장학금을 수령 한 유일한 학생.

장소 구성, 프로그램 마무리 및 저녁 호스트를 담당하는 "환영 새로운 우정"파티 조직 및 조직과 같은 훌륭한 조직 및 조정 기술, 활동 계획 기능을 갖추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팀워크의 강한 감각, 의사 소통에 좋은, 급우들 사이의 좋은 대인 관계, 급우들 사이의 높은 명성, 협조력.

대학 토론에 참여하여 "최고의 토론자"칭호를 획득했습니다.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혜주시에 "농촌 지역 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지방 정부 규제 국이 주관하는 중소 기업 엑스포 학생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고맙습니다, 따뜻한 겨울"과 같은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헌혈 활동 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