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의사의 개인 연간 요약


의사의 개인 연간 요약

올해의 의료 일을 회상하면서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병원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와 교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공부했습니다. 올해의 일과 학업을 통해 나는 생각, 일, 그리고 공부에서 어떤 개선을 이루었고 여러 가지 경험과 교훈을 얻었으며 여러면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때로는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도적질. 구체적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출발 할 것입니다. 1. 당의 이론으로 스스로를 무장하고 사고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병원의 긍정적이고 올바른 리더십을 면밀히 검토하십시오.

과학 발전을 고수하고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며 항상 탁월한 당원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 지부의 지도력하에 나는 당의 기본 이론, 지침 및 정책을 계속 연구했으며, 나는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자신을 엄격히 요구했고 당 그룹의 다양한 이론을 연구하고 토론 할 수있는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동시에 당 지도자로서 조직 활동에 참여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도록 팀원들을 진지하게 조직했습니다. 나는 "과학 발전 전망"이론을 신중히 연구하여 서비스 개념을 더욱 고치고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서비스 태도를 향상 시키며 의사와 환자 사이에 따뜻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도와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도덕성 건설에있어서 우리는 "8 가지 부정확성"에 대해 엄격히 요구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확인하며, 우리는 계속해서 8 가지 명예와 8 가지 수치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고를 인도합니다. 병원 지도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부서장의 현명한 결정에 따라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과학 발전을 이루려면 항상 훌륭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병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진지하게 공부하고 병원과 목표를 완료하십시오.

부서장과 교사의지도 아래 일반 수술 환자의 진단과 치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외과 수술에서 나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의료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고 불법적으로 수술하지 않습니다. 감독과 교사의 열심히하고 신중한 교육을 통해 일반 질병, 빈번히 발생하는 질병 및 일반적인 수술에서의 희귀 질환, 수술 중 응급 치료 및 수술 전 치료 프로그램에 대한 진단 및 치료에 더욱 능숙 해졌습니다. 나는 병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결코 일을 끝내지 않고, 여러 번 초과 근로를합니다. 현재 같은 의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휴가를 빚지고 있습니다. 한달에 외래 환자와 외래 환자의 소득은 같은 수준의 의사들 중에서도 가장 좋습니다. 나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심이 없으며, 환자의 돈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환자로부터 감사 편지를 받는다.

셋째,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풍요롭게하며 성장 시키십시오.

내가 일을 시작했을 때 나는 내 자신의 단점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다시 대학 서적을 검토하고 다른 방법으로 의학 지식을 배우고 배웠다. 나는 병원 안팎으로 조직 된 다양한 학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끊임없이 흡수되었다. 새로운 지식과 의학의 새로운 진보, 일과 공부 중, 나는학과의 비즈니스 스터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연설을 토론하고, 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며, 부서가 조직 한 "세 가지 기본"시험에 참여하고 성공적으로 시험에 합격했다. 동시에, 그는 올해 복강경 훈련 수업에 참여하고 복강경 중간 기술 증명서를 획득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정부 보건부의 거주자 표준화 훈련 교사를위한 교육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이론 수준을 완성하고 지식 구조를 완성하며 임상 경험을 풍부하게했습니다.

그의 법률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넷째, 정신을 활성화하고, 상태를 입력하고, 적극적으로 의료 품질 Wanli 활동에 참여하고, 다시 평가를 충족

올해 우리는 우리의 일에 대한 포괄적 인 테스트 및 평가 인 보건부의 Grade Hospital의 재평가를 이끌었습니다. 상급 당국에 대한 정기적이고 엄격한 평가는 고등 교육 기관에 진입 한 결과 중 하나입니다. 엄격한 엄격한 요구 사항에 의해서만 우리는 계속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올해 보건부는 의료기관들에게 "의료 품질 마일스"활동을 요청했으며 재평가 및 마일즈 활동을 업무 홍보로 간주하고이 기회를 소중히하며 표준을 재검토하고 의료 품질 표준을 학습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작업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가능한 한 빨리 보충하십시오.

누락되었습니다. 의료계 종사자로서 고등 병원 동료들의 열정과 진지한 태도에 대해 배우고 배웠습니다. 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사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척도로서 "3 가지 기본 원칙"과 "3 가지 엄격함"으로 법률과 규정을 강화할 것입니다. 학습, 부당한 의학 치료를 피하기 위해 "수집하지 마십시오", "과다 청구", "많은 수입", 자격을 갖춘 약품 및 건강 진단을 달성하기 위해 작년의 "4 - 마음 서비스", 엄격한 다양한 수수료 및 요금을 계속 통합 폐기물, 의사와 환자의 의사 소통 시스템을 개선하고 모든 종류의 의료 파일에 적시에 정확하게 서명하고 신중하게 의료 기록을 작성하고 90 % 이상의 의료 기록을 달성하고 신중하게 다양한 의료 성적표를 작성하고 환자의 취침 시간과 약물 비율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며, 각 환자에게 봉사하고 우수한 의료진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 체계를 개선하고 개선하며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의 전반적인 효과를 증진시키는 데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첫째, 우리는 사회 복지를 고수하고, 환자를 중심으로 삼고 공공 복지의 수준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 것입니다. 세 번째는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기관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환자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것, 넷째, 의사와 환자의 신뢰를 강화하기위한 의료 알림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발전을 이루는 것입니다. 올해의 연구와 연구를 통해 전반적인 상황 인식을 향상 시켰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나와 함께 시작했으며,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나는 모든 환자가 의료진에게 줄 수있는 사랑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환자를 안심시킬 수있는 절묘한 의료 서비스 기술로 각 환자 및 가족에 대한 허가 범위 내에서 해결할 수있는 어려움을 인내심으로 해결하고 환자와 그 가족이 따뜻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함으로써 병원과 환자가 안심할 수 있습니다. , 끊임없이 일과 학문에있는 그들의 의료 봉사 수준을 개량하고, 병원에서 뒤에 내리지 않기 위하여 노력한다.

5. 신기술 옹호 및 신규 사업 개발

올해 중반에 나는 일반 수술의 새로운 진보와 신기술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복강경 시뮬레이터를 만들고 복강경 검사를 시행했습니다. 동시에, 긴장없는 탈장 수리의 새로운 발달 때문에 - 전 복막 공간 보수. 따라서 우리 병원에서 처음으로 복강경 교정을 열심히하고 완료하여 수술의 질을 향상시키고 수술 시간과 입원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6. 실수를 인정하고 비난을 받아들이며 새로운 결과로 병원에보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는 자기 만족으로 인해 실수를 저질렀습니다.이를 위해 지도자들의 교육과 도움으로 실수를 인정하고 지도자와 교사의 비난을 받아들이며 실수를 바로 잡으려고 마음을 닦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엄격하게 경험해야하며, 우리는 우리의 교훈을 경험으로 활용할 수 있고, 리더십에 의해 주어진 기회를 기회로 삼고,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새로운 성과로 병원에보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일곱, 부서의 관리에 참여하고 관련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

올해 병원 임원들의 신뢰와 동료 학부모들의 신뢰 아래 부서 장관으로 선출되었습니다. 현재 재정적 인 보상은 없지만 반영하고 요약 할 준비가 된 순간에도 여전히 부서 관리를 잊지 않고 있습니다. 감독은 작업을 공유하고 시간 내에 부서의 책임자가 지정한 관련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학과 비서가 새로운 일이기 때문에 그것은 새로운 과제이며,이를 위해학과 비서과의 훈련에 참가하여 신중하게 메모를 작성하고학과 비서 교육 시험에 성공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실제 작업에서 나는 또한 배웠고 요약했다. 동시에, 나는 외과 청년 의사의 Academic Interest Group을 설립했고, 그룹의 구성원들에게 호평을받은 시간에 정해진 활동을 조직했다.

"금색의 금은 없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물론, 나는 여전히 일과 공부에있어 몇 가지 단점이있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지도자들과 교사들, 동료들로부터 배워야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수정하고 개선하고, 자부심, 일 및 연구 과정에서 우리는 미래의 연구 및 연구에서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과감히 수정하고 노력해야하며 병원의 리더십에서 훌륭한 직원이되어야합니다.

의사의 개인 연간 요약

지난 해 나는 병원, 부서장 및 동료의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 다양한 임상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념적 인식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진지하게 모든 일을하고, 열정적으로 환자를 섬길 수 있으며, 노동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정시 출석을 보장하고, 일년 내내 휴가를 보내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근무 시간을 사용하고, 게시물을 고수하고, 정시 작업을 끝내기 위해 초과 근무를해야합니다. 작업이 제 시간에 완료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초과 근무하며, 의사가되어 환자에게 봉사하는 것은 의무이자 의무입니다. 제 일과 더불어 다양한 법률, 규정 및 정당 정책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고위급 부서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해하고, 양당의 기본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실행하며, 항상 생각과 정치의 당 조직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실제로이를 보장합니다. 올바른 트랙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직장에서 자격있는 의사가 지녀야 할 자질과 조건을 깊이 이해합니다. 저는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이론 학습을 강화하며 다양한 교육 및 비즈니스 전문 강연을 통해 항상 노력하고 병원 및 관련 이론 연구에 의해 조직 된 새로운 의학 지식 및 의료 기술에 참여함으로써 내 시야를 넓히고 시야를 넓 힙니다. 지식 측면. ENT의 흔한 질병 및 자주 발생하는 질병의 진단 및 치료를 독립적으로 완료 할 수 있으며, 관련된 합병증을 처리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진단 작동 사양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일부 인턴의 임상 교육 및 학년 병원에서 작성한 일부 부서의 업무를 담당하면서 동시에 부서별 의료 기록 및 부서 감염 관리의 품질 관리를 담당했으며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올해의 연구에서, 나는 열심히 일했고 대응 작업 과제와 학습 목표를 완료했지만, 많은 단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창의적인 작업 아이디어가 많지 않고, 개별 작업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일이 절반 일 때가 있고 때로는 너무 까다 롭고 사실적이어서 일의 질이 높지만 적시는 적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향후 작업에서 개선 될 것입니다.

의사의 개인 연간 요약

2019 년에 의료 업무를 회상하면서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병원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와 교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공부했습니다. 올해의 일과 학업을 통해 나는 생각, 일, 그리고 공부에서 어떤 개선을 이루었고 여러 가지 경험과 교훈을 얻었으며 여러면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때로는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도적질. 특히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말하기 :

첫째, 당 이론에 자신을 맞추고 사고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병원의 긍정적이고 올바른 리더십에 집중하고 과학 발전을 고수하며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병원 지도자들의 지도력 아래 나는 당의 기본 이론, 지침 및 정책을 계속 연구했으며, 과학 발전 전망에 대한 일련의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서비스 개념을 더욱 수정하며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며 상호 태도를 개선했습니다. 신뢰와 상호 존중, 상호 이해, 상호 도움, 따뜻하고 조화로운 의사 - 환자 관계가 부서장의 현명한 결정에 따라 병원 리더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섬기십시오.

둘째, 병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진지하게 공부하고 병원과 목표를 완료하십시오.

부서장과 교사의지도 아래 일반 수술 환자의 진단과 치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의료 활동에서 나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의료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며 불법적으로 영업하지 않습니다. 감독과 교사의 열심히하고 신중한 교육을 통해 일반 질병, 자주 발생하는 질병 및 일반적인 수술에서 드문 질병에 대한 진단과 치료에 더욱 능숙 해졌고, 필자는 병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결코 작업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많은 시간외 근무입니다. 현재 같은 의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휴가가 있습니다. 외래 환자 및 외래 환자 소득에 대해 매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셋째,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풍요롭게하며 성장 시키십시오.

내가 일을 시작했을 때 나는 내 자신의 단점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다시 대학 서적을 검토하고 다른 방법으로 의학 지식을 배우고 배웠다. 나는 병원 안팎으로 조직 된 다양한 학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끊임없이 흡수되었다. 새로운 지식과 의학의 새로운 진보, 일과 공부 중, 나는학과의 비즈니스 스터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연설을 토론하고, 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며, 부서가 조직 한 "세 가지 기본"시험에 참여하고 성공적으로 시험에 합격했다. 동시에, 그는 올해 복강경 훈련 수업에 참여하고 복강경 중간 기술 증명서를 획득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고 지식 구조를 완성하며 임상 경험을 풍부하게했으며 법적인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넷째, 정신을 활성화하고, 상태를 입력하고, 적극적으로 의료 품질 Wanli 활동에 참여하고, 다시 평가를 충족

의료계 종사자로서 고등 병원 동료들의 열정과 진지한 태도에 대해 배우고 배웠습니다. 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사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척도로서 "3 가지 기본 원칙"과 "3 가지 엄격함"으로 법률과 규정을 강화할 것입니다. 학습, 부당한 의학 치료를 피하기 위해 "수집하지 마십시오", "과다 청구", "많은 수입", 자격을 갖춘 약품 및 건강 진단을 달성하기 위해 작년의 "4 - 마음 서비스", 엄격한 다양한 수수료 및 요금을 계속 통합 폐기물을 처리하고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 시스템을 개선하며 각 환자에게 봉사하고 우수한 의료진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 체계를 개선하고 개선하며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의 전반적인 효과를 증진시키는 데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첫째, 우리는 사회 복지를 고수하고, 환자를 중심으로 삼고 공공 복지의 수준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 것입니다. 세 번째는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기관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환자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것, 넷째, 의사와 환자의 신뢰를 강화하기위한 의료 알림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발전을 이루는 것입니다. 올해의 연구와 연구를 통해 전반적인 상황 인식을 향상 시켰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나와 함께 시작했으며,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나는 모든 환자가 의료진에게 줄 수있는 사랑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환자를 안심시킬 수있는 절묘한 의료 서비스 기술로 각 환자 및 가족에 대한 허가 범위 내에서 해결할 수있는 어려움을 인내심으로 해결하고 환자와 그 가족이 따뜻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함으로써 병원과 환자가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지속적으로 직장과 공부에서 의료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5. 실수를 인정하고 비난을 받아들이며 새로운 결과로 병원에보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는 자기 만족으로 인해 실수를 저질렀습니다.이를 위해 지도자들의 교육과 도움으로 실수를 인정하고 지도자와 교사의 비난을 받아들이며 실수를 바로 잡으려고 마음을 닦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엄격하게 경험해야하며, 우리는 우리의 교훈을 경험으로 활용할 수 있고, 리더십에 의해 주어진 기회를 기회로 삼고,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새로운 성과로 병원에보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6. 부서 관리에 참여하고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 병원 임원들의 신뢰와 동료 학부모들의 신뢰 아래 부서 장관으로 선출되었습니다. 현재 재정적 인 보상은 없지만 반영하고 요약 할 준비가 된 순간에도 여전히 부서 관리를 잊지 않고 있습니다. 감독은 작업을 공유하고 시간 내에 부서의 책임자가 지정한 관련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학과 비서가 새로운 일이기 때문에 그것은 새로운 과제이며,이를 위해학과 비서과의 훈련에 참가하여 신중하게 메모를 작성하고학과 비서 교육 시험에 성공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실제 작업에서 나는 또한 배웠고 요약했다. 동시에, 나는 외과 청년 의사의 Academic Interest Group을 설립했고, 그룹의 구성원들에게 호평을받은 시간에 정해진 활동을 조직했다.

"금색의 금은 없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물론, 나는 여전히 일과 공부에있어 몇 가지 단점이있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지도자들과 교사들, 동료들로부터 배워야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수정하고 개선하고, 자부심, 일 및 연구 과정에서 우리는 미래의 연구 및 연구에서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과감히 수정하고 노력해야하며 병원의 리더십에서 훌륭한 직원이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