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2014 당위원회 작업 요약


당위원회 작업 요약

2019 년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관련 부서의 강력한 지원하에 지국 지도부는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작업을 밀접하게 준수하고 과학 발전 개념으로시의 문화 뉴스 출판 및 운동을 인도했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업무 영역을 확장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지원하고 경제 건설을 업무의 발판으로 삼고 기초를 통합하며보다 성공적으로 연간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첫째, 당의 건설을 리더로 삼아 인프라 건설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시스템 전반에 걸친 간부와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은 사고를 자유롭게하고, 개념을 바꾸고, 함께 생각하고, "생각하고 의존하기"를 극복하고, "처음부터 다음,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자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문화 및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획기적인 발전. 첫째, 산허 타운과 덕신 타운의 종합 문화 시설이 건립되고 개선되었으며, 라오 투구 타운, 동성 진 타운, 지신 타운 종합 문화 센터 건설이 예비 준비 단계에 접어 들었다. 두 번째는 기금 모금, 문화 정보 공유 프로젝트 건설 장비 및 시설 개선, 15 개 농가 서점 건설 및 관리 개선이다. 도시의 14 개 행정촌에 207,000 위안의 도서 및 시청각 제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10 월 말에 대중에게 공개 될 "룽징 (Longjing) 일본 영사 일 - 일본 제국 침략 범죄 전람회"의 기금을 조성하고 시설, 서비스 및 관리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넷째, 30 만 위안의 투자로 Longlan Hailanjiang 종합 체육관의 완공과 내부 설비의 설치 및 장식이 완료되었습니다. Hailanjiang 경기장의 동쪽에있는 잔디 스포츠 분야의 인프라를 유지하기 위해 베이징 Shanjin Landscaping Engineering Co., Ltd.로부터 160 만 위안의 자금을 도입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Longmen 거리의 Longmen Street와 Laotougou Town에 농민 스포츠 운동기구를 설치하고, 국민 건강 산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사람들의 건강 증진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국가 스포츠 국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2014 년 풋볼 리그 연변 본부 및 길림성 5 차 농구 경기의 홈 경기에서이 도시의 모든면을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둘째, 과학적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천하고, 문화 및 스포츠 사업을 진흥하고, 문화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위한 활동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1. 대중 문화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고 대중 문화 활동에서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십시오. 인민 문화 인민위원회의지도 이데올로기를 지키고 인민 대중의 문화를 건설하며 농촌 문화 건설을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국민의 문화 생활을 자신의 책임으로 번영시키고 사회 문화에 대한 지원과 상담을 확대하며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공개 활동을 수행한다. 문화 활동. 첫째, 사람들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기본 위치를 구축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문화 광장을 중심으로 도시 및 농촌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센터가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타운십과 거리 공동체 문화를위한 교육 과정을 조직하여 대다수의 문화 노동자가 문화에서 일하고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을 갖추도록하십시오. 12 개 농촌 문화 공원 건설은 대다수 주민들이 과학 기술, 기업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운동을받는 종합 활동 센터가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국가 창립 60 주년 기념 28 개 문예 예술 활동 및 문화 활동 60 회 이상을 시골에서 조직하고 실시했다. 세 번째는 예술 작품 창작에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문학 예술 창작 경쟁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고 창작 팀을 통합하고 창조 수준을 향상 시키며 문화 브랜드를 창립했습니다.

2. 문화 유물 관리를 숙지하고 문화 유물 보호가 더욱 강화되었다. 첫째, 무형 문화 유산의 탐사와 보호에 좋은 일을하고 국가 문화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한다. 무형 문화 유산을 적극적으로 선언하고 농부의 날, 수천 명의 한국인 및 100 가지 축제와 같은 무형 문화 유산 보호 목록을 확보하십시오. 올해 Longjing시의 Bei'an Guoxiao의 "Back Dance"는 초 중학생들의 문화 공연에서 금메달을,으로써 무형 문화 유산의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는 현지 현장 조사와 제 3 차 국가 유적 조사를위한 국가 문화 유적 등록 양식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꾸준히 제 3 차 국가 유물 현장 조사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문화 유적 검토 트랙은 18,000 킬로미터 이상이었고 탈착 불가 문화 유적 단위는 120 개가 넘었으며 13 개의 새로운 발견과 102 개의 새로운 설문 조사가 실시되었습니다.

3. 문화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강화 · 개선하고 도서 관리 업무를 꾸준히 추진한다. 문화 사업의 중요한 위치로서, 도서관은 풀뿌리 문화 건설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독서실에있는 어린이와 성인의 작업에 초점을 맞춘 도서관은 학생 휴가를 사용하여 미성년자에게 도서관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독자 활동을 수행합니다. 독서 축제는 적극적으로, 세 번째 용정 개최 일반 대중의 환영을 도시 불쌍한 당원 무료 도서관 카드를 나눠 혜택을 양보 교과서 활동을 조직 문화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지식 창"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풀뿌리를 지원하십시오. 시골 팀에 보낸 책은 국경 마을에 깊이 들어갔고 총 2 만 권의 도서와 5 개의 마을 수준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 방을 보내고 20 개가 넘는 마을 수준의 도서관 방을 안내했습니다.

4. 문화 시장 거버넌스 및 정류를 파악하여 문화 시장의 건강하고 조율 된 발전을 촉진한다. 첫째, 법률 및 규정의 교육 및 홍보를 강화하고 사업주의 법적 개념을 개선합니다. 베테랑 간부로 구성된 인터넷 카페 의무 감독관 10 명을 고용하여 전체 사회를 동원하여 문화 시장 감독 및 관리에 참여하고 정부와 사회가 함께 일하는 좋은 상황을 달성했습니다. 시민의 법적인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법정 정부 건설을위한 여론 형성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법에 따라 행정 집행 촉진"에 중점을 둔 홍보 캠페인을 펼친다. 두 번째는 사회 문화 환경을 정화하고 문화 시장에 대한 주요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5. 활동과 건설이 결합되어 스포츠 성과가 우수합니다. 2019 년,이 도시의 스포츠 활동은 공개되었습니다.

공통 문화 서비스 시스템의 구축은 국민 건강의 질을 향상시키고 활동과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스포츠 게임의 역량과 개발 역량을 향상 시키는데 주력하고있는 주 정부 및 농무부 게임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사람들에게 친숙하고 편리하며, Limin의 전국 피트니스 서비스 시스템 구축 속도. 첫 번째는 길림성 제 5 농무부 게임의 기회 였고시 정부는 스포츠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두 번째는 국민 건강 증진 활동에 참여하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있는 최대한의 스포츠 서비스와 기회를 제공하고 "중국 스포츠 컵"을 개최하기 위해 도시 사람들의 대중의 열광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Longjing City National Fitness 장거리 달리기 활동 및 축하 국내 최초 "국민 건강의 날"행사 및 피트니스 프로모션 활동. 세 번째는 용정 실험에서 축구 학교 축구 게임 연변 주요 특성을 용정에서 개최되는 작은 나라는 개발 관점, 아이디어의 개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개발, 조합이 시도해야 갈 수있는 우승을 차지했다. 넷째, 용징시 스포츠 스쿨은 Longjing시에서 처음으로 캠퍼스 축구의 활성화를 도모 한 도시와 농촌 캠퍼스 축구 리그를 첫 번째로 개최하여 축구에 대한 젊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했습니다. "신선한 힘이 넘치고, 연변의 청소년 축구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셋째, 도시의 문화 뉴스 출판 및 스포츠 활동을 안내하고 문화 번영과 발전의 새로운 패턴을 형성하기위한 과학 발전 개념을 채택하십시오.

1. Pear Blossom Folk Tourism Festival에서 수행 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2019 년 4 월과 5 월 초에 SIPO가 ​​수행 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이 함께 작업하여 지역 사회 깊숙이 들어가고, 풀뿌리 깊숙이 들어가고, 재료를 탐구하고 수정하고, 조화로운 문화 건설을 반영하는 문학 작품과 예술 작품을 만들고 리허설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시의 다른 부서들과 협력하여 기관, 학교, 지역 사회 및 일부 기업의 1,500 명 이상의 공무원을 1 개월 넘게 리허설했으며 연변 송 (Yanbian Song)과 댄스 단과 협력하여 한국식 "Hailan River"를 창안했습니다. 아리랑의 대규모 실사 민속 공연은 두 번째 "배꽃 축제"와 중국 연변 용제 배 꽃 민속 관광 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현대 중국인들의 선구자 적, 진취적인 행복한 삶에 대한 민간 사진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연변 스포츠 국과 함께, 연변 17 번 경기에서 황류 원 고속도로 자전거 타기 대회와 황소 불 축제의 한국 레슬링 대회와 한국 배 나무, 스윙 보드 및 그림의 공연을 마쳤습니다.

2. 연변에서 열리는 제 17 차 스포츠 대회에서 결실을 맺었다. 도시의 모든 인종 그룹의 문화 및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4 년간 경제 체육 발전 수준을 재검토하고, 용제의 스타일과 정신을 보여주고, 우리시에서의 모든 스포츠 발전을 촉진한다 .2010 년 연변의 10 번째 연안 도시에 참가했다. 일곱 번째 게임. Longjing시 문화 출판 출판국과 체육국은 사람 중심의 조화로운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새로운 시대의 제 17 차 전국 대회를 개최하고 조직 구조를 수립하며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 정부를 이끌어내는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준비 작업 선도 단체의 통일 된 지휘와 협조하에 우리는 긴밀한 협조하에 전적인 정신 상태와 높은 수준의 경쟁을 통해 전국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 스포츠 대회에서는 총점 5 위와 금메달 6 위를 차지했지만 이전 주 경기에서는 선수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고 프로젝트에 더 많이 참여했으며 가장 큰 선수가되었습니다. 국 및 관련 부서장들은 완전히 확인했다.

3. 길림성 5 대 농산물 경기를 진지하게 수행한다. 9 월 17 일부터 20 일까지 Longjing시 Hailanjiang 경기장에서 길림성 5 차 농촌 경기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시 간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열렬한 관심과 높은 관심으로 간부 대중과 도시 대중의 공동 노력을 통해 현재의 농민 운동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새로운 시대의 우리 지역의 농부들의 새로운 정신과 선량을 충분히 보여 주면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육체적 인 질은 연변과 룽징 국경 지역의 개혁과 개방 이후 경제 발전과 사회 진보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 주었으며 연변과 용제의 인기와 영향력을 높였다. Longjing City가 개최 한 포괄적 인 스포츠 모임은 Longjing 문화 및 스포츠의 역사에서 엄숙한 획기적인 행사이며 많은 참가자, 풍부한 출품작, 높은 기술 수준 및 개회식이있는 대규모 농민 운동 회의이기도합니다. 이 농민은 "연변 조선족 민속"특성을 강조하고 지역 간의 문화 및 스포츠 교류를 촉진하고 도시와 농촌의 상호 작용, 보급 및 고급 스포츠 문화의 확산을 촉진한다. 이 농민 운동에서, Longjing시 문화 언론 및 스포츠 국은 개회식과 전반적인 경쟁을 주로 담당합니다. 이 농민 운동에서 수행 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의 간부와 종업원은 경기장 배치에서부터 행사 배치에 이르기까지 "강인함, 두려움, 인위적, 부담감, 단합 및 대담한 1 등석"이라는 정신을 이어갑니다. 개회식에서 폐막식까지 엄격한 서비스, 사려 깊은 시설, 훌륭한 시설 및 흥미 진진한 대회로 전체 스포츠 회의가 조직되었으며시 당위원회,시 정부 및 고위 당국으로부터 높은 평가와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실용적인 행동으로 도시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답을 건네주었습니다.

4. 국경일 60 주년 기념 문화 행사를 신중하게 조직하십시오.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고 국가 국민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룽핑시는 연변 현 문화 회관 및 국가 민속 박물관이 주최하는 전국 규모의 예술 공연에서 연변 노래와 춤의 발상지입니다. 노래와 춤의 고향은 자연스럽게 약점을 보이기를 거절하고,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쇼에 참여할 부티크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공연에는 코러스, 코러스 및 댄스가 포함됩니다. 그중에서도 한류 항 예술단 "매혹의 나라"80 세와 고령자 대학의 무용 "바다의 노래"와 "농부의 기쁨"이 1 등상을 수상했으며, 문화계 "도라지"의 희곡 인 Hailanjiang Art Troupe 작은 합창 "기억이 순간", 앞으로 공동체의 합창 "Tianqing"는 문화 공동체의 춤 "정원 격려"가 3 등상을 수상한 Hailanjiang 예술 단 "빨간 여자 군대"의 춤이 수행되었다 수상. Longjing 팀의 8 개 프로그램은 모두이 상을 수상했으며 Longjing 팀은 최고의 대표 상인 공동 최고의 상을 받았습니다. 이 공연에 참여한 120 명의 배우는 국가의 가장 문학적 인 공연, 가장 큰 라인업 및 지난 몇 년간의 결과에 참여한 사람들이며 국가 문화국 및 국립 미술관의 지도자들로부터 충분히 인정 받았습니다.

넷째, "훌륭한 팀을 위해 노력하고 선량한 공무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며"활동을 창출하는 것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국의 당위원회는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행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당 지도력 팀의 핵심 내용으로서의 지도력 및 거버넌스 역량의 향상, 지도력 지도력 준수, 학습 및 실습 준수, 학습, 발견 및 개혁에 노력합니다. 활동이 예상 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 리더십 팀 구성을 파악하고 핵심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유니티는 팀의 전투 효율성의 초석이며, 단결은 팀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지국의 지도력은 민주적 중앙 집권, 상호 신뢰, 상호 지원, 의식적 팀의 단결과 이미지를 지키고 전반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원리를 단호하게 구현합니다. 첫째, 선도 간부를 양성하는 정치 이론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해보십시오. 시 중심의 이론적 연구에 참여하고 당위원회의 정치 이론을 연구함으로써 당원은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심화시키고 정치적 견고성을 강화하고 당의 기본 의식을 구현하며 전반적인 개념을 강화합니다. 전반적인 상황과 서비스 인식은 당 중앙위원회와 매우 일치합니다. 두 번째는 의식적으로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구현하는 것이다. 팀원들은 주요 이슈에 대한 정치, 정의, 단일성 및 집단 연구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소수는 소수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큰 것은 원칙을 말하며, 작은 것은 스타일을 말하고, 서로를 조정하고, 공동의 힘을 형성합니다. 세 번째는 선도 간부의 모범적 인 역할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팀원들은 자신에게 엄격하며 정부 이미지에 영향을주고 자신의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네 번째는 팀의 단합을 유지하고 팀의 응집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팀은 화합, 생각의 방향이 같아지고, 일은 동기화되고, 밧줄로 뒤 틀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콘서트를 만들기위한 장소로 가야합니다. 2019 년에 Longjing City Cultural Press and Publications Bureau는 State Sports General Administration에서 "National Popular Sports Advanced Unit"을 수상했습니다. 길림성 제 5 농무부 표창장에서는 2 명의 동지가 "특별 기부 상", 2 명의 동지가 "탁월한 인력", 8 명의 동지가 "고급 인력"으로 평가 받았다. "선진 집단"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배꽃 민속 축제, 마쓰 타케 문화 관광 축제, 연변 17 차 대회, 과학 발전 개념 연구 및 실천에서 국가 및 지방 자치 단체는이를 인정하고 인정했습니다.

2. 심층적 인 연구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 2019 년에 중앙 및 지방, 주 및 지방 자치위원회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심층적 인 연구 활동 및 과학 발전 개념 실천이 시스템 전체에 걸쳐 조직되고 수행되었습니다. 국토 해양부 당위원회는 "과학 발전, 국민 생활 개선, 중국의 민속 문화 도시 건설 노력"을 주제로 "마음을 해방하고 개척하고 개선하며 문화 체육 시설의 수준을 높이고 서비스 발전에 봉사하는"주제를 발표했다. 통신사는 정치 연구 및 이데올로기 교육에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고 조직 구성 및 작업 스타일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 및 개선하며 다양한 업무 완수를위한 이념적 기반과 강력한 정치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이후, 당위원회는 과학적 발전 전망 학습 및 실천을위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 선도 단체와 사무실을 설립했다. 관련 업무 부서와 밀접한 관련 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업무 스타일에서의 문제점, 이데올로기 적 개념, 제도적 장치 등을 파악하여 총 40 건의 의견 요청이 있었으며 7 건의 주요 제안이 수집되었습니다. 앞서가는 그룹은 모든 삶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모집하여 시간에 문제를 발견하고, 발견 된 문제를 분석 및 개선하며, 구체적인 정류 조치와 의견을 제안하는 실무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위 활동을 통해 간부와 전체 시스템의 근로자에 ​​대한 이데올로기와 인식이 크게 개선되었고 작업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과학 개발 개념의 연구와 실행은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3. 팀 구축을 강화하고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법률에 따라 높은 기준, 높은 품질 및 높은 효율로 법률을 수행하고 법 집행의 특성, 광범위한 적용 범위 및 사람들의 이익과 긴밀한 관계를 결합하여 법 집행 과목, 절차 및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법률 업무 인프라를 강화합니다. 법 집행 행위를 규제하고, 행정 법 집행의 감독 기능을 강화하고, 문화 및 스포츠 부서의 서비스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조치. 첫째, 법 집행 기능을 구축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이데올로기 교육, 학습, 훈련, 상담, 회의 등의 형태와 주요 기관 및 당원 및 간부의 모델을 통해 법 집행 요원의 책임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법률 및 법률에 따라 전체 간부의 사고와 행동을 행정부로 일관성있게 통합 할 것입니다. 문화적 안보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준을 준수하고, 종종 문화 법 집행 기관에서 훈련에 참여하고, 법 집행 요원의 비즈니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모든 행정 법 집행 요원이 근무할 수 있도록 직원을 조직합니다. 두 번째는 팀의 작업 스타일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좋은 책을 읽고, 제안과 제안을하고, 교육 장편 영화를 캐리어로보고, 교육의 지침을 통해 캐리어를 심화시키고, 정류 및 기타 수단을 구현함으로써 전체 시스템의 당원과 간부는 학습 분위기를 새롭게 개선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혁신 사업을위한 새로운 계획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새로운 목표가 있습니다.

「한국의 민족 문화 도시 조성」을 주제로 한 선전과 이데올로기, 정신 문명 건설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배꽃 축제, 마쓰 타케 축제, 농산물, 국경절 60 주년 등 축제 활동을 통해 영성 문명을 수행한다. 건설 작업.

진정으로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고, 권력 해체 및 위험 지점 조사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부패를 처벌하고 예방하는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기반 구축을위한 실행 계획이 수립되었으며 도서관은 무결성 문화의 학습 기반이며 문화 센터는 무결성 문화의 실행 기반이며 박물관은 무결성 문화의 경고 교육 기지입니다. 당위원회는 항상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중심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정당 구성원과 간부들을 양심적으로 조직하여 중앙, 지방, 주 및 시정 청정 정부 업무 회의, 정류 회의 등의 아카이브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배우고 간부들의보고 및 정직한 정부 헌신 시스템을 포괄적으로 구현하며 주요 이슈 보고서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선거 정치적 회담을 실시합니다. 간부와 근로자는 자신의 직책을 소중히하고, 힘을 사용하고, 개인적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경고를 자주 받는다.

평화를 창조하고 포괄적으로 관리하는 일을 진지하게 파악하십시오. 개발구 과학위원회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이후, 문화 당국 당국은 문화 및 유흥 지역의 규제에 위배되는 미성년자 수용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청정 문화 시장을 국민을 위해 5 가지 좋은 일을하는 전반적인 목표 중 하나로 포함 시켰습니다. 문화 시장 특별 조치. 2019 년 3 월 31 일, 사회 문화 환경은 미성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순화되었으며, Longjing시 문화 출판 출판국과 공안, 교육, 라디오 및 텔레비전 등이 공동으로 캠퍼스 주변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특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퍼스에서 200 미터 이내의 문화 비즈니스 사이트를 정리하고 재구성하며 문화 비즈니스 사이트 감독 플랫폼의 관리를 강화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좋은 사회 환경을 조성합니다.

화재 안전 및 안전 생산 작업은 도시의 문화 및 유흥 장소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법 집행 조치, 거버넌스 조치, 홍보 및 교육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대량 사고의 발생을 단호하게 억제하고 "도시에서 안전 생산의 세 가지 항목"을 유지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활동 "활동. 국경일에 여러 부서의 긴밀한 협조로 12 건의 종합 안전 수사를 실시하여 국경일에 인터넷 카페 및 문화 오락 시설에서 안정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세 번째는 거버넌스를 강력하게 수정하고 문화 시장의 정화를 더욱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여러 부서의 긴밀한 협조로 인터넷 인터넷 비즈니스 사이트의 특별 수정 작업, 시청각 자료의 특별 수정 작업, 전자 게임 사업장의 특별 정정 작업이 시작되어 인터넷 카페 및 비디오 게임 홀의 불법 운영을 심각하게 단속했습니다. 학교 오락장 주변 환경을 더욱 정화하는 행동.

간단히 말해서, 여러 부서의 전폭적 인 지원을 통해 전체와 전체의 공동 노력하에 우리는 진전을 이루었고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시당위원회,시 정부 및 광범위한 인민 대중의 요구 사항에 부합 함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비교해 보면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마음을 해체시키고 아이디어를 혁신하며 도시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당위원회 작업 요약

2019 년은 회사의 안정적인 발전과 다양한 업적이 큰 진전을 이룬 해이며, 이익 손실로 돌아 서서 지속적이고 수익성있는 발전 추세를 유지 한 해이기도합니다. ** 연도 ** 회사는 선철 85 만톤, 전환기 1.2 백만 톤, 강 96.7 만 톤 및 1 억 5 천 5 백만 위안의 이익을 완수 할 것이며, 주요 경제 및 기술 지표를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최적화 할 것입니다. 생산 및 경영 개발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당 건설의 강화, 당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인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인력의 안정을 보장하며, 주제별 교육 활동 및 당원 개발을 목표로합니다 "높은"출발점과 발판이며, 다양한 작업을 촉진하기위한 작업이 일주일에 걸쳐 수행되었습니다 .1 년의 연습 후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당사의 당위원회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교육 활동의 주제에 대한 견고한 실행을 수행하십시오.

1. 당원, 간부 및 직원의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이를 잘 구현하고 건강하고 진보적 인 인력을 육성하십시오. ** 년 당위원회는 모든 지회가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준수하고, 사고를 통일하고, 행동을 통일하고, 이해를 통일하고, 간부를 관리하여 매월 1 회 정치 이론 연구를 수행 할 것을 요구하며, "실행에 승리"와 "세부 결정" 실행을 개선하기위한 학습을 ​​통해 성공 또는 실패의 내용을 파악하고 정교화 과정을 촉진하며 분기마다 직원을 상황 별 교육을 실시하고 분기 별 생산 및 운영 상황 및 시장 추세를 결합하여 직원을 동원하고 교육시키고 사기를 장려합니다 수천명의 사람들의 부담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사람의 어깨에 지표가있다, 전체 년 간부 이론과 상황 교육 4 회, 오픈 파티 클래스 3 회, 다양한 학습과 교육을 통해 총 14 세션을 조직, 그래서 간부와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 또 다른 개선은 문화, 비즈니스 및 운영 기술을 갖춘 훌륭한 인력을 육성하고 육성하기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고 생산 및 운영의 원활한 운영을 촉진했습니다.

2. 상황에 따른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활동을 배우고 실습합니다. ** 연중 당사 당위원회는이 상황에 대해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교육 활동을 펼쳤으며, 그룹사 당위원회의 실제 상황과 배치 계획에 따라 "**"와 "Hu Jintao **"와 함께 세심한 연구를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에게 그들의 직책을 통해 배울 것을 요청했습니다.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자신의 단점과 단점을 깊이 이해하며 상황 별 교육과 정치 이론을 결합하여 당원과 간부들에게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관련 콘텐츠에 선전과 파티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도록 안내합니다. 동시에,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은 모든 직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전체 회사에서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가 급속히 위축되고 "8 개의 영예와 8 개의 수치스러운"활동이 심층적으로 광범위하게 수행되었고 각 지부는 영공과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의 교육을 지부의 중요한 임무이자 장기적인 임무로 삼아 생활 영역에서 선전을 시작했다. 플래 카드, 학급 간 회의, 당원 회의 및 계획 균형 회의에서의 폭 넓은 홍보와 교육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에 대한 기본 윤리 강령이되고 광범위한 모델의 근로자를 위해 행동한다. 모범적 인 사례를 제시하고 태초부터 시작하여 의식적인 행동으로 전환하기위한 지침을 제시하고 활동의 발전을 통해 직원의 사상적 및 도덕적 자질이 향상되고 헌신과 사랑에 대한 인식이 향상되었습니다.

3. "Tieshan Spirit"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 현실을 결합하여 새로운 업무 방식을 모색합니다. "Tieshan Spirit"은 Jiugang의 기업 문화의 본질이며 Jiuquan의 개혁과 발전의 화려한 업적을 지원하는 마법 무기이기도합니다. ** 건설에서 현재까지 5 년 동안 "티에 찬 정신"의지지하에 우리는 하나의 기적을 창조했습니다 특히 ** 올해에 우리는 2004 년에 심각한 손실에 직면했고 손실을 이익으로 돌리고 유지했습니다 지속적인 수익성의 좋은 발전 추세와 함께, 이것은 "간결한 정신"에 의해 장려 된 모든 간부와 노동자의 노력의 결과가 아닙니다. ** 우리는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잠재력을 활용할 수있는 위치 장점, 자원 이점, 시장 이점, 열심히 노력하고 치열한 경쟁에서 치열 해지고 시장에 가까워지고 시장 변화에 적응하며 일상 업무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모든 개발 목표와 단계에 통합하십시오. 성적 과제에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이 극대화되었으며 티에스 한 정신은 실용적인 행동으로 새로운 시대를 드러내 었으며 이는 **의 발전을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은 9 월에 퇴직 한 베테랑 그룹의 퇴역 군인이 조사를 위해 ** 회사에 갔으며 현장 방문, 프로세스 방문 및 토론 교류 후 회사의 전반적인 발전 추세에 대해 확신을 갖고 그룹 회사가 산시에서 "동진"을 취했다고 믿었습니다. 전략의 결정은 매우 정확합니다.

둘째, 경영 진단을 강화하고 기본 경영을 종합적으로 통합한다.

1. 실제 상황과 합치고, 당원의 계급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강화하며 당의 풀뿌리 조직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킨다. 현재이 회사는 10 개의 파티 지점과 188 개의 파티원을 가지고 있지만 파티원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일 생산 작업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교육을 인도하고 육성하며, 당의 노선, 정책 및 선진 성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광범위한 직원들의 사상 및 도덕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직원들이 자동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최전선 간부에 집중하도록 권장합니다. 직원들 사이에서 당원과 뛰어난 동지들의 개발은 탁월한 업적과 자격 조건으로 동료를 양성하고 끌어들이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 올해에는 약 50 명의 동지들이 당 조직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현재 교육 ** (17) 활동가가 개발되었다 그들은 다시 한 번 교육 시스템의 파티의 기본 지식을 받아 있도록 연락 취안 스틸 적극적으로 파티 학교 교사, 파티 전에 파티 활동가 교육에 **왔다 당원을 준비하기 위해 올해에는 진보적 사고와 노력으로 24 명의 동지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당 조직에 합류하여 당원을 크게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2. 진지하게 조직되고 꼼꼼하게 준비되었으며, 회사의 첫 번째 당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의 통합 배치에 따라, 회사는 4 월 17 일부터 18 일까지 CPC Jiucheng 철강 그룹 Yicheng Iron and Steel Company의 첫 번째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회의의 첫 번째 당위원회와 징계 심사위원회가 회의에서 선출되었으며, 성공적으로 개최 된이 모임은 대다수의 당원들이 풀뿌리 파티 지부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기본 작업을 통합하며 회사의 일을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새로운 토대가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3. 당위원회 관리에 관한 세부 규칙을 정비하고 평가 시스템을 엄격하게 관리한다. 당의 건설을 파악하고 개발 역량을 향상시키는 측면에서, ** 당사 당위원회는 당사의 기본 관리 연도의 기회를 활용하여 당 지점의 목표 관리, 표준화 및 당위원회의 목표 관리 평가의 실행을 더욱 개선 할 수있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 연도 ** 회사의 당위원회는 지점의 목표 관리 평가에 대한 월간 검사를 채택하고 매월 작업 배치가 이루어졌으며 기본 작업이 더욱 강화되어 지사가 새로운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셋째, 열심히 효율성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하고 규율 검사와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교육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회사의 기술 연구 및 기술 혁신에 기여하기 위해 효율성 모니터링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 당사 당위원회는 철과 강철의 연간 철강 생산량이 85 만 톤, 제철 석탄 주입 비율이 125kg / ton, 연간 압연 강재 생산량이 967,000 톤에 이르는 3 가지 성능 모니터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 연도 ** 회사의 당위원회는 프로젝트가 확립 된 후 지부와 적극적으로 접촉하여 지사의 싸우는 요새와 당원의 선구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실제 상황과 함께 기술 연구 및 기술 변형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근면 한 노력을 통해 ** 6 월의 석탄 분사 비율은 연간 평균 석탄 주입 비율에 도달했으며 프로젝트 요구 사항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다른 두 프로젝트는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연말까지이 목표를 달성하고 초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 징계 점검 및 감독의 역할을 수행하고, 청정한 정부 교육의 강도를 강화하며, 당의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한다. "정당을 엄격하게 관리"및 "정당 간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권력, 당 징계 교육, 전형적인 사례 교육, 핵심 직위의 당원과 간부를위한 직업 윤리 교육 강화에 대한 올바른 교육의 실행을 통해, 모든 당원 및 관리 인력의 자기 통제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고, 경고음이 울리며, 규율 및 규율 위반을 방지하고, 회사의 다양한 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삶, 가치, 권리 등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십시오. 규율 위반 조사 ** 우리는 3 건의 위반 사례를 조사하고 관련 인력을 처리하고 회사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모집하며 당사자 스타일 정비 및 청정 정부를 종합적으로 강화했습니다.

넷째, 풀뿌리 조사와 연구에 깊이 들어가며, 직원들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청취하고, 직원들이 반영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며, 당 및 대량 시스템의 업무 프로세스를 가속화합니다.

**, 모든 단위는 연구 과정에서 연구 작업을 수행 풀뿌리 자위원회를 심화, ** ​​7 월 이후 입력하고 적극적으로 수행 파티 시스템 작업, 인사 문제의 구성을 조사하고 이해합니다. 취업 설문 조사에 반영된 문제는 분류되고 조직되었으며 적극적으로 다루어졌습니다. 우리는 리더십 팀의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소집 할 기회를 얻으며 "대학 졸업생을위한 대학 모임"과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위한 심포지움"을 조직하고 모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광범위하게 청취하고 직원의 의견을 듣고 이해했습니다. 의견과 상황, 생산 작업, 기술 사양, 기술 혁신, 직원 교육, 관리의 발전의 권고 등, 질문과 의견과 제안 노동자들이 각 기능 부서를 마친 후 다시 분류에 반영이 될 것입니다 즉시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정류 및 해결되지 않은보고 솔루션은 회사의 정당 및 정부 공동위원회에보고되었으며 솔루션을 제안했으며, 대부분의 권장 사항은 수정되어 직원들과의 접촉이 심화되고 직원을 격려 한 올해의 프로그램에 포함되었습니다. 열정은 직원들 사이에서 당과 대중 체계의 명성을 확립하고 당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시켰다.

다섯째, 올바른 여론 오리엔테이션을 이끌어 내고, 회사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회사의 선전 활동을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하십시오.

** 회사는 그룹 회사의 선전 및보고 요구 사항 및 분기 별 홍보 보고서 요점에 따라 홍보 및보고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적극적으로 회사의 생산 및 건설 홍보, 회사의 생산,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정확한보고, 회사의 경영 개혁, 지수 혁신, 기술 혁신, 건설 및 개발, 신규 이니셔티브를 관리합니다. 다른 측면의 정보는보고를 위해 그룹 회사에 전달되었으며, 내부 용 방송 및 월간 "** 브리핑"은 당의 정책과 정책, 선진 기술의 선행, 내부 유지 보수, 생산, 포괄적 인 관리 및 생활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보증 및 기타 포괄적 인 홍보, 연중 내내 "** 브리핑"제 17 호가 개최되었으며, "Jiugang Daily"와 TV 방송국 및 노동 조합 정보에 130 점이 넘는 사본이 전달되어 직원이 회사의 생산, 운영 및 개발을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변경하십시오. 올바른 지침과 선전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풀뿌리 단위 특파원의 글쓰기 수준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홍보를 확대하며 홍보 및보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풀뿌리 특파원을위한 교육 과정을 적극적으로 구성합니다.

6. 노동 조합과 공산주의 청년 연맹 조직은 조직 건설을 강화할 기회를 가지며 교량과 교량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 노동 조합 및 청소년위원회는 건전한 기관의 기회와 조직 건설을 강화하고 생산 및 관리의 중심에 집중하며 실제 상황과 함께 대량 생산 활동을 수행하고 노동 및 인사 부서와 협력하여 직원 기술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직원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인력 구성을 촉진하고 자신의 실체에 따라 다양한 아마추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여름에 야외 활동을하기 위해 여름을 이용하며 4 월부터 농구, 축구 및 배구의 3 가지 주요 볼 게임이 조직됩니다. 4 개월 이상 지속되었고, 축제, 가라오케 대회, 지식 경연 대회, 스피치 콘테스트, 노래와 댄스 경연 대회, 노래 경연 대회, 토론, 줄다리기, 퀴즈 수수께끼 등이 지방 정부가 주최 한 다양한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기업 영성 문명의 건설을 강화하고 직원들에 대한 기업의 정체감을 강화하십시오.

7 가지, 기존 문제

** 당사 당위원회는 ** 년 **의 생산 및 운영 관리에 대한 많은 상세하고 심오한 연구를 수행했으나 대부분의 현지 채용 직원은 낮은 문화적 질, 낮은 운영 능력, 불균등 한 전반적인 질, 좋은 인력의 교육, 교육 및 건설은 어렵고 갈 길이 멀다. 본사를 벗어나 본사에서 옮겨온 직원들의 불안한 사고로 인해 두 곳의 장기간의 이별로 인해 가족 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었으며 여전히 지역에 많은 문제와 어려움이 있습니다. 정당의 건설은 여전히 ​​불투명하다. 부시 행정부, 교대 감독관 및 기타 인사가 지회 비서의 대부분을 임시 고용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당의 풀뿌리 사업, 실직 경험 부족, 지사 업무의 부족으로 종사하고있다. 힘과 깊이 같은 문제로 인해 ** 회사의 당 건물과 본사와 비교 된 모든 업무 측면과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간에 큰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노동자와 직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 작업은 진입 점과 효과 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강화해야하며, 올바른 이데올로기의 정립과 직원 및 단체 및 대중 체계의 풀뿌리 조직의 준수에 대한 행동 규범을 더욱 발전시켜야합니다. 지방 정부, 부서 및 주변 농촌 주민들과의 협력 및 협력은 물론 친근한 상호 작용 및 사회 환경의 개선을 위해 아직 갈 길이 멀다. ** 회사의 당위원회는 자신감을 가지고있다. 그룹사 당위원회의 올바른지도 아래 다양한 부서의 사업지도하에 ** 올해의 풀뿌리 지부 건설을 점진적으로 합리화하고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며 행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당 조직의 전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응집력, 독창성. 회사의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십시오.

** 당위원회 ** 연도 작업 초점

** 국내 철강 시장은 수년 연속 상승세를 보였으며 전반적인 추세는 철강 가격이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철강 시장의 현재 가격 구조에서 과거의 일부 제품 사양의 하락에서 철강 산업의 전반적인 저가까지 변화되어 왔으며, 내부적으로는 철강 산업이 과도하게 분산되어 있고, 산업이 무질서하며,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고 낮다. 운영 시장 환경은 오래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회사 당위원회는 ** 올해의 회사의 생산 및 운영 목표 및 경영 아이디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바탕으로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고 그룹 회사의 주제 교육에 따라 기업 개혁, 안정성 및 개발에 대한 당사자 건설 작업을 수행하고 소비 및 효율성을 줄이고 저장 및 저장에 집중합니다. Dazhang은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수한 직원을 양성하고 인재 중심의 "교육 프로젝트"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약자와 폐기물을 수리합니다. 우리는 당원들과 모든 직원들이 자신감과 정신을 강화하고 올해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광범위한 대중들을 교육하고 인도 할 것입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1. 학습 측면 ** 우리는 중앙 그룹의 연구, 혁신적인 작업 방법에 초점을 맞추 었으며 간부의 이론적 연구, 당원의 당 교육 및 직원의 상황 교육을 더욱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평가했습니다. 당의 당위원회는 당 조직의 노력을 깊고 견고하게하기 위해 여가 시간에 당의 이론적 연구, 상황 교육, 당 교육, 목표 관리 평가를 사용할 계획이다. 그리고 회사의 집중적 인 생활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과 학습의 시간, 내용, 인력 및 효과가 구현되므로 활동과 학습의 방법과 방법이 유연하고시의 적절하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풍요롭게하며 학습 형식을 활성화하고 학습 성과를 달성하십시오.

2. 주제 교육 활동 측면에서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의 연례 주제에 따라 ** 실제적이고 독특한 주제별 교육 조치 및 시행 계획을 조합하여 작성합니다. 우리 회사의 테마 교육 활동을 심층적으로 수행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파티 멤버의 "최고점"을 목표로 활동의 구체적인 형식과 내용을 다양한 과제로 수행하고 테마 활동을 생생하게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3. 풀뿌리 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하는 것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출발점이자 발판이다. 풀뿌리 조직의 구조를 파악하고, 풀뿌리 조직의 삶의 작업을 합리화하고 개선하며, 지부 장관의 업무를 더욱 명확히하고, 지부 장관의 사업 훈련을 강화하며, 당원의 역할과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에 전념한다.

풀뿌리 단체는 안전 관리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 교육을 일상 업무 중 하나로 통합하고 응집력있게 응집하며 공동 제작하여 당사자가 안전하게 안정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성과 평가는 당위원회의 목표 관리 및 지점의 정량적 관리 평가와 통합되며 당원의 "5 가지 최고점"의 특정 요구 사항이 실제 작업에 잘 반영됩니다.

당의 건축물을 약화시키고 합리화하는 한편, 올해의 당위원회는 "네 개의 네 번째, 네 번째 네 가지"활동을 수행하고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 활동의 ​​구체적인 내용은 지사의 정량적 평가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기위한 목표 관리의 개인화 된 지표로 정제됩니다.

4.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추진력을 키우며 사기를 높이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품질을 향상시키고 월간 "** 브리핑"의 좋은 일을하고, 방송 및 다가오는 그룹 이미지 뉴스 전송 프로젝트 및 다양한 선전 방법을 사용하여 당의 노선, 지침, 정책, 보고서 그룹 회사 및 기타 사항을 적시에 홍보하십시오. ** 회사의 생산 및 운영 역학, 생산 및 운영 관리 프로세스의 부지런하고 보존, 오래된 및 수익성의 수리, 노동자, 좋은 일 및 기타 뉴스의 좋은 분위기. 기세를 크게 창출하고 사기를 높이며 "천진 무거운 짐, 모두 지표가있다"라는 명확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명확한 업무 및 목표를 설정하고, 간부와 근로자가 자신감을 강화하도록 안내하고, 연중 생산을 종합적으로 완료하도록 노력합니다. 비즈니스 작업. ** 매 분기마다 생산 팀장 이상을 조직하고 그룹 회사 및 ** 회사의 실제 생산 및 운영 상황과 함께 상황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5, 실제 생산 및 운영, Daxing의 부지런함과 결합하여 바람을 절약, Dazhang 수리 및 폐기물. ** 우리가 당면한 생산 및 운영 상황은 매우 심각합니다. 내부 및 외부 조건의 제약은 우리가 내부 경영을 강화하고 기본 작업을 강화하며 잠재적 인 잠재력을 높이고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 및 저축 증가, 소득 증가 및 비용 절감"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과도하고 낭비되는 활동에 반대해야합니다. "노후 낭비"및 기술 활동, 기술 혁신, 합리화 제안 및 기타 활동을지지하고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며 다양한 허점을 막고 다양한 소비를 줄이며 활동에 탁월하게 수행하는 직원에게 보상하고 직원의 홍보를 장려합니다. 부지런히 바람을 저장하고, Dazhang은 오래된 폐기물을 수리하고, 다양한 저축 및 효율성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6. 현실과 결합하여 창조적으로 일하십시오.

(1) ** 회사 직원 수는 2,200 명 이상이며, 총 직원 수의 10 %에도 미치지 못하는 188 명의 당원이 있습니다. 연중 **은 백본 근로자 그룹 운동가 그룹을 육성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당사자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홍보 시스템을 채택하고 활동가의 주요 대상으로 선정 될 때부터 홍보하고 대다수 직원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높은 수준의 사상 인식, 훌륭한 공공 기반, 탁월한 업무 성과 및 당원 이용 능력을 기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 표준은 뛰어난 직원을 당 조직에 흡수시켜 공산당원의 선봉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노동자와 직원의 광범위한 대중이 생산과 관리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2) 회사의 모든 당원과 활동가가 매 분기 마지막 공개 강좌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회사의 반위원회가 강연을합니다. 파티 자료는 정당 교육의 동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당원과 직원을 동원하여 생산과 운영의 발전에 완전히 동원하기 위해 실제 조건과 우수한 요구 사항, 핵심 사항 강조 및 실제 조건의 결합과 함께 정치 외교부에 의해 수집됩니다.

(3) 관리 감독자는 분기별로 정치 이론 및 관리 지식의 집중적 학습을 수행하며, 정치 이론 학습 자료는 정치청에서 준비하고 관리 자료는 노동부와 총무부에서 작성한다. 중앙 그룹의 중앙 학습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풀뿌리 당 지사의 학습은 각 단위별로 조직되고 필요에 따라 실행됩니다.

(4) 팀 리더 이상을 대상으로 분기 별 상황 별 교육을 실시하고 현 상황과 실제 생산 및 운영에 비추어 정치청이 상황 별 교육 자료를 준비한다. 생각을 통일하고, 이해를 통일하고, 사기를 높이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을 완수하십시오.

(5) 분기마다 풀뿌리 지부의 양적 목표 관리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다. 평가 결과를 파일 형식으로보고하십시오. 매 분기마다 2-3 개의 우수한 지점에 적절한 보상이 수여됩니다.

(6) 6 개월에 1 ~ 2 회의 다양한 사람들의 회의를 개최하고 회사의 생산, 관리, 경영 및 생활에 대한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청취하여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모든 업무를 촉진합니다. .

(7) 상반기에 풀뿌리 당점 제도의 개선을 토대로 지사, 노동 조합 회장 및 직원 대표가 사업에 대한 훈련을 받고 모든 당사자들의 열정을 동원했다.

7. 영 문명 건설의 측면에서 내부 문명 경영 활동의 발전과 기본 작업의 발전, 직원의 직업 윤리, 특히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심"과 다른 사회주의에서의 사회 도덕 교육, 가족 교육 및 법률 교육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교육의 힘과 효과는 매우 힘든 일이므로 "티에 한 정신"은 새로운 시대를 의미하고, 지방 정부가 조직하는 공공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며, ** 올해의 회사 정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문명화 된 건설 사업은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내부 관리 강화를 통해 린이시의 첨단 영성 문명 단위 순위를 매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 노동 조합과 공산주의 청년 연맹 조직은 끊임없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스타일을 혁신하고 아마추어 문화 생활과 직원의 대량 생산 활동을 풍요롭게해야합니다. 노동 조합과 공산 청년 동맹 조직은 생산 관리의 원활하고 원활한 운영을 촉진하기 위해 연간 생산 및 관리 목표에 따라 사회주의 노동 경쟁 및 합리화 제안 등의 활동을 총체적으로 수행해야하며 총 직원 수의 70 % 이상 문화적 품질, 운영 기술 및 이론 지식의 실천은 낮으며 "인재 육성"활동은 적극적으로 집중적으로 수행됩니다. 자금 지원 자원을 통합하여 직원들에게 유용한 활동 포지션을 창출하십시오.

당위원회 작업 요약

2019 년은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와 제 18 대 중앙위원회 총회 정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는 중요한 해였으며, 2019 년 상반기에는 당 학부의 전반적인 실무 교육에 중점을 두었다. 생각의 기차는 사상 작업을 심화시키고, 기관의 스타일을 바꾸고, 당파 건설을 강화하고, "네 바람"에서 시작하여 스타일로 전환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형성을 보장하며, 당원과 간부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첫째,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리더십 지도력을 고수하며 질서있게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교육 실습 활동에서는 효과적인 활동을 보장하기위한 핵심 링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학습 및 교육 과정에서 학습 및 교육을 강조하고 합의를 이끌어 내며 중앙 및 지방위원회의 기록 및 서지를 철저히 조사하고 당 정신 교육을 수락해야합니다. 특수 교육 영화에 중점을두고 광범위한 간부와 노동자에 대한 이념적 이해를 통합하십시오. 광범위한 협의와 조언 및 사회에 대한 공약을 통해 일반 대중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문제를 조사하고 비난을하는 측면에서 우리는 "4 대담"과 7 단계 절차에 따라 광범위한 협의를 실시했습니다. 당내 특별 민주주의 회의에서 팀원들 사이에 진지하고 심각한 비판과 자기 비판이 이루어졌으며 민주적 평가에서 팀의 민주주의 평신도 만족도는 정류 및 이행 과정에서 97.3 %에 달했다. 20 가지 구체적인 정류 조치. 동시에 우리는 Zhengfengsu, 스포츠 및 사람들의 3 가지 특별한 행동과 전국에 대한 영광을 세 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여 71 개의 규칙과 규정을 종합적으로 분류하고 여러 가지 제도적 업적을 형성했습니다.

둘째, 좋은 경영 활동을 구현, 선도 간부의 작업 스타일의 건설에 세심한주의

좋은 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선도 간부의 스타일을 개선하며 효과적으로 경영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토론을 조직하고 세련된 경영 구현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완전히 인식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광범위한 관리에서부터 세련된 관리에 이르기까지. 이익을 얻고, 비용과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자원 활용을 개선하기 위해 경영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프로세스와 서비스를 표준화했으며, 특히 현장 검사 및 작동 절차에주의를 기울이는 안전 생산과 관련된 일련의 시스템을 개발 및 개선했습니다. 서비스 측면에서 우리는 산업의 전문성을 깨닫고 적색과 특수로 만들었으며, 조명 거리와 가로등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봉사 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올해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결합하여 데이터 관리 및 정보 관리의 표준화를 달성합니다. 관리 수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 먼저 "서비스 인식 제고, 업무 효율성 향상, 전반적인 업무 유지, 관리 행동 표준화, 엄격한 업무 규율"이라는 주요 내용으로 작업 스타일을 수정하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작업 스타일의 현저한 문제는 사업을 수행하고, 개발을 찾고, 앞서 생각하고, 모든 일의 원활한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 한 일류를 위해 노력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평가 작업의 강도를 높이고 간부와 근로자의 책임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팀 관리를 강화하고 작업 로그와 데이터 계정을 개선하며 투명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자재 조달 및 재정 상환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중앙 팀의 구성원이 팀의 일상 업무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팀 리더십 팀, 팀원에 대한 당사자의 책임, 업무 분장, 풀뿌리의 깊이 등을 명시해야합니다. 센터 리더는 월 3 회 이상 작업을해야하며, 리더가 리더십을 이끌어 내야하며, 다양한 종류의 안전성 연구에 참여해야하며 책임감있는 리더는 매월 리더십 스타일 구축에 대한 직원의 의견을 경청해야합니다. 정치 학습, 안전한 생산, 양질의 서비스 및 다양한 시스템 개발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좋은 합리화 제안, 적시에 입양 및 후속 조치를 위해, 그리고 당원 및 간부의 작업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유닛의 전체 작업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셋째, 당원 교육을 종합적으로 실시하고 적극적으로 당 건설 사업을 추진한다.

당원의 질을 높이고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당 중앙위원회 당의 중앙위원회는 당사 당의 위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히 배치하고 정당 헌법과 사회주의 명예와 불만에 대한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했다. 간부들의 업무 스타일 구축에 관한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의 중요한 연설과 후 주석은 제 7 차 징계 검사 본회의에서 후 주석의 보고서를 통해 올해 당 당의 중요한 학습 내용에 당의 헌법과 사회주의 개념의 연구와 구현을 포함시켰다. 중앙당, 지방 자치제위원회, 당의회 헌법 연구 요구 사항에 관한 회사위원회는 당의 장과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에 관한 중요한 담화를 연구하는 중요한 의미를 명확히하고 설명했다.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모든 당원의 참여와 함께, 그들은 또한 연구에 참여할 당 운동가를 조직했습니다. 행사 전반에 걸쳐 대다수의 당원은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로서의 자신의 역할을 수행 할 수있을뿐 아니라 근로자와 직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팀 구성원들은 실제로 부지런한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냈으며 마음의 평화를 이끌어 내고 학습을 주도하며 스타일 개선에 앞장서 왔습니다.

새로운 팀을 효율적이고 통합 된 팀으로 구축하기 위해 교육에 중점을두고 팀 구성원을 수정하고 마음의 상태를 회복시키는 문제, 두 번째로 사실을 파악하고 책임감 및 전문성을 강화하는 네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리더십의 세 움켜 잡음, 그래서 작품의 스타일은 중요한 결과를 달성했다, 넷 구현을 파악하고 법령은 부드럽고 활발하고 인기가 있다고 강조했다. 넷째,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이 적시에 열렸고 당원과 간부들은 자유롭게 말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했다.

우리는 당의 헌법과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결합하여 팀 구성원들이 정치적 성과, 삶의 전망,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하고 고위 당국의 결의안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민주적 중앙 집권을 구현하며, 주요 이슈에 대해 의견을 구할 수 있도록지도합니다. 홍보, 브리핑 및 기타 의사 소통 방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팀 구성원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고, 의견을 교환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단합하고 협력하고, 통합되고 주도적 인 집단을 형성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의 헌법과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교육을 결합하고 선도 간부의 일하는 방식을 결합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적색 군대의 혁명적 전투 역사와 혁명적 지도자의 전기를 구입하여 당원과 간부에게 전달하여 혁명적 전통 교육을 강화했다. 우리는 또한 나가서 초대하는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올해 우리는시 당위원회의 파티 스쿨 전문가를 초청하여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상황 교육 수업을 받고 파티원과 파티 활동가는 애국심과 전통 교육을 받아들이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넷째, 문명 창조의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기존 성과를 통합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많이 기울였습니다. 첫째, 올해 생산 활동이 더 어려워 졌음을 고려하여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연구를 강화해야하며 모든 회의에서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개발에 관해 이야기함으로써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자극했습니다. 둘째, 작년의 문명 건설 실적을 바탕으로 사무국 건설과 사무 환경 변화를 강화하고 역의 건강, 문화적 분위기, 식사의 질 등을 파악하여 직원의 근무 환경과 생활 환경을보다 따뜻하고 조화롭게합니다. 세 번째는 다채롭고 혁신적인 문화 활동을 수행하여 직원들의 열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V. 노동자와 여성의 역할에 충실하고 모든 일의 발전을 조정한다.

중앙 노조는 전과정 전반에 초점을 맞추고 노동자 회의 개최와 공장 업무 개방을 통해 민주적 경영을 강화하고 국정 운영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인식을 강화하였으며 직원 회의를 소집하고 "사랑과 기금"기부 활동에 전 직원 "사랑의 기금"에 참가하여 총 600 위안을 모으십시오. 봄 축제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에게 7,000 위안 이상을 기부합니다. 또한 "3 월 8 일", "5 월 1 일", "5 월 4 일"및 기타 축제를 통해 줄다리기, 노래방, 농구, 배드민턴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직원들이 문학 창작을 실시하고 뉴스 및 커뮤니케이션 글쓰기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Ezhou Power Supply Company의 직원 사진 촬영 및 배드민턴 협회를 조직하고 여성 노동자위원회는 "3 월 8 일"여성의 날 전에 모든 여성 직원에 대한 신체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지난 6 개월 간의 근면을 통해 우리가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비교할 때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당위원회의 지원과 지원, 팀 구성원의 공동 노력 및 모든 직원의 열심히 노력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업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