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2014 영어 교사 개인 작업 요약


영어 선생님 개인 작업 요약

이번 학기에 나는 7 또는 7 개의 수업으로 영어 수업을 가르친다. 연말에이 학기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학기의 작업을 검토하면 바쁘고 꽉 차서 내 교육 생각과 교육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결점도있다. 1.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이번 학기의 가르치는 일에서 나는 심각하고 엄격한 업무 태도, 부지런함 및 인내로 영어 교육을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했습니다. 저는 적극적으로 학교의 여러 부름을 되풀이하고 적극적으로 정치 연구에 참여했으며 학습의 내용을 양심적으로 파악하고 선생님의 직업 윤리를 척도로 삼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생각은 긍정적이며 진보가 필요합니다. 가르침에서 우리는 교사가 될 수 있고, 학생들을 돌보며,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대해 배우고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건강하고 문명화 된 이미지로 그들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업의 질

나는 계속해서 새로운 교수 개념을 연구하고 새로운 교수법을 탐구하며 교실 수업에 대한 자신의 학습을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좋은 교수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도시와 학교에서 영어 디자인 과정을 여러 번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관된 칭찬. 저는 학교에서 조직 된 비즈니스 학습 및 도시에서 조직 된 다양한 영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진지하게 공부하고 영적 본질을 이해하며 고급 교육 개념 및 교수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학교의 다른 영어 선생님들과 함께 교과서와 교수법을 적극적으로 연구하며, 동시에 가르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곳에서 의견을 말하면서 비즈니스 수준을 공동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교육 및 교수 활동

저는 열심히 연구하고 열심히 연구하며 실제 수업에서 새로운 교수법을 배우고 영어 교실 수업을 연구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개념을 깊이 이해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육성하며 영어 교재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활동 등을 통해 학생들은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언어를 배우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되며 영어 교육에서 형식 평가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이고 제 시간에 경험을 요약하고 자신의 연구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실 수업은 견고하고 효과적이기 때문에 독창적 인 교수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강의 및 연구 활동을 할 때 나는 적극적으로 수업을 예약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했으며 학교 지도자들의 도움과 지원 덕분입니다. 이번 학기에 학생들은 좋은 성적을 영어로 얻었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을 향상 시키며, 백 배의 자신감과 노력으로 미래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영어 선생님 개인 작업 요약

내가 그 일에 참여했을 때, 나는 먼저 선생님의 "교사로서 배우고 선생님이되는"선생님이되어야한다고 엄격히 요구했다 .16 세 의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이해하는 자격을 갖춘 선생님이되기 위해서, 그리고 " "중요한 생각, 시간의 발전, 일하는 데 헌신하고, 교사가되고,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존중하며, 모든 학생이 고품질의 효과적인 교육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위의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발전 수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지저분한 태도를 취하고, 모든 공과를 준비하며, 모든 반을 들으러 가지 않습니다. 적절한 모든 과제, 각 학생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존경 받고 신뢰할 수있는 교사가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과 내용면에서 나는 항상 연구 지향적 인 교사라고 자부하며, 방과 전에 합류 한 젊은 교사는 열정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지만 부족한 것은 오래된 교사의 소중한 가르침입니다. 경험, 그래서 나는 그들로부터 배우는 방법, 가르치는 기술과 교실 통제 기술에 대해 자발적으로 배워야 만합니다. 팀 리더 인 Mr. Wang의 지도력과지도 아래 그룹의 주간 강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교수법을 탐구하기 위해 선생님과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을 배웠습니다. 올해 우리는 청색 - 청색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이 새로운 수습생은 겸손으로 공부해야하며 양심적으로이 교습 활동을 완료해야합니다. 젊은 교사의 성장과 성숙은 가르침과 탐구에있어서 열심히 노력합니다. 커다란 계급의 가르침에 직면하여, 저는 끊임없이 탐구하고 연습하며 생각합니다 : 학생들의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동원하는 방법, 교실 사각의 현상을 없애는 방법, 높고 우수한 품질과 전반적인 품질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이런 이유로 각 수업의 교재에 대한 유연하고 다양한 게임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면서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하고 수업 후에 신중하게 평가를 자녀에게 쓰고 자녀와 대화하기위한 주도권을 둡니다. 우리는 학부모와 의사 소통을하고 불우한 이웃들에게 학습 장애를 해결하고 진전을 도울 것을 계속 권장합니다.

저의 현재 강의 수준은 훌륭한 영어 교사의 기준과는 거리가 멀지 만 학습, 운영, 재고 정리, 요약 및 학습 및 운영으로 학습을 포기하지 말고 중단하지 마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나는 분명히 진전을 이루어 초등 중학생 그룹에게 작은 영어 선생님의 불멸의 가치를 깨닫게 할 것입니다.

영어 선생님 개인 작업 요약

인턴 과정에서 나는 8 학년의 반 교사 였고 7 학년의 3 학년의 연기 반 교사였습니다. 이것들은 사랑스러운 두 그룹입니다. 제 생각에는 그들은 이미 내 일과 삶의 분리 할 수없는 부분입니다. 저는 반년 밖에 수업 교사가 아니었지만, 동급생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수업 강사로서, 나는 학생들의 개성을 온전히 존중하고,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고, 각 어린이를 존중하고, 모든 어린이를 받아들이고, 모든 어린이가 미래의 기둥이라고 믿으며, 따라서 반이 없습니다.

8 학년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Love Yushu, Love Without Borders"라는 테마 수업을 열고 7 년 동안 3 차례의 수업을 이끌어 "감사하는"주제 활동을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감사 드려야"한다는 것을 알게했습니다. 뒷 벽에 세 가지 수업을하고, 종이로 자른 데칼을 만들고, 몇 가지 패턴으로 내 말을 직접 써주었습니다. 우리의 공동 참여는 우리의 결속력입니다!

수업 관리 수업 관리에서 나는 10 점을 얻으려고 노력한다. 이것이 내가 대학에서 배운 것 : 첫째, 차단 해제와 차단의 결합과 타워로의 통합, 둘째, 내외부의 결합, 꾸준한 진보; 다섯째,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교사가되며, 여섯째, 가르치고 배우고,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며, 일곱째, 육체와 정신 발달, 포괄적 인 발달을 결합하여, 일곱 번째, 양성과 양성의 조합을 결합하고, 전체를 촉진. , 과학 사랑, 아홉 번째, 슬픔과 습관의 결합, 내면화와 승화, 열 번째, 가정과 학교의 결합, 시너지의 형성

1. 투쟁이라는 공통 목표를 수립하십시오. Bayi에서 내가 급우들과 함께했던 첫 번째 목표는 매월 시험에서 1 학년을 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의 공동 노력으로 첫 번째 목표가 달성되었으며 이는 나의 명성을 향상 시켰고 학생들이 집단적 힘을 보았고 학생의 자신감을 높이며 수업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2. 효과적인 수업 간부를 개발하십시오. 인턴쉽 수업의 책임자 인 저는 수업 간부와 수업 관리 방법, 수업 문제 처리 방법 및 일상 업무 수행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좋은 대인 관계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모두가 따라야하는 수업 일정을 수립하십시오. 우리 수업은 수업 조약을 통과하고, 학생들이 수업 간부들에게 제안을 작성하게하고, 수업 간부가 함께 협력하여 우리 자신의 수업 규칙을 개발하게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시에 듣기위한 제안 상자를 설정하십시오.

4. 학생 학습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모든 분야의 학습은 학습에 초점을두고 수행되며, 나는 그들의 습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사전 학습, 강의, 리뷰, 숙제"의 4 단계 교육과 감독을 수행하십시오.

5. 건강 개혁을 수행하고 수업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건강 측면에서는 각 그룹의 원래 가치 체계에서 현재의 주간 가치 체계로 바뀌는 많은 개혁을 실시했습니다. 효과적인 보상과 처벌 조치가 공식화되었습니다. 건강에 대한 효과적인 작업으로 인해 Bayi 클래스는 학교에서 적기를 보냈습니다.

6. 학부생의 변화 작업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후진 학생은 종종 전체 수업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나는 아이들이 어리 석다 고 말하고, 인생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학생들의 생각, 특히 후진 학생들의 문제에 대해 엄격하게 요구하고,이 수업에서 "소화"하려고하고, 모든 플래시를 확실히하도록 노력하지 않는다. 2 달 전에 아버지를 잃은 Zhao Guoli는 이전보다 더 낙관적 인 태도를 취했으며 작은 교사의 경험과 경험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작은 메모 : 학생과 의사 소통을 할 때 작은 메모 방법을 사용합니다. 메모는 학생들에게 완곡 어법적 인 비판을 줄 수 있으며, 실수를 바로 잡고 격려하고 칭찬 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화가 나면 작은 메모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여행을 위해 사무실에와주세요. 찾을 곳이 있습니다."짧은 메모는 삼촌의 견책을 피하고 학생들에게 반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저에게 이야기 할 때 후회했습니다 2. "밀수": 사람들은 마음에 남을 존중 받기를 원합니다. 장난 꾸러기 학생을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반 교사로서 그들을 존중하고 이 점에서 나는 속삭이는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작은 행동"을하기를 좋아합니다. 분명히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거나 비장을 퇴화 시키려고합니다. 나는 그들이 공공 장소에서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냥 걸어 가서 감동 시켰습니다. 또는 귀에 약간의 속삭임을 말하면, 그들은 사랑의 습관에도 불구하고 머리를 끄덕이고 고쳐 주려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범죄를 저지를 것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자신을 돌 보며 자신을 존경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실제로 일합니다. 3. "하트 박스": 공예를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하트 박스 만들기를 요청합니다. 일주일에 두 번 열어 학생의 상황을 파악하고 감정을 교환 할 수 있도록합니다. 내용은 속삭이며, 제안과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자기 행동 및 품질 향상

1. 좋은 교사 이미지와 성격의 매력을 확립하십시오. 교사는 학생 개개인의 성격을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영향을 주어야합니다. 나는 자신의 말과 행동에 큰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역할 모델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교실은 차분하고 열정이 넘치며 삶은 옷을 잘 입으며 문명화되어 있으며, 나는 수업을 빠지거나 늦지 않으며 학생들에게 인내심을 가르치고 학생의 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2.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나는 좋은 일지를 쓰고 강사와 관련된 책과 잡지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수업 교사의 작품에 대한 월별 요약을 작성하고 지속적으로지도하고 개선하기를 고집했다.

3. 반 교사와 영어 교사는 그들의 일에 인내가 있어야한다. 일정 시간을 잡고 잠시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나는 주야를 고집하며, 언제든지 긴장을 풀지 말고, 모든 일들을 풀지 마라. 4. 제 행동을 통해 학생들을 감염시킵니다. 공자는 "시체는 옳다. 신체가 옳지 않다. 신체가 올바르지 않다. 신체가 올바르지 않다. 작동하지 않지만."그러므로 나는 학생들에게 직접 해보라고한다. 시간이지 나면서, 그것은 또한 나의 학생들을 감염시켰다.

일의 부족과 미래 방향

1. 수업의 정규 관리가 완벽하지 않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생각이 부족하고 좋은 생활 습관과 습관은 형성되지 않습니다.

2. 부모와의 연락 및 의사 소통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일이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시에 부모에게 반영되고 전달되어야합니다. 3. 앞으로는 목표 달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동시에, 관련 자료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경험이 풍부한 강사와의 교환 학습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