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2014 년 당위원회의 작업 요약


당위원회의 업무 요약

지난 해 상임위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과 조직의 모든 동지들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리더십에 복종하고, 동지들을 결집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면서 항상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고수하고 진지하게 완수했습니다. 지도력 배치의 과제와 임무는 정치적 문해력, 사업 수준 및 포괄적 인 능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현재의 사고와 작업 상황과 향후 노력의 방향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핵심 수단으로서 학습을 강화해야한다고 주장한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는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구현하는 주요 노선을 단단히 파악하고 "당원 진흥 교육 리더 읽기"를 주요 교과서로 삼아 당위원회와 당의 당부가 주관하는 집단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규정 된 학습 내용과 기사를 진지하게 공부하고, 사상과 정치적 자질이 크게 향상되어 자신의 업무에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를 제공하도록 경험과 학습 노트를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면서 업무 지식과 법규 연구에 중점을두고 법률 지식 상담 강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NPC 업무 지식과 당직 지식을 스스로 학습하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튼튼한 기초가 놓여졌습니다.

둘째, 당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진지하게 당신의 일을하십시오.

지난 해에 걸쳐 성실히 이행 된 임무와 책임은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첫째, 신중하고 책임감있게 텍스트 초안을 작성하는 데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 도시의 "일대일", 10,000 명의 가난한 여성, "4/5"법 집행 검사 및 수용, 공산주의 청년 연맹 및 가족 계획에 중점을 둔 실행 계획, 작업 흐름, 지도력 연설 등의 초안 작성을 담당합니다. 작업 포인트 및 작업 요약과 같은 포괄적 인 텍스트 자료.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 당 그룹 구현 계획의 초안 작성, 조직 및 구현 계획의 다양한 단계에서의 작업 준비 조직, 작업 과정, 작업 요약 및 기타 관련 자료에 참여하십시오. 두 번째는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선진 교육 활동의 모든 단계에 대한 동원 개요 회의, 장기 당위원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당 단체 활동, 그리고 당위원회에 의해 조직 된 다양한 활동의 ​​봉사 조정을 성실하게 마쳤습니다. 우리는 주도적으로 지도자와 직원으로, 그리고 업무 중에 적극적으로 주도했습니다. 누출이 없었습니다. 세 번째는 파일 접수 및 파견, 선전 기둥 제작, 문명 단위 수집 및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업무와 같이 당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적극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셋째, 법에 엄격한, 작품의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 계속

작년에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했고 항상 내구성을 지니고, 기꺼이 지불하고, 내 자신의 기준으로 모호함을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스타일 건축의 초점을 엄격하고 세심하고 견고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자세로 두었습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체계와 규율에 따라 모든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기관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지도력을 존중하고, 동료를 단합하고, 겸손하고 신중해야하며, 모든면에서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 할 것입니다.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조직의 이미지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적극적으로 NPC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간단히 말해 나는 작년에 어떤 성과를 거두었지만 결과를 달성했지만 지도자와 동지의 요구 사항에서 여전히 많은 격차가 있습니다 : 주로 정치 이론과 법률에 대한 연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성 및 깊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업무 혁신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으며 창의적인 개발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업적을 수행하고 결점을 극복하며 일과 원인의 원인에 대한 책임감을 지닌 정신을 가져야하며 나의 의무를 다하고 내 임무를 잘 수행하며 지도자와 동지들의 기대에 부응한다.

첫 번째는 학습 의식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학습은 자신을 무장시키고 향상시키는 일차적 과제로 삼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학습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부지런한 연구와 부지런한 사고의 좋은 버릇을 개발하십시오. 집단적 조직의 학습을 개인의 자율 학습과 결합하는 한편, 한편으로는 조직이 조직하는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보완해야 할 것이 부족한 원칙에 따라 근본적인 상황과 작업의 필요성을 개발하고, 자율 학습의 좋은 일을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흡수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새로운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전문성과 책임감을 높이고, 지도자와 지도자가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선봉대와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일류 직업을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성능.

세 번째는 서비스 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작업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목적 의식을 확고히하고 실제 상황에 능숙한 것으로 현재 업무를 수행하는 것에 만 집중함으로써 선진 서비스의 변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지도자가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창조적 인 업무에 할당 한 업무를 수동적으로 완수하고 내부 서비스 수행에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위에서 언급 한 서비스와 해당 서비스, 내부 서비스 및 외부 서비스의 통합을 통일하고 당위원회, 당 지사 및 모든 당원에게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위원회의 업무 요약

2019 년에 시정부 직속 실무위원회와 첨단 기술 노동당 당위원회의 올바른지도하에 조직위원회 당위원회는 제 18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정부의 업무 방식 구축을 더욱 강화했으며 "국민 봉사"와 "풀뿌리 봉사"를 수행했다. "개발을위한 서빙"주제 나는 일의 여섯 가지 측면을 마스터했다.

첫째, 제 18 차 전국 대회 정신의 연구와 실행을 파악하십시오.

1.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적 인 연구를 위해 장기를 완전히 배치하십시오. "장사 하이테크 존 제 18 차 전국 대회 성령 취업 프로그램"과 "하이테크 존 제 18 당의 영적 시범 활동 제안"을 제정했다.

2. 조직위원회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확립하고 조직의 이론적 중추를 조직하고 하이테크 존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제 18 대 전국 영적지도 연출 편람"이라는 책을 썼다. 기업 마을과 마을에 제 18 회 전국 대회의 정신을 수행하기 위해 총 10 명 이상의 코치가있다.

3. 정부 간부 직원은 제 18 대 중화 인민 공화국 대회의 에세이 작문 활동을 실시하고 하이테크 존 및학과의 활동과 연계하여 특별 조사를 실시하여 총 80 건의 연구 논문 및 수필, 49 편, 최우수 원고를 수집했다. 한 권의 책.

4. 20 개 지회를 조직하여 "제 18 차 전국 대회를 배우고, 항상 당과 함께"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당의 창립 92 주년을 맞이하십시오. 첫 번째 팀과 두 번째 팀이 1 등상과 3 등상을 차지했습니다.

5. 정부 간부들 사이에서 "나의 중국의 꿈"에세이 활동을 조직하고, 간부와 직원, 기관, 학교, 마을 및 기타 기관 직원 100 명 이상이 에세이 작문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총 42 개의 수필이 수여되었습니다. 책에 인쇄되어있다.

6.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과 하이테크 지대 및 부서와의 협력에 따라 "사회 관리 및 공공 사업을 강화하고 혁신하기위한 풀뿌리 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 "3 가지 역할 강조, 4 가지 역할 강조 "중국 첨단 기술 개발구", "Zhongzhi Party Building", "Zhongzhi Party Building", "Zhongzhi Party Building", "Zhongzhi Party Building", "Zhongzhi Party Building" 지방 당 건물은 간행되었다.

7. 당의 당위원회는 중국 공산당 창립 92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창사 심포지엄에서시 정부 기관의 풀뿌리 당 조직을 대표하여 "서비스 개발, 풀뿌리 봉사, 인민 봉사, 당의 과학 수준 향상에 앞장서 서" 전형적인 진술. Changsha Evening News가 주요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둘째, 기계와 관련된 풀뿌리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

우리는 "두 갱단과 두 박차"를 구현하고 지사를 장려했습니다. 상반기에는 50 개 회사와 50 개 프로젝트가 추진되었습니다. 실제로 "상호 연결된 공사"가 완료되었고 18 개 지사와 365 개의 법인 지점이 18 개의 공동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목표와 세 가지 목표"를 구현하고 정부의 간부를 홍보 할 것입니다. 그는 "다섯 개의 좋은 지점"선택, "당원의 열린 약속", "청정 정부에 대한 선도 간부의 약속"을 수행하고 "한 번의 진흥 및 4 번의 개방"활동을 수행했다. 마을의 간부들의 조사 및 방문 시스템과 이동 시스템에 따라 지점은 공공 업무의 날에 조직되었다. 지도자들과 주민 간부들은 실제 인물 교량 마을 그룹에 가서 사람들의 일을 수행했으며, 총 4,156 가구가 방문하여 작업에 착수하여 작업 표식과 공적 민주주의 평가가 감독되었습니다.

셋째, 문명화 된 기관의 창설을 파악하십시오.

1. Lei Feng은 일 년 내내 배포되었습니다.

Xuefeng의 봉사 활동은 일년 내내 전개되었습니다. "창사 하이테크 존은 마오 쩌둥 50 주년 기념"Lei Feng 동지 소개 "와"Lei Feng 자원 봉사 봉사 활동의 연차 편성 "을 기념했다. Lei Feng 자원 봉사 팀을 알기 위해 262 명이 조직되었습니다. 첫째, 당 그룹의 자원 봉사자들은 레이 펑 조위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그는 동풍홍 마을과 라이프 펑 타운 은퇴 가정에 조위 공연을하고 외로운 노인에게 문화를 보냈으며 온기를 보냈고 정책을 보냈고 일자리를 보내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프로그램, 책, 판촉물, 의약품 등을 선물했다. 빈 네스터의 "일대일"페어링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이 기관의 여섯 명의 자원 봉사자는 두 도시와 한 거리의 여섯 빈 마을에 대한 레이 펑 조위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두 번째는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사회를 돌보고, 자연을 돌보는 봉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는 9 일 간의 교통 여행과 설득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파티 그룹의 150 명의 자원 봉사자를 조직했습니다. 자매 나무 심기, 위조 방지 권리 보호, 자금 마련을위한 야 안, 장사 청소년 궁전의 제 4 회 진달래 꽃, 러브 스타 시티 자선 바자회, "Xiangjiang Mother River 보호, 동부 라인 구축" Xiangjiang 강 쓰레기와 같은 활동, 문명 테이블 작업.

2. 국가 평 민성 지수 평가 및 검사를 환영했다.

지자체 직접 작업위원회 문명 색인 평가 회의에서 배정 된 업무에 따라 조직 기관은 "2019 창사 하이테크 구역 조직 문명 지수 평가 회의"를 개최했다. "첨단 기술 지구의 2019 년 평가 자료의 요점 분석"에 따라 지구 문명 사무소는 전국 문명 색인에 대한 검사 자료를 1, 2, 그리고 상반기에 요약하여 제출하고 100 명 이상의 자원 봉사자를 조직하여 도시의 문명 설득 봉사 활동에 참여 시켰습니다. 그리고 다른 활동. 재산 자원 봉사 활동을 홍보했습니다. "창사 하이테크 존 진흥 자산 관리 자원 봉사자 동원 회의"가 개최되어 재산 자원 봉사 활동 평가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3. 자원 봉사 등록 관리 시스템의 도입이 전개되었습니다.

시 직속 실무위원회 (City Direct Work Committee)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시 단위 문명 단위의 등록 된 자원 봉사자 수는 해당 단위 직원의 80 % 이상이어야하며 시정촌 수준의 문명 단위의 70 % 이상이어야합니다. 각 국이 제출 한 자원 봉사자 명부를 정리하고 "2019 창사 하이테크 존 관리위원회"의 "자원 봉 봉사단 방"과 "장사 문명 네트워크 · 자원 봉사 등록 관리 제도 목록"을 결정했다. "창사 문명 네트워크 · 자원 봉사 등록 관리 시스템"이 모든 국에 배포되었습니다.

4. 풀뿌리 문명 단위 창설 안내. 철거 사무소, Xinyuan 공원 Shenchuang 시립 문명 단위 및 pacesetter 단위를 구성하고, 인재 센터, 규제 및 건설 국, 파이어 니어 파크 및 기관에 보험 검사 및 수락을 안내하십시오.

넷째, 우리는 조직 구성에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9 년 연례 당원 간부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조직하고 지부 업무와 개별 작업 스타일을 결합하여 문제를 점검하고 원인을 분석하며 대책과 대책을 제안하고 관리위원회의 스타일을 정비하기 위해 지회 비서 조직 규율 조사, 정부 문제, 두 갱단, 공공 사업소 및 기타 부서와 관련한 의견 및 제안은 업무 스타일의 수립 및 수정을 압수했다.

V. 정부 당 조직 구성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 정부의 당 조직 체계를 개선하고 현존하는 정당 제도를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사업자와 지위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 조직과 당원이 역할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당 조직 활동의 과학적 수준을 향상 시키며, 당원의 통계 및 정보 업무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당원료를 징수하고 관리하는 일을 잘 수행한다.

2. 조직 절차 및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여 풀뿌리 지부 구성원의 보궐 선을 잘 수행하십시오. "공산당 정관"및 "중국 공산당의 선거권 조항 잠정 규정"의 관련 규정에 따라 당원의 인사 조정 및 분배에 따라 지회 선거를 수행하기 위해 인원을 변경 한 10 개 지사를두고 추천 지회위원회를 채택했다. 후보자들과 비밀 투표는 새로운 지회 차기 총무 및위원회 위원을 창설했다. 조사와 당위원회에보고 한 후, 그들은 10 개 지부의 보궐 선거 결과에 동의했다.

3. 당사국 헌법 및 "규정"의 규정에 엄격하게 따라 당원 개발 및 당원 정보 시스템 진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한다. 신중한 조직과 신중한 조사를 통해 총 9 명의 정당 활동가가 훈련에 참가하고 2019 년에 연속적으로 졸업했습니다.

4. "선량한 다섯 명의 선생님"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풀뿌리 당 조직 조직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엄격하게 조직 된 조직의 삶,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을 비롯한 타당한 삶의 시스템을 열심히 구현하고, 민주적으로 당원을 평가하고, 당내 민주주의를 확대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시 당위원회 조직 부서의 요구에 따라 각 지회에서 "제 4 차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지회 및 당원에 대한 리더십 의견과 대중 의견을 수행했습니다.

5. 하이테크 존의 웹 사이트에서 정당의 공시를 잘하고 "공약의 서한"과 같은 400 개가 넘는 정보를 공표하십시오.

여섯째, 우리는 간부의 직원과 아이들의 아마추어 문화, 스포츠 및 오락 활동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1. 조직 기관 당, 노동자, 연대, 여성 및 관습은 노동자 체육회 및 광장 댄스와 같은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했으며 중심을 중심으로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특성에주의를 기울 였고 간부 직원의 사상 문화적 생활을 풍부하게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그 효과.

2. Dongfanghong Town Community Cultural Station에 보낼 1,000여 권의 책자를 정리하고 초등학생을위한 안전 교육을 조직하고 첨단 기술 과학 기술 전시관 및 기술 기업 활동을 방문했다. Guan Gong Working Committee는 2019 년에 "Second Shibuya Tomorrow Star Talent Show"를 준비하고 시부야 어린이들을위한 인재상 저녁 파티, 예술 작품 선정 및 "My Chinese Dream"에세이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3. 정부 공무원의 문화 연구, 비즈니스 훈련 및 지식 경연 대회 조직. 상반기에위원회의 활동은 창사의 선진 단위로 선정되었습니다.

2019 년 하반기 작업 계획

첫째, 여러 부서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열렬히 주요 실무위원회 인 Luo Shehui 당 실무위원회 장관을 연구합니다.

리 Xiaohong 연말 연설과 연설의 정신 작업 배포 컨퍼런스의 두 번째 절반에서.

1. 지부를 단위로하여 책을 리드하고 부서의 모든 사람들의 방법으로 이야기하고 양심적으로 루오와 리의 정신을 구현하며 좋은 학습 기록을하십시오.

2. 상반기에 부서의 업무를 요약하고 하반기에 대한 작업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둘째, 신당 정당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2019 년에 정당 신입 회원 개발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모든 지부를 감독하여 올해에 당에 가입 할 것을 권고받는 사람들의 목록과 관련 정보를보고하십시오.

2. 새로운 당원을 훈련시키고 옛 당원의 교체 훈련을 잘해라.

셋째, 포괄적 인 검색. 내년의 인기있는 교육 활동을 준비하십시오.

1. 기본 상황은 바닥에 둡니다.

2, 바닥의 기본 문제

3. 풀뿌리 차원의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을위한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째, 모든 지부의 정당 업무를 감독하고 장려한다.

1. 필요에 따라 기관 당위원회의 관련 정보 공개를 완료하고시의 적절하고 정확한 요청.

2. 정보 공개에 관한 관련 규정에 따라 적시에 정보를보고하도록 각 지회를 감독하고 촉구합니다.

다섯째, 기업과 대중을위한 정부 부처의 다양한 활동에 초점을 맞춘다.

1. 실용적인 프로젝트의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 "Four Opening Opens"의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2. 3 개에서 4 개의 공동 활동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비공개 기업 상호 연결 및 건설"작업을 파악하십시오.

3. 기업을 돕는 문제가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해결 될 수 있도록 "두 갱단과 두 번 박차"의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4. 마을 지부의 활동을 파악하고 마을의 간부들에게 질과 양에 따라 사람들을위한 풀뿌리 사업을 제 시간에하도록 촉구하고 계좌 기록과 관련 자료를 준비하십시오.

여섯째, 상반기에 작업 스타일 구축 연도의 작업이 "검토"됩니다.

1. 규율 검사 및 인사 부서가 매일 작업 스타일 검사 및 감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2. 모든 지부를 감독하여 민주주의 생활 양식의 문제를 바로 잡도록 촉구하십시오.

7. 2019 년에 "두 가지 유형의 건설", "문명 창조"및 "작업 스타일 건설"의 세 가지 주요 주제를 점검 할 준비를하십시오.

1. 필요에 따라 두 종류의 기관의 건설, 문명 창조, 작업 스타일 구축 등의 다양한 특별 활동을 수행한다.

2.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 프로그램, 그림, 원장, 활동 기록 및 주제 활동과 관련된 요약을 수집하고 구성합니다.

3. 각 주제의 연례 연구를 요약하고 보고서 자료를 작성하십시오.

당위원회의 업무 요약

2019 년 상반기에 정당의 일은 센터를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직면하고 의식적으로 사무실 전체에 복종하며 이데올로기적이고 지적 지원을 제공하고 우리 사무실의 사업을 장려했습니다.

I. 파티 건물 작업

이론적 연구 강화

당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정부 당국의 일반 지회와 당원은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학술 활동을 통해 당 조직은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원의 인식과 질을 향상 시켰으며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는 비교적 조화로 우며 단합과 노력의 분위기를 잘 보여줍니다.

1.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한다. 진실로 중국 공산당 제 18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영적 본질을 깊이 이해합니다. 제 18 차 대회의 정신은 환경 보호, 생태 문명, 아름다운 중국 건설 및 환경 보호를위한 새로운 도로 건설, 우수한 품질, 탁월한 업무 스타일 및 좋은 정신 상태를 갖춘 간부 건설에 반영 될 것입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중앙 부서의 연구를 지침으로 삼고, 당원을 집단적으로 학습하는 것을 기본 형태로 삼고, 당원들이 스스로 배우고 열정과 주도권을 키우고, 환경 보호 작업의 전반적인 상황과 실제 작업을 긴밀히 통합하는 것을 끊임없이 주장했습니다 제 18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지금까지 공동 조직 된 센터 그룹은 두 번 공부했습니다.

2. 진 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실행한다. 오피스 오피스 당위원회는 CPC 중앙위원회 정치국의 여섯 번째 집단 연구에서 사이 핑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전개하고 연구하기위한 파일을 발행했다. 당원들과 간부들과 직원들 모두는 자치 지역과 부서 및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열심히 노력해야하며,이 연설을 열렬히 연구하고 정신의 본질을 철저히 이해하며 생태 환경 보호의 이데올로기와 아이디어를 연설의 정신으로 통합합니다. "우선 순위 정책을 지키고 생태계의 붉은 선을 엄격히 준수"하는 원칙을 준수하면서 새로운 환경 보호 방법과 생태 문명 건설 시스템을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해치는 뛰어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진지한 업무 규율 및 업무 스타일 정정을위한 특별 활동 구성

1. "의견"을 공식화하십시오. 본위원회와 각급 부서의 특별 활동에 대한 정책 결정을 성실하게 수행하기 위해,이 특별 행사는 전체 홀 시스템에서 효과적으로 수행되어 전체 홀 시스템의 작업 스타일과 업무 규율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4 월 17 일, 자치 지역 환경 보호 당위원회의 통지는 인쇄 및 배포에 대한 심각한 노동 규율을 수행하고 작업 스타일 정류의 일반 파티 지점의 역할에 관한 발행 및 사무실 지점과 당 부서의 사무실 주도했다. 도전, 풀뿌리 당 조직의 전투 보너스와 각 당원의 선봉 모델에 대한 완전한 플레이를 제공하십시오.

2. 감독 및 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보고서를 경청하십시오. 4 월 12 일, 17 일과 18 일에 중화 인민 공화국 국 당국위원회와 규율 검사 감찰 국이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활동과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연구에 대한 감독과 검사를 수행했다. 5 월 6 일 오후에 징계 검사 감독실 및 사무실 사무실과의 면담을 통해 여러 부서 및 부서의 업무와 규율에 관한 특별 활동에 관한 보고서를 듣게되었습니다.

3. 지식 응답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진지 규율 정화 작업의 특별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당의 당위원회는 5 월 10 일부터 5 월 15 일까지 특별 지식 응답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사무실의 모든 직원과 직접 소속 된 부대는 행사의 목적, 방법 단계 및 핵심 정류 활동을 명확히하고 특수 정류 활동을 자신의 모범적 인 행동과 좋은 이미지로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촉진해야합니다.

조직 구성 강화

정당제와 지부의 일반 지부 선출을 조직하고 실시 함. 업무의 필요성으로 인해 우리 부서는 부서 간부 중 일부를 조정했으며, 부서 구성원과 당원 일부는 변경되었습니다. 풀뿌리 조직이 영향을받지 않도록 관련 절차에 따라 관련 일반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위원회 위원들의 활동은 풀뿌리 당 조직의 지도자의 활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올해의 모범적 인 힘을 길러주고 강화시키는 전형적인 방법으로, 우리는 자치 지역 노동부에 다양한 풀뿌리 당 조직, 우수한 당원, 뛰어난 당원 및 5 월 1 일 노동 메달 후보자를 추천했습니다.

작업 스타일 개선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8 개 ​​조례"와 "당 사위와 자치 정부의 업무 방식 개선 및 대중과의 긴밀한 접촉"규정의 이행과 당 공사의 실제 작업에 비추어 장기 및 영성 문명 부 건설은 적극적으로 추진되었다. .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8 개 ​​조례"와 자치구 당위원회와 정부의 "대중과의 업무 방식 개선 및 대중과의 긴밀한 접촉에 관한 규정"과 풀뿌리 당 건설 사업을 실시하고 모든기구의 사업과 결합하여 정신을 포괄적으로 구현해야한다 환경 보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우리는 업무 규율과 업무 스타일의 문제에 대한 자기 진단과 자기 교정을 열심히 파악하고, 장기간의 보장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학습 내용과 형식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최종적으로 표준 기관의 행동을 달성하고, 기관의 스타일을 바꾸고, 팀의 질과 업무 효율성의 목적.

둘째, 빈곤 퇴치 사업

올해 상반기에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두고 우리는 Xing'an League의 Alpinerad 타운의 농장을 돕기 위해 "파티 강화, 스타일 변경, 식탁 만들기 및 이미지 만들기"라는 주제로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Oroqen Autonomous Banner와 Molidawa Daur Autonomous Banner가 두 소수 민족 플래그의 사회 사업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지원 대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관공서 당위원회는 시간에 Hulunbeier 환경 보호국과 2 개의 지원 깃발에 연락하여 관련 작업을 도킹했습니다. 3 개년 계획은 준비 중이며,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완료되고, 일부는 기본적으로 구현되며, 일부는 수정되거나 자료로 보완됩니다.

셋째, 그룹 활동을 강화하고 교량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새로운 상황에서 그룹 활동을 강화하고 개선하며, 고유 한 정치적 이점, 조직 이점 및 사람들의 이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이해 관계를 조정하고 조정하며, 대중의 기초를 넓히고, 당의 지배 지위를 강화하고, 당 지도력의 과학적 발전을 향상시킵니다. 능력과 수준.

자치 지역 총 노동 조합의 배치에 따라 사무국의 실제 작업과 함께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며 장기 직원의 사상 및 정치 활동을 잘 수행하고 직원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활성화합니다. . 먼저, 부서의 중심을 중심으로 일하며 조직의 직원을 동원하여 실사를 수행하고 다양한 업무를 완수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근원에 참여하고 노동자와 대중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대표하고 보호하는 일을 잘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근로자 마음의 역 동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직원의 희망과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직원들의 생각에 대한 정치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직접 조직의 실무위원회의 지도력과 지원하에 통합 조직은 자원을 조직하고 그룹 조직의 기능을 발휘하며 실질적인 활동에 참여하고 학습 유형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활력과 활력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며 청년 리그 회원에 대한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힘, 응집력 및 영향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