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파티 학교 교육 요약


파티 학교 교육 요약

당의 운동가 훈련 수업의 새로운 단계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이 훈련에 큰 흥분을 가지고 참여했으며, 나는 내 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중국 공산당 역사 대학원생으로서이 연구는 저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교실에서 선생님의 지식, 독특한 통찰력 및 나란히 쓰는 인용에 대한 선생님의 예리한 설명은 촬영의 슬로건에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 기 때문에 파티 조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훌륭한 파티를 사랑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당 조직에 합류하겠다는 결의를 강화했습니다.

이 파티 스쿨에서의 학습은 학습이 성과에 중점을 두어야하고, 현실을 소중히 여기며, 학업 스타일의 이론과 실천을 옹호하고, 배운 것을 적용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우리는 연구에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실제로 운동하며 "이데올로기 적 현실을 결합하고 공산주의의 확고한 신념과 당을 정정하는 동기를 결합하고 일과 실습을 당의 계급과 사람들의 이론과 결합시켜야한다"세 가지 조합 "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봉사의 목적은 결합되어 당의 자기 재배의 실제와 결합되어 당의 이론에 대한 연구는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과 결합된다. 이 시간의 이익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첫째, 당의 지위와 본성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로서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선구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가장 진보 된 생산력 개발 요구를 대표하며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합니다. 그것은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냅니다. 당의 노동 계급 선봉의 성격은 당의 본질과 삶이며 마르크스주의 정당 구축 이론의 핵심이며, 당의 이념과 목적의 수립 및 시행과 관련이 있으며 당의 프로그램과 노선의 수립 및 시행과 관련이있다. 그것은 파티 건물의 방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노동자 계급의 이해 관계를 대표하는 것 외에도 대중의 이익을 대변하는 것 외에도 당의 목적은 전적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당의 당파는 끊임없이 당의 노동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렴히해야하며 국민의 이익을 충실히 대표해야한다. . 중국 공산당의 핵심 지도력은 장기 혁명과 건설 과정에서 형성되었으며 불가피한 역사 선택이었습니다.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일방적으로 건설하는 기간 동안 당 지도부는 여전히 모든 사업체의 승리를위한 근본적인 보장입니다.

둘째, 당의 대중적 기초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가져라. 중국 공산당은 노동 계급에 의해 주도되고 노동자와 농민의 동맹을 바탕으로 노동 계급의 선진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동 계급의 선봉 조직이며 중국인과 중국 전체의 선구자이기도하다. 그러나 중국의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발전과 함께 사회는 점차 새로운 영역으로 차별화되고 새로운 계층과 원래의 이익 분배 패턴이 점차 변화되고있다. 사회주의의 열정은 우리 당의 또 다른 역사적 문제가되었습니다. 나는 당의 진보 된 성격을 강화하는 한편 당의 대중적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한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사회 변화의 새로운 사회 계층이 중국의 특징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이기도하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며 당 정당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선진 요소를 흡수하고 당의 헌법에 명시된 신청서에 가입 할 필요가있다. 중국 공산당의 상황이 수정되었습니다. 이는 당대의 대중적 기초를 강화하고 확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이러한 첨단 요소의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되며 조국과 사회주의의 뛰어난 요소로 전체 사회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당의 주위를 유치하는 것은 사회 전체에서 우리당의 영향력과 결속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되며 마르크스주의 당의 이론을 발전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파티의 목적은보다 철저한 경험을합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우리 당의 일관된 목표입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하기 위해 우리는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구하고 심도있게 이해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사용해야합니다.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이끌어 내고 실제로 일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사람들을 위해 긴박 함을 생각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우리당은 항상 한국의 모든 국적을 가진 사람들을 진심으로지지 할 것이며, 우리당을 중국의 특성을 지닌 강력한 사회주의의 핵심으로 구축하는 목표와 목적이 진정으로 반영 될 수 있으며, 우리 당은 대 세기의 거대한 목표를보다 잘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하고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 기 위해 기쁜 공헌을하십시오.

넷째, 당원에 대한 요구도 더욱 깊게 파악되었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파티원의 고급 성격은 파티원의 요구 사항을 가장 정확하고 포괄적으로 요약 한 것입니다.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사실로부터 찾고, 시대와 함께 발전시키는 것은 진보 된 성질을 항상 유지하는 당원의 이론적 업적입니다. 당원의 본질은 본질적으로 소멸되지는 않지만 이데올로기 적 영역의 지속적인 요약과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형성된다. 개선 과정은 예외없이 이해의 도약에 따른다. 법. 이 과정에서 심각하고 체계적으로 공부하며 특히 정치 이론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정치 이론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자 자신의 마음을 다룰 수있는 과학 발전 개념 인 공작당 이론은 공산당원들이 문화와 과학을 공부함으로써 당의 정신을 향상시킬 수있다. 기술은 사회주의를 구축 할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며, 혼란스럽고 복잡한 생각에 명확한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세계관을 형성하고 삶과 가치관, 훌륭한 리더십 및 위험을 견디고 부패에 저항하는 능력을 형성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테스트에 맞서 결국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파티 스쿨에 대한 연구를 통해 저는 당원의 정회원으로서 이론과 사고면에서 개선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반영되어야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공부와 인생에서 충분히하지 못했다고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나는 아직도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먼 길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변형"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첫째, 마음을 바꾸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여러 번, 당의 생각에 대한 나의 이해는 여전히 지각 적 지식이다. 나는 당의 이해를 포괄적이고 심오하며 합리적 이해 수준으로 승화시키고 공산주의 생활의 정치를 결정할 수있는 기회로 삼아야한다. 신앙, 당에 합류하기 전에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학습 내용을 잘 바꾸는 것입니다. 대학원생으로서 교실 강의를 듣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과 같은 당 학과목을 공부하는 것 외에도 이론적으로 더 강력하고 깊은 파티를 열심히해야합니다. 이 분야에서 자신의 지식을 확장하고 심화시키는 책과 기사를 만드는 당의 역사. 동시에, 우리는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하고, 독립적 인 생각, 상호 영감을 옹호하고,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대화하여 자신의 학습 경험과 경험을 교환하고, 양심적이고 능률적으로 파티 학교 공부의 임무를 완수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역할에 대한 좋은 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평범한 급우에서 정당 활동가의 정체성으로 바꿀 필요가 있으며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하기 위해 더 높은 기준을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당 학교의 훈련과 연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데올로기, 이해 및 보증면에서 그들을 배치합니다. 학습의 목적을 명확히하고 학습 태도를 수정하며 조직 규율의 개념을 강화하십시오. 파티 스쿨의 적극적인 연수 수업의 규칙과 규정을 신중하게 준수해야합니다. 연회 수업은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않으며, 결석하지 않으며, 정신 상태와 징계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나는 당 학교에서 공부하는 과정이 당 조직이 나를 시험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있다. 나는 인내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마르크스주의와 당, 사회주의 사회주의 건설을 중국의 특성으로 확고하게 믿어야한다. 공산당원들의 정치 인식, 책임 의식, 혁신 의식 및 봉사 의식은 의식적으로 당 조직의 시험을 받아 들여 가능한 한 빨리 당에 가입하고 새로운 시대의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적극 노력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파티 스쿨에서 공부 한 과정을 신중하고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복습하며 파티 스쿨이 끝나면 훌륭한 결과를 얻은 파티 조직에보고하려고 노력합니다.

파티 학교 교육 요약

방금 공무원 팀에 참여한 신입 사원으로서 다양한 새로운 상황과 다양한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여 그는 자신의 지식이 충분하지 못하고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종종 생각합니다. 최초의 공무원 교육을 통해이 기회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2 주간의 공부 기간 동안, 나는 파티 스쿨과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불완전 함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자기 완벽하게하고, 미래에 더 잘 공부하고 일하기 위해서, 특별한 자기 인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훈련 도중 나는 진지하게 모든 과목을 듣고, 메모를 작성하고, 능동적으로 소화했으며, 이론을 실전과 결합하여 사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도덕성, 정치적 깨달음, 실용적인 사고력에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연구를 통해 정책을 분석하고 일정한 행정 능력을 갖추고 특정 국가의 공무원을 세부적으로 숙달하고 국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역사적 전제 하에서, 특히 민첩한 변화하는 세계 상황 이전에 우리는 행정 개혁의 상식을 더 연구하면서 정치 실천의 본질을 더 연구해야하며, 더 나은 일을해야합니다. 나는 아직도 충분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이 목적을 따라 자발적으로 배우고 공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파티 스쿨의 학습은 중단 될 것이지만 새로운 연구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경영학에서 지식, 지혜, 자신감 및 삶을 일하고 해체하는 데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당 학교 선생님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을 용납하지 말고 조직의 열렬한 희망을 짊어지며 조국 건설에 기여하지 마세요.

파티 학교 교육 요약

이 시간 동안주의 깊은 연구를 통해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먼저, 조직 부서와 당 학교의 지도자에게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고 이론 학교를 심화시킬 수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 전문가와 교수진의주의 깊은지도와지도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학습을 통해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아이디어를 변형하고, 명확한 생각과 정치적 견고성의 목표를 달성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동시에 학습 과정에서 정치 이론의 기초는 더욱 강화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은 더욱 변모하게됩니다.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 첫째, 훈련을 통해 학습의 목적과 시대의 중요한 과제가 더욱 명확 해집니다.

평생 학습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는 것은 모든 당원 간부의 성장을위한 필수 조건이다. 당원과 간부로서 우리는 시대의 흐름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자신을 향상 시키며, 자신을 향상시키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개념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학습을 최우선으로해야합니다. 시사 정치를 배우려면 과학 기술 지식을 배우고 과학적 작업 방법을 개선하며 "정치적 힘, 훌륭한 사업, 훌륭한 종합적 품질과 높은 관리 수준"을 갖춘 우수한 풀뿌리 선도 간부로 자신을 키워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조직에서 우리에게 위탁 한 중요한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만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대처하고 국가 번영과 인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둘째, 품질 향상을위한 훈련을 통해이 훈련 과정은 이론적 지식 만이 아니라, 주로 사회 교과서 사회, 사회 건설 지도자의 능력 커리큘럼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우 풍부하다. 나는 진솔하고 굴욕적인 견해, 경제 및 개발, 새로운 농촌 건설 등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조직 지도자들과 풀뿌리 간부들을위한 파티 학교들의 열렬한 열망에 고무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학습과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는 말 과학의 이론적 재배를 더욱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이 훈련을 통해 나는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배양을 강화하는 가장 근본적인 것이 덩 샤오핑 이론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라고 깨달았다. Deng Xiaoping Theory는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이며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이기 때문에. 덩 샤오핑 이론으로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은 이론적 재배의 기본 임무입니다. 따라서 향후의 연구와 연구에서는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고, 덩 샤오핑 이론의 과학적 체계와 본질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덩 샤오핑 이론의 기본 이론을 파악하고,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하여 문제를 풀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두 번째는 공산주의의 이상을 더욱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정치 이론과 학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만 풀뿌리 수준의 선임 간부들이 큰 머리와 큰 앞에서 굳건한 정치적 입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속담처럼 : 공산당 당원들은 항상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고 정치적으로 단호해야합니다. 공산주의 이상은 공산주의자의 정신적 기둥이자 공산주의자의 본질적 특징이며 공산주의 이상은 사회와 일치한다. 개발 단계의 과학적 이상,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은이 단계에서 중국의 모든 민족 집단의 공통된 이상이다. 새로운 시대의 공산주의자들은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합니다. 장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높은 목표와 현재의 과제를 결합 할 것이고, 확고하게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갈 것이다.

세 번째는 올바른 사회주의 개념 인 명예와 불명예를 더 확립하는 것입니다. 사무 총장의 명예와 불명예라는 8 가지 측면은 광범위하고 예리하고 심오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이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데있어 근본적인 문제임을 깊이 인식했다. 그것은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지침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유기적 인 결합을 반영한다. 중국 사회주의 근대화의 전반적인 배치로서 정치 건설, 문화 건설, 사회 건설을 통합합니다. 명예와 불명예의 개념은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에 의해 결정됩니다.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다른 시각은 다른 세계의 반영,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입니다. 명예와 불명예의 개념은 사회 분위기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사회의 가치 지향을 반영하고 사회 문명의 정도를 나타내며 사회의 경제 발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 사회 전체의 삶을 침투합니다.

넷째, 우리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고수하기로 더욱 결심해야합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당 정신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당원은 당의 목적을 실천하고 국민의 공무원이되어야합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은 당의 뿌리 신조이며, 그것은 공산당의 모든 행동의 출발점이자 발판입니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서는 당의 목적을 지켜야합니다. 당의 목적을 실천하려면 당의 기본 노선을 지키고 당의 인기 행을지지하며 당과 인민의 일치를 지켜야합니다. 마르크스주의 권력의 견해를 세우고, 당면한 힘을 올바로 사용하고, 의식적으로 국민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국민 봉사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진정으로 국민의 공무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섯째는 정치의 정직성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당원들과 간부들, 특히 풀뿌리 선도 간부들의 완전성과 자기 훈련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주신 힘을 사용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자기 재배를 심각하게 강화하고, 의식적으로 정직하고 자기 훈련을하고, 훌륭한 공무원의 이미지를 세우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해야하며, 16 차 당의회의 정신에 따라 당의 훌륭한 전통을 개혁해야한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근본적인 목적은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좋은 모범을 보여 주며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고 국민을 위해 진정으로 권리를 사용하고 국민과 국민을 위해 항상 "두 가지 필수"입니다.

셋째, 미래의 일을위한 기초 마련의 기회로 훈련을 받는다.

훈련과 학습을 통해 장차 내 일을 수행함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 졌을뿐만 아니라 확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자격있는 당원 간부와 우수한 당원 및 간부는 시대 발전에 적응해야합니다. 우리는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과 융통성있는 마음과 인내심으로 온 국민을 봉사해야합니다. 훌륭한 직원 조수로서 우리는 일하는 경험을 요약하고 축적해야합니다.

업무 아이디어를 확대하려면 혁신 정신을 사용하여 배운 지식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고 동료 간, 사람 간 및 지도자 간 조화를 처리하여 좋은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효율성.

앞으로의 연구에서 당 조직의 훈련을 실망시키지 않고, 내 지식을 사용하여 내 마음을 다듬고, 실제 업무를 인도하고, 내 카운티의 개혁과 개방 및 경제 발전을 실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적 조화와 안정은 극심한 힘에 기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