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학습자 조직 구성 정리의 개요


학습자 조직 구성 정리의 개요

당의 제 4 차 본회의가 마르크스 주의적 학습 지향 정당을 구축하는 중요한 전략적 과제를 제시 한 이래, 만주리 시의회는 그것에 중점을두고 집중하고, 모든 분야의 학습, 다 분야 발전, 광범위한 홍보, 광각 혁신을 고수하고 층화를 지속한다. 지침을 사전 및 분류하고, 학습 유형 당 조직의 건설을 주요 정치적 과제로 삼고, 학습 유형 당 조직의 활동을 단호하게 장려하십시오. 리더십, 행정 진흥 및 운송업자 승진을 통해 강력한 창조 모멘텀과 강력한 창조 분위기가 형성되었고 훌륭한 무대 건설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첫째, 리더십은 리드하고 링크를 위아래로 연결하여 강력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중앙위원회의 "학습 당사자 조직 건설에 대한 의견"에 따르면, 시당위원회는 학습 당사자 조직의 목표, 과제, 기본 원칙, 주요 내용 및 단계를보다 명확히하기위한 시행 의견을 작성하고 발표했다. 지자체위원회 위원장을 지명위원회 위원장으로 구성하고, 조직부와 선전 부서의 주요 지도자는 건설 지도부 조직 지도부의 차장과 구성원으로 구성되어 지자체위원회의 통일 된 지도력이 수립되었으며, 선전 부서가 조정을 주도하고 노동 분업이 모든 부서를 담당했습니다. 당 조직의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동원 회의는 포괄적으로 동원되고, 전체를 배치하고, 업무를 명확히하고, 학습 유형 당 조직의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시가 강력한 조직적 보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요구 사항을 제시하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학습 형 정당 조직을 구성 할 때, 시당당위원회의 주요 그룹은 모범을 보이고 최전방으로 걸어 들어갔다. 중앙위원회는 2019 년부터 집중적으로 12 개의 연구를 조직하였으며, 그 중 청화대 만주의 유명한 포럼은 5 회, 특별 연구회는 5 회, 시당위원회 센터 그룹은 독서회의를 두 번 확대했다. 만주 리의 정신에 부합하고 만주의 실제 발전과 일치하는 만주를위한 "12 번째 5 개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다음 5 년 만주 리의 완전한 경제 사회 발전, 특히 만주 리의 주요 개발 및 개방형 시범 구의 주요 발전과 만주 리의 첫 번째 장려 자치 지역에 잘 사는 사회의 계급을 입력하십시오. 지방 자치당위원회는 특히 중앙 총회 특별 총회를 개최하여 제 5 기 본회의, 제 12 차 5 개년 계획 제안, xx 설명, 자치 지역 제 12 차 5 개년 계획의 권고안을 철저히 연구했습니다. 제 5 차 본회의에서 결정한 주제와 주제, 향후 5 년간의 개발 과제를 깊이 이해하고 향후 5 년간 자치 지역의 경제 및 사회 개발 목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만주의 제 12 차 5 개년 계획에서 구체적인 조치를 수립하기 위해 중앙 및 자치 지역 정신 구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특별 회의가 열렸다. 반복적 인 연구와 토론을 거쳐 생각이 통일되고, 아이디어가 명확 해졌으며 더 높은 출발점에서 만주의 "12 번째 5 개년 계획"의 과학 발전을위한 확고한 이데올로기 적 및 이론적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12 번째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새로운 서구 개발 라운드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강화했으며, 새로운 서구 개발 라운드와 사람들을 풍성하게하는 전략을 시연하는 데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시 당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들은 상황과 정책에 대한 특별 보고서, 즉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도약을 추구하고 만주 리의 주요 개발 및 개방형 시범 구역 건설을 추진"하고 "도시 전체의 지혜를 모으고 만주 리에서 국가 발전과 개방을 가속화하기위한 도시 전체의 힘" 테스트 영역의 건설 속도. 지방 자치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들이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게됨에 따라,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들의 훌륭한 윤리가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게되었습니다.

지방 자치위원회의 지도자들에 의한 주요 시위는 도시의 당원들과 간부들의 열정을 크게 동원하고 학습 당사자 조직의 건설을 장려했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 관련 부서 및 부서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이에 따라 학습 유형 당 조직의 설립을 촉진하고 도시 당원들이 참여하고 촉진하고 함께 배울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독특한 특징 형성, 명확한 노동 분담, 책임 명확하고 좋은 상황. 학습 형 정당 조직 구축에있어 만주 리 일일 (Manzhouli Daily)은 학습 형 당 조직의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만주 리의 학습 형 당 조직 및 학습 지향 사회가되기 위해 만주 일보 학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을 배우고 선도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속도. 각 부서의 각 부서는 자체 기능 및 특성과 결합하여 집중 강의, 자습서, 연구 조직, 경험 작성, 대화식 공유 및 열린 학습 플랫폼을 통해 당원의 이념 이해를 개선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지식 구조를 개선하는 등의 양식을 채택합니다. 영적 영역을 개선하십시오. 특색있는 문화와 계층 적 분류에 뿌리를두고있는 실제적이고 친밀한 삶과 결합 된 풀뿌리 당 조직은 많은 혁신적이고 모범적이며 새롭게 활발한 학습 유형의 당 조직을 창출했습니다. 공부하는 날, 공부하는 날, 설교하는 날 등, 배우는 형식의 당 조직의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실제적인 기반을 구축하는 것. 직장 학습 및 학습 활동을 장려하십시오. 학습 당사자 조직의 구성을 단단히 홍보하십시오.

둘째, 실제적인 혁신을 기반으로 학습 캐리어 및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월 초, 자치 지역의 수십만 인민 일보 홍보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만주의 두 번 연례 집중 홍보 월과 함께시 당위원회 선전 부서는 도시의 이론 정책 발표를위한 특별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시당당 선전부는 만주 리 강당에서 2 일간의 교육 과정을 진행했으며 시당당 학당의 이론 부서와 이론적 배경은 풀뿌리 이론, 당 조직 구성, 청정 정부 지침, 전국 회의 및 만주 회의의 중추였다. 내용은 훈련 받았다.

4 월부터 10 월까지 류 링글 링 청화대 경제 관리 학원 부국장 등 8 명의 전문가와 학자들이 만주 강당에 와서 현재 경제 상황과 대처 전략을 논의하고 법에 따라 행정을 홍보하며 법치주의 정부를 세웠다. 내용은 특별 보고서입니다. "Five Plenary Sessions", "How to See seven", "Drawing Four Major Limits"의 내용과 10,000 명이 넘는 고객 기반의 오픈 파일럿 존 개발에 중점을 둔 교육 강좌 및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

시정위원회는 만주 리의 핵심 개발 개방 시험 지역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제 5 기 본회의의 연구 및 홍보 활동이 만주 개발 개방 실험 구역의 실제 건설과 관련하여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활동이되도록 요청했다. 이 도시에서는 제 xx 회의 제 5 기 본회의 정신과 만주 리의 핵심 개발 및 개방형 시범 구역 조성의 클라이 막이 동원되어 도시의 간부들과 대중들이 마음을 해체시키고 혁신하고 만주 리의 주요 개발 및 개방형 시범 구역을 건설하는 위대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동원되었습니다. 와라. 이를 위해 시당당 선전부는 만주 리의 국가 핵심 개발 및 개방 실험 구역, 중앙 12 차 5 개년 계획, 서구 개발 전략, 동북 전략의 재 활성화, 동유럽의 발전, 그리고 러시아의 협력 및 기타 내용은 도시의 XX 세션의 제 5 회 본회의 정신과 만주 리의 국가 핵심 개발 및 개방 실험 구역 건설을위한 참조 교과서로서 만주 리의 주요 개발구 건설과 관련이있다. 제 5 차 본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기 위해 대다수의 당원들과 대중들을 인도하기위한 폭 넓은 홍보 활동을 조직하고 만주 리의 주요 개발 및 개방형 시험 지구 건설은 12 번째 5 개년 계획 기간 동안 서부 지역의 개발뿐만 아니라 당과 국가의 중요한 측정 방법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풍요롭게하고 국경을 강화하고 주요 개발 및 개방형 시험 지구를 건설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는 주요 조치는 만주 리족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중요 할뿐 아니라 12 차 5 개년 계획 기간 동안 새로운 서구 개발 라운드에 시범 효과를 미친다. 그것은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적극적인지지와 공개 실험 구역의 핵심 개발 참여에 대한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다.

주요 정당위원회, 부서, 지구 및 정 지구 사무소는 또한 실제 상황에 비추어 선전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조치를 취했다. 예를 들어, Zha 지구의 공익 광고 활동은 개방형 실험 구역 개발과 문명 도시 건설에 초점을 맞추어 제 5 차 본회의 정신에 초점을 맞추면서 동시에 지구 수준의 강의실과 여러 가지 거리 청사의 강당에서 홍보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감각적 인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셋째, 능동적으로 탐구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정당 조직의 학습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모든학과 및 부서는 학습 유형 당 조직 구축의 메커니즘 확립 및 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자의 전체 범위, 정규 학습 시간 및 장기 학습 시스템을 갖춘 학습 유형 당 조직의 구성을 모색하는 데 노력합니다. 새로운 메커니즘은 학습 당사자 조직의 건설을 계속 촉진합니다.

학습자의 전체 범위. 그것은 모든 수준의 간부들을 모범으로 삼아 모든 그룹들 사이에서 학습에 참여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파티 및 정부 기관, 기업 및 기관은 포럼, 강당, 강의, 파티 강습 및 기타 플랫폼과 캐리어를 사용하여 깊이 연구하고 거리와 커뮤니티와 같은 풀뿌리 파티 조직은 강연 및 강연을 통해 광범위하게 학습합니다. 퇴직자, 비공개 경제 단체 및 신규 사회 단체, 당원, 해고 및 실업자 및 부동 인구의 구성원은 실제 학습 참여에 따라 학습 유형 당 조직을 구성하여 모든 풀뿌리 당 조직과 각 당원을 보호하고 학습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 조직 구성의 전반적인 진전. 새로운 학습 메커니즘은 도시의 대다수의 당원들의 합의를 구체화하고, 학습 방법을 탐구하는 방법을 확장하며, 당원과 주요 간부의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대다수의 당원, 간부 및 사람들이 학습에 참여하도록하는 열의를 동원합니다. 당 조직 구성은 중요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학습 시간은 정기적입니다. 장기간의 학습을 촉진시키기 위해서는 학습 시간을 정하는 것이 필연적입니다. 첫 번째는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단계에서 학습 유형의 정당 조직을 건설하는 선도적 인 단체는 우리시에서 학습 유형의 정당 조직을 홍보하는 강력한 조직적 보장이며 다양한 정당 조직의 학습에 대한 지도력,지도 및 조정을 강화합니다. 학습 활동이 정기적으로 수행되도록 보장. 파티 스쿨, 행정 학교 및 기타 주요 학습 위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습 세션, 독서 클럽, 교환 회의, 신문, 라디오 및 텔레비전, 인터넷, 휴대 전화 등과 같은 다양한 "댄스 포럼", "포럼", "연설 홀"및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캐리어, 독특한 이론적 정책 학습, 전문 기술 연구, 비즈니스 훈련 및 기술 대회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설교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풀뿌리로 깊숙이 들어가 선전 그룹을 조직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당 조직, 부서 및 단위가 만든 신선한 경험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형성하기 위해 일반적인 말과 일반적인 지침을 사용하십시오.

학습 시스템은 장기적입니다. 즉, 우리는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향상시킬 것이며 장기간 학습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 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중앙 학습 시스템, 당원 간부 학습 시스템, 교육 시스템, 조사 및 연구 시스템, 보고서 및 홍보 시스템, 평가 및 평가 시스템, 검사 감독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시스템을 점차적으로 구축 또는 개선하여 진정한 학습의 "부드러운 업무"를 "어려운 제약"은 시스템을 통한 학습 및 학습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학습 유형 정당 조직 활동의 개발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와 노동자들은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감, 헌신 및 진취적인 정신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자질을 향상 시켰고 만주 국가에 대한 공개 실험 구역을 개발했습니다. 건설은 영적인 동기와 지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습자 조직 구성 정리의 개요

시 교통 관리국은 금년 초부터 시립 교통국의 「학습 당사자 조직 구축 계획」의 정신을 정당 건축 혁신 활동과 함께 진지하게 추진하고 많은 방책으로 분과 학습 활동을 추진해 왔으며 학습 분위기가 강하고 도로 교통이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산업 학습 단체 조직의 건설은 업계 최고의 경쟁 우위를 신속하게 설정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산업의 문명화 된 교통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첫째, 리더십은 첫 걸음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습 형 정당 조직의 설립을 촉진하기 위해 종단의 리더십 팀은 주도적 연구를 통해 심도있는 연구를 주도하고 연구에서 주도권을 잡습니다. 4 월 -6 월의 기간 동안 웹스터 Ye ​​xx는 Huicheng 지역의 다양한 도로화물 운송 회사를 방문하여 물류 개발 연구를 수행했으며 xx 물류 개발에 대한 참조 제안을 제공하는 연구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또한학과 리더 팀은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2 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파티 클래스를 제공하고 파티 역사 지식과 혁신 이론을 시리즈로 토론하며 파티 멤버의 특수한 노트를 제작하여 파티원의 내부 동기를 자극합니다. 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둘째, 항공사의 세심한 조직과 농축.

다양한 활동의 ​​개발을 통해 전체 학습 및 실습 활동을 단호하게 장려합니다. 첫 번째는 "학습의 날"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7 월부터는 금요일 오후를 종단 일의 "공부의 날"로 정하고, 독서 및 학습 활동을 각 단위로 조직하고 조직하며 당원과 간부의 참여에 완전히 동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Gift Book Promotion"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먼저, 7 월에 한 권의 책을 여러 권 구입하여 x 도시 중심부에 당 조직을 설립 한 운송 회사에 도서를 제공하여 학습, 서비스 및 혁신적인 조직 구성을 촉진하고 두 번째로 종점 지회 내에서 훌륭한 서적 추천 활동이 이루어졌고, "Sheep Roll"과 "Brilliance of Suffering"과 같은 책들이 지부의 당원들에게 주어져서 공부하고 연구 할 당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증진시켰다. 다시 한번, 당원들의 "정치적 생일"시스템이 수립되었고, 파티 기념일 기념일에, 그는 "선물 용품 학습"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저서를 발표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기조 연설 경쟁을 개최하는 것입니다. 11 월에는 Huicheng 중부 지역의 13 개 그룹 운송 회사들이 "학습 기업을 건설하고 서비스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하는"기조 연설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므로 대다수의 육상 교통 종사자는 학업과 실습의 긴밀한 조화를 충분히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개척 경쟁의 수직적 발전과 학습 당사자 조직의 건설. 네 번째는 연구 교환 토론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12 월에는 도로 운송 업체의 당원과 혜성 중서부에 당 조직을 설립 한 당원들이 독서 경험 교류를 조직하고 학습 형 당 조직의 설립을 주도하여 교환을 통한 홍보와 홍보 노력을 심화시킨다.

셋째, 분위기를 조성하고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우선 사무실 공간을 사용하여 간부와 근로자가 책을 기증하고 구매하도록 장려하고 동시에 표준화 된 도서 대출 시스템을 구축하는 "독서 코너"를 마련해야합니다. 현재 "Book Corner"는 약 300 권의 서적과 정기 간행물을 수집하여 간부와 근로자가 지식 체계를 확장 할 수있는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고 두 번째로 사무실 벽면에 "Learning and Exchange Fields"홍보 칼럼을 활용하고 규칙 및 규정 게시, 취업 브리핑을 게시합니다. 독서 경험과 그림 자료, 학습 선전 포지션을 만들기 위해, 셋째, 휴대 전화 뉴스 레터, 지점 블로그, microblogging 방법을 통해 교류를 교환의 가상 교환을 열고, 새로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학습자 조직 구성 정리의 개요

학습 형 당 조직의 건설을 단단히 추진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촉진한다.

*** 타운 파티위원회

올해 초부터 당의 당위원회는 학습 형식의 당 조직 구축, 신중하게 조직되고 단호하게 증진 된 활동, 학습 형의 당 조직을 적극적으로 창설하는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구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이론적 품질 및 전반적인 질을 진지하게 향상 시켰습니다. 구심력, 전투 효과 및 응집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 마을, 마을 및 마을"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I. 학습 당사자 조직 구축 작업

3 가지 종류의 의식 강화 및 학습 당사자 조직 구축 촉진

첫 번째는 학습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지구를 조직하십시오 ** 당의 기본 이론, 전문 지식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사업의 질과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고, 외출하고, 들어오고,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영역을 강화하고, 표준을 높이고, 개발의 이점을 소개하고, 선진적인 경험, 개발 자금 및 주요 프로젝트를 소개함으로써 자본이 산에 들어가고, 프로젝트가 산에 들어가고, 산업을 확장하고, 마을 경제를 강화할 수 있도록합니다. 동시에 정부 간부들은 정치 이론을 공부하고,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법과 규정을 학습하고, 문명화 된 예의를 배우고,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전체적인 질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혁신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획기적인 혁신, "**** 镇, **** 镇, **** 镇"건설에서 직면 한 문제를 혁신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하며 혁신으로 업무 상황을 개선하십시오. 메커니즘 혁신을 파악하고 학습 성과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프랙티스의 변화에 ​​적용하고 메커니즘 혁신을 통한 새로운 방식을 모색하고 새로운 질서를 수립하며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십시오. 우리는 조직 혁신을 파악하고 당 조직의 건설에 적합하며 업무 개발 및 승진, 업무 활력 증진 및 의식, 이니셔티브 및 업무 열의 향상에 적합한 업무, 연구, 감독 및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업무 혁신, 학습, 봉사를위한 전형적인 나무 선택, 전형적인지도 및 시범 촉진, 대다수의 당원 및 간부들의 적극적인 학습, 자기 압박 및 일류 열정을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동원하여 학습 성과 및 작업 프로젝트의 변화를 촉진. 구현. 세 번째는 노력의 힘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타운 파티위원회는 "**** 타운, 타운, 타운"건설의 전반적인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자원 이점과 결합되었습니다. 유기 농업 및 생태 관광으로 주도하여 선도적 인 단체 및 풀뿌리 당 단체의 선도적 인 모델 역할을 수행하고 유기농 브랜드의 건설, 유기 농산물 기지 건설, 농민 전문 협동 조합 건설, 아름다운 환경 건설,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 파티 건물 브랜드의 적극적인 참여로 마을의 경제 및 사회 성장이 빠르고 좋으며 사회가 조화롭고 안정적이며 당의 풀뿌리 조직이 지속적으로 통합되고 사람들의 삶의 질이 해마다 향상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학습 조직 구성을 촉진합니다. 첫째, 엄격한 출석

시스템. 정부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따라야 할 규범이 있으며, "시정촌 운영 체계 관리 규정"을 더욱 개선하고 엄격한 사후 책임 제도, 관세 제도, 판매 및 휴가 제도, 학습 시스템 및 목적지를 시행하는 규칙이있다. 정부 업무의 제도화, 양식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기위한 정보 시스템 및 기타 시스템. 두 번째는 간부들에게 "작업 일지"를 작성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Work Log"노트북은 타운 파티 및 관공서에서 일일 로징, 표준화 및 통일을 요구하여 일정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읍 사무소의 모든 역, 사무실 및 사무실은 매주 간부들의 "작업 일지"를 확인하고 매월위원회 위원들의 작업 일지를 점검하고 의견 및 서명을합니다. 세 번째는 업무 교환 플랫폼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위해서는 작업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QQ 타운 QQ 작업 교환 플랫폼"의 설립, 문명 교류, 상호 존중, 단결과 상호 지원을 촉진합니다. QQ 그룹을 통해 기관 직원은 친구를 열고 그룹 구성원이나 그룹 관리자에게 경험을 교환하고 업무 문제를상의 할 것을 요청합니다. 네 번째는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정부의 모든 간부들, 즉 "양질의 서비스, 대중의 만족"을 목표로 적극적으로 각 단위에 대해 정부의 모든 핵심 간부, 즉 웃는 얼굴, 자리를 제공 할 의자, 갈증을 풀 수있는 차 한잔, 그리고 만족스러운 대답이 제시되었습니다. 봉사, 사람들을위한 봉사, 사회 봉사, 효과적으로 조직의 효과를 업무에 구현하고 실천하기.

개발 결과를 통해 학습 파티 조직의 구성을 테스트합니다. 올해 상반기

연내 공업구 총 생산액은 약 5 억 위안을 초과하였으며, 공업 기업의 판매 수입은 약 5 억 위안, 재정 수입은 1 만 위안으로 완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임무는 절반 이상이다. 첫째, 유기 농업이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유기 농업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 운영을 계속 준수하고, "회사 + 기반 + 농민"개발 모델을 향상시키고 "산에 들어가 프로젝트를 산으로 끌어 들여 산에 들어 오십시오"를 고수하고 유기농 마을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현재 전시는 이미 농업 기업을 이끌고 있으며, 건설을 시작한 농업 개발 사업은 1 월부터 6 월까지 1 만 위안의 투자를 축적하여 농민들의 소득을 증진하고 마을의 경제 발전을 강화시키는 데 강력하다. 추진력. 둘째, 산업 경제가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규모 기업에 집중하고 주요 산업 프로젝트의 진행을 가속화하십시오. 올해에, 총 투자액 *** 억 위안을 가진 9 개의 산업 핵심 프로젝트는 이제 모든면에서 건설을 시작하여 도시의 산업 발전에 새로운 활력과 새로운 추진력을 더했습니다. 세 번째는 "생태 관광"을위한 새로운 명함을 만드는 것입니다. 마을의 생태 자원과 유기 농업 공원의 장점에 힘 입어 "3 개의 산, 2 개의 봄, 1 개의 봄"을 중심으로 한 마을의 유기농 관광 및 레저 관광 루트를 건설 할 것이며 5 월 19 일에는 "Zhezhen Ecotourism Year Start and Shandong"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주정부 포토 그래퍼 협회 창립 기념식의 개막식은 생태 관광 발전의 커튼을 종합적으로 열어 도시의 활발한 발전과 관광 성장의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마을의 내부 환경의 포괄적 인 개선에 좋은 일을해야하며, 마을의 모습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둘째, 정당위원회 센터 그룹 이론 연구 개발

첫 번째는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학습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연초에 마을 당위원회 위원장의 전반적인 책임을 맡은 이론적 인 연구 선도 단체가 학습 효과를 보장하기위한 구체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조사를 통해 중앙 그룹의 구성원은 일년 내내 타운 정당위원회와 정부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과 목표를 명확히하고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다양한 임무 목표와 마을의 경제 및 사회 사업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에 대한 종합적인 성취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론적 근거. 두 번째는 학습을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 구축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으로, 당위원회 중앙 그룹 연구의 시스템 구축은 끈질 기고 끊이지 않습니다. 마을 당위원회 집중 연구, 조직 지부 조직 및 자체 학습을 통해 정부의 간부들을위한 주간 학습 시간을 결정하고 학습 내용, 출석률 및 학습 효과를 보장하십시오. 세 번째는 학습 형식을 혁신하고 학습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마을과 마을의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유기 농업과 적색 혁명 휴양지를 방문하고, 농업 선도 기업 지도자들을위한 심포지움을 개최하고, 유기농 개발에 대한 경험과 실습을 배우고, 개발 목표와 방향을 명확히하고, 마을과 마을의 당원과 간부의 개발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네 번째는 상호 교류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중앙 그룹의 구성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이론적 인 연구와 경험 교환 활동을 경험하고, 경험을 종합하고, 심층적 인 학습 개발을 촉진하고, 학습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섯 번째는 건전한 학습 시스템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3 세션 1 레슨"시스템을 개선하고 민주적 인 삶의 만남과 일반 당원과 간부, 학습 계획 수립, 자기 학습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당원들 사이에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 할 것입니다.

셋째, 국민의 생계 정책 개발

첫째, 지구 주민들의 생계 활동 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구현하십시오. 생계 정책

대중에게 봉사하는 중요한 매개자로서 설교는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구체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업무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일상 업무와 핵심 업무 간의 관계, 소수의 취약 집단의 요구 및 수백 개의 성의 필요성을 해결하는 올바른 방법으로 간주하여 진정으로 국민의 이익을 실현하고 유지 관리 및 개발하며 사람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가져다줍니다. 업무가 수행되도록하기 위해 마을 당위원회는 업무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주민들의 생계 정책 발표 작업을 확실히 수행 할 수있는 특별 작업 선도 단체 및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

두 번째는 실제 상황에 비추어 사람들의 생계를 고취시키고 견고한 태도로 일하는 것입니다. 지방 자치 단체 선전 부처의 요구에 따라 지방 당위원회 선거과는 당의회 선전 부에서 발간 한 "인민 생활 정책 발표 지침"의 발간에 중점을두고 국민의 생계 정책에 대한 심층적 인 활동을 전개한다. 국민 생활 정책에 관여하는 관련 부처에서 국민의 생계 정책 추진 선전 팀을 구성하고 민중의 생계 정책 발표 활동을 담당하는 실무진을 설치한다. 바오 res (Baocun) 주민 강사와 공동으로 마을 강사 접촉 카드 발급 및 사내 가정 교사 방문 활동이 심도 깊게 이루어졌으며 민생 지식이 적극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홍보되어 사람들의 생계 지식이 주민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타운 정부 당국은 혁신에 대담 해졌고 과감하게 시행되었으며, 마을 정부의 중위 간부들에게 "장기 강당"활동을 실시했습니다. "Institutional Lecture Hall"은 주 단위로 시작되며 각 사업소, 사무실, 정부 기관의 직원은 "비즈니스, 재능, 강점을 배우고"자신의 직업과 책임있는 사업과 연계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정부 간부들의 전반적인 상황 인식, 책임 인식 및 서비스 인식이 향상되고 국민의 이론적 정책, 사업 역량 및 서비스 수준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도시 계획 사무소, 안전 감독소, 노동 안전 센터 및 기타 부서와 업무 협력, 홍보물 발행, 공공 상담 및 기타 양식을 통해 "국민의 생계 정책 설교 및 큰 모임에의 돌진"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을 실시하고 민중의 생계 정책을 효과적으로 대중에게 알린다. 내 마음 속에.

넷째, 다음 단계에 대한 계획과 문제점이있다.

문제가 있습니다 : 첫째, 학습에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마을 수준

학문적 자격과 학습 조건의 한계로 인해 풀뿌리 당원은 이데올로기 수준의 학습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 없기 때문에 학습 효과가 분명하지 않으며 두 번째로 학습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습의 계획, 연속성 및 체계 성 부족,보다 많은 학습 파일, 기본 학습 이론의 부재, 더 많은 학습 및 토론, 덜 심층적 인 연구.

하반기 주요 작업 계획

마을의 실제 작업과 함께 다음 세 가지 측면이 다음 측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풀뿌리 당의 과학적 수준 향상과 혁신적인 사회 관리에 중점을두고 학습 유형의 조직 활동을 수행하는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합니다.

두 번째는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는 것입니다. 학습을 보장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현실과 효과가 일치하는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당원과 간부에 대한 과학적, 표준화 및 제도화 된 연구를 촉진합니다. 민주적 인 삶의 모임, 진지한 모임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당원과 간부의 진도를 연구하며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의 중요한 주제 인 보산 마을 개발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학습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향상 시키며 학습 메커니즘을 촉진하고 학습을 보장하고 학습을 보장한다. .

세 번째는 국민들의 생계 정책 홍보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조치를 수립하고 마을의 강사 및 마을의 일급 비서관과 긴밀히 통합하여 민중의 생계 정책이 국민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 내리고 조화로운 신도시를 건설하며 사회 안정을 종합적으로 유지하고 당의 제 18 대 국민 회의의 승리를 맞이합니다. 우수한 개발 환경을 만드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