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중학교 마지막 학기 개인 요약


중학교 마지막 학기 개인 요약

첫째, 개인 전문 개발

1. 다양한 역할의 과제

부모와 싸우는 계급 교사로서

이 학기는 독립적으로 수업을 듣고 새로운 교사와 일하는 첫 해입니다. 가장 큰 압력은 부모로부터옵니다. 학급을 인수 한 학부모의 절반은 알지 못했고 신뢰는 처음부터 확립되어야했습니다. 익숙지 않은 아이들, 낯선 부모, 아이들의 문제는 끝이 없으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양심을 요구합니다.

학교가 시작될 때 일주일에 연속 3 일 동안 몸에있는 냄새 나는 광장 총이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두통이 있습니다. 부모와 두 번 소통하는 것은 부모의 관심을 끌지 못했고 부모로부터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의복, 코 출혈, 아이들이 공원에 들어가기를 거부하고 다른 현상 때문에 교사는 반복적으로 부모와의 소통의 무력감에 빠지게됩니다. 이 사건들에서 나는 또한 나 자신의 작은 경험들을 축적했다. 집 정원에서 의사 소통 할 때, 당신은 그것을해야만합니다.

마음을 생각해보십시오. 자녀는 부모의 마음입니다. 예를 들어, 코 출혈 시간, 유치원에서 부상에 대한 대부분의 이해할 수 있지만, 고통의 느낌, 또는 단어로 범람. 때로는 통풍 통로를 마련하기를 희망합니다. 교사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작은 상처를 먼저 예방하고 먼저 이해해야합니다. 부모가 찾아서 교사에게 돌아와서 이야기 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명확한 태도 : 분명, 우리는 아이들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참고 : 자녀의 단점 중 일부는 부모의 수용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녀의 마음은 민감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직면하여, 새로운 교사, 아이는 비교와 격차를 가질 것입니다. 교사로서 어린이의 작은 변화를 감지하고 아이들이 환경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부모의 마음은 예민합니다. 선생님이 바뀌었고, 아이가 공원에 들어 가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부모가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부모님을 비난하는 대신 부모님의 신뢰에 대한 대가로 자신의 일에서 좋은 일을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부모에게는 작은 것들이 없습니다. 교사는 자녀의 섬세하고 영적인 변화를 감지하고 부모의 신뢰를 얻기 위해 그러한 민감한 마음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함께 자라기 위해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주인으로서, 견습생의 가르침

견습생은 자신의 거울과 같습니다. 견습생을 데려 오기를 원할 때 그는 몸에 무거운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과 수업에 참석하는 법은 새로운 교사들에 의해 검사되는 대상들입니다. 한 학기에 함께하는 과정에서, 그것은 당신의 전문적인 능력을 시험 할뿐만 아니라 자신을 다시 인식하고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과정입니다. 많은 경우, 나는 충분히 능력이 없다고 느낍니다.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다. 제 견습생을 어떻게 데려 올 수 있습니까?

서로가 지내는 학기에 문장이 요약됩니다. 가르침은 말보다 중요합니다. 견습생에게 그렇게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먼저 견습생을 완료해야합니다. 그것을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대신, 롤 모델이되어 정상적인 상태로 발전하는 것이 낫습니다.

스튜디오의 멤버로서, 나는 주인과 나 자신을 안다.

이 학기의 가장 큰 이득은 Tongxin Studio에 대한 Wu Yaying의 해석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론적 인 시험을 통해 즉흥 연설을하고, 마지막으로 스튜디오에. 그 과정에서 나는 다시 자신을 알게되었다. 말의 정도, 표현력 등과 같은 모든 약점에 대해서. 드래그하기,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일부 객관적인 분석과 이해하기, 그리고 새로운 3 개년 개발 계획을 수립하는 것과 같은 내 자신의 단점들.

2. 다양한 유형의 작업 수확 E- 러닝 프로젝트

학교 초창기에 이러닝 (e-learning)은 여전히 ​​이상한 단어입니다. 그러나 한 학기가 끝나고 항저우에서 방위 훈련을받은 후 나는 전자 학습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가졌으며 이러한 이해는 일상 교육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E- 러닝은 학생들을 가르치는 수동적 교사에서부터 아동의 자기 학습 및 또래 집단 학습에 이르기까지 유아 학습 스타일의 변화를 강조합니다. 자습 및 경험 개발을위한 과외 학습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실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우리의 철학과 일치합니다.

살롱 조직 이벤트

학기 중에는 2 개의 살롱이 조직되었고, 하나는 몬테소리 독서 살롱이었고, Cheng Shangrong도 참여했습니다. 이 살롱, 지출

장시간의 준비 끝에 쑤 (Xu) 선생님과 왕 선생님 (Teacher Wang)과 같은 선생님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큰 배가되고 살롱 주최자가 된 왕 (Wang)은 갑자기 나에게 많은 평화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는 동료들의 힘과지지를 느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자신의 용기를 축적했다. 두 번째로 샴페인 레이크 (Champagne Lake)의 일일 역동적 인 살롱이 있었으며, 꾸준히 편안한 스타일로 모두가 미소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사회자에게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환경 창조 그룹

샴페인 호수 환경 창조 그룹의 구성원으로서 샴페인 호수의 환경을 신중하게 고려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은 리우의 조정에 달려있다. 나는 모든 이들에게 매우 당혹 스럽다.

아트 스페셜 룸

리우 (Liu) 선생님의 지도력 조직하에, 모델은 주요 개별 실에서 지어졌습니다. 예술 전용 방은 처음으로 규칙과 규정을 가졌지 만 체계가 있었지만 집행력이 부족했습니다. 동시에,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코스 내용에 대한 지원 부족이 있습니다.

둘째, 단점과 진행 방향

일의 학기 안에, 바쁜, 그러나 아무것도하지 않기. 이런 종류의 분주 함이 성취되고 있지만, 동시에 자신을 잃어 버리고 자신을 성급하게 쉽게 불평 할 수 있습니다. 바이 Yansong 말했다 : 진정, 행복하게하는 방법. 우리를 위해서도, 직장을 위해, 진정하지 않고, 지구로 내려 가지 않고, 행복하게하는 방법?

1. 학습을 위해 시도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전문 서적을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고, 대부분은 패스트 푸드 문화였습니다. 토론 할 필요가있는 내용을 찾은 다음 찾을 책으로 돌진하면 대부분의 내용이 너무 얕습니다. 동시에 이해할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실은 자원 및 주제 특성의 차이를 반영해야하며 모두 이해하지만 실제로는 종종 문제가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 결과입니다. 다음 학기에는 조용히 읽고 조심스럽게 읽어야합니다.

2. 일을 위해서, 진리가 부족하다.

메모장은 습관이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책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많은 것들이 마주하고있는 단계가있다. 알렉산더가 해결책을 찾지 않는 것 같다. 이런 태도는 평일 일반 교실에도 직접 반영됩니다. 관찰과 전제에 대한 자세한 생각은 없습니다. 상단이 부족합니다.

3. 가르침, 의사 전달 부족

도제를 처음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의 성격이 더 수동적입니다. 나는 견습생과 의사 소통하는 법을 잘 모르고 있으며 견습생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게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하는지 모른다. 또한 평일에 자주 나가기 때문에 견습생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합니다. 고마워요!

4. 너 자신을 위해, 방향의 부족

3 학년 때, 다시 잃어버린 것처럼 보이는 것을 수확하기 시작합니다. 일에 직면했을 때, 그것은 멀리 밀고 나가는 모든 수동적 인 오리처럼 느껴지지만, 그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잊고 있으며, 그의 방향은 어디입니까? 이것은 진정되고 열심히 생각해야 할 질문입니다. 자신을 알고, 자신의 길을 가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중학교 마지막 학기 개인 요약

다양한 청소 작업의 배열로 강렬하고 흥미 진진한 한 학기 작품은 끝났습니다. 반년을 회상하면서, 나는 매우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이 학기는 공원의 지도자들의주의를 받아 수업 시간에 3 명의 선생님이 함께 일하면서 수업을 장소와 지점으로 가져옵니다. 아이들은 또한 큰 진보와 발전을 이루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제 나는 한 학기 동안 생각, 연구 및 일을 요약 할 것입니다.

I. 생각

작품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기 자신을 요구하고 용감하게 분석하며 내 자신의 결점과 결함을 심각하게 찾는다. 그래서 나의 식 자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일찍 퇴근하지 않으며, 공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한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학기 중에, 나는 3 학급의 수업 교사로 봉사하고 중산층의 머리 역할을했습니다. 나는 내 응집력에 충실히 뛰어 들고 예와 용감한 헌신으로 인도하는 것을 주장한다. 제가 공부하고 공부할 때마다, 그것은 소중한 기회입니다. 소중한 기회, 매일 메모를 작성하고, 여유 시간을 사용하여 책을 읽거나 인터넷을 확인하여 유치원 교육, 유아 교육 개념의 현재 개념을 이해합니다. 더 나은 혁신을 위해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인식하는 수업을 더 많이 개발할 것입니다. 공원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수확과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학기 중 12 월 중순에 저는 교실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멀리 떨어진 마을이나 마을에 가기 때문에 아이들과 그 지역의 현지 관습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많은 경험 많은 선생님들과상의하고 시골 아이들에게는별로 관심이없는 수공예 수업을 선택했지만 "작은 머리 디자이너"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수업 전반에 걸쳐 아이들은 교사의 머리카락을 관찰하고 동반자와 손님의 선생님의 머리를 나누고 그림을 비교 한 다음 마침내 어떤 종류의 머리카락을 디자인하고 자유롭게 자료를 선택하여 작동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이들은 얕은에서 깊은 것까지 쉬운 것에서 어렵게 지식을 익혔고, 그들 자신의 손의 기쁨을 느꼈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며 진정으로 어린이가 주체라는 원칙을 반영합니다.

셋째, 반성 및 요약

교육은 사랑이고 모든 교육은 사랑에서 나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환경에서 자라게해야합니다. 아이들이 진정으로 행복을 배우고 행복을 느끼게하십시오. 미래의 작품에서, 나는 새로운 도전, 이해의 부족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장점을 수행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일을 계속, 부모 만족도, 리더십 안심, 어린이 사랑 교사!

중학교 마지막 학기 개인 요약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중학교 1 학기가 빨리 지나가고 모든 어린이들은 유치원에서 행복하게 공부하고 생활 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키도 커졌을뿐만 아니라 모든면에서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내 자신의 감정, 태도, 지식 및 기술이 더 발전되고 점차 발전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 결과를 요약하여 장래에 강점을 만들고 약점을 피할 수 있으며 우리의 업무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중산층에 들어갈 때, 아이들은 분명히 많은 합리적인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관심은 교사로부터 동반자로 바뀌었고, 동료들과의 상호 작용과 의사 소통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점진적이고 활발한 모든 측면의 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쉔 후이 (Shen Hui), 리우 지 무 (Liu Zimu), 콩 덱스 (Douxu), 연 (Yan) 등 우리의 다른 능력에 따라 적절한 운동 기회를 제공하며, 그들 중 일부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다른 작업을 완료하도록 정렬하십시오. 그렇게함으로써 선생님은 다른 아이들을 관찰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탐구 정신을 자극하는 동안, 나는 좋은 습관을 키우고 각 어린이가 성공적인 경험을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주의를 기울입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좋은 수업을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수업을 받으려면 각 수업마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가르치는 그림 및 가르치는 공구를하십시오. 아동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 습득의 어려움 및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능력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어린이에게주의를 기울이고, 개별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동시에 자녀의 감정을 자극하고, 어린이들이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도록하십시오. 또한 도움이되는 아동 도서를 찾아 지속적으로 지식을 넓히고 새로운 활력을 교육 콘텐츠에 주입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어린 아이들이 집단과의 관계를 이해하도록지도하고 아이들이 그룹의 일원임을 알게하고 그룹 활동에 기꺼이 참여하려고합니다. 항상 어린 아이들에게 그룹을 돌보고 친구들을 돌보며 예의 바르게 행동하도록 교육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이 도덕, 지혜와 예의를 지닌 좋은 아이들을 키울 수 있도록 어린 아이들의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적시에 부모의 의견을 경청한다. 부모들은 어린 아이들의 나쁜 습관을 바로 잡고 부모님 들께서 만장일치로 인정 받았습니다.

정치와 이데올로기에서 나는 유치원에서 열리는 다양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주의 깊게 메모를했습니다.

우리의 일은 매우 성 가시고 사랑과 인내, 보살핌과 책임이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 학기에, 저는 제 일을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필연적으로 제 작품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과거는지나 갔고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을 향상시키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우회하고, 열심히 일하고, 좋은 일을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노력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