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2014 학교생 건설 공사 개요


학교 당 건설 사업의 개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의 당 건물 건설은 Deng Xiaoping Theory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깊게 구현 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깊이있는 연구와 발전의 과학 개념에 대한 실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건설, 조직 및 업무 스타일 구축의 3 가지 주요 요점은 교육 실무위원회에서 배정 된 업무를 종합적으로 완수하고 학교의 표준화 된 관리를 촉진하며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건강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사상 건설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킨다.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중점을두고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합니다. 당원과 교사를 구성하여 현재의 새로운 이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3 차 및 4 차 총회와 전국 "2 회의"의 신당 헌법과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며 교육법과 규정을 연구한다. 시사 정책, 교사의 전문 윤리 습득, 당원과 교사의 사상적 이해 향상을 통한 학습. 모든 교수진 및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및 법률 지식 테스트를 조직했습니다. 교사의 사고력과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전문가와 유명한 교사들이 강연에 초대되었습니다. 파티 지부는 또한 2019 년 당 잡지에서 파티 신문의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대다수의 당원과 교사가 새로운 당 이론을 제 시간에 알게되고 당의 새로운 역 동성을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둘째,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1. 당사자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당사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세 세션과 한 단원"시스템, 당원 수집 시스템, 당원 학습 시스템, 당원 개발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표준화 된 시스템 관리를 통해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을 촉진 할 것입니다.

2. 당사자 건축 작업에 대한 책임 평가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킨다. 연초에 설정 한 목표 작업에 따라 각 당원은 관련 업무에 능숙하고 다양한 당직 건축 작업의 개발을 촉진하며 당의 건축 작업을 구현합니다. 연말에 우리는 민주적으로 당원을 평가하고, 내외부의 평가와 지원위원회의 연구를 통해 매년 뛰어난 당원을 판단 할 것입니다.

3. 당원들의 관리와 교육을 강화한다. 상위 당위원회의 연간 작업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이 지사의 연간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구현합니다. 파티의 일상적인 업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당원의 당 정신, 목적 및 조직 인식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원의 정규 교육을 강화하며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중심에서 일하며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를 훌륭히 수행합니다 일하고, 효과적으로 파티 지부의 싸우는 요새 및 정치 핵심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4. 파티원들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놀아 라. 파티원들이 다양한 주제별 실제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교육과 가르침의 현실과 결합하여 당원과 간부의 이미지가 형성되며, 모든 당원은 각자의 게시물에서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학교 위의 간부의 대다수는 당원입니다. 교사와 당원은 전문가와 학계 지도자를 가르치 려 노력하며, 파티원과 파티 활동가는 적극적으로 양질의 공개 강좌를 수강하고 연구반과 강의 및 연구 그룹의 강연을 통해 지도자가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 학교의 젊은 교사 인 Shen Liping이 전국 교실 기술 경진 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Su Xiaoxiong 당원은 2019 년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회화 및 서예 경연 대회에서 주정부 탁월한 교사 상담 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훌륭한 성과를 반영하고 데모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두 명의 작은 파티원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또한 당사자의 평가를위한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당원의 활동 및 평가 기록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5.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올해 당원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당내 핵심 교사의 작업을 위해 노력하고, 리그의 젊은 회원과 당원에 가입 한 활동가들이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당 조직이 신선한 피를 보충 할 수있는 확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당원 개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첫 번째 교육 과정에있는 젊은 중추 교사들은 당에 가입하기 전에 정당 활동가들의 정규 교육과 집중 교육을 강화할 것이다. 성숙과 개발, 엄격한 사전 심리 시스템 및 개발 프로그램의 개발 초점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원칙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집행 당원의 훈련, 교육 및 검사를 더욱 강화하고 유자격 집행 유예 회원을 적시에 수사 할 수있는 절차를 밟으십시오. 올해 우리는 당에서 3 명의 활동가를 확인하고 당원의 조직 관계를 적기에 전달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6. 파티 비용을 징수하고 관리하는 일에 능숙합니다. 우리 학교는 파티 비용을 수집하고 관리하는 일에 열성을 보였으며 관련 보고서와 파티 건물 정보를 상위 당국에시기 적절하게 제출했습니다.

셋째, 작풍의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민주주의 집권주의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리더십 팀의 심의 및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모든 주요 쟁점을 당 지회위원회를 통해 조사합니다.

2. 교사와 교사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선생님 법률", "중국 소 교사의 직업 윤리"및 후진타오 (Ne Jintao) 사무 총장의 연설을 전국 우수한 교사 대표 심포지엄에서 공부하도록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전국 및 지방 및 선진 교사를 대상으로 학습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캠퍼스 네트워크에 우수한 교사의 학교 증서를 게시하여 홍보합니다. "교사로서 배우고 세상에서 행동하는"고귀한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이 제안한 "네 가지 희망"을 의식적으로 이행하도록 안내하고 학생들이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만족하는 선생님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사들이 개인적으로 수업료를 부과하고 교사의 수업 행동을보다 표준화하기 위해 유료 가정 교습을 조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3.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물을 심화하십시오. 모든 간부들과 당원들이 "부패 지침"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수행하고 "부패 문화를 교정에 적용"하며 당원과 간부들의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교수진과 직원을 교육시키고 교육하도록한다. 우리는 부패 척결 및 정직 증진, 성실 감시, 문서화 된 경험, 자기 점검 보고서, 정류 조치, 개인 요약 등의 특별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대다수의 당원과 교사의 성실성에 대한 이해를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4. 학교의 민주적 관리 과정을 장려한다. 학교 관리에 교사의 참여를 시작하고, 여름 방학을 이용하고, 개발 활동을 연구하고 연습하고, 대표자를 가르치고, 학교 일에 대한 교사, 학생 및 학부모의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 수집하고 정리하고 요약하여 학교에 "5 개년 계획" .

5. 법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등록을 규제하십시오. 학교의 다양한 기금 운영 절차를 표준화하고 교과서의 관리 및 제본을 표준화하며 근원 교육을 강화하고 스타일을 수정하십시오.

6. 학교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개방성, 공정성, 민주주의"의 원칙을 준수하고 열린 학교 문제, 공개 파티 문제, "햇빛 프로젝트"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당원 개발, 교사 훈련, 평가 및 평가, 직위 평가, 연례 평가, 복지비, 재정적 비용 등은 모두 학교 공보과에 공개되며, 동시에 학교 일에 대한 교사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7. 건설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행정 간부는 앉아있는 시스템과 행정적인 가치 체계를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함으로써 업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파티원과 교사는 매주 "Party Pioneer Posts Week"를 잘 수행해야하며, 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 책임이 있습니다.

넷째, 그룹 활동에 대한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다리 역할을하고 당과 교수 및 교직원을 연결하십시오.

학교 교수 회의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교수 및 직원이 학교의 민주적 인 관리 및 민주적 감독에 참여할 권리와 학교의 주요 문제에 대한 의사 결정을 알 권리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교수 대표와 노동 조합 회의를 통해 새로운 노동 조합 팀이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 강화를위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하도록 선출 될 것입니다.

온난화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모든 교사들이 건강 검진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있으며, 보통 병 들고 상처를 입은 교직원을 돌보는 일을 잘하고, 모든 주요 축제에서는 교사가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2. "팀과 함께 파티를 짓는"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팀의 일상 업무를 주도하고 팀 구성원을 개발하십시오. 중국 젊은 선구자 창립 60 주년 기념 행사가 열렸으며 젊은 선생님들은 Young Pioneers의 품질과 특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젊은 개척자의 역할을하는 학생 문명 설득자는 좋은 학교 정신의 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해야합니다.

3. 학교의 문화적 지위와 팀 빌딩을 더욱 강화시킨다.

학생들은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여가 활동을 수행 할 교수진과 교직원을 조직하며 끊임없이 학교의 내부 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널리 조직됩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당 조직의 건설을 맹목적으로 완수하고 당 조직의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더 높은 차원에서 교육구 실무위원회 및 관련 부서가 임무를 완수하고 확실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습 이론의 시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으로 작업을 안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당일 활동은 충분히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첨단 지회 표준 및 과학 개발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파티 건물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모든 학교 업무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학교 당 건설 사업의 개요

2019 년에 우리 학교의 당 사 건물은 등소평 이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입각하여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17 대위원회 제 7 기 및 제 4 기 본회의를 철저히 수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이데올로기 건설, 조직 구성 및 작업 스타일 구축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강조하고 카운티 교육 실무위원회가 배정한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학교의 표준 관리를 촉진하며 수준 높은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를 더욱 발전시키는 학교 건축 작업 및 학교 작업 아이디어의 주요 포인트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건강한 개발.

첫째, 사상 건설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킨다.

1. 심층 연구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 카운티 교육 실무위원회의 배치에 따르면, 9 월 중순 이래로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는 활동이 깊이 수행되었습니다. "학습 및 연구"의 첫 번째 단계에서 두 번째 단계의 "분석 및 검사"단계까지, 우리는 학습 훈련, 심도 깊은 연구, 특별 토론, 우수성을위한 경쟁, 토론, 방문, 토크, 민주주의 생활 회의, 분석 및 검사 등을 실시했습니다. 관련 부서, 부대, 모든 교사, 일부 학생 및 일부 학생의 부모의 의견과 제안이 광범위하게 요청되었습니다. 직책을 인정하고, 리더십을 제자리에서 조직하며, 제자리에서 일하고, 연구하고 연구하는 아이디어를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조직은 두 차례의 토론을 조직하고, 여섯 가지 보고서를 실시했으며, 세 가지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고, 150 명 이상의 사람들을 방문했으며, 215 건의 협의 초안을 받았고, 9 가지 특별 쟁점을보고했습니다. 당원과 간부가 정해진 시간 내에 소정의 학습 항목을 완료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경험을 썼으며 모든 수준의 간부가 관련 연구 보고서를 완성했습니다. 협상과 활동을 통해 우리는 대중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구하고, 당원과 당 분야의 현저한 문제뿐만 아니라 학교의 발전에 영향을주고 제한하는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문제를 분류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학교의 학습 및 실습에 대한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분석 및 검사 보고서가 작성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12 월 말에 끝나고 2019 년 1 월에는 세 번째 단계 인 정류 단계로 전환됩니다.

2.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당원과 교사를 구성하여 현재의 새로운 이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3 차 및 4 차 총회와 전국 "2 회의"의 신당 헌법과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며 교육법과 규정을 연구한다. 시사 정책, 교사의 직업 윤리 습득 모든 교수진 및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및 법률 지식 테스트를 조직했습니다. 교사의 사고력과 비즈니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이 강의에 초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푸 저우 교육 대학 학장 인 Ye 씨는 "교사의 전문적 성장"이라는 주제로 강연을했으며, Normal University에있는 고등학교의 Wu 씨는 "말하기와 의사 소통"강연에 응했고 푸젠 성 교육 대학의 심리학과 교수 인 쳉 교수는 우리 학교는 모든 교사들에게 정신 건강 강좌를 실시합니다. 당 지국장과 정 푸 교장은 현 상황에 비추어 특별 강연을 가졌다.

3. 국민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을 시작하십시오. 카운티 박물관의 전시실에서 2 주간의 문화 예술 작품 전시가 열렸으며 학생들은 "중국, 중국 및 중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독서 경연 대회를 주최하고 징계 검사위원회가 주최하는 "I and Clean Government Culture"에세이 대회에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여 학생들이 "I 조국을위한 경쟁에 감사 드리며,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현에서 개최되는 문학의 밤에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고 캠퍼스에서 "레드 스타 스타"노래 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애국주의 독서 활동 및 국경일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들이 애국심과 예술적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예술적 창조에 대한 열정을 다하여 전방위적인 발전을 도모합니다.

4. 학생들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발전시킨다. 국민 정신의 달과 발전을위한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문명화 된 예절, 감사하는 교육, 법률 교육, 상황 별 교육, 정신 건강 교육, 국가 영성 교육, 평생 교육 등에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조화로운 캠퍼스"와 "문명화 된 수업"과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 환경 교육 및 국방 교육 및 기타 업무. 우리 학교의 학교 상황과 결합 된 카운티 교육국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불우한 학생들의 문제가 점점 더 심각 해지고 있음에 따라 학생들을 돌보는 일에 중점을두고지도 및 감독을 강화하고 좋은 이념과 도덕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반원들의 팀 빌딩을 강화시킨다. 교육 개념을 새롭게하고, 교육 관리 방법을 개선하며, 도덕 교육에서 반 교사의 핵심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클래스 작업을 연구하고 배포하기 위해 클래스 교사의 작업 모임을 적기에 실시하십시오. 푸 저우 타임즈 중학교의 주제 강연회에 강사를 조직함으로써 1 등반과 2 강은 혁신 테마 강좌의 시범 역할을하는 생생하고 효과적인 주제 강좌 관찰 수업을 실시했습니다.

6. 혁신적인 도덕 교육. 일상적인 관리와 일련의 활동 구성을 주장하면서 도덕 교육은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코스 교육", "주제별 교육", "사회적 관행", "팀 구축"및 "캠퍼스 문화"를 구축합니다. "Ethnet moral education"및 기타 여섯 가지 도덕 교육 플랫폼은 도덕 교육의 새로운 업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도덕 교육과 학생 관리를 학교 경쟁에서 소프트 파워로 만들어 더 많은 부모들이 자녀를 학교에 안전하게 보낼 수있게합니다.

7. 영적 문명의 창조를 더욱 발전시킨다. "영적 문명, 새로운 바람"및 다른 사람들의 영적 문명 창작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 "문명의 계급"과 "문명의 해"가 "깨달음의 별"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실용적인 활동의 주제 인 "문명, 문명 및 문명"의 추가 구현은 새로운 차원의 영성 문명 건설을 가져 왔습니다.

8. 사랑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월 말, 닝샤 옌치 카운티는 "우리가 함께 태양을 잡자."라는 훌륭한 교사와 학생의 보고서가 우리 학교에서 열릴 것입니다.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두 명의 뛰어난 학생들의 경험에 깊이 공감하며, 자기 개선과 진취적인 정신으로 더욱 감동을받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학생들은 동료들과 손을 뻗어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이 행사는 3 만 위안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5 월 중순,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5.12 재해 지역 학생들 Liuyi Care Action"이라는 작은 소포와 큰 사랑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전체 학교는 2 만 5 천 위안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9. 끊임없이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Lianjiang 카운티 캠퍼스 유지 보수 및 안정성 작업 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비상 대응 작업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본선으로 "안전 캠퍼스"건설을 수행하려면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 책임 시스템 및 상황 알림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학교가 시작될 때 교장은 학과장과 학과장에게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했습니다. 학교의 환경 위생, 특히 식당 및 기숙사와 같은 중요한 장소에서의 식품 안전 및 위생 및 전염병 예방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공안부와 협력하여 캠퍼스 및 주변 환경을 관리하고, 학교와 가족 및 지역 사회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주요 공휴일 전에 어린이들에게 공동으로 보안 작업을 교육하도록 편지를 배포합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국기가 쓰여지고, 회의가 안전 작업을 강조 할 때마다 수업 교사는 매일 5 분 동안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동시에, 화재 훈련, 피난 훈련, 선전 포지션 및 안전 상식의 다른 홍보의 구현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학교 당 건설 사업의 개요

2014 년에 우리 학교의 당 사 건물은 덩 샤오핑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학교 공작에 초점을 맞춘 중국 공산당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 및 구현했으며 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및 업무 방식 건설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개선했습니다. 카운티 교육 실무위원회가 배정한 업무를 완료하고 학교 업무의 발전을 촉진 시키십시오. 학교는 복주시 캠퍼스 문화 건설 고급 학교로 선정되었습니다.

첫째, 교사와 학생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공산당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구현하십시오.

1.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배우고 학습 조직 구성을 촉진하십시오. 제 18 차 대회의 정신에 대한 연구와 선전 및 실행을 주요 정치적 과제로 삼아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배우고 신문, 라디오, 인터넷, 포스터, 홍보 창구 및 기타 홍보물을 사용하여 배우고 홍보하기 위해 대다수의 당원, 교사, 특히 학교 팀원을 조직하십시오. 8 개의 영혼은 학습과 홍보를위한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카운티 교육 및 실무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습 형식의 정당 조직 구성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제 18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일곱 가지"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동시에, 교실 수업의 주된 채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으로 좋은 일을하고, 교실에 입장하고, 학생들의 마음에 들어가십시오.

2. "신당 헌법"을 연구하고 "신당 헌법"을 시행한다. 새로운 정당 헌법의 발간, 학습 자료의 인쇄 및 각 당사자에게 게시판 개설을 통해 "신당 헌법"에 대한 기본 지식이 널리 공표되었고 당원과 교사들은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당의 헌법을 진지하게 이행하는 "신당 헌법"의 내용을 숙달했다.

3. 제 18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한다. 제 18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제 18 대 중앙당 제 3 기 본회의 의사 결정 및 의사 결정을 위해 당원과 교사들이 조직되어 당 간부는 제 18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을 당원과 교사 회의에서 설명했다.

4. "My Chinese Dream"일련의 활동을 시작하십시오.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에 따라 "내 중국인의 꿈"선전 운동이 열렸고 "내 중국인의 꿈"독주회와 에세이 경연이 열렸습니다. "내몽고의 사랑, 내 중국의 꿈"은 노래 소리가납니다. "붉은 스카프는 중국 꿈을 만나다"주제 팀의 날 행사. 이 일련의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들은 국가 번영, 국가 젊어 짐 및 사람들의 행복 실현이 "중국 꿈"의 필수적인 의미임을 깨달았습니다.

5. 나라에서 "두 세션"의 정신을 배우십시오.

전국 인민 대표 대회와 CPPCC의 "두 세션"동안 학교 당국은 행정 간부, 교사가 "두 세션"특별 보고서를보고 배우도록 조직했습니다. "두 세션"의 정신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두 세션"의 정신적 상담에 관한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6. 법적인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6 차 5 개년 계획"홍보와 교육을 성실하게 조직하고 실행하며 다양한 형태의 법률 홍보와 교육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교육법"과 "미성년자 보호법"연구를 조직하고 카운티 검사에게 교사와 학생을위한 법률 교육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권유하고 교사는 Fujian 지방 교육부에서 배포 한 교육법 시험에 참여합니다. 법학 교육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법적 개념이 강화되었으며, 법학 및 인본주의 보살핌에 따른 관리가 모두 동일하며 교수 및 학생의 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법률에 따라 관리됩니다.

7. 교사와 교사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교사의 이상과 신념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 만족도"교사 교육 주제 교육 활동의 개발을 결합하고, 교사를 조직하여 "중국의 작은 교사 행동 강령"을 배우고, "중국의 작은 교사는 11 가지 종류의 직업 윤리 위반으로 처벌 될 것입니다. 교사의 가르침 행태를보다 표준화하고, 교사가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교사가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교사의 도덕성을 위반 한 교사의 행동을 철저히 통제하고, 유료 개인 교습을 끝내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정화합니다. 선생님의 날에 Xi Jinping 사무 총장의 애도 편지를 공부하고 선생님 들께서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확고하게 확립하도록 강요하고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를 실천하고 학생들의 교육과 교육을 의식적으로 향상 시키며 건강한 학생이되도록하십시오. 강사 및 성장을위한 안내.

8.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발전시킨다.

개회식, 주간 깃발 행사, 국기 아래 학교의 지도력, 주요 축제, 주요 행사 기념일 등을 활용하고, 애국 교육과 혁명 전통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민족 정신을 전진시키고 애국심을 고양 시키도록 안내합니다.

테마 달 교육 활동을 시작점으로 삼아 학교의 실제 상황, 창조적 인 작업과 결합합니다. 조직, Lei Fengyue, 도덕적 홍보의 달, 법정 안전 교육의 달, 이상 교육의 달, 애국주의 교육의 달, 무결성 교육의 달, 정직 교육, 추수 감사절 교육, 상황 교육, 국방 교육, 과학 기술 교육, 정신 건강 교육, 문명 에티켓 행동 교육, 겨울과 여름 휴가 등의 사교 활동과 같은 활동으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소양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3 가지 유형"지부를 만들고 당 조직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1. "three-type"가지를 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학습 지향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이며 혁신적인 파티 조직을 구축한다는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어이 지사의 연례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우선 순위 창안", "공산당원 개척자"및 "세 가지 빛깔"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을 수행하기 위해 당원을 조직했습니다. "Sannuo"와 "Four Grabs and Four Ratios"와 같은 활동, 학교 중심에서의 일하기, 선생님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일에 능숙하게 일하는 것, 당의 싸움의 보루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

2. 파티원들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파티원 대다수가 자신의 의무, 헌신과 헌신, 지속적인 개선, 탄탄한 작업을 기반으로하며 각자의 직책에서 개척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모든 당원들과 교사들은 전문가와 학계 지도자들을 가르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당원들과 당원들은 능동적으로 양질의 공개 강좌를 수강하고 연설을 교환하기 위해 연구반과 교수 및 연구반에서 지도자가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합니다. "7 월 1 일"기간 동안 2019 년 당원 중 5 명을 추천했습니다.

3.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탁월한 교사들에게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첫 번째 선에서 당원 개발에 집중하고, 당원들의 정규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 및 검사 업무를 개선하도록 안내합니다. 올해에는 3 명의 정당 멤버가 선정되었고 2 명의 활동가가 확인되었습니다.

4. 선거에서 좋은 일을해라. 올해의 제 3 지부위원회가 만료되었고, 상급위원회의 승인이 있은 후 12 월 3 일 총선이 열렸고 네 번째 지회위원회가 생겼다.

5. 파티 비용을 징수하고 관리하는 일에 능숙하고 관련 보고서와 파티 건물 정보를시기 적절하게 상위 당국에 제출하십시오.

셋째, 청정한 정부 교육을 강화하고 당의 스타일을 더욱 강화시킨다.

1.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의 작업 스타일을 전달하십시오. 학교 수준,학과, 교수 및 연구 그룹 시스템에서 간부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고, 대중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교사가 눈에 띄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교수진과 교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보살 피고 교사의 삶과 일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교사의 걱정을 덜어 교사들이 교육과 교수에 전념 할 수 있도록합니다.

2. 파티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축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관한 관련 규정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했으며 당원들이 풀뿌리에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봉사를 개발한다는 인식을 높이는 "약속을 평가하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우리는 당 조직, 통일 된 리더십, 당과 정부 및 여러 부서의 부패 방지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하며 국민 참여에 의존하고 반부패와 정직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여 주요 간부들이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기준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규율을 준수하고, 행정 행동을 표준화하며, 교육 활동이 명확한 지 확인하기위한 개념을 강화하십시오.

3. 민주적 인 평가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우리는 정치 및 풍력 사업 기관의 민주적 평가를 개선하고, 시행 계획을 수립하고, 시민 평가의 대표자를 선발하고 임명하며, 공개 평가의 대상, 내용, 방법 및 감독 방법을 수립하고 Lianjiang Qiming Middle School의 Responsibleness Responsibility Book 및 Lianjiang Qiming Middle School을 만들 것입니다. 민주주의 홍보 홍보 정책은 교사와 학생 및 지역 사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 사람들의 일에 동참시킵니다.

4. "청렴한 문화를 캠퍼스로"심화시키고 정직한 정부와 다른 형태의 이미지를 보도록 학생들을 조직하고 청렴한 교육을 강화하며 청년의 성실성과 자제력을 양성하여 평생의 성실성을 확립합니다.

5. 정무 및 학사 업무를보다 표준화한다. "개방성, 공정성, 민주주의"의 원칙을 준수하고 정당, 학사 및 주요 의사 결정 상담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여 정무 및 학교 업무가보다 표준화되고 투명 해지고 정무 및 학교 업무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6. 대중이 강하게 반영하는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학교의 리셉션을 통해 학부모 면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사회적 여건과 여론 사이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도모하고 일반 대중을 돌보며 이해하고 학교 일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학교의 등록 행동을 표준화하고 대중의 관심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며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는 학생 및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기 위해 공정하고 공평한 노력을 기울 이도록 노력해야한다.

넷째, 당의 생활 수준을 구현하고 당의 내부 시스템을 강화한다.

1. 당 조직의 절차 규칙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모든 주요 쟁점들은 집단 지도력, 민주주의 집중, 개인 양조 및 회의 결정의 원칙에 따라 당원위원회 위원들이 집단적 토론과 결정을 통해 결정하며 당 사단원들은 집단적 결정과 노동 분업에 따라 열심히 직무를 수행한다. 우리는 당 조직이 정치적 핵심 역할을하고, 교장이 전적으로 책임지고, 대표 회의의 민주적 관리가 삼위 일체 인 학교 운영 시스템을 개선하여 지도력 팀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2. 민주주의 생활 회의 체제를 진지하게 구현한다. 파티 그룹의 조직적인 삶의 만남을 조직하십시오. 파티 지부의 당원은 팀의 민주적 인 삶에 참여하고 제 시간에 지점의 학습 활동 및 조직 생활 회의에 참여합니다.

3.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과 다른 정당 생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시행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구현하고 파티원 시스템과 다른 파티 라이프 시스템을 민주적으로 평가할 것입니다. 이 규정에 따라 모든 당원 회의, 지회위원회 회의, 단체 당원 회의, 선한 당의회 및 당원 활동의 민주적 평가가 개최되어야한다.

4. 파일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서적", 정당 업무, 인사 및 기타 파일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아카이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그룹 활동에 대한 당 지도부의 강화와 학교에서 영성 문명 건설 촉진

1. 노동 조합 활동보다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교직원과 교직원 및 교직원과의 연결 고리 역할을하고 교직원의 의회 제도를 개선하며 학교의 민주적 관리, 민주적 감독 및 학교의 주요 결정을 알고 참여할 수있는 권한을 교직원과 직원이 확보하도록 보장합니다. 제 1 회 교수 대표와 노동 조합 총회가 제 3 차 회의에서 열렸고 총선이 열렸습니다. 문화 체육 활동을 담당하는 교사들을 초청하여 첫 번째 교사들의 노래 대회, 배드민턴 대회 등을 개최했다. "3 월 8 일"기간 동안 여성 교사와 여름 교사들이 방문하고 점검하여 교수진과 직원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향상시켰다.

2.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에 대한 지도력을 강화한다. Youth League Committee 선출, Young League 설립, 우수한 품질과 특성 향상에 도움이되는 일련의 팀 활동을 수행하며, 도덕 교육 부서, Youth League Committee 및 Art Group을 적극적으로 안내하여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의 내부 활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의 지도력은 리그 회원 개발에있어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올해의 첫 2 년 동안 처음 3 년 동안 두 그룹의 발전은 466 명이었고, 1 년 중학교에서는 "그룹으로 밀어 넣기"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팀 간부의 선도적 인 역할에 충실하게 따르고, 젊은 교사에게 자신의 게시물을 사랑하고, 교육에 헌신하고,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다가 갈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Young League 팀은 탁월한 팀원들을 조직하여 설득력있는 설득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설득력있는 직원을 구성 함과 동시에 그룹과 팀이 주최 한 "Qingming Voice"방송이 학교 선전 포지션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3. 단합 된 전면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비 당 간부의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민주당 교사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당원과 다른 활동에 대한 평가에 참여할 비회원 교사를 조직하고,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열정을 동원한다.

4.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관심 그룹 활동, "다섯 가지 정원"활동을 계속 구성하고 사랑에 대한 특별한 활동을 제공하여 캠퍼스 환경을보다 아름답게하고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학교는 복주 캠퍼스 문화 고급 학교로 명명되었습니다.

5. 문명화 된 캠퍼스 활동을 광범위하게 발전시킵니다. 노래 경연 대회, 문화 공연, 육상 경기 등의 활동을 통해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안전한 캠퍼스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건전하며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학교 내 영성 문명 건설을 촉진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는 학교 센터의 업무에서 정치적 핵심 역할을 수행하여 특정 결과를 얻었지만 이론 연구를 심화하는 방법과 새로운 시대의 교사와 학생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강화하는 방법과 같은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향후 작업에서 개선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