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개인 작업 연말 요약


개인 작업 연말 요약

지난 해 당의정부, 정부 및 주변 동지들 덕분에 나는 모든면에서 포괄적 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단원들의 지도력지도와 동지들에 대한 지원하에 점차 적응했습니다. 상아탑에서 정부 기관, 대학생에서 국가 공무원에 이르기까지 환경과 역할이 이중으로 변했습니다. 연말에 나는 상반기의 일과 삶을 침착하게 검토하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학업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

첫째,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개인적 자질을 향상시킨다. 첫째, 의식적으로 정치 이론을 강화하고 당 정신을 향상시킨다. 이 학교의 강력한 정치적 학습 분위기는 나를 심하게 감염 시켰고, 본인이 주최 한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율 학습에 관심을 기울 였고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17 대 전국 대회의 훈련 및 상담 강연에 참여하여 나 자신을 더욱 발전 시켰습니다. 이론적 수준과 정치적 품질은 그들이 생각과 당사자간에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의 "여러 조항"을 열심히 공부함으로써 정직과 자제에 대한 의식이 강화되었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과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관에 대한 견해가 확고하게 확립되었습니다.

둘째, 비즈니스 학습에서 나는 주변의 동료들에게 더 많이보고,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묻고, 더 생각하고 더 많이함으로써 가능한 한 가장 짧은 시간에 작업 환경과 콘텐츠에 익숙해 지도록 겸손하게 요청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시스템 관련 지식을 배우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는 국이 주관하는 2 건의 법률 교육과 1 건의 포괄적 인 비즈니스 교육에 참여하여 비디오를 통해 규제 국이 주관하는 07 년 감사원 법률 지식 교육을 지켜 보았고 학습 및 훈련을 통해 법률 의식과 책임 의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서비스 인식은 시야를 넓히고,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지식을 증진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실제로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나는 책에서 배운 내용을 실제 작업과 적극적으로 결합하고, 실제로 지식의 부족을 발견 한 다음 점진적 개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연구와 사고를 목표로 수행합니다. 둘째, 열심히 일하며 모든 종류의 업무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일년 중반에 리더십과 동료의 협조를 통해 책임 범위 내에서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었습니다. 일반 부서의 분업 부서에 따르면 저는 주로 행정 법 집행, 워드 프로세싱, 일일 정보, 비디오 네트워크 유지 관리 및 사무실 정보 플랫폼 관리의 일부를 담당합니다. 업무에서 책임 범위 내의 파일을 적시에 처리하고 화상 회의를 원활하게 처리하며 업무 정보가 원활하고 보조자가 올바른 의사 결정을위한 훌륭한 조수가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수 있습니다. 행정 법 집행 업무. 1. 검사를 표준화하는 데있어서 리더를 도우십시오. "행정 법 집행을보다 표준화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수립하고, 검사 기록과 정류 문서의 작성과 사용에 대한 세부 규정을 제정하고 정산 문서를 발행하기 위해 사업부와 협력했다. 1 년 내내 13 건의 사업 정류장이 발령되었고 11 건의 정화 안건이 발령되었으며 79 건의 문제점이 발견되었고 정류 율은 68 %에 이르렀고 그 밖의 해결되지 않은 이슈를 플랫폼에서 추적하고 모니터링했다. 처벌. 일년 내내 간단한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경우 2 건의 행정 처벌이 있으며 일반적인 절차에 대해서는 1 건의 행정 처벌이있었습니다. 대련 영 펜 항공 서비스 유한 회사의 불법 개찰에 10,000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었다. 연중 내내 불만이나 재검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3. 사업 훈련을하십시오. 2007 년 연수 계획을 수립하여 국이 주관하는 연수는 10 회, 그 밖의 연수는 5 회 연례 연수 참가자 수는 48 회, 53 회이며, 연수 참가자는 모두 감독 사무소에 기록되었다. 통계 및 조사에 편리하며 두 번째는 리더십 부서와 비즈니스 부서가 내부 학습을 9 회 진지하게 조직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지도력을 완성하고 다른 기본 및 임시 업무를 할당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공부하고 일하는 동안 성장하고 성숙해 왔지만 나는 아직도 많은 결함이 있음을 안다 : 첫째, 규칙을 고수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담한 혁신 사례는 거의 없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직장에서 창의적으로 탐구하지 않으면 질적 인 도약이 없을 수 있으며 두 번째로는 컴퓨터 파일을 다루고 실질적인 작업 기회가 적습니다. 행정 법 집행의 상황은 충분히 자세하지 않고 충분히 깊지 않고, 재료가 완전히 파악되지 않고, 때로는 수동적 인 경우도 있고, 세 번째는 기계적인 작업 완료 시간이 적고 경험과 법률을 합산하는 시간이 작은 경우이다. 일반적으로 복잡하고 사소한 거래 작업에 직면 한 경우, 작업의 공통점과 법칙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파악하지 않고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주로 초점이며, 이는 급격한 수준 향상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위의 사항들을 토대로, 더 나은 임무 수행을 위해 좋은 지휘관과 조수로서 다음과 같은 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도자와 동역자가 나를 감독하고 인도하기를 바랍니다. 첫째, 포지셔닝을 추구하십시오. 그것은 직장과 비업용직 간의 관계를 다루고 주직과 일반직 간의 관계를 다루는 것입니다. 주요 요점을 파악하고, 주요 모순을 파악하고, 작업주기를 단축하고, 프로그램을 단순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둘째, 조기에 계획하십시오. 그것은 본성과 수동성에서 주도권을 찾고,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하고, 업무의 예지력을 향상시키고, 실제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며, 셋째는 사업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젊고 건조한 삶을 극복하고, 학습을 강화하고, 이론을 배우고,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동료의 동료로부터 배우고, 점차적으로 이론적 인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 시키며, 네 번째는 방법에 따라 생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급성과 천천히, 크고 작은 문제를 구별하고, 좋은 심리적 인 일을하고, 일에 충실하지 않고, 의식적으로 공제 방법과 시스템 분석 방법을 사용하고, 일의 법칙을 탐구하고 일의 질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진리 추구적이고 실용적이며 엄격하고 세심한 업무 방식의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음식, 졸리고 어려운 것이 아닌 오늘날의 높은 책임 의식"을 확고히하고, 뉘앙스와 섬세함의 습관을 개발하며, 작은 일을 잘합니다.

요약하면, 작년에 나는 점차적으로 후 작업에 적응해 왔으며,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과 노력으로 민간 항공 감독 업무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습니다. 앞으로는 점차 완성 할 것입니다. 모든 일을하면서 나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힘을 키우고 약점을 피하고, 열심히 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일을하고 훌륭한 일꾼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개인 작업 연말 요약

저는 회사에 반년 동안 입사했습니다. 우선, 상사들에게 그들의지도와 도움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회사에 더 빨리 통합하고 가능한 한 빨리이 작업에 투자하기 위해 회사의 요구 사항과 규칙 및 규칙을 철저히 연구하고 이해하며 가능한 빨리 회사의 기업 문화에 통합합니다. 이해와 친숙 함을 통해 나는 회사에 입사 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압력을 느낀다. 2019 년 회사에서 짧은 근무 시간을 보냈지 만 나는 기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019 년 연차 사업 목표는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은 2019 년의 개인 근로 상황을 요약 한 것입니다. 1. 연간 작업 상황

1. 상사가 발행 한 파일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회사가 마련한 다양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회사의 기업 문화에 익숙해지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기준으로 삼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원칙을 준수하는 원칙에 따라 작품을 시험해보고 작업을보다 빠르고 완벽하게 완료하십시오.

2. 작업 기간 동안, 나는 주로 Xinghewan 7 단계 실내 장식 프로젝트의 현장 관리의 후속 작업을 도왔습니다. 7 단계에 총 9 개의 프로젝트가 있으며 내부에서 개별적으로 보수 공사가 진행되며, 1, 2, 3, 6, 7 및 8 개의 실내 경기장을 장식 회사에 인도하여 위 모델 하우스의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 천정과 벽의 기본 구조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프로젝트 진행 노드는 기본적으로 계획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품질 및 안전 제어는 건설 조직 및 계획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3. 프로젝트 건설 전 준비 단계에서 도면 및 모델 하우스, 도면 및 현장의 서베이 및 교정을 완료하고 주재료의 회계 처리를 완료하고 다양한 공사 주문을 조직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모델 하우스의 도면 검토 및 현장 조사를 수행하고 위 프로젝트의 자재에 대한 청구서 및 조달 조정 회의를 지원하고 후속 조치합니다.

4. 상급 조직의 강하고 강력한 지도력하에 건설 조직의 후속 작업, 자재 계획, 진행 계획 및 기타 장식 구성 단위에 의해 제출 된 제출을 완료하고 엄격하게 공사 단위가 우리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현해야합니다.

5. 공사 기간 동안 관련 이전 업무가 조직되었으며, 예를 들어 위 프로젝트의 내부 부지가 인도 된 경우 후속 현장 인도 이전의 정류 작업이 신속히 감독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장식 구조 건설의 단계에 접어 들었으며, 도면 및 규격에 따라 엄격하게 품질 및 구조 안전을 제어했으며 특히 습기 저항, 목재 재료의 부식 방지 및 방화, 금속 재료의 부식 방지 및 녹 방지, 주방 건축 표면의 방수 및 누수 방지 작업.

6. 현장 엔지니어로서 저는 책임감이 강해야합니다. 회사와 전문직 윤리에 따라 엄격하게 일하는 것은 최소한의 요구 사항입니다. 어깨에 가해지는 압력을 일의 동기로 전환하는 것은 열정입니다. 따라서 일상 업무에서는 프로젝트 계약자 및 건설 현장을 엄격히 통제하고 도면 및 시방서에 따라 프로젝트의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샘플링 자료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테스트되며 은닉 전에 숨겨진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숨겨진 검사 및 수락 작업이 수행됩니다.

7. 현장 건설에도 불구하고, 많은 계약 단위, 복잡한 현장 수용 및 인도, 교차 절단 작업 및 프로세스가 산재 해 있습니다. 도면 및 규격의 요구 사항 및 우선 순위 원칙에 따라 엄격한 작업이 수행되어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8. 그 자리에서 승진하고 진척 될 수없는 일은 지도자들의 도움과지도 아래 잘 해결된다. 둘째, 기존 단점

1. 지난 6 개월 간의 연구 결과가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마음의 해방 정도가 충분하지 않아서 다른 동료들의 장점을 배웠기 때문에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2. 엔지니어링 사이트 관리 조정 작업은 다양하고 복잡하며 시간을두고 서로 배우고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3. 업무에서 가장 큰 잠재력과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학습 과정에서 작업 방식을 바꾸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개선하십시오. 미래의 일에 대한 경험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결점을 극복하고,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내년도 작업 계획

1.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과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성실하게 그리고 가능한 빨리 성취하도록 노력하십시오.

2. 현장 기술자로서 작업에 대한 책임을 계속 수행하고 건설 현장에서 문제 및 요구 사항을 제기하고 신속하게 합당한 제안 및 해결책을 제시하며 리더십 협약을 준수하고 부서와 협력하여 회사가 지정한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3. 프로젝트의 진행, 품질 및 안전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내년을 책임지고있는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모두 나가십시오.

개인 작업 연말 요약

가을은 봄이오고, 한 해에만 꼬리 하나가 남습니다. 올해를 되돌아 보면, 그것은 개인적으로 나에게 포괄적 인 개선의 과정이지만, 밤이 조용하면 세 지방은 항상 목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올해의 일과 삶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2019 년 직장

1.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작업 : 회사의 리더십 아래 모든 사람들의 공동 노력 끝에 "웨이 팡시 Lianxing 신소재 기술 유한 회사의 1 단계 에너지 절약 재건"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수되었고 생산 작업에서 예상 된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 리더는 특히 프로젝트의 표준화 및 시스템 측면에서 엄격하게 요구됩니다. 구체적인 성과는 장비, 재료 공급 업체 및 건설 팀의 결정, 도면 및 재료의 서명 및 확인, 수집 및 건설, 현장 관리, 수리 전후의 사진 및 비디오 자료 보존, 완료 후 작업량 및 정산 확인. 처음에는 약간의 비호 환성이 있었지만 프로젝트 진행과 함께 프로젝트의 내용이 점차적으로 증가하여 리더의 엄격한 요구 사항의 우수성이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자재 마감 과정에서 전체 시스템 및 작업 프로세스는 장비 및 자재의 이해, 사용 및 저장에 더 익숙하며 데이터는 프로젝트 인도 및 이후 검사를 위해 완전하고 편리합니다. 과거에는 가능한 빨리 작업에 익숙해지고 통합되기 위해 인터넷에서 많은 양의 관련 정보를 확인했지만, 결국 많은 것들은 종이에 불과하며 실제 작업과 결합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도움으로 회사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자신을 가르치고 나에게 직장 경험을 가르쳐 주었고, 그래서 많은 우회 길을 택했습니다.

2. 작업의 융통성과 융통성 : 기술자는 추위와 동결 된 인물 및 그림을 다루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합니다.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며 때로는 작업이 더욱 사실적이게됩니다. 올해는 여러 차례의 여행을 통해 시야가 넓어 졌을뿐만 아니라 새로운 생산 기술과 첨단 기술에 노출되었을뿐만 아니라 지도자들로부터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기술을 협상하며 업무에서 직면 한 문제를 다루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모두 책에서 배울 수 없으며, 개선하기 위해 급히 필요합니다.

3. 지식의 확장과 심화 : 직업 분야에서 2 년 가까이 지났지 만 아직도 지식의 전례가 없으며 많은 장비가 처음 들린다. "마이티, 훈련하기 어렵다", 내가 지식의 좁은 깊이와 전문 지식의 깊이를 느끼게하자, 우리 회사는 기술 지도자의 숫자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묻고, 여가 시간에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은 연구를하고 지식을 넓히며 전문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4, 존재의 단점 : 그것이 서의 나이 근처에 있지만, 항상 가끔은 물건을 고려하지 않는 느낌, 많은 것들이 결과에 영향을 고려하지 않는, 모든 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는 파멸의시기가 더 많아졌고, 직업을 조금이라도 진정시키고 공부할 수 있으며, 열정과 열심히 일하는 것이 부족합니다.

둘째, 2019 년 작업 계획

1. 적극적으로 지도력을 지원하고 회사의 외부 프로젝트를 잘 수행하며 프로젝트 전, 도중 및 후에 모든 단계에서 신중하게 작업을 제어하십시오.

2. 심층 연구, 전공 관련 연구 지식, 지식 확대, 최신 지식 이해 및 새로운 기술 혁신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3, 미래의 작업에서, 문서 마무리, 아카이브와 같은 표준화를 달성하기 위해

조심하고 양심적이어야하며, 장비와 재료에는 명확한 등록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셋째, 개인적 조언

1. "에너지 절약 서비스 회사"의 장점과 기술적 전문성을 정의하고 프로젝트 추진과 에너지 절약 전환을 목표로 함.

2. 작업의 누락과 중복을 피하기 위해 각 개인의 책임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저는 저에게 일자리 기회와 개발 플랫폼을 제공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태도와 열정으로 새로운 일을 환영하며 동료들과 손을 잡고 공동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