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학기 개인 작업 요약


학기 개인 작업 요약

이번 학기에 저는 새로운 시대의 일을 가르치고 열심히 공부해야하는 요구 사항에 적응합니다. 엄격하게 모든면에서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오래된 선생님들과 적극적으로상의하고 학교의 실제 조건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부지런하고 양심적으로 노력하고 수업 계획을 조직하고 단계적으로 진행하십시오. 장래의 연구에서 더 큰 진전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이 학기의 가르침을 요약하여 장점을 수행하고 결점을 극복하며 시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교습을 더 높은 수준으로 승격시킬 것입니다.

첫째, 학생들의 수업 내용과 실제 상황에 따라 학생들을 준비하고 교재를 준비하고, 수업 유형을 설계하고, 사용 된 교수법을 공식화하고, 신중하게 강의 계획을 작성합니다. 각 수업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각 반은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충분히 준비가되어 있으며, 학생들의주의를 끄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흥미 진진한 학습 도구를 제작합니다. 둘째, 수업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명확하고, 조직적이고, 정확하고, 조직적이고, 정확하고, 감정적이며, 선명하고, 명확한 단서를 명확하고, 간결하며, 간결하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수업에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학생들이 쉽게 배우고 배우며 행복하게 배우고 세련된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실에서 가능한 한 교사를 가르치지 않도록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생들은 가능한 한 두뇌를 움직이게되는 동시에 각 레벨의 학생들은 각 레벨의 학습 요구와 학습 능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모든 레벨의 학생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겸손하게 다른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가르침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각 장의 연구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다른 교사의 의견을 구하고 그 방법을 배우며 동시에 교사의 공과에 귀를 기울이고 듣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의 공로를 배우고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며 가르침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작업을 심각하게 수정 : 작업을 집중적으로 세련되게 조정. 표적화되고 계층 적입니다. 이를 위해 정보를 수집하고 각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서점에 자주갑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숙제 수정은시기 적절하고 양심적이며 학생의 업무 상황을 분석 및 기록하고 운영 과정에서 제기 된 문제를 분류 및 요약하고 철저한 의견을 표명하며 관련 상황에 따라 교수법을시기 적절하게 개선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다섯째, 방과 후 상담에서 좋은 일을하고, 계층화 된 교수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수업이 끝나면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기 다른 수준의 상담을 제공 할 것입니다. 실업자에 대한 상담은 지식 기반 상담의 연구에 국한되지 않고 더 중요한 것은 학습 아이디어의 지침입니다. 실업 학생들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매듭을 풀어 학습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시켜야합니다. 학습에 관심을 갖도록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호기심과 자기 동기 부여를 자극하고 학습이 일이 아니라 고통스러운 일임을 깨닫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쳐주십시오. 그리고 조심스럽게 조심스럽게 누출 검사를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후진 학생에게는 많은 지식 결함이 있는데, 이는 늦은 학생들의 변형 과정에서 걸림돌입니다. 나는 후진 학생의 변형 작업을 할 때 이전에 학습 한 지식 격차를 보충하고 보충하는 데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그들은 쉽게 배우고 빨리 발전하며 흥미와 호기심이 증가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6. 적극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장려한다. 현재의 시험 방식은 여전히 ​​전통적이며 교사의 교수법이 시험 지향적 인 교육 수준에 머물러야한다는 것을 결정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교수 활동 능력을 키우고 지식, 기술 및 개발 지능과 능력을 이전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데올로기와 감성 교육의 요소가 결합되어 지식 수준에 주입되며 학생들의 혁신적인 의식과 혁신 능력이 발휘되어 학생들의 다양한 자질이 효과적으로 개발되고 개발됩니다.

일곱 가지, 공부 스타일에주의하십시오. 제가 가르치는 두 가지 수업은 두 번째 수업에 집중하여 수업에 집중할 때 더 심각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듣기에 집중하고 수업을 마친 후에 숙제를 마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학생들이 교사에게 문제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며, 낮은 점수를 두려워서 숙제를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성적 향상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공부 스타일에주의를 기울이고 수업에서 진지하고 현실적인 스타일을 주장하며 표절 행동을 심각하게 비판합니다. 2 학년 반의 대부분의 반 학생들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열정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관심이 없습니다. 수학 학습의 중요성, 흥미로운 수학 이야기 및 흥미 향상에 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배울 열심히 노력하고, 나는 그들을 비난하고 그들을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들을 도울 것을 촉구 한 후에 그들을 격려 할 것이며, 일부 학생들은 기초가 너무 어둡거나, 부러진 깡통을 들고 있거나, 너무 열등하거나 시험을 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찾고, 원인을 분석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주고, 평시에 더 많은 실습을하고,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동시에, 내가 진전하자마자, 비록 그것이 작더라도, 나는 시간 내에 그들을 칭찬했다. 한 학기가 끝나면 대부분의 학생들은 좋은 습관을 형성하면서 열심히 일하는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학기 개인 작업 요약

내가 처음으로 연단에 올라간 이래로 나는 처음으로 선생이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실무 관습을 되돌아 볼 때 저는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1315와 1316의 높은 수준의 수학 교사로 봉사했습니다. 일을 시작한 어린 교사로서 처음에는 어색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학교 지도자들과 많은 교사들이 제게 많은 관심과 도움을주었습니다. 나는 더 열심히 공부했으며, 이번 학기에 제 작업이 정돈 된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습의 한 학기 후에, 나는 귀중한 일 경험을 많이 얻었습니다. 다음은 학기 중 저의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겸손하게 질문하십시오.

새로운 교사로서 수업에 많은 결함이 있어야합니다. 기본적인 기술은 견고하지 않습니다. 수업의 무작위성이 비교적 크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배울 수있는 곳이 많으며 부지런한 학습과 질문을하는 것이 좋은 지름길이되어야합니다. 제게 가르치는 동안 제게 많은 도움을 준 1 학년 수학 그룹의 경험 많은 선생님 들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강의 아이디어 또는 어려운 문제는 항상 중요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의 가르침에서 많은 훌륭한 교수법을 배웠고 응급 문제를 다루는 많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몇 차례의 강연을 통해 나는 많은 도움을 얻었으며, 그 가르침에 대한 아이디어가 더욱 명확 해졌습니다. 그 목적은 분명하고 명확합니다. 즉, 우선해야 할 일은 교수법을 향상시키고 교실 수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자신의 이야기를 더 분명하게 만들고 가능한 한 빨리 성장하도록하기 위해 계속 배우는 것입니다. 둘째, 진정한 준비반은 모든 과목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시험이 끝나면 고등학교 1 학년에 새로운 교실 강의 방식 인 "Efficient Classroom"이 구현되었으므로 교사의 실질적인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각 학급의 강의 내용을 적시에 습득하고 파악할 수있는 끊임없는 노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학기 강의에서는 "효율적인 교실 건설"에 대한 학교의 특성을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실제 작업에서 계획은 기본적으로 다음을 수행했습니다.

1. 목표의 공식화. 이 세션에서는 새로운 교실에서 직위를 파악하고 강좌 표준을 철저히 준수하며 언어가 정교 해져 학생들이이 수업의 학습 과제를 빠르고 명확하게 정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 안내 케이스의 디자인. 우리는 효율적인 교실 훈련을 할 때 지침서를 작성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 튜토리얼의 준비 과정에서 자습의 내용, 방법, 시간 및 요구 사항 등 네 가지 측면을 명확히해야합니다. 그것은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배우고, 얼마나 오랫동안 배우고, 마지막으로 어떤 레벨을 배울 것인지를 아는 것입니다.

3, 자습 : 교육 내용의 특성, 지식의 어려움에 따라, 나는 수업 전 또는 수업 시간에 또는 두 가지의 조합을 사용,

그리고 자습의 주요 방법으로서 예비 학교 준비. 이 단원의 초점과 난이도에 대한 미리보기 개요 또는 자습 팁을 디자인하여 학생들에게 배우기위한 단서와 목발로 만듭니다. 예비 학습이나 자습을 통해 학생들은 반을 배웁니다.

4. 먼저 배웁니다 : "첫 배움"과정에서, 나는 시간과 공간을 주면서 학생들에게 사고와 경험의 과정을 제공했고 그 과정은 좋은 연구입니다. 보통 일찌기 심판을하지 말고 군대로서 좋은 일을하고 기다리고보고 변경하고 전략을 세우십시오. 순찰은 수시로 학생, 특히 "가난한 학생"사이에서 다양한 "문제"를 찾습니다. 유치원 단계에서 학생들은 실수를 표시하고 실수를 표시 할 수 있으며, 실수는 만들어지고 진행되고 하단이 잡히고 전체가 올려집니다. 사전 학습 세션에는 독서뿐만 아니라 시험도 포함됩니다. 책을 읽을 때, 선생님은 사전에 요구 사항을 설명해야합니다. 책을 읽은 후에 기본적으로 말했습니다. 직접 말하지 말고 직접하십시오. 오류가 발생한 후에 다시 설명하십시오. 설명하고 강조해야 할 부분은 학생의 실수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특정 질문과 결합됩니다.

5, 교육 링크 후, 나는 먼저 학생들이 먼저, 즉, "군사 군인", 모든 학생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교사가 수정하자. 또한 올바른 일을하고, 마무리를 추가하고, 핵심 사항을 지적하고, 모호성을 지적하고, 실수를하기 쉽고, 학생들이 스스로 해결할 수없는 부분을 가리 키도록 노력하라고 격려합니다. 셋째, 수술을 심각하게 교정하십시오.

학생들이 숙제를 들었을 때 심각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심한 검토 기간 동안 특히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지식 격차는 때때로 스스로 찾아 내기가 어렵고, 교사는 기본적으로 독해 과제를 통해 학생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교사의 진지한 태도가 학생들을 감염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때로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찬양하는 말을 쓸 것입니다. 넷째, 미래 노력의 방향

1 오래된 교사에게 계속 배우십시오. 사실 저는 학생이기도합니다. 나는 무엇을 물어야할지 모른다.

2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능력과 감정을 연마하고 집중하는 데 중점을 둔 수업 후에 연습하십시오. 3 가난한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도움을 청하십시오. 그들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4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관심을 강화하고 수학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5는 고등학교 교사이고 그는 팬입니다.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배운 전문 지식에 능숙하며 끊임없이 수정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강의 내용을 요약 한 것으로, 이번 학기에는 성과가 미흡합니다. 다음 학기에 지도자와 동료가 비판과 수정을하여, 다음 학기에 더 큰 진전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학기 개인 작업 요약

통과 된 시간은 정말로 빠르며, 학기가 다시 지나갔습니다. 서두르는 다른 학기를 마치고 고교 입학 시험에 대한 일반적인 검토가 끝나고 2009 년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안내 받게됩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나는 교습 계획과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따르고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며 수업 듣기, 수업 평가, 숙제 수정, 숙제 해설, 방과 후 개인 교습 등을 수행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지만 코스의 진행 속도는 조금 빨라졌지만 예정대로 강의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학생들이 시험을 보도록 안내하는 계획을 단계적으로 수행하고 그 격차를 메꾸기위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학기, 나는 엄격하게 학생을 가르치고, 존중하고, 존중하고, 민주주의를 가르치고, 배우고 얻고, 끊임없이 가르침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성공적으로 교육과 가르침을 완수하도록 요구한다. 한 학기의 작품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첫째, 일상적인 일을 잘하는 일을하십시오. 수업 시작 전에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1 교재를 세 심하게 탐구하고 교과서의 기본 아이디어와 기본 개념을 명확하게하고 모든 문장과 모든 단어를 이해하고 교재의 구조를 이해하고 초점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지식의 논리를 숙지하며 자유롭게 사용하고 자료를 추가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잘 가르 칠 수 있습니다. 화학의 기본 개념을 숙달하는 것은 학생들이 화학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며, 개념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개념의 과학적 본질과 개념 형성 단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또한 학생들이 개념의 의미와 확장을 점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예제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유혹과 유혹의 원리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인다. 한 번에 명확히 할 수없는 개념들에 대해서, 나는 나의 가르침에서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하여 실험 현상을 비교하고 분석한다. 학생들이 개념을 이해하고 화학 지식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학습 한 개념을 적용하기 위해 학생이 점차적으로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돕고 학생들에게 배우고, 삶과 노동을 안내하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중학교 화학 교과서에서는 원소 화합물의 지식 요소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 점수가 매우 높습니다. 학생들이 화학을 배우기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들이 원소 화합물에 대한 지식을 더 잘 습득 할 수있게하기 위해서는 가르치고 직관적 인 가르침을 강화하고 실험적 가르침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육체에 손을 댈 수있게하고 더 많은 실험을해야합니다 의미있는 이해와 실험적 교수법 강화, 화학은 실험적 교수법에 기초한 과학이며, 실험적 가르침은 화학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개념을 개발하고 지식과 기술을 익히며 관찰과 실험 기술을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수업에서 각 실험 수업을 향상시키고 실험적 현상이 분명해야하므로 전체 수업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교사의 실험은 과학적이며 규범 적이어야 함을 입증하십시오.

2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성,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는지,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지를 이해합니다.

3 교수법을 고려하고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의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학생들에게 마스터 된 자료를 전달하는 방법을 해결하십시오. 교실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고의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동시에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행복한 기분을 만들고,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며, 교실 언어가 간결하고 명확하며, 교실 문제가 모두 지향적입니다. 학생들은 화학을 배우는 학생들의 관심에주의를 기울이고 각각의 데모 실험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교실에서 결합하고 연습하고 숙제를 정리하십시오. 합격률을 높이고 더 높은 비율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수업 후에 상담을 잘하십시오. 중학교 학생들은 움직이기 쉽고 재미 있고 스스로 통제 할 능력이 부족하며 종종 학습에 시간을 들여 숙제를 끝낼 수없고 숙제를 복사하는 학생도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파악하고이 작업을 친숙하게해야합니다. 학생들의 학습 및지도에서 우리는 또한 특히 학부생의 변화에 ​​대해 배우고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예를 들어 손을 잡고 만지는 등의 후진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옷을 정리하거나 도움을 청하십시오. 칭찬에서부터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으려고 열망하므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자신의 상황과 아이디어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갖습니다. 둘째, 강연,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들로부터 겸손하게 교수법을 배우십시오.

교학면에서 나는 같은 선생님들의 교실 수업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또한 캠퍼스를 나와 Qionghai Jiaji Middle School에 가서 강의를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넓히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있었습니다. 동시에 평가 수업 활동을 듣고 교재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교수 방법을 파악하며 교실 수업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전임 의무 교육을위한 국가 화학 교과 과정 표준"을 열심히 연구하십시오.

기초 교육 커리큘럼 개혁과 실험 교과서를 배우고 교과 과정 기준과 실험 교과서의 이데올로기와 특성을 이해할 계획이 있습니다. 교육 개혁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적시에 교육 경험을 요약합니다. 새로운 기초 교육 개혁의 개념에 따라, 우리는 가르침의 개념을 바꿀 것입니다.

넷째, 열심히 반 준비 할 때해야 할 일

레슨을 종합적으로 준비하고, 리소스를 공유하고, 교실 수업을 최적화하십시오. 교과서의 요점, 어려움 및 교수법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토론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어려움을 뚫고 학생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아이디어와 방법을 모색합니다.

다섯째, 우수한 학생들의 교육을 강화하고 미래의 학생들을위한 상담을 강화합니다. 나는 "두 끝을 쥐고 중매 진을"가르치는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교실에서 어려운 질문이나 깊은 질문을하면 상위 학생들에게 대답하게하십시오. 그들에게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지식을 제공하십시오. 우리 학생들은 2019 년에 전국의 "Tianyuan Cup"화학 경시 대회에 참가하여 9 명의 학생들이 수상했습니다. 그 중 4 등상, 3 등상 3 점, 도시 수준 2 점 등이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자신의 사고력을 향상시킨 화학 및 연구 습관에 대한 관심을 키웠다는 것입니다. 실업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학습 감정을 안정시키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학습의 자신감과 학습 방법을 향상 시켰습니다.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상호 도움을지도하고 사용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가르침은 긴장되고 바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성취입니다. 교실 수업이나 집단 준비 과정에서든 나는 지식이 살아 있고 오래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학기의 노력을 통해 화학 협회가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우수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정보 사회는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장점을 발휘하고, 발전시키고 발전 시키며, 내 힘을 더 나은 내일에 바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