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파티 수업 연구 요약


파티 수업 연구 요약

나는 2019 년에 파티 수업에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 수업을 수강 한 후, 나는 내 마음 속에 중국 공산당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내 마음 속에 공산주의 신념을 확립했다. 동시에 당에 가입하는 데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내 자신의 신체에는 여전히 많은 결점과 단점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진정한 공산당원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격차가 있지만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자발적으로 개선 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파티에 가입하기 좋은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 활동은 주로 파티 클래스 이론 지식, 파티 클래스 실습 활동, 파티 클래스 장편 영화, 파티 클래스 그룹 토론 및 자기 학습 코스로 구성됩니다. 당의회 이론 과정은 다음을 포함한다 : 17 차 당의회 정신, 중국 공산당의 본질 및 목적, 중국 공산당 및 당의 규율, 중국 공산당의 스타일 및 당원의 상태, 당원의 기본 요건, 원칙, 절차 및 당원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일. 동기 부여. 한 번은 전문 교사의지도 아래 전문 건물에있는 전문 건물의 일부 (용접 건물의 고급 용접 장비 일부를 방문하고 일부 객실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됨)를 방문하고 팀 리더의지도하에 일부 학교를 주차했습니다. 사무실의 차량들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파티 클래스 장편 영화에는 주로 도로 젊어 짐에 대한 도로가 포함되어 있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우리 당의 역사, 과학 발전 개념 및 새로운 농촌 건설에 대해 소개합니다. 파티 클래스 그룹 토론은 주로 파티 참가 동기, 과학 발전 개념 및 제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파티 클래스의 독립적 인 연구에서, 우리는 주로 파티 클래스 훈련 중에 발행 된 파티에 합류하기위한 훈련 자료를 연구했습니다.

파티 클래스 이론 수업에서 교사들은 주로 파티의 성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당의 성격과 목적을 이해하는 것은 정당에 가입하는 동기와 공산주의의 평생의 목적을 위해 노력하기위한 전제 조건을 정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당의 이해는 당의 이데올로기, 목적의 수립과 실행, 당의 프로그램, 노선의 형성과 지속성, 그리고 당의 건설 방향과 관련이있다. 정당의 성격은 두 가지 기본 측면을 포함하는데, 하나는 계급적 본성이고 다른 하나는 발전된 본질이다.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당 당은 당의 작업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해야하며,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이익을 충실히 대표해야합니다. 교사는 또한 새로운 시대에 대학생들에게 우리가 당의 근본 목적을지지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한다고 말했다. 현재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우리 당을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으로 세우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선생님은 파티에 입회하기위한 조건, 파티에 합류하기위한 절차 및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선생님은 교과서에 지식을 주입하지 않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우리가 규칙이라고 생각하는 엄격한 것을 받아들이 기 쉬워졌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까지 소위 대학생의 얼굴을 처음부터 단념시킬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배치하고 방을 청소하는 일을 거의 무시하고 있지만 파티 수업 이론 수업에서 배운 책이나 교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우리는 노동과 당의 큰 의미를 개인적으로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근본적인 목적.

파티 클래스 그룹에 대한 토론에서 팀 리더가 우리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한 상황에서 파티 클래스 연구 그룹의 각 구성원은 자신의 이론적 인 수준의 파티 클래스 이론에 충분한 역점을두고 토론의 분위기는 따뜻했습니다. 옆의 책임자는 손에서 일을 멈추지 않고 카메라로 연단에서 연설 한 학생들의 사진을 찍어 우리 각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습니다.

이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은 일반 대학생에서 중국 공산당 멤버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질적 인 도약임을 이해하게했습니다. 그것은 당이 더 높은 요구와 희망을 제기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젠가 내가 조직에서 당에 가입한다면, 우리는 지속적으로 당 정신과 당 정신을 실제로 강화해야하며, 당원의 모범이되고 전위적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하며 당내에 진정으로 참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나는 한 사람이 조직에 단 한 번만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파티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것은 평생의 문제입니다. 학생 파티원은 무엇보다 먼저 평범한 당원이어야합니다. 당신이 중국 노동자 계급의 대표이며 공산주의 의식을 가진 개척자 전사임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해야합니다. 오늘날의 학생 파티원, 특히 우리와 같은 대학생들은 시대의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모든면에서 발전하며이 시대에 우리에게 맡겨진 역사적인 사명을 감당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공산주의로가는 길에서 매끄럽게 항해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예측할 수없고 예측할 수없는 어려움에 직면 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은 본질적으로 소유되지 않지만,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 과정에서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체계적으로, 체계적으로, 특히 정치 이론 연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체계적으로 연구해야합니다. 공산당 당원은 정치 이론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자신의 마음을 단련시키는 "삼자 표현"을 사용함으로써 정치적 이론을 연구하고 과학 기술을 배움으로써 사회주의를 건설 할 수있는 비즈니스 능력을 소유 할 수있다.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만을 가지고 우리는 탁월한 지도력,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 혼란스럽고 복잡한 생각에 잠에서 깨어나 다양한 시험을 경험하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래의 연구 과정에서 전공의 커리큘럼 지식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평소 학업 생활에서 당 학급에서 배운 당의 이데올로기적인 정신을 구현하고,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하며 가능한 한 빨리 자격을 갖춘 사람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공산당!

파티 수업 연구 요약

나는 학교 차원의 당 수업 강습 수업에 큰 흥분을 가지고 참여했으며, 기회를 가질 기회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이 기회를 이용하여 당의 이론적 지식, 역사, 지침, 정책 등을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파티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파티 정신을 향상 시키며, 자신의 파티를 더욱 정확하게 교정하십시오.

이 연수 과정의 연수 과정을 통해 나는 당의 이론 지식과 당의 영광스런 역사에 대해 매우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당의 목적, 지침, 정책 및 노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당의 이해가 크게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생각에있어서 당에 대한 나의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고, 당의 정신이 강화되었으며,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결의와 확신이 강화되었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나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대한 평생투투를 만들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당과 국민의 이익을 위해 당에 가입 할 권리를 모두 희생 할 준비가되어 공산당 당원들의 상황을 정확하게 이해했다. 당에 가입하는 것이 국민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의미한다는 것은 국민보다 더 많은 부담과 더 많은 공헌을 의미하며 이는 국민보다 희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연구의 시간을 바탕으로, 나의 이론적 지식은 새로운 이해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당을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공산당 당원은 먼저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노력하는 고상한 이상입니다. 그러한 이상으로 우리는 실제 사회에서의 좌절에 맞을 수 없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로서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구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 발전 방향을 나타내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이러한 성격은 사심없이 헌신적 인 헌신적 인 태도로 운명 지어지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근본적인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당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 정치 건설, 조직 건설 및 스타일 건설에서 우리는 항상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을 고수합니다.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는 행동 지침입니다. 당의 이데올로기 적 노선은 모든 것이 현실에서부터 시작되고, 이론은 현실과 연결되며,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진실을 테스트하고 실제로 진실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당의 근본 원리는 민주주의 중앙 집권이며, 사람들을위한 대중적인 노선의 구현은 모두 사람들에게, 사람들에게서, 사람들에게 의존한다. 우리 당원들은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며 개인적인 이익과 당의 이익, 국민의 이익 및 집단의 이익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합니다.

당에서 훌륭한 행동 주의자가된다는 것은 다음과 같은 자질을 가져야한다.

첫째,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의 과학적 이론 체계와 과학 발전 개념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양심적으로 연구해야한다. 그들은 프롤레타리아에서 해방 운동의 이론과 혁명과 건설을 이끄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이다. 마음을 사로 잡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로 우리는 삶과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결정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잘못된 생각, 잘못된 경향 및 간섭을 방지하고 제거하며 정확한 개발 방향을 유지하기 위해 우회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당의 기본 노선과 당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연구해야하며 당의 노선, 원칙, 정책을 당 중앙위원회와 일관되게 잘 이행하고 개혁, 개방 및 사회주의에 참여할 수 있어야한다. 현대화는 경제 발전과 사회적 진보에 기여합니다. 이 단계에서 당사자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를 강화하고 개선하고, 당의 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의 원인을 장려하는 데 매우 중요한 중국 과학의 발전 개념과 중국 꿈의 중요한 생각을 양심적으로 연구 할 필요가있다. 중요성을 안내합니다.

둘째,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하고, 학급 활동을 통해 실용적인 운동을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며,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자신감과 능력을 끊임없이 강화하십시오. 사람들의 사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연습을 필요로합니다. 그 과정과 순환은 오직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과 공산주의의 원인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하고,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구축하기 위해 살아 있고, 유형적이고 헌신적 인 생활 활동을 통해 당에 가입하는 올바른 동기를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려는 노력을 배가하십시오. 새로운 세기와 새로운 발전은 우리 세대가 새로운 지식 구조를 가져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과학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시장 경제 발전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으며, 시대에 따라 포기되어 시대의 주인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조국의 힘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과학 및 문화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주제를 배우고, 주제를 사랑하고, 한 주제에 능숙하고, 부지런하고 기꺼이하고, 실천하기 위해서 노력할 때만 공산당원의 선봉 적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공산당원의 영광스러운 직분에 합당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넷째, 주위의 학생들에게서 배워야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조기에 교실에 왔고 강의 중에주의 깊게 듣고주의 깊게 기억하며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서로에 대해 진지한 학습 태도에 영향을주었습니다. . 모든 사람의 몸에서 나는 활력과 일종의 동기 부여를 느낍니다. 저의 주변에는 훌륭한 공산당 선생님들과 뛰어난 활동가, 자기 부인, 어려움, 즐거움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는 정신은 항상 저를 감염 시켰습니다. 직장, 학업 및 생활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항상 나의 공부의 모델이자 방향이었습니다.

5. 당에 합류하기위한 동기를 바로 잡는 것이 일시적인 문제가 아니라 일생 일대의 문제라고 주장한다. 마오 쩌둥 (Mao Zedong) 동지가 말하기를 "조직에서 당에 가입 한 많은 당원들이 이데올로기에서 당에 완전히 가입하지 않았거나 심지어 당에 가입하지도 않았으며 당내에 가입하는 사람들도없고 마음에 많은 착취가있다. 동급생의 일은 프롤레타리아트의 생각, 공산주의 란 무엇인지, 당은 무엇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조직이 당에 가입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우리가 먼저 당에 가입하여 사고에 참여해야한다는 구실을 알아야합니다. 파티원이되고 그 잘못된 아이디어를 극복하는 동기를 확인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마음 속의 목표를 수립하고, 행동의 지침으로 당의 올바른 생각을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습 능력과, 포괄적 인 능력을 발휘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다양한 의미있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생각과 일의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좋은 모범을 보일 것입니다. 당 조직이 저에게 더 많은 도움,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 자신의 과학적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기르고, 조국과 사람들에게 충성과 책임을 사용하여 자신감을 북돋고, 열심히 노력하며, 참을성 있고 현실적이고 열정적 인 열정이되고 자신감있는 사람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중국 공산주의의 원인에 대한 낙관적 인, 강한 의지의 공산주의자와 평생투쟁.

파티 수업 연구 요약

우선, 공부하는 동안 파티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이야기하겠습니다. 중학교,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계급, 역사 수업에서 나는 우리 당의 탄생과 발전의 역사에 대해 알게되었고, 다른 시간에 우리 당의 원칙과 정책을 연구했다. 이 연회 수업을 통해 나는 더 체계적이고 이해가 잘된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동시에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 사업의 리더십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발전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이 성격은 정당이 사심없는 헌신을 지닌 위대한 당이되어야하며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한다는 근본적인 목적을 갖고 있다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행동 지침으로 취합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는 인간 사회의 역사적 발전을 지배하는 법을 보여준다. 자본주의는 결국 사회주의로 대체 될 것이며, 인류는 결국 공산주의의 영역에 도달하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 당시 중국의 특정한 역사적 환경에서 출발 한 마오 쩌둥 동지의 중국 공산주의자들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고 중국 혁명과 건설의 올바른 이론과 실제 경험 인 마오 쩌둥 사상을 창안했다. 그것이 정확하고 객관적입니다. 이 올바른 생각의지도 아래 우리당은 일본의 모든 국적 주민들에게 일본 침략 저항 전쟁과 해방 전쟁 승리를 이기고 새로운 민주 혁명의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후 사회주의 변혁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이 이끄는 중국 공산당은 11 기 중앙위원회 3 기 본회 후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이후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모색하며 전체 당의 일의 초점을 출처를 표시하도록 바꾸었다. 개혁과 개방의 이행은 점차적으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일련의 원칙을 형성하고 등소평 이론을 창안했다. 이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기본 원칙과 현대 중국의 관행 및 시대의 특징을 결합한 결과물이며,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다. 제 13 대 중공의 제 4 기 본회의에서 중국 공산당은 *** 대표를 대표하는 동지들과 함께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에있어서 당과 당을 통치하는 귀중한 경험을 축적하고 "3 대적"사고를 형성했다. 현대 세계와 중국이 당과 국가의 일에 개입하고 변화하는 새로운 요구를 반영하며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중국의 사회주의자가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이론 무기이다. 세 대표는 당사 당의 당의 토대이자 지배 구조의 기초이며 힘의 근원입니다.

둘째, 나는 당과 국민의 긴밀한 유대 관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당의 기본 원칙은 민주적 인 중앙 집권, 사람들을위한 대중적인 노선의 구현, 국민에서 국민으로의 이행입니다. 중국에서 어렸을 때 Kong Fansen, Jiao Yulu, Li Suli 등의 이야기를 배웠고 공산주의자들의 사심없는 헌신적 인 스타일을 깊이 느꼈습니다. 이번에는 당 학급에서 길림성 수자원 국장 왕 양후 (Wang Yanghu)의 업적에 감동 받았습니다. 비디오에서 그는 자신이 더 높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그는 "나는 아이들을 사랑하지만, 내 책임은 그들의 지팡이가 아니라 그들의 가이드가되는 것, 또한 자신의 힘으로 그들을 위안의 영역을 마련하는 것, 그들은 사회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해야한다고 느낀다. 젊은 사람들처럼 그들은 자신의 삶의 길을 걷습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내 권위의 범위 내에서 "...", 옳고 그름에 대한 확고한 지원 철저하게 통제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하도록하고, 먼저 그것을 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물질적으로 가난하지만 영적으로 부유합니다. 이 비디오는 그가 공산주의에 맞서 싸울 때 파티와 국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한 해의 맹세를 염두에 두었습니다. 행동 지침. 저는 공산당 당원이 국민의 이익에 기반을두고 있음을 깊이 느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그리고 현실적인 방법으로 국민을위한 실천을하고 싶어 하는지를 염려합니다. 용감하다는 것은 당원을위한 기본 기준 중 하나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은 당이 국민의 신뢰를 얻고 국민과 긴밀히 통합 될 수있는 힘의 원천입니다. 파티원은 종종 개인적인 관심사와 정당 관심사, 사람들의 관심사 및 집단적 관심사를 적절히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 파티에 대한 높은 경의를 표하고 진심으로 파티를 사랑하고 파티를지지한다.

학업을하는 동안 각 당사자 행동 ​​주의자들은 자신의 생각을 바로 잡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우리 생각에서 당에 가입하고 프롤레타리아 세계관을 확립하며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믿음을 현실과 현실에서 만들어야합니다. 행동에 표시됩니다. 우리는 당에 가입하기위한 우리의 동기를 바로 잡고, 당원으로서 지켜야 할 자질을 분명히해야하며 그렇게하기위한 헌신은 당과 인민의 시험에 설 수 있도록 사람들을 위해 행해져 야합니다. 당 수업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을 더 잘 이해하게되었고, 동시에 당원들이 자신들의 실체에 있어야 할 조건을 비교하고 자신의 노력을 결정했다. 저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적 사고에 깊이 빠져들며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Jiao Yulu, Kong Fansen, Wang Yanghu와 같은 뛰어난 당원의 이미지로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생각해야합니다. 나는이 당의 반에서 내가이 뛰어난 당원들로부터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이 우리가 반드시해야 할 일이 아니라 지구를 산산조각하게해야한다는 것을 배웠다고 배웠다. 매일 공부하고 직장 생활에서 우리의 위치에 따라 하나씩. 상품이 우리의 공헌을합니다.

이 당 학교의 훈련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개인적인 경작과 도덕적 감정을 향상시키고 당내에 합류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당 조직이 나에 대한 교육, 교육 및 검사를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념적 영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제 행동에 대해 끊임없이 훈련하며 가능한 한 빨리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