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개인 연간 요약 보고서


개인 연간 요약 보고서

지난 1 년 동안, 동료 지도자들의 도움으로 병원 지도자들의지지와 지원을 받았습니다. "사람 중심의 봉사하는 학생"의 교리와 일치하여, 나는 "학생들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학생 분류, 종합적으로 학생들에게 봉사"라는 훌륭한 일을 해왔다. 앞으로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을 배우기 위해 DeNeng의 5 가지 측면에서 개인적인 요약을 작성합니다.

첫째, 연구와 실습을 강화하고 도덕적 소양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시대에 대학생의 성장을위한 강사이자 지도자로서 카운슬러는 중요한 사회적 책임과 임무를 수행합니다. 대학 카운슬러의 도덕적 소양의 이론적 수준은이 일을 수행하는 이론적 근거입니다. 2019 년은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 한 해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최신 이론 결과로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은 모든 종류의 일을 추진하고 촉진시키는 데 큰 의미가있다. 일상 업무에서 나는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내가 특정 맑스 - 레닌주의 이론과 더 높은 수준의 정책을 갖기 위해 노력한다. 국가 정책 연구와 직장에서의 학교 정책에 충실하고, 역동적 인 변화에주의를 기울이고, 향후 연구를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정치 이론의 연구를 위해 나는 열심히 배우고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정치 의식을 향상시키고, 정당의 정신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맑스주의 세계관을 확고히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항상 좋은 도덕적 추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자신에 대해 엄격하고 인내심을 갖고 함께 노력해야하며, 우리는 업무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학생들을 전심으로 봉사 할 수 있어야합니다. 탄탄한 이론과 생생한 실천으로 고귀한 사람이되고 개인의 도덕적 소양과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병합합니다. 둘째,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작업 능력을 강화합니다.

대학 카운슬러는 학교의 사상 정치 활동의 주체이며 교육 관리에 직접 참여하고 카운슬러의 업무 능력은 대학생 교육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지도자로부터 배우고, 동료들로부터 배우고, 이론을 배우고, 학습하고, 학생들의 학습을하고,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과 수단 및 심층적 인 학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내 작업의 부적절 함을 발견 할 것을 주장합니다. . 작업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적시성 반영을 준수하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이 연구에서 우리는 심리 지식 연구를 강화하고 언어 표현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학생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문제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학생들을 평가하고 돕는 측면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에서부터 모든 당사자들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공정성, 정의 및 개방이라는 원칙적 요구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생 업무 조직에서 학생은 효과적으로 학생 업무를 처리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학생 간부 회의를 열고, 학생들의 문제를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에 집중하십시오. 봉사생의 책임과 의무, 끊임없이 일하는 경험을 축적하고 일과 교훈을 반영함으로써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보다 잘 처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작업 방법을 채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품질과 수량에 대한 안정적인 능력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셋째, 책임 의식을 수립하고 부지런히 행동하며 자기 훈련을 지킵니다.

취임 한 이래로 나는 항상 모든 일을 긍정적 인 태도로 다루었으며 헌신과 근면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고수했습니다. 학교 및 대학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시에 업무를 완료하며 출석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동시에 이론적 인 연구와 실무를 통해 내 작업에서 직면 한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내 단점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예제를 통해 항상 주도권 주장

우선, 책임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의 수업 관리는 학생의 역 동성을 파악하기 위해 정규 학급 모임과 학급 간부 모임을 가지며 때로는 교실과 기숙사에 깊이 들어가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 환경을 이해하고 시간에 맞춰 학생들의 문제를 해결하며 교사와 학생 간의 깊은 감정과 신뢰를 쌓습니다. 모든 일은 근면, 특히 학생의 업무에 기반을 두어야합니다. 자기 단련은 일에 대한 보증 일뿐 아니라 학생의 책임과 모범이됩니다.

넷째, 우수성을 고수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킨다.

작년에 저는 책임감을 염두에 두면서 실제 업무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발견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질문의 누적을 무시하지 않았고 뒤쳐지지 않고 수동적으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저는 제 직업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서로 단합하여 서로의 동료를 도우며, 학생 개개인에 대한 책임을지고, 이번 학기의 과제와 과제를 성공적으로 마칩니다. 올해 9 월 초에 2011 년 보험 클래스, 2011 년 보험 계리 클래스, 2010 년 클래스 및 대학원 클래스를 인수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테스트입니다. 이러한 학생들의 사고, 학습 및 생활 여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입학 및 이해의 한 학기를 통해 기본적으로 학생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나의 작업 아이디어 및 방법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작업 이전 완료.

나는 자신의 이론적 연구를 파악하고 학생들의 사상 교육에 집중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인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우선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내면적 인 필요 사항을 이해하고 학생들과의 충분한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새로 취임 한 학생들은 자신의 사고로 인한 "격차"를 없애기 위해 수업 중 간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정기적으로 회의를 소집하며, 교사와 학생들이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 할 의무 시스템을 마련하는 습관을 항상 유지해 왔습니다. 최근의 학생들의 열악한 성과에서 나는 여러면에서 나의 생각의 역 동성을 발견하고, 배치 및 부정으로 학생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어떤 지침을 제시 할 수있다. 학생들은 이미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왔다. 형식주의의 제거를 강조하면서 모두가 함께 배우는 데 선도적 인 속도의 역할. 예를 들어, 제 18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활동을하면서, 각 반에서 학습 요약을 작성하라고 제안했는데,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실용적으로 자신의 실재를 배우고 결합 할 수 있으며, 교육 효과는 분명합니다.

또한, 바람, 수업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의 건설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집을 짓는 과정에서 학교 복귀에 대한 주간 통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감독이 특히 집에 돌아 가지 않고 제 시간에 나가서 제 시간에보고하고 거칠게 다루는 사람들에게 역할을하도록 장려하십시오. 기숙사가 마음에 기숙사를 모으고 제 시간에 카운슬러와 대화 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수업을 진행할 때 항상 학생 간부를 주요 업무로 사용했습니다. 정규 회합 시스템 외에도 Feixin, Renren 및 Weibo를 통해 학생들과 협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 때, 학생들의 역학에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학업 스타일을 구축 할 때 뛰어난 학생과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공동의 진전을 이루기 위해 상호 도움과 상호 지원을 증진하십시오. 교실 출석을 표준화한다는 측면에서 본인은 출석을 직접하기 위해 교실에 갈 것입니다. 시간에 수업에 참석하지 않은 학생들과시기 적절하게 이야기하고, 복습을 요청하고, 설득 교육 및 심한 처벌 방법을 채택하고 점차적으로 학업 스타일을 뒤집습니다.

다섯째, 정직성과 자제력에주의를 기울이고 작업 스타일을 최적화하십시오.

매번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공산주의 세계의 전망, 삶에 대한 전망 및 가치를 확고하게 확립합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실행을 통해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순간은 모든 수준의 당 중앙위원회 및 당 조직과 매우 일치합니다. 학생들을 책임지고 깨끗한 정부 건설에 항상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책임지는 책임은 항상 자존심, 자각, 자각, 자기 동기 부여를하며 의식적으로 당의 정신을 강화합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 개성과 명성을 소중히 여기며 학생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일을 철저히 대처하고 지저분한 자세를 취하고 전반적인 상황, 공정성, 공정성 및 투명성을 관리하십시오. 자신의 스타일의 작업을 강화함으로써 일의 스타일이 일상 작업 전반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특히 일하는 학생들의 평가, 빈곤, 빈곤 평가

도움, 징계 조치, 성실과 자기 훈련, 공정하고 예의 바른 도덕적 결론과 목적 스타일을 고수해야합니다. 다양한 작업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여 민주적 인 검토를 실시하십시오. 항상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및 도덕적 재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범을 보이며 솔직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명석 한 마음을 유지하며, 건강에 해로운 경향과 부패의 침식을 의식적으로 억제합니다.

지난 해의 일을 돌이켜 볼 때, 병원 지도자들의 협조로 제 동료의 도움을 받아이 일을 마칠 수는 있지만 많은 단점과 불만족스러운 점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진전하고, 작업 방법을 최적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고, 진지하게 극복하며,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학생들의 작업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개인 연간 요약 보고서

시간이 흐르고, 나는 2019 년에 조용히 우리에게 손을 흔들었다. 무엇보다도 올해의 선진 직원 중 한 명인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지도자에게 관심과지도를 해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리며, 동료 분들의 격려와 격려를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올해의 일을 돌이켜 볼 때, 그것은 시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이 시제와 둔한 날에 저는 단계적으로 한발짝 나아가 꾸준히 걸었습니다. 나는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일을하고 팀이 배정한 임무를 완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미래의 일을 더 잘하기 위해서, 경험을 정리하고, 수업을 배우고, 다음과 같이 금년의 작업 요약을보고 할 것입니다. 1. 이데올로기 적 측면

제가 작업을 시작한 이후로 나는 실험 기술자로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내 일을 사랑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공장에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단위 지도자의 신중한 배양과 인도하에, 그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그들은 이데올로기, 연구 및 일에 관해서 엄청난 이득을 얻었습니다. 사고의 관점에서, 불필요한 작업을 줄이고 실험실의 아름다운 내일을 생각하게하고, 원래의 고정 된 생각을 변형시키고, 서로 결합하고 서로 도우며 실험실의 밝은 미래를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팀과 개인 팀 간의 연대와 상호 지원은 유리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둘째, 작업 측면

저의 작업에서 저는 열심히, 진지하게, 책임감있게 일할 수 있고, 연구실 및 품질 검사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리더십의 열렬한지도하에 제 일에 양심적이고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가 어떤 문제를 겪고 있든 상관없이, 나는 성실하고 진지하게 언제든지 반성 할 것을 요구해야합니다. 다른 시간대와 다른 강조점으로 일하는 것은 필연적이며 필요합니다. 나는 이해할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합니다. 개인을 포기하려면

관심, 학습 기술에 대한 마음의 적용, 팀의 형태로의 나의 능력 사용, 개인의 표현주의가 아닌, 회사를 해치고 스스로를 해치는 것. 능력이있는 한 모두는 모두에게 자신의 전문성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알기 쉽습니다. 샘플링 및 저장 및 샘플 검사와 관련하여 회사의 관리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므로 필자는 그 사실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검사 작업은 섬세한 검사 프로세스입니다.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실험 과정에서 나는 모든 시험을 엄격한 업무 태도로 수행했습니다. 데이터를 기록 할 때 "실제적이고 진실을 추구하는"원칙에 따라 각 실험 데이터를 기록, 요약 및보고했습니다. 오류나 거짓 보고서를보고하지 마십시오.

평소 작업에서 실험실 기술자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것은 실험실의 모든 직원에게 더욱 중요합니다. 실제 업무에서, 나는 열심히하고 축적하면서 일을함으로써 배우는 것을 주장했다. 나는 실험실에서 전문 지식과 서적을 공부했으며, 염소 이온 함량의 결정과 같은 관련 운영 절차를 배웠으며 회사에서 공식화 된 일련의 관리 시스템 및 작업 책임을 연구했으며 다양한 작업을 처리하기위한 규칙과 절차를 이해했습니다. 현실을 배우고 연결하는 것은 나의 능력과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내 작업의 단점을 보완하며, 실험실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안전을 우선으로 예방하는 것은 회사가 따르는 안전 원칙이므로 실험실에서 안전 의식과 환경 의식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속담처럼 : 안전은 삶보다 높으며 책임은 태 타이보다 더 중요합니다. 실제 업무에서는 안전을 파악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적극적으로 안전한 방법을 모색하고 보안을보다 실용적으로 만드는 것을 강조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일에 투자하고, 모든 일을 정확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모든 종류의 안전 조치를 암기해야하며, 곤경에 처했을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환경 보호 또한 매우 중요하므로 처리해야하는 각 화학 시약 및 폐액을 중앙 집중 방식으로 분류하고 처리해야합니다.

내려. 이것들은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동시에 실험실의 환기 및 다양한 화학 시약의 배치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Resolutely 네 원칙을 다치게하지 마, 첫 번째 장소에 안전 순간을 넣어. 그것은 안전성이 확고하지 않아서 양질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넷째, 자신의 결점

직장에서 나는 실수로 인해 업무 실수를 저 지르지 만, 제 시간에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실수는 죄를 지을 수 없으므로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실수를하게되며, 앞으로는 엄격한 업무 태도로 조심스럽게 일을 마무리 할 것입니다. 또한, 석탄, 석회 및 기타 실험에 대한 분석을 충분히 배웠지 만, 리더십과지도하에 나는 모든 수학적 실험을 마스터하고 견실 한 리더십의 리더가되기를 바랍니다.

V. 노출 및 경험

1, 태도는 모든 작업이 세심하고 신중해야한다고 결정합니다. 필요한 경우 실수로 작업을 수행 할 수는 없으며 작업 결과를 확인하여 작업이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업무 외에도 항상 업무 레슨을 요약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효율을 개선하며 업무 경험을 요약해야합니다. 나는 실수를 저지르고 지도자들에 의해 비난을 받기는하지만, 나는이 실수와 비판이 미래의 일에서 비슷한 실수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직장에서 빨리 자라십시오. 모든 사람들과 일하면서 그들의 엄격하고 진지한 작업 스타일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그들이 부족한 점을 많이 배웠습니다. 2. 게시물에 대해 부지런히 생각하는 일상적인 작업은 다소 성가기 때문에 사고 방식을 개선하고 작업 방식을 개선하며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근무 시간을 단축해야합니다.

3, 끊임없이 자신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풍요롭게하는 지속적인 학습, 내 일을 더 편리하게 만들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자신의 입장에서 변화를 원한다면, 그 사람은 직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잘 알고 지속적인 학습에 대한 지식을 넓혀야합니다.

여섯 번째, 내년을위한 계획

새해에는 진지하게 업무를 개선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하기로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다른 동료의 업무 경험을 겸허하게 배워야하며 좋은 작업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켜 회사의 발전과 사회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전문성의 정신을 한층 강화하고 책임 감각을 높이고 작업 완료 기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 연간 요약 보고서

시간이 흐르면서 일을 잘하지 못하고 일 년 동안 일합니다.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건설 노동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부서에서 배정 된 작업을 독립적으로 정돈 된 방식으로 완료 할 수 있기 때문에 부서의 관리 직원에게 깊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작년의 건설 근로자의 업무는 바쁘고 보람이 있습니다. 지난 해의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면 장래의 업무에서 단기적이고보다 나은 기술 관리 업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술자로서 기술 리더의 작업과 지속적인자가 학습을 돕기 위해 내 작업을 배치했으며, 건설 프로젝트에서 노반 건축의 건설을 완료하는 동안 기술 계획 및 기술 준비에서 기술 리더를 도왔습니다. 회의 종료시 엔지니어링 및 기술 자료의지도 및 준비, 동료와의 현장 품질 검사를 담당하고 보안 직원이 건설 현장의 안전 작업을 구현, 감독 및 검사하도록 지원합니다. 카이 (Kayi)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동안 나는 긍정적 인 태도로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나는 만족스럽게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 모든 업무에서 나의 의무를 다할 수있다. "업적을 성취하고 머리를 묻어 서 일을하는 것을 서두르지 말라."는 말은 너무 열중하지 말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실제 지식을 테스트하고, 건설 현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자신의 모토입니다.

건설 현장에서의 작업은 학교에서 배우는 것들과 자기 검토 표준 및 절차에 대한 지식이 실제로 경험했던 것보다 훨씬 덜 견고하며 많은 학습이 책에서 배우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혼자서 완전하게

경험. 지난 해 나는 더 많이보고 더 많이 배우고 건설 현장을 만나는 것은 책과 같지 않고 기술 지도자, 우수한 지도자 등에게 즉시 물어 보지만 때때로 얻을 수는 없지만. 이론적 인 설명이지만 아주 좋은 경험입니다. 일할 때 기술 데이터 작업, 측정 작업 및 품질 검사 작업이 비교적 간단하다고 느꼈지만 실제로 많이 배웠습니다. 나는 항상 그렇게 느꼈지만 실제 작업은 노력과 효율성 부족으로 인해 내 자신의 단점만을 발견했습니다. 요즘에는 더 실질적인 작업이 있고, 방법을 마스터하고, 경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측정, 중요한 작업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키 측정의 핵심은 최상의 측정 계획을 선택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사람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다시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또한, 기술 공개 작업의 측면에서 단순히 작업 완료를 위해 노동 건설 팀에 보고서 완성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서면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실제 건설 과정에서 근로자를 추적하고 검사해야하며, 기술적으로 건설되지 않았거나 완전히 건설되지 않은 근로자는 부차적 인 계획을 할 수 있도록 인내심을 가지고 설명과 안내를해야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재 작업을 피하며, 공사 진행을 보장하면서 프로젝트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프로젝트 건설에있어 안전은 무시할 수없는 주요한 연결 고리입니다. 건설 현장의 실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안전에 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 의식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우선, 프로젝트 관리 직원의 마음에는 강력한 보안과 책임감이 있어야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담당자 만이 안전의 중요성을 마음 속에서 깨달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운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프로젝트의 안전 건설에 치명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부서의 경영진은 마음의 바닥에서부터 안전 작업을 이해하고 구현해야합니다. 노동력의 경우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근로자가 현장에 들어서고 동시에 노동 건설 팀에게 안전 및 기술적 인 정보 공개를 실시한 후 안전 교육 및 훈련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특정 구현이 이루어집니다 프로젝트 부서의 관리 인력은 건설 현장의 안전 작업을 항상 확인하고 새싹의 안전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안전에 특별한주의는 프레임, 작업자가 휴대하거나 착용하는 안전 설비의 지원입니다. 근로자가 건설 현장에 출입하기 전에 안전 시설을 착용해야한다는 감독 및 검사가 필요하며 발기 과정에서 프레임 지지대를 엄격히 검사해야하며 건설 팀은 시방서 또는 규정에 따라 시설을 수행해야합니다. 안전 위험은 해당 부서의 수락 후 다음 단계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엔지니어링 건설 작업은 내 전문 지식을 발전시키고 심화시킬 수있게 해 주었으며 조직 조정, 관리 및 탄력성을 포함한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소중한 업무 경험이있었습니다. 누적. 올해의 성과는 프로젝트 리더와 동료들에 의해서도 인정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앞으로 100 시간의 열정, 진보와 학습으로 새로운 과제를 만듭니 다. 끊임없이 자신을 자극하고 에너지를 풍부하게하고, 자신의 품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시대와 기업의 발전에 적응할 것입니다. 회사와 함께 발전하고 함께 성장하십시오. 중국 철도 11 국의 발전에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