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파티원 개발 작업 요약


파티원 개발 작업 요약

올해 우리 마을 개발 당원은 "중국 공산당 정관"과 "중국 공산당 당원 개발 규정"을 지침으로 지도력과 기획을 바탕으로 표준 준수, 품질 보장, 구조 개선 및 신중하게 개발하는 작업 지침을 신중하게 이행합니다 당원의 발전에 좋은 일을하고, 그 일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인식을 높이고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작년에 지회장은 당원 개발에 중대한 중요성을 두었고 당원 개발은 조직 구성을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삼았으며 조직 지도자들의 이해와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연초에는 당원 연구 및 개발에 관한 특별 회의가 연초에 개최되어 당원의 활동에 문제를 연구하고 관련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둘째, 정당 구성원 개발을위한 관련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여 개발 작업이 규범에 착수하도록한다. 셋째, 지회는시기 적절한 토론과 승인, 엄격한 통제, 당원의 정상적인 발전과 새로운 당원의 질을 보장했습니다.

둘째,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품질을 보장합니다.

당원들을 개발하고 당 운동가들의 훈련과 교육에 중점을 둔다. 첫째, 일상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육 및 훈련의 규칙을 유지하십시오. 파티 활동가의 정기적 인 교육 및 훈련을위한 중요한 이동 통신사로서 당원의 일상 활동을 준수하고 당원의 활동가를 등록하며 활동 시스템에 따라 엄격히 관리하고 정당의 기본 노선, 기본 지식 및 접촉에 관한 조사를 신중하게 조직하십시오. 당의 활동가들은 실제로 상황 별 정책 교육, 법률 및 규정의 사상 및 실용 개발을 실시하고 당의 활동가들의 학습 상황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며 당사자의 활동가들의 생각과 생각을 기록 보관소에 적시에 기탁했다. 당 조직은 주요 교육 객체의 기초를 권고했다. 두 번째는 중앙 집중식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육 및 훈련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당 운동가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마을 당 학교와 마을 문화 실이 주요 직책이며 매년 1-2 회의 중앙 훈련이 실시됩니다.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두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실제 생각과 연결하고 요구에 따라 훈련하십시오. 각 훈련을하기 전에 당원에 대한 이해와 실제적인 마음 상태를 이해하고 훈련 계획과 훈련 내용을 목표에 따라 결정하기 위해 여러 유형의 당원을 소집하십시오. 반면에, 훈련 방법을 개선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연수 과정에서 세 가지 조합, 즉 특별 강연과 세미나의 조합, 교실 학습 및 현장 방문의 조합, 일반적인 가이드와 자기 동기 부여의 조합, 파티 활동가의 생생한 이미지가 강조되었습니다. 좋은 결과. 세 번째는 쌍성과 교육 훈련의 적절성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지회위원회 위원들과 당 운동가들은 접촉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지부위원회의 각 구성원은 당원에 가입 한 적어도 한 명의 행동 주의자와 접촉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당의 지식을 주입하며, 정책과 정책을 홍보하고, 이데올로기 의식과 정치적 질을 향상시킨다.

셋째,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구조를 개선합니다.

당원은 당원의 연령 및 문화적 구조상의 현저한 문제점을 고려하여 당원의 세 가지 핵심 개발 전략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연구했다. 농촌의 당원 개발에 중점을두고 당원의 발전과 가르침에 중점을두고 35 당원 개발 시대의 젊은이들과 여성들 사이에서, 특정 작업에서 그들은 또한 세 간부의 작업 가이드 라인, 즉 마을 간부들로부터 당원을 개발하는 경향이 있으며, 부자가되고 리드하게되고 사람들이 부자가되도록 돕는 경향이있다 부유 한 지도자를 양성하는 지도자로서 지식인 및 참전 용사의 당원을 개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넷째, 표준을 고수하고 신중하게 개발하라.

당사자를 개발하는 작업에서 우리는 항상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3 갈래의 접근 방식을 포괄적으로 시행 할 것이며,이를 바탕으로 그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하고, 마을 간부들과 연계하여 시스템을 교육 할 것입니다. 핵심 개발 목표와 지부 구성원들이한데 결집되어 정당 경비원이 될 것입니다. 세 가지 원칙은 주로 특정 운영 프로세스에서 준수합니다. 첫째, 품질 우선을 고수하고 갑작스러운 개발을 방지하십시오. 한편으로는 실제 상황에서부터 시작하여 당원을위한 과학 계획을 수립하고 개발하는 한편, 어려운 목표를 세우지 않으며 놀라움과 일괄 개발을 허용하지도 않습니다. 특히 정당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사람들을 어떤 식 으로든 당으로 끌어들이거나, 정당 밖에서 자격있는 사람들을 거부하거나, 성숙을 주장하고, 발전시키고, 당의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진정으로 당내에 가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 강조된다. 두 번째는 포괄적 인 측정을 준수하고 일방적 인 견해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의 헌법에 규정 된 당원의 기준에 따라 개발 목표를 엄격히 측정하고 기준을 낮추거나 표준을 세우지 않는다. 부유층에서 당에 가입 한 활동가들은 당의 동기, 정치적 의식, 이데올로기 적 질에 관심을 기울여 사람들이 부유해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아 본다. 세 번째는 당 정신의 원칙을 지키고 당원 절차를 엄격하게 이행하는 것입니다. 좋은 지점 회의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당원이 표현한 민주적 권리와 의견의 완전한 행사 여부에 기초하여 개발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결의 집행 당원을 오른쪽으로 돌리십시오. 수사부 검열 양식을 수립하고 엄격하게 시스템을 검토하고 조심스럽게 그것을 측정하고 치료하며 좋은 개발 당원 홍보를하고 새로운 개발 당원을 홍보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개발의 질을 보장합니다.

파티원 개발 작업 요약

학교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계층의 당 조직과 풀뿌리 당원들의 공동 노력과 강력한 지원으로 우리 학교는 2019 년에 1090 명의 ​​당원과 총 29 명의 교수진, 810 명의 일반 학부생을 배출했습니다. 대학원생은 81 명, 성인 학생은 170 명, 긍정적 인 정당원은 545 명입니다. 일반 대학생의 비율은 2001 년 6.4 %에서 7.14 %로 처음으로 7 %, 대학원생 41.6 %, 성인 학생 2.1 %, 활동 교원 47.7 %, 정규 교사 57.8 %로 증가했다. , 개발의 좋은 계기를 유지했다. 지난 해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주된 경험이 다음과 같다고 믿습니다 :

첫째, 학교 당위원회는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의 노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교 당위원회는 당원의 활동 발전을 중요시하며, 당위원회의 주요 요점에이 작업을 항상 중점적으로 두며, 관련 회의에서이 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난 3 월에는 당원 개발을위한 특별 회의를 개최했으며 장 징오 총무는 회의에 참석했다. 나는 당원 개발의 좋은 일을하는 중요한 의미, 당원의 조건을 파악하는 방법, 당내에 합류하는 동기를 조사하는 방법, 혁신적인 재능과 최고의 재능을 육성하는 방법, 모든 당원에게 당원 개발 사업에서 자신의 마음을 해방 시키라고 요청했다. 개척하고 혁신적인 시대로 발전하십시오.

이 단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풀뿌리 단체는 일련의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 첫째, 지점 설정의시기 적절하고 합리적인 조정, 편지 학교, 컴퓨터 과학, 외국어 및 보석 대학과 같은 지점 업무의 영향력 및 전투 효과를 개선하기위한 노력. 공과 대학 대학원 지회 전문 학교를 졸업 한 후 대학원생은 작년에 학급별로 지사를 설립했으며 대학원생 29 명을 포함하여 164 명의 당원이 소재 과학원 정당에서 신풍 아파트에 입학했다. 당 지회는 학생 당원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탐구를 해왔고 둘째, 당원 개발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당원 개발을 표준화했다. 예를 들어 한코 지 지부는 특별히 "당원의 일의 시행을위한 세부 규칙"을 제정하고 교육 연구의 발전을 개혁 해왔다. 작년에는 179 명을 포함 해 총 179 명의 당원이 설립되었으며, 성인 교육 그룹의 구성원 비율은 2001 년의 0.97 %에서 2019로 증가했습니다. 2.1 %, 비슷한 대학의 선도적 위치, 셋째, 풀뿌리 조직에 대한 정기적 연구 및 개발 개발 사업의 발전은 각기 다른 수준과 요점으로 나누어 지는데, 예를 들어, 외국어 학부는 직원 개발에 중년 및 중년 교사를 중점적으로 교육시키고, 연수 계획 중에 3 명의 정규 교사를 포함하여 6 명의 당원이 개발되었다. 전기 기계 및 수학, 수학 및 수학, 물리학과, 하이테크 그룹, 물류 그룹 및 기타 부서와 같은 부서는 직원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개발 계획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넷째, 개발 초점은 아래로 이동하여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저학년 학생들은 자신의 일을 개발합니다. 예를 들어, School of Management가 개발 과제를 분지로 분해하는 경우, 하위 지사는 조기지도 및 조기 교육에 중점을두고 학교 입학 후 고등학생 파티 활동가의 지속적인 양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저학년의 당원 기준에 도달 한 학생을시기 적절하게 흡수합니다. 작년에이 대학은 1 학년 6 명, 2 학년 39 명, 재료 및 화학 공학부 경제 학부장 인 "Early Education, Early Seedlings, Early "Cultivate"는 자신의 실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학년의 당원 개발은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었습니다. 전체 학교는 1 학년과 2 학년에서 146 명의 당원을 개발했으며 부서의 70 %는 근본적으로 당원과 함께 2 학년 수업을 마쳤습니다. 다섯째, 일반 지회는 적시에 토의하고 승인하여 당원의 정상적인 발전과 새로운 당원의 질을 엄격히 통제하고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지역 대학, 기술 대학, 지구 물리학 및 기타 부서에서는 바쁜 회원들의 상황에 따라 당원의 개발 및 승인을 적시에 검토하고 토론하고 있습니다. 보석 대학 및 기타 부서는 활동가 및 핵심 사항에 전념합니다. 개발 목표, 사고 보고서, 대화 및 "당사자 참여"는 새로운 당사자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단계에서 점검됩니다. 여섯째, 당원의 업무 개발은 모든 부대 평가의 중요한 부분이며, 연말에 포괄적 인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모든 풀뿌리 단체의 공동 노력으로 현재 대학생의 비율이 7 %를 넘는 8 개의 단과대가 있으며, 공립 대학, 관리 대학 및 보석 대학의 대학생 비율은 10 %를 넘습니다.

2. '3 대변인회'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풀뿌리 당원과 당 운동가의 훈련을 강화한다.

당원을 개발하는 작업에서 학교는 두 팀의 훈련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첫째, 풀뿌리 당직자의 훈련과 교육을 파악하고, 지회 비서를위한 훈련 과정을 특별히 열거하고, 지회 비서실의 학습 자료를 인쇄하고, 지사의 고급 실무 경험을 소개하고, 풀뿌리 당원들에게 당원들의 일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파티원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새로운 카운슬러의 훈련 및 훈련에 관심을 기울이며, 조직 부서에서는 특별히 작업에서 그들을 훈련시키고, 당원의 작업 절차, 요구 사항 및 분야의 개발을 상세히 설명하고, 매일의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각 개발 동급생에게 관련 개발 작업 자료를 보냅니다. 하루 중 언제라도 안내 및 검열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당직에 익숙해지고 직무를 완수하게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정당 활동가들을 훈련하고 훈련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다. '3 대변인'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은 장쩌민의 "7 월 연설"연설, "5, 31"연설과 중국 공산당 제 16 차 대회를 당 헌법, 마르크스 - 레닌 연구 그룹 및 덩 샤오핑 이론 연구 그룹의 중요한 교육 내용으로 사용했다. 스피치 콘테스트, 연구 보고서 등 다양한 학습 활동을 조직하고 파티 활동가를위한 학습 자료를 적시에 주문하며 당 운동가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 및 이론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당 학교는 연수를 강화 해왔다. 당원 수 증가 추세에 따라 2019 년에는 입학이 확대되었고, 강의 내용이 새롭게 바뀌고 파티 아이디어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이론이 당 학교 연수에 포함되었다. 콘텐츠.

셋째, 더욱 조직의 팀의 건설을 강화, 파티원 개발 작업에 주최자의 중요한 역할을 완전히 발휘해

학교 확장 이후 새로운 상황에 따라 학교 조직 부서는 매년 조직위원회를 조정하고 증가시키고 있으며, 작년에 7 명의 새로운 조직위원회가 추가되었습니다.이 조직위원회는 수년 동안 정당 업무에 종사하며 강력한 당 정신, 확고한 이상과 신념, 당의 기본 이론을 접하고 있습니다. 친숙한 중년 및 노년 동지들은 가능한 한 빨리 학교 당원의 현황을 이해하고 게시물을 알기 쉽게하기 위해 게시물 전에 조직 부서에서 각자의 작업에 필요한 파일과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배우기 위해 특별하게 구성하여 각 조직자가 신속하게 입력하도록했습니다 역할은 재판 전, 대화, 안내 및 통관 정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작년에 주최측은 엄격하게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원칙에 충실하며 당에 가입하는 조건, 절차 및 자료를 엄격히 검토했습니다. 첫째, 사전 심리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 개발"을 달성했습니다. 즉, 정치적 검토없이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고, 1 년 미만의 훈련 기간의 개발이 없었고, 당 학교 및 훈련의 훈련에도 실패하지 않고 발전하지 못했으며, 대다수의 당원과 사람들은 동의서가 작성되지 않고, 회원이 홍보되지 않았으며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엄격히 당사자의 자료를 검토하고 훈련 자료, 시험 자료 및 정당 자원 봉사자의 비표준 또는 초과 태그 부분을 다시 작성하는 것입니다. 셋째, 대화에서 당의 최신 이론적 업적에주의를 기울여, "공산당"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개발 목표의 이해를 검토하고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및 신당 헌법의 보고서를 이해하고 정치 이론을 개선하기위한 의식적이 고 의도적으로 개발 목표를 도울 것입니다. 수준. 네 번째는 부서의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로 개발 작업을 안내하고 감독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개발 작업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시간에 교수와 조직 부서와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소규모 심포지엄, 연구, 개별 대화 및 기타 양식을 통해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보의 20 종류 이상, 관련 부서와 협상 시간에 조직 부서. 이 일에서 주최측은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특히 개별 교원은 공적인 이유로 나갔고, 다른 동지들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초과 근무하고, 많은 개인 휴식 시간을 희생하고 제 시간에 막대한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학교 당원의 발전은 중요한 공헌을했습니다.

작년에 당원 개발 사업이 성과를 거두었지만 불만족스러운 점도있다. 첫째, 각 부서의 발전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개별 부서의 직원이 너무 빡빡하고 인력의 변화가 크며, 개발 작업에 어느 정도 영향을주는 학생이 많으며 두 번째로 일부 부서 구성원의 개발이 너무 집중되어 있습니다. 조직위의 압력이 높아 파티에 들어오는 자료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있다 셋째, 일부 당국은 당내 활동가 훈련에 투자가 충분하지 않아 당원의 성장에 영향을 미쳤다. 넷째, 개별 부서의 승인 시간이 너무 길었고 개별 조직자 다섯 번째로, 개별적인 풀뿌리 당원은 당원의 일의 발전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엄격히 의무를 수행하지 않았다.

파티원 개발 작업 요약

과학적,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당원의 활동을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당사는 당원의 업무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당원의 발전을 당의 기본적이고 정기적 인 사업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당원의 업무의 질을 높이고, 양질의 당원을 구성하고,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하며, 당의 제 17 대 국민 회의와 과학 발전 개념의 정신을 구현하고, 도시 경제와 사회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한다. 큰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정당 활동가들의 건설에서 우리는 정당 활동가들을위한 추천 제도를 수립하고 개선했다. 올해 초부터 당원들과 단체들은 6 개 당원을 적극적으로 여러 당 지부에 추천하고 당원들의 활동가를 확대했다. 당 운동가가 교육을 육성 할 책임이 있음을 분명히했다. 당 지사는 각 당사자 행동 ​​주의자를위한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당원 활동가를 훈련시키는 두 명의 공식 당원으로 지명했다. 동시에, 당의 활동가들의 실제 기록 보관소를 설립했으며, 당 지사는 매 분기마다 평가를 실시합니다. 국방위원회는 주요 교재로 "참가 교과서"를 바탕으로 개발 대상으로 확인 된 당원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둘째, 정당 구성원의 거대한 경영 발전 과정에서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당원의 업무 개발을위한 계획 관리를 수행하고 당원의 업무 계획을 향상시켜야한다. 조사 및 조사 및 합산 경험을 토대로 당의 당위원회는 당원 구성의 현황을 분석하고 필요에 따라 당원의 업무 발전 및지도 의견을 제시하고 단계적으로 풀뿌리 당 조직에 전달한다. 파티 활동가들의 성숙도에 따르면, 파티원 개발을위한 다음 해의 계획은 국회의원위원회에보고 된 풀뿌리 수준의 파티 분기점이다. 국당 당위원회는 당 지사가 제출 한 계획에 대해 엄격한 검토를 실시하고 당원의 업무 계획 개발을 종합적으로 조정하며 당원의 승패 발전을 막고 균형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셋째, 당원 개발의 이행에서 당원 개발 시스템의 수립 및 개선 당직자들이 집행 유예 당원과 당원들에 대한 논의를 위해 지회를 열었을 때 비밀 투표에 의해 투표했다. 회의에 참석할 수없는 당원은 서면 의견을 당 지국에 공식적으로 제출하며, 투표 수로 계산되어야합니다. 동시에 개발중인 당원의 책임 조사에 대한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며, 훈련 및 정치적 검토에서 신중하지 않고 당원의 진전을 심각하게 위반하지 않거나 위반하지 않으면 당원의 책임을지게됩니다. 당 지부의 책임있는 사람의 책임.

넷째, 20xx 년 당원 개발과 20xx 년 당원 개발 계획 개발, 20xx 년에는 당원 1 인, 2 인당 당원 개발, 6 명의 인권 운동가 훈련 등이다. 20xx 년에 당원은 두 명으로 옮겨졌고 두 명의 정당 멤버가 개발되었고 6-8 명의 운동가가 훈련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