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젊은 교사들의 개인 요약


젊은 교사들의 개인 요약

사람들은 종종 "선생님은 자기 자신을 태우고 다른 사람들을 비춰주는 양초입니다. 예, 선생님은 양초뿐만 아니라 밝은 빛, 학생의 삶을 조명 할 수있는 빛입니다."그녀는 수년 동안 음악입니다. 선생님, 그녀는 모든 학생들이 따뜻한 햇살 속에서 진정한 지식을 추구하고 성공과 자아 실현을 추구 할 수 있도록 영역을 추구해 왔습니다! 그녀는 평상시의 게시물에서 사랑하는 햇살을 방송하고 그녀의 신성한 선생님을 사랑합니다 모든 학생을 밝게하고, 각 학생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자라십시오. 학생의 교사이기도하지만 학생의 친구이자 친한 친구이기도합니다. 그녀는 마음으로 영혼을 형성하고 성실, 사랑, 어린애와 열정으로 학생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젊은 교사로서, 번영하는 삶의 현대 생활에서 때로는 또한 불평하고 부주의하게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무책임 함, 아이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 세상이 가져 오는 손실 이상은 무엇인가? "세 번의 사랑 교육"이 다시 한 번 나를 실망 시켰기 때문에 교사의 말과 행동이 아이들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마음이 침례를 받았기 때문에 내 자신의 책임을 더 잘 인식하게됩니다! 우리의 교육 활동은 끊임없는 끊임없는 노력이기 때문에.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진보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특성과 문제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높은 감도와 의식으로 적시에 학생들의 교육과 관리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발견, 연구 및 해결하고 특성을 습득하고 법을 발견하고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가 어깨로 짊어진 신성한 역사 선교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 일하십시오.이 점에 관해서는 항상 저 자신을 선생님과 교사로보아야합니다.

앞으로 나는 동지들의 "3 대 대표자"의 이론적 정신을 더 깊이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행동에 대한 책임 의식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기위한 모든 아이디어를 확립해야한다. 자신의 연구 정신을 고양시키고, 죽지 않으며, 모든 어려움에 대처할 수있는 아이디어와 스타일을 플레이하십시오. 열심히 일하면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정치적인 비즈니스를 성취합니다. 진정한 가을의 추화 (Chunhua)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길에서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 렸습니다. 나는 "세 사랑"정신의 요구 사항과 사고와 표준화의 요구 사항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1. 우선 우리는 선생님의 도덕성에 대한 고상한 이미지를 확립하고 자신의 도덕성을 승화시켜야합니다. 젊은 교사들은 도덕적 기준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하며, 훌륭한 고전의 예를 따르고, 학습에 부지런하며,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연구에 능숙해야합니다. 사회와 사람들은 선생님들에게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은 높은 수준의 책임 의식과 강한 전문성을 지니고 있으며 교육의 실천에 전념하고 사업에 전념하며 현대 과학 이론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지속적으로 교수법을 개선하며 올바른 교육의 개념은 사람들의 교육에 조용히 기여하고 평범함을 기꺼이지며 재능과 평생의 에너지를 평범한 3 발 플랫폼에 바칩니다. 2. 모범을 보여 리드를 잡습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의 생각, 행동 및 질에 미묘한 영향을 미치므로 항상 학생들에게 모든 모범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학생들에게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먼저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하지 않을 것이다. 법을 엄격히 지키고 모범을 보이면 학생들을 납득시킬 수 있고 나를 훌륭한 선생님이자 친구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3. 가르침에 소란하게하십시오. 기본적인 실력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교실에서는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수업 상황을 조성하여 수학과 생활을 밀접하게 연결하고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민주적이며 조화로운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며 세련되고 간결한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력과 실용 능력을 키우는데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학급 학생들이 성적에 따라 진전을 이루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일반적으로 가난한 학생, 더 많은 사랑, 더 많은 인내에 더 많은 관심을 지불하고, 수학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육성, 좋은 학습 습관을 육성, 학습 방법을 가르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학생들과 가족, 가정과 학교에 연락하여 손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는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내 마음을 이용하고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나의 감정을 사용하며 나는 내 마음에 합당하다. 나는 내 경력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 평생 동안의 교육을 학생들을 사랑하는 불로 만들고 어린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사랑을 바치게하고 오늘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젊은 교사들의 개인 요약

저는 지난 9 년 동안 선생님으로 일해 왔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캠퍼스에서 배운 것들의 합계 이상을 배웠습니다. 인생의 어려움과 삶의 경험으로 인해 저는 성숙하게되었습니다. . 올해의 가르침에서 배웠던 것은 주로 가르침이었습니다.

한 학기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나는 항상 부지런히 근면하고 근면하며 나의 교육과 가르치는 일을 "교사의 도덕성"으로 표준화했다. 나는 생각하고있다.

정치적 질과 전문 지식 모두를 얻었습니다. 한 학기의 개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1. 행동을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요구하십시오

속담처럼, "아무런 규칙도 없습니다." 한 학기 동안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 할 수있었습니다. 보통

늦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시간을 할애하고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학교에 배정 된 과제는 제 시간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배우기를 강화하고 신념을 강화하며 당원의 교육적 목적에 충실하십시오.

젊은 교사로서 나는 의식적으로 정치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사고를 개선합니다. 교육 앞에서 선진 인물의 행위를 배우고 항상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사랑합니다. 작품에서 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선구자적이고 진취적이며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기꺼이 기여할 수있다. 나는 각 반을 가르치고 만족스럽게 일을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교사의 도덕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모범을 보이며, 언제나 어디에서나 학생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그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직접 해보겠습니다. 또한 지도력을 존중하고, 동료를 결집하며,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의 모든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부지런하며 책임감이 있으며 학교에서 마련한 업무를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셋째, 심층 교재, 양심적 가르침을 성공적으로 완수한다.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가르치고 학생들을 성공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교사의 가장 큰 소원이며 최고의 영예입니다. 커리큘럼 개혁 환경의 교사들에게는 물통이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교사는 물을 마셔야합니다. 저의 작품에서 나는 학습의 중요성을 알고, 열심히 공부할 모든 기회를 포착하고, 지속적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에서 내 교육과 교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정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교사를 표시하십시오. ) 학습이란 선생님들에게 그들의 가르침 언어를 더욱 엄격하게 만들어 줄 것을 겸허하게 요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업을 듣고 겸손하게 배우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시간을 초월하고, 다른 이들의 본질을 흡수하고, 자신의 가르침을 계속 연습하고,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마련하십시오. 나는 보통 책에서 공부하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배우며 교실 수업을 향상시킵니다.

"New Curriculum Standards"의 내용에 따라 학생들의 연령 특성, 목표 지향적 교수법과 결합하여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완전히 동원하고 추상적 사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자율 학습 및 자율 학습의 의지를 키 웁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지적 능력의 차이를 고려하여 분류 능력에 따라 교수법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각 학생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신중한 설계와 합리적인 배열을 통해 각 반에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 업무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이론적 지식만으로 충분하지 않으면 논문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으며 컴퓨터 지식이 빠르게 성장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변화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1 년 넘게 내 일을 요약 한 경험이며, 성과가 달성되면 학교 지도자 및 교사의 관심과 사랑과도 분리 될 수 없으므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육자로서, 미래의 일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을 지키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최고 수준으로 교육해야하며, 훌륭한 선생님이되어야합니다.

선생님이된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내가 직면 한 과제와 가르침의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고 싶으면 선생님이되지 마십시오. 선생님이라면 행운을 피고 싶습니다. 힘든 일에 익숙해지면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나는 스스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젊은 교사들의 개인 요약

한 학기의 일을 되돌아 보면서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바탕으로 교육과 교수 활동을 표준화했습니다. 나는 이념적, 정치적 품질과 전문 지식을 얻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개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행동을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십시오.

속담처럼, "아무런 규칙도 없습니다." 한 학기 동안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 할 수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늦게하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시간을 할애하고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학교에 배정 된 과제는 제 시간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배우기를 강화하고 신념을 강화하며 당원의 교육적 목적에 충실하십시오.

젊은 교사로서 나는 의식적으로 정치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사고를 개선합니다. 교육 앞에서 선진 인물의 행위를 배우고 항상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사랑합니다. 작품에서 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선구자적이고 진취적이며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기꺼이 기여할 수있다. 나는 각 반을 가르치고 만족스럽게 일을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교사의 도덕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모범을 보이며, 언제나 어디에서나 학생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그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직접 해보겠습니다. 또한 지도력을 존중하고, 동료를 결집하며,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의 모든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부지런하며 책임감이 있으며 학교에서 마련한 업무를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셋째, 심층 교재, 양심적 가르침을 성공적으로 완수한다.

어린이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어린이의 성격을 존중해야하며, 각 어린이는 독립적 인 사람이며 독립적 인 행동과 독립성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아동 중심이어야하며 의지를 아동에게 부과해서는 안되며 어린이를 완전히 이해하고 자녀를 신뢰하며 자녀를 높이 평가하고 빛나는 포인트를 두 드리며 창의력을 보호해야합니다.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가르치고 학생들을 성공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교사의 가장 큰 소원이며 최고의 영예입니다. 학교에서 숙련 된 교사의 정보 기술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교수법을 풍부하게하며 오래된 교사에게 겸허하게 가르침 언어를 엄격하게하도록 요청합니다. 수업을 듣고 겸손하게 배우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시간을 초월하고, 다른 이들의 본질을 흡수하고, 자신의 가르침을 계속 연습하고,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마련하십시오. 나는 보통 책에서 공부하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배우며 교실 수업을 향상시킵니다.

"개요"의 내용에 따라, 학생의 연령 특성, 목표 지향적 인 교육과 결합하여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동원하고 추상적 인 사고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학생의 개별화의 차이를 고려하여, 분류 능력에 따라, 교수법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각 학생은 모든 것을 필요로하고 각자는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준비를하십시오. 그러나 교재에 따라 일상 생활에서 언제든지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귀중한 것들을 압수 할 것입니다.

통합의 개념은 교과서를 선택하고 작성하고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 활동의 자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변화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내 학기 일의 요약 및 경험이며, 일부 업적을 달성하면 학교 지도자 및 교사의 관심과 사랑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교육자로서, 미래의 일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을 지키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최고 수준으로 교육해야하며, 훌륭한 선생님이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